전호, 한약 학명. 약용 부분은 우산과 백화전 수염의 건조한 뿌리이다. 겨울부터 이듬해 봄까지 줄기와 잎이 시들거나 꽃줄기가 뽑히지 않을 때 파낸다. 야생 또는 재배. 주산은 절강 안후이 호남 호북 강서 쓰촨 등지에서 생산된다. 원식물은 산비탈림, 길가 또는 잡림 관목 가장자리에서 태어났다. 추위와 촉촉한 기후를 좋아하며 추위에 견디고 가뭄에 견디며 적응성이 강하며 비옥하고 두터운 부식토가 성장에 가장 적합하다. 고생, 신, 미한. 폐경으로 돌아가다. 바람을 제거하고 열을 식히고, 가스를 낮추고 가래를 녹이는 효능. 임상 명칭은 백화전후와 꿀이 흰 꽃전후를 쬐는 것이다.
본초강목': 전후미 간신, 기미평, 양중의 그늘. 손발이 너무 음하고 양명경의 약으로, 땔나무 순양이 소양 () 을 올리고 음음 () 을 올리는 것과는 다르다. 화를 잘 가라앉히기 때문에 가래 열천증과 기침, 메스꺼움 구토, 기강하면 불이 떨어지고 가래도 떨어진다. 그래서 새로운 공을 내놓고 가래기가 약을 필요로 한다. 도홍경은 그가 땔나무와 같은 일을 했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치료법과 증후군은 같지만 숙주 진입 상황은 다르다. 폐열, 가래열, 바람을 제거하다.
본초 고전 슈: 천가구가 토금의 기운을 얻고 가을겨울의 명령을 느껴서 쓴맛, 미한 맛, 독이 없다. 태음과 소양부터 시작하다. 양중의 그늘은 내려간다. 한성은 간평으로 인해 가스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가스를 낮출 수 있다. 따라서 가래가 가득 차고, 가슴이 꽉 차고, 마음이 울적하고, 가래가 나고, 두풍이 아플 뿐만 아니라, 가래를 녹이고, 장티푸스를 치료하고, 새로운 것을 내놓고, 실열을 빼면 안팎의 공기가 제때에 가열된다. 삶아서 단독으로 복용하면 제기, 가래, 악열, 관절번짐, 천식 기침, 바람을 없앨 수 있다.
간단한 실수: 이전에 필요했던 쓴맛, 냉약, 악열 실담, 기허혈결핍증. 따라서 음허불이 왕성하면 진음으로 고생하고 가래로 응결되어 기침을 일으킬 수 있다. 기허는 진기가 허술하여 원원으로 돌아가지 않아 가슴에 위협이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통은 가래 때문이 아니라 음혈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내열이 심란하고, 외한내열이 외감열증자가 아니라 외한내열증자도 이 법을 금지한다. 본질을 똑똑히 보고 이득을 보는 것도 터무니없다.
\ "징 중정 \": 타오 은둔 생활, 말했다: Bupleurum 천 가구 치료, 거의 같은 욕망. 이령호가 말했다. "땔나무는 승천의 주인이고, 전후는 땅의 주인이며, 둘은 다르다." 같은 말을 하기 위해서는 옛사람의 말과 사물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 성쇠는 나무랄 데 없지만, 입언의 목적은 고대인만큼 좋지 않다. 여기서도 한 점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월에 묘목을 덮고, 처음 나왔을 때 흰 싹이 있었고, 7 월에 꽃이 피었고, 냄새가 씁쓸했다. 둘 다 같기 때문에 화담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내놓고, 명목익정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땔나무 주위 기착, 전후 주심 기착. 땔나무 주식이의 곱, 앞수염주가슴의 가래. 눈에 보이는 장작은 밑바닥에 막혀 있고, 천 가구가 정상을 막고, 상승을 막고, 꼭대기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르고 싶은 사람은 오를 수 있고, 떨어지고 싶은 사람은 넘어질 수 있다. 그러나 지금의 이름은' 상승과 하강' 이라고 불리며, 원칙을 어기지 않고, 그 역할은 승천과 하강이 아니라 승천과 하강이다. 하위 의 남편 음 은 반드시 양제 로, 땔나무 의 통치 는 평양 을 떠나지 않고 음인 을 떠날 수 있기 때문에 음도 순양 을 따를 것이다. 윗위 의 저항은 반드시 음으로 인해 양으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 후진타오 의 규칙, 그녀의 남편 의 양 을 방해하지 않고 흐린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양 은 음과 변화, 양 은 상승 할 것이다, 음 은 떨어질 것이다. 흔적은 다르지만, 이치는 같고, 인연은 같고, 교후학의 성실함도 마찬가지다. 인생의 차이도 계몽 후 학습의 경고다. 우리는 이 일에 종사하고 있으며, 그것의 계시로부터 혜택을 받아야 한다. 공부를 위해 사회자는 현란해서는 안 된다. 전후의 주요 주치의는 전담과 후장티푸스를 치료하는 것이다. 가래가 없는 사람은 외생이 아니고, 장티푸스는 내생이 아니다. 풍운의 두통은 외적 요인 때문인데, 구름이 진지신을 떠밀면 역시 내재적 축적 때문이다. Fuyin 은 양으로 변하고, 양은 음에서 내리는데, 가슴 속의 공기가 너무 안전하기 때문이다. 가래는 음중, 그늘은 양체에서, 가슴까지, 새로워 지기에게 막혔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내부에 한마음 한뜻으로 사악한 기풍을 물리치지 않으면 자신의 음한이 각종 기풍을 억누르게 될 것이다. 이것이 외사를 끌어들이는 이유이며, 외사도 안쪽을 지탱할 수 있다. 천호들은 중춘에서 발전한 가스로 추위를 훈기로, 초가을의 서늘한 공기로 회복할 수 있기 때문에 태양이 뜨겁지 않고 음기가 빈약하지 않기 때문에 서로 떨어지지 않고 거품으로 몸을 담그고, 거품을 잃지 않고, 이런 조화와 화합을 얻고, 부자는 그것을 열고, 결자는 풀 수 있다. 의지할 뿌리가 없다는 뜻입니다. 어디에 의지할 것인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풍열 두통은 가래를 녹이고, 장티푸스, 한열을 치료하고, 혁신을 촉진할 수 있다고 한다. 말 사이에는 가래기밖에 없고, 바람은 허황된 것을 두통으로 삼을 수 있지만, 내열을 포함해서 한기는 한열에 대항할 수 있고, 내부는 그 유혹을 없애고, 외부는 제멋대로 행동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두 가지 언어를 경계로 하는 문자 규칙으로, 구간이 전문을 끄는 것이 아니라 지도자가 되는 줄 알았다. 하지만 이른바 장티푸스가 새해를 맞이하고, 낡은 열을 밀어내고 새로운 추위를 끌어들이는 것도 어렵지 않다. 남편이 포로로 잡은 약을 복용해야만 중간에 새로운 것을 밀어낼 수 있고, 새로운 악이 들어설 수 있다. 이전에 수염의 냄새와 몸이 모두 녹았는데, 어떻게 사악한 기운을 안으로 끌어들일 수 있단 말인가? 새해를 맞이하는 사람을 밀면 친족 적울의 열을 해소하고, 새로운 따뜻한 태양을 끌어들여 외신이 능한을 침범하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