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은 인도 하늘이 아니다. 도가는 5 도의 윤회를 말하는데, 대략 불가 6 도: 신도 (천과 아수로), 사람, 짐승, 배고픈 귀신, 지옥. 신도 자체는 5 도 중의 하나로, 지조 귀신과 같이 대부분 직사가 있고, 천법에 얽매여 있고, 위복이 있지만 유죄는 하급한다. 그 상황은 불가가 말한 천인, 아수라의 처지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소위 요정 집, 선천적인 천후존신선진이든, 큰길의 화신이든, 득도실인이든, 이미 장자가 말하는 소요여행의 경지에 이르렀고, 외적인 제약에 상관없이 업력은 말할 것도 없다. 따라서 신도와는 더욱 무관합니다. 도교 주문, 병역은 신도를 일상으로 만들지만, 선인을 귀찮게 할 엄두가 나지 않는 것도 바로 이런 이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부 어리석은 승려들이 무슨' 선가가 결국 허사가 되었다' 는 헛소리를 했지만, 이 말은 석가모니도 한 번도 말한 적이 없다. 분명히 망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신선이 업력에 구속되어 3 계를 초월해서는 안 된다면, 선도도 비싸지 않을 것이다! < P > 3 왜 많은 사람들이 선인이 생사환생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당연하게 생각하는가? 사실, 그 이유는 도도가선진이 사람들에게 신성하게 주는 이미지, 예를 들어 조원투리에 묘사된 천신도와 대라선진이 조례옥제의 상황에 운집하여 도도도선진 사이에 여전히 인간 계급이 있다고 일방적으로 생각하게 하기 때문이다. 대라 성경은 하늘의 조정이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불교의 제사천에 대한 견해를 도교의 대라천삼청에 접목시켰다. 사실, 틀렸어! 첫째, 옥황천존은 제석천이 아니다. \ "고옥황경 \" 에는 옥황상제본순악국태자가 분명히 적혀 있다. 연민 중생, 출가수도로, 선증선도, 금선 (즉 불가 사성과중의 불과), 호는 조용하고 자연각왕여래 () 라고 명확하게 적혀 있다. 마지막으로 옥황과위까지 수리했다. 불가의 불과가 이미 6 도를 넘었다면, 옥황도 자연히 이미 6 도를 넘어섰을 것이다. 사실 옥황도 일반인이 이해하는 신령의 지도자이자 삼계의 주재자가 아니라 큰길 운행에 따라 이 세상의 대성자를 섭리하는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옥황이든, 대부분의 현제군상, 신왕상, 천상, 재관상, 천인상, 신도상 도도도도도도도선진이 이미 초탈환한 지 오래다 따라서 도가의 대나김선은 이미 환생에 빠지지 않았다. 사실 지선과위 이상은 아라한과 마찬가지로 타락환생의 위험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의 6 도설은 고대 인도 불교 경전에서 보이지 않는다. 한지불교는 도교 5 도설에 기초하여 6 도가 싹트는데, 아마 몸값을 올리기 위해서일 것이다. 불도를 표방하는 과위 경지는 도교의 신도보다 1 등이다. 후세 등은 심사숙고하지 않고, 인운운운은 물론, 심지어 도교에서도 따라 화목하게 노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인의 망언으로 천고에 전해지게 된 것은 정말 한 사람의 망언이고, 만인의 망행이다! 오호! 슬프구나! < P > 후세의 도경에서는 항상 악마를 언급하고 있다. 옥황경: "만약 마법도, 모든 마법이나 냄새를 맡을 수 있다면, 이 향자는 천궁투전의 고충에서 각각 휴식을 취해야 한다." "마법도 천계에 존재하는 순천지 신의 저주:" 행오악팔해문에 따라 마왕 번들 수호대 내 헌뢰조보: "청정심으로 거대하다 기차 삼오대 뇌공은 삼청강귀숭이라는 명령을 받았다. 금채찍을 들고 세계를 순회하며, 몸에 금갑을 걸치고 위령을 과시하다. 녹색 부츠 바람 벨트 보호 몸 모양, 눈 화재 눈 빛나는 세계. 순식간에 사흘간 하나님을 향해, 잠시 동안 생명을 구하는 영을 구하다. 실버 치아 피닉스 입 삼천, 호랑이 첫 용감한 군인 백만. 오행풍 전 수비수, 산파석을 입고 요정을 잡다. 청기도 비가 세상을 구제하고 묻자, 빙글빙글 도는 일이 뜻대로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병을 치료하는 것은 번개처럼 사악함을 몰아내고, 역병을 거두어 독의군마를 섭렵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구름과 구름이 허공을 뒤덮고 천둥과 벼락을 휘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구름명언) 3 계 대마는 모두 공수했고, 1 자 외도는 귀의를 배웠다. 나는 오늘 레베가의 지지를 크게 베풀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도교경전에서 악마를 여러 번 언급하고, 후세의 도교도 옥황경에서 6 도를 형성했다." 미묘한 해탈, 자연의 향, 향분향, 주전 하늘, 극묘한 낙토, 그리고 대지, 모든 복처, 육도의 모든 중생, 냄새는 향자, 푸몽개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도, 인도적, 마도, 지옥도, 배고픈 귀신도, 짐승도라고 합니다. 만약 하늘의 길, 모든 천인, 혹은 이 향을 맡을 수 있는 사람, 오쇠사상, 영원히 없애고 천복을 늘려야 한다. Morohito 도로, 왕 chenzhao 슈, 또는 이 향 을 냄새 맡을 수 있다면, 인간의 하늘, 장수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몸이나 멸망도는 탈피 시체를 해체하는 길이다. 만약 모든 마법의 길, 모든 악마, 혹은 이 향을 맡을 수 있는 사람, 안처천궁, 싸움의 고통, 각자 휴식을 취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만약 모든 지옥도, 모든 죄혼, 혹은 이 향을 맡을 수 있는 자가 있다면, 지옥에서 고생하면 정토악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배고픈 귀신도, 모든 배고픈 귀신 등, 혹은 이 향을 맡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포만할 수 있고, 갈증과 노여움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든 짐승 도로, 모든 짐승, 또는 이 향기로운 냄새 가 있다면, 짐승 쓴, 지혜 음악 을 얻을 수 있습니다. "볼 수 있다. 옥황경은 책이 늦었지만 도교가 이미 본토적 특색을 형성한 6 도를 볼 수 있다. 초기 도교는 악마가 되지 않았다는 말이 있지만, 흉신악찰은 후세에 악마 (불교에서 전해온 것) 번역이라고 불리게 된 문제이다. < P > 불교의' 선' 과 도교의' 선' 의 차이 불교의' 선선' 은 실제로 수행을 하는 사람을 가리키며, 주로 불교 이전의 인도 각종 파벌의 수행자를 가리킨다. 도교의' 선선' 은 사실 수행 후 얻은 과점이며, 성도의 천선, 신선 등을 가리킨다. 도교의' 선선' 의 진정한 의미는 사실 불교의 부처, 보살, 나한에 해당하지만 불교의 과분은 더 가늘고 과학적이다. 불교와 도교의 전전은 이 두 가지 개념을 이해해야 한다. 따라서 불교의 과위가 도교보다 높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마찬가지로 도교의' 용' 과 불교의' 용' 도 서로 다른 두 가지 개념이다. 도교의' 용' 은 최고급 신수이고, 원시 불교는 특히 고대 인도의' 용' 이다. 결론적으로 불교와 도교의 많은 개념은 글이 같지만, 사실 의미는 완전히 다르다. 이것은 내가 수행을 하는 사람이 반드시 분명히 해야 하는 것이다. 남이 함부로 사람을 실수하지 않도록, 남이 함부로 사람을 잘못하지 않도록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덕의 가르침을 바랍니다. < P > 불교의 선인은 브라만교, 자이나교의 수행자를 포함한 외도고학을 가리킨다. 이들 수행자들이 모두 장수를 주요 특징으로 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대부분 고행과 박학으로 유명하다. < P > 용은 언급하지 않는다. 곽모약처럼 포넥스를 포지셔닝한다. 우리는 칠면조를 루안 새라고 부를 수 있다. < P > 도교의 선인 과위 문제는 태평경, 일반 도교 종교 방면의 선인 지위 등급을 봐야 한다. 태평경의 범위를 벗어나지 않는다. < P > 도교선인의 경지, 지위, 경지로 구분된다. 예를 들면 태청구선, 상청구진 예를 들어 천지인 수선화 < P > 는 수행방법으로 나뉜다. 예를 들면 동방, 황정, 소마 등. < P > 이것은 확실히 번역의 문제이다. < P > 는 불교의' 성' 과 중국의' 성' < P > 불교의' 이다 < P > 하지만 많은 불교도들은 분간할 수 없다. < P > 가 헷갈려 중화문화를 폄하하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