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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 인쇄] 한약은 효소 요법을 어떻게 인식합니까?

어떤 사람들은' 효소' 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발효된 영양소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발효를 통해 채소, 과일 등 천연 유기농 농산물을 먼저 소화해 위에서 먹은 음식을 소화하지 않고 몸에 직접 흡수함으로써 체내 기존 효소의 소비를 줄이고 신체의 각 장기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사실 효소는 효소의 중국어 원역명으로, 특정 화학반응을 촉진하는 단백질, RNA 또는 그 복합물을 가리킨다. 그것은 반응의 활성화 에너지를 줄여 생화학 반응을 가속화하는 생물 촉매제이다. 현재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효소를 발효하여 얻은 특수한 영양성분을 가진 제품을 가리킨다. 화학과 의학의 관점에서 보면 약주와 비슷한 약용 식초의 생산공예와 해당 제품이다. 자연 발효 조건 하에서, 약물의 설탕과 첨가된 설탕은 일련의 생화학 과정을 통해 산과 심지어 알코올로 산화된다. 후자는 좋은 용제로서 침투물의 유기성분을 효과적으로 용해시키고 단위 약물의 용해도를 높여 약성을 증강시킬 수 있다. 《황제내경 수문》에서도 효소와 비슷한 발효 곡물을 언급했다. 황제는 고 () 성 선현 () 이 국물을 만들었는데, 왜 쓰지 않느냐? 제나라 보 는 말했다: 고대 성인 작품, 그래서 수프 매쉬, 6 월 귀! 남편은 고대에 국물을 만들어 스스로 내놓았습니다. 중세에는 도덕이 약간 떨어지자 악귀들이 도착하자마자 완전히 승복했다. 다만 나중에 한의사가 탕약을 더 중시했을 뿐, 묘약 치료의 발전은 충분하지 않다. 상대이윤의' 부흥전술과 장의정요' 에는 당엽정법의 고전적인 처방제가 있다. 한의사 선현은 각기 다른 용제가 약물에 대한 특별한 의미를 예리하게 알아차렸기 때문에, 오장오미의 배합에서 작은 설심탕은 맑은 물로 튀기고, 작은 설심탕은 백수로 튀기고, 작은 설심탕은 마비탕으로 굽는 것은 그 의미가 분명하지만, 한의사의 이 전통은 충분히 계승되지 않았다. 부정맥의 지초탕과 같은 많은 고방들이 모두 하지만 이 문제는 현재 유행하는 효소 요법에서 이 부족을 부분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한의학의 관점에서 효소는 약용 식초다. 오장은 각각 오미, 간, 심장, 비장, 폐, 신장이 신, 쓴맛, 단, 신, 짠맛에 해당하므로 약의 용제에도 식초, 알코올 (술), 시럽, 마라탕, 소금탕이 포함되어야 한다. 고서에 기재된' 청장수' 와' 백장' 이 무슨 뜻인지 아직 분명하지 않다. 효소를 만드는 방법은 재미있지만 충분하지 않다. 고대인들이 만든 (뜨거운) 수프, (차가운) 액체의 일반적인 법칙을 좀 더 체계적으로 이해하여 더 많은 유형의 음양 불균형을 조율해야 한다. 선인들은 이미 발효가 식품과 의약품 생산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한약에는 신곡, 콩콩, 음식에는 털두부, 부식유, 요구르트, 낫두가 있습니다. 익숙한 것은 한국의 김치, 화남의 취두부 등이 있습니다. 노르웨이인들도 썩은 고래 고기를 먹는 전통이 있어 이런 종류로 분류할 수 있다. 게다가, 우리는 효소의 실천 과정에서 어떤 경우에는 발효제품 표면에 치즈와 같은' 슈퍼효소' 나' 효소 어머니' 가 생기는 것을 알아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효소, 효소, 효소, 효소, 효소, 효소, 효소, 효소, 효소, 효소) 사실 수시로 신문을 보는' 태세' 입니다. 희귀한 점균 복합체로 영양가가 매우 높다. 고대 한의사 본초에서는' 월지' 라고 불렸는데, 자양력이 강하여 장기간 복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