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문예 창작 방면에서 택은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받았다.
많은 유명 인사, 문인들이 가흥에 머무는 동안 시를 읊고, 시를 읊고, 잉크를 휘두르며, 많은 회자된 시사 가흥 문화를 위해 눈부신 장을 썼다. 현지인과의 교류는 가흥 문풍의 번영을 크게 촉진시켜 가흥의 문예 창작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남송시대에 하남 신채인 감보는 아버지를 따라 해염을 가로질러' 신기 찾기' 를 써서 중국 고대 신화 소설의 선례를 세웠다. 복싱 추락호에 관한 이 책의 전설은 고대 가흥 해염 지역의 바닷물에 담근 귀중한 자료 [5] 18 14 를 남겼다. 유우석, 중만당의 유명한 시인, 하남 낙양인. 그는 일찍 가흥에 살았다. 그의 시는 "나는 나의 어린 시절을 기억하고, 나는 가화강 뒤의 벽에 살고 있다." 왕우는 낚시에 걸려 방방 * * * 을 밟고 묘에 갔다. "가흥에서의 어린 시절의 생활을 묘사했다. 송영, 저장포강인, 명초 문인. 초창기에 가흥원매화정에 은거했다. 그의' 포천 팔경시' 는 당시 푸원진의 8 경을 묘사했다. 청산냉운은 창공, 연못저녁 바람, 서원 운무가 감돌고, 채화장루, 아름다운 춤, 그윽한 호수 보름달, 단중 단풍을 내려다보았다. 송영 \ "팔경시 \" 의 출현은 가흥원산 맑은 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많은 유명 인사들이 시를 읊어 부를 수 있게 하여 그 도시의 시 창작을 촉진시켰다 [6]2222. 명말 청초, 현시인 장가민은 해녕 석하 기간 동안 주균, 곽담 등 19 명과 결혼했다. 청대 동초본적 장쑤 무진 () 이 뒤이어 해염으로 이주하여 시가 창작에 종사하여' 가화팔자' 중 하나가 되었다. 진수민, 덕성, 주지춘 등이 가흥에 살았을 때, 그들의 시는 대대로 전해 내려왔고, 청대는 심, 호창제 수입 이시부에 의해 가흥시 문화의 일부가 되었다. 가흥은 서화 방면에 나무를 많이 쌓은 객가 유명인들을 모아 좋은 학술 분위기를 조성했다. 왕성선, 강 남개봉인은' 초성' 이라 불리며 남도 후 숭덕어린 양에서 산다. 본적화정 () 은 이후 동향석인정 () 으로 이주하여 먹포도를 만드는 데 능하며,' 문포도' 라고 불린다. 오진승, 청대 안후이 현인. 그는 풍경화와 전서를 그리는 데 능하다. 해녕으로 이사한 후 그는 가흥 문인 차와 노인과 잘 지내며 서로 노래를 불렀다. 이 객가 유명인들의 영향으로 역사적으로 가흥에는 유명한 서화가들이 많이 있었는데, 인재가 배출되어 각종 예술유파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둘째, 소장품이 풍부하고, 혜민이다.
바팅버, 송선희 등과 같은 일부 객가 장서가들이 그 중의 선두주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들은 고전을 수집하고 고서를 교정하여 지방문화를 보존하고 발양하는 데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다. 바오 팅 보 (Bao Tingbo) 의 조상 안후이 (Anhui) 현에 정착한 후, Tongxiang County 청진 포플러 베이 그는 멀리서부터 대강남북의 가흥 오흥 등지까지 비서를 사는 것을 좋아한다. 건륭 38 년,' 사쿠전서' 관을 열어 천하의 유서를 구하다. 보팅보 박람회는 고서의 진위, 판본의 우열, 지폐 수집 경험을 잘 알고 있다. 그는' 계효하',' 명의안' 등의 서적을 출판하고 각색했는데, 그 세심한 교정은 당시 사람들의 극찬을 받았다. 송선희네 장서가 풍부해서' 사명재' 라는 서점이 있다. 그는 "장서가가 비적을 얻을 때마다 쉽게 보여주지 못하고, 자손이 보존하지 못하거나, 보존하지만 빌려주지 않기 때문에, 그 책은 다른 사람에게 널리 빌려 가난한 집 자식들이 책을 읽을 수 있게 한다" 고 깊이 느꼈다. 그의 행동은 많은 장서가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았다. 당시 송녕종은 요크였다. 그는 가흥군 정부의 농업 대사로 가흥 성남의 금낙타방에 살고 있었다. 그는 남송의 유명한 장서가이자 출판가이다. 청대 장서가 육운본적 오강 () 은 후가흥 () 에 거주하며 장서가 풍부하고 세심한 교정을 하였다. 왕썬, 원적 안후이 휴닝, 이후 동향으로 이주했다. 그는 형과 문귀, 동생과 함께' 왕삼자' 라고 부른다. 그는 추서루에 고서를 소장하고 있으며, 늘 황종희, 주이존이와 함께 여행을 하며 벽조 서재를 짓고, 의기투합한 사람들을 환영한다. 이 객가 장서가의 수집 친목 활동은 가흥 지역의 도서 유통과 문화 전승을 강력하게 촉진시켰다.
셋째, 생명을 구하고 부상을 치료하며 의학을 전승한다
가흥의 의료 위생 사업은 역사가 유구하고 한약은 역사가 유구하다. 각 왕조마다 각 세대마다 많은 명의가 있다. 그 중에서도 가흥에서 먼 곳에서 온 명의의 묘수인심은 병을 앓고 있는 가흥인들을 많이 구해 당시의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들은 또한 의학 인재를 대대적으로 양성하고 의학 저작을 적극적으로 저술하여 가흥 후세 사람들에게 귀중한 의료 부를 남겼다. 얀 Zicheng, bianjing 사람들, 노래 xianchun 년 동안 아버지와 함께 xiuzhou 에 약을 팔러 왔다. 그는 가흥에 정착한 후, 가정학을 계승하고 의학법을 연구하여' 약사' 로 유명해졌다. 조맹의 고병을 고쳐 살구림도와 손사우의 초상화를 그에게 증여한 적이 있다. 본적 하남의 갈은 의술이 뛰어나' 순양음허' 라는 독특한 관점을 창설하고 절강평호에 그씨 소아과를 창립했다.
넷째, 불교를 선양하고 불교에 투신하다
가흥은 강남 불교가 전파된 최초의 지역 중 하나이다. 가흥 역사에는 많은 유명한 승려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객가 스님은 불교가 가흥에서 홍보하고 이어가는 데 큰 공헌을 하였다. 객가 스님과 현지 불교도들의 노력으로 가흥의 불교 사업은 청대에 이르러 더욱 흥성하여' 보탑사 참배, 우뚝 솟은 연우, 낙양 갈란 못지않은 수준 [5] 1963 에 이르렀다. 많은 객가 승려들 중에서 냉암사를 재건하고 가흥장문 인감을 주재하는 백자 대가가 확실히 가장 유명하다. 정말 속성, 심, 장쑤 오강인입니다. 명나라 만리 7 년 (1579), 정말 송산 소림사에서 평호, 가흥까지. 당시 냉암사는 공부 상서 오붕이 차지했고, 주위는 오노 낙원이었다. 13 년 (1585) 이 되면 정말 만력황제의 생모 이태후와 노광조에 의지하여 냉암사를 보수하고 사터를 되찾고 주조를 시작하여 큰 동불 한 대를 제련하고 구리 2 만 근을 녹여 냉암사를 절강성 명찰로 다시 만들 수 있다. 당시' 대장경' 이 접히고, 두껍고, 수량이 많고, 유통난의 현황에 대해 실로 개조된 방서를 발동할 수 있었다. 저장여항경산 적막조안사에 새겨져 있고, 화성사를 보관지로, 가흥냉암사를 유통지로 삼고 있습니다. 가흥장' 으로 불리는 이 대장경은 중국 인감사와 불교사에서 높은 문화와 학술적 가치를 지녔기 때문에 가흥도 불교사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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