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는 "사람의 몸에 습기가 심하여 여름에는 간지러운 작은 가방을 보낼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물건은 너무 습해서 여름에 항상 간지러운 작은 가방을 낸다. 여름에는 태양의 정신이 풀려나고 태양의 정신이 풀려난다. 체내에 쌓인 쓰레기는 안팎에서 방출된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상관하지 마세요. 치료하려면' 계부이중환' 을 먹어라. 이것은 문제입니다. 또 다른 질문은 여름에 인삼 대신 서양삼을 사용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전혀 안 된다. 언제든지 서양삼을 먹지 마라, 해롭다. "
이 말에서 이코는 전형적인 고습 증상을 언급했다. 피부에' 작은 가방' 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무색투명한 물집이지만 외관상으로는 이런' 물집' 이 한의사' 습기' 범주에 속한다. 이코, 인체의 습기가 어떻게 이렇게 클 수 있어, 여름에' 흩어질' 수 있을까? 왜요 자연계의 양기가 여름철에 가장 왕성하고' 천인합' 이기 때문에, 이때 인체 내 양기도 정점에 이르렀다. 자연의 양기를 이용하여 인체는 땀을 흘려 체내에 남아 있는 수분을 피부를 통해 몸 밖으로 배출하려고 노력한다. 이때 인체에' 물집' 이 생기고 한약은' 발한법' 이라고 부른다. 즉, 몸에 습기가 있고 한약을 먹지 않으면 여름에는 자연력을 이용하여 피부를 통해 불필요한 습기를 대사한다. 그래서 릭은 "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것은 좋은 일이니 신경 쓰지 마세요." 라고 말했다. 순조롭다면 습기는 이런 방식으로 체외로 배출된다. 앞으로 몸에 주의하고 습기를 느끼지 않도록 과식하지 말고 비위를 잘 보호하면 습기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다.
물론 습기를 더 빠르고 철저히 배출하려면 한약에 협조할 수 있다. 당신은 무엇을 먹어야 합니까? 이코는' 계부이중환' 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계부이중환은 화신학파 한의학의 대표방제이다. 계지리중환과 부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지리중환은 심양 () 을 보충하고, 부자는 신장양 () 을 보충하며, 이중환 () 에 맞춰 비장양 () 을 보충하여 인체의 오장 () 의 양기를 왕성하게 하여 마치 자연의 햇살처럼 한다. 어디를 가든 숨겨진 습기는 없다. 계부이중환은 근본적 대책이며 체내에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우리는 여름을 기다려야 습기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일단 몸에 습기가 발견, 우리는 그것을 해결 하기 시작 합니다. 그렇다면 습사에는 어떤 뚜렷한 증상이 식별될 수 있습니까?
여기서 말하는 습기는 넓은 의미의 개념으로, 인체의 수액 대사 이상 후의 병리 산물로, 한의사의 습기, 음료, 가래, 부종 등의 개념을 포함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은 팔다리가 무겁고, 힘이 없고, 하체부종, 관절통, 기침가래, 현기증, 목구멍에 가래, 흉민, 메스꺼움, 구토, 복부팽창, 물, 대변이 걸쭉하거나 형성되지 않고, 혀에 이가 있는 등이다. 이런 증상이 하나 이상 있다면 습기의 가능성을 고려해야 한다. 몸이 영원히 습기에서 벗어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속담에 지기는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는 말이 있다. 우리는 먼저 습기의 원인을 이해해야 한다. 습은 일종의 음사, 이른바 음사, 즉 습기는 유형적인 악으로, 그 근원은 체내 양기가 부족하고, 비위가 운화되지 않는 것이다. 우리가 평소에 먹는 음식과 물이 체내에 들어가면 양기가 부족하면 이 계곡들이 완전히 변하지 않으면 습악으로 변한다. 피하에 멈추는 것은 부종이고, 폐에 멈추는 것은 가래이고, 위에 멈추는 것은 물을 마시는 것이다 ...
처음에는 현대인들이 노동 감소, 비위운화 능력 저하로 습기를 앓고 있다고 언급했다. 습악의 영향을 피하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달리기, 빨리 가기, 태극권, 팔단금 등과 같은 운동이다. 음식에 폭식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가능한 차가운 음료를 적게 마셔라. 양기가 부족한 사람은 한의사 리크가 추천하는 계부리중환을 복용할 수 있다. 습한 증상을 발견하면
마지막으로 왜 릭이 "언제든지 서양삼을 먹지 마라" 고 말했는지 설명해 주세요. 리는 화신파의 대표이기 때문에, 화신파는 인체의 양기를 더욱 중시하고, 부자와 생강, 계가지를 즐겨 쓴다. 인체가 양기가 충분하면 질액이 자연적으로 생성되면 음식을 통해 음양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화신파는 각종 음양품을 남용하는 것에 반대하고, 서양삼은 음양의 대표약이며, 기타 예컨대 석회, 맥동, 현삼, 생지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