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는' 나무조건' 에서 비루왕 류리에게 "고민보 장애를 없애고자 하는 자는 나무를 익히려면 180 을 거쳐야 한다. 자성을 따라야 한다. 만약 행좌면 잡념이 없다" 고 계시했다. 부처님, 법, 스님은 모두 목소석이라고 불리는데, 이렇게 목소석은 점진적으로 측정된다. 만약 10, 20 이라면, 100 여 명이라면, 심지어. 백만 번 대답하면 졸업 180% 와의 관계를 끊게 되고, 당신의 이름은 생사로 흘러들기 시작하며, 당신은 진흙에 관심이 있고, 고민의 뿌리를 끊고, 열매를 맺지 못합니다. \ "라고
공덕수주경을 조사하다' 는 "공덕학공덕을 조사하고, 달라니의 이름을 외우면, 스스로 남을 보호하고 싶다" 고 말했다. 금강탑 요가 염경' 에서 주정보살은 "마음을 가다듬고 집중하고, 부처의 이름을 암송하라" 고 말했다. 네가 무량한 공덕을 이길 때, 너의 모든 승리 소망이 실현될 것이다. \ "라고
묵주 한 주가 원만하게 가득 차서 보살의 원만한 열매를 상징한다. 선으로 보살의 공덕을 표현하고, 불주 중의 모주 (속칭 불머리) 로 부처님의 무량한 광명과 장수를 나타낸다. 염주는 한데 묶여 있지만 분리할 수도 있다. 중생의 각종 고민이 보살의 비범한 공덕에 의해 끊어졌다는 뜻이다.
염주' 도 일부 사람들이' 매마로프' 라고 부르는데, 이는 사람의 마음이 고삐 풀린 야생마와 같고 잡념이 무궁무진하며 이른바' 정신상' 이라는 뜻이다. 당현석은' 당태종표' 에서 "선종에 관심을 갖고 성심성의를 갖고 싶다" 고 말했다. 이태리마의 질주가 원숭이의 건기를 통제했다. 염주를 잡는 것은 망상을 억제하고, 마음을 포착하고, 말을 묶고, 집중력을 높이고, 전심전력하고, 태만하지 않고, 수행을 높이고, 울타리를 깨고, 지혜를 높이고, 사람의 이익을 확대하고, 보리를 이루는 데 도움이 된다.
염주, 염불보살의 진언이나 성명 (예: 살고, 앉고, 누우면,' 남무아미타불' 을 낭송하여 심신을 포착할 수 있다. 티베트족 주민들은 언제 어디서나 관음보살의 진언, 즉 6 자 대명 진언' 흥, 진미' 를 외운다. ), 제불보살의 장엄한 자비와 덕행을 생각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민은 자연히 줄어들고, 마음은 자연히 깨끗해진다. 맹동선사가 말했듯이, "명주가 은밀히 탁수에 던져져 탁수가 맑다. 불명은 혼돈에 주조되고, 혼돈은 부처가 된다. 염주를 가지고 다니면 늘 자신의 내면을 반성하게 되고, "모든 악은 반드시 행하고, 모든 선은 쫓아갈 것" 이라고 일깨워 준다. \ "라고
동시에,' 수주공덕경' 에 따르면, 만약 누군가가 수주를 가지고 있다면, 불명과 다라니 (Darani) 를 읽지 않아도, 이 사람도 가봉될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금강정 염주경' 은 "목걸이가 깨끗하고 흔적이 없으면 목걸이에서 사련을 꺼낸다" 고 말했다. 팔을 쥐면 많은 죄악을 없애고 행인을 빨리 깨끗하게 할 수 있다. \ "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