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개인 친구들을 제외하고는 안에서 무엇을 삶았는지 아는 사람이 없다. 왜냐하면 그의 솥에서 끓인 것은 모두 그가 지휘해서 찾은 것이기 때문이다. 그의 뚝배기에서 무엇을 삶았습니까? 그 이유는 중국인의 뼈속 장생불로에 대한 갈망 때문이다.
소설' 백록원' 에서 흑와는 큰 지주에게 장공을 하러 갔다. 곽의 후궁들과의 오랜 사랑 때문에 그녀는 마침내 도덕의 울타리를 뚫고 성애의 즐거움을 얻었다. 흑와와 전샤오아의 채팅을 통해 저자는 곽이 터프한 사람이지만 큰 집은 엄하다고 말했다.
그래서 와다 샤오아 부부의 일은 매우 엄격하게 통제되었다. 곽은 전샤오아가 한가할 때, 전샤오아가 자신에게 대추를 담그게 하고, 미명은 "특수양조 후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는데, 그 작가는 왜 써야 합니까?
사실 작가는 이 일을 통해 당시 사람들의 사상의 우매함을 알리고, 어느 시대에 하층 일반인의 생활이 이 지주계급에 의해 완전히 통제되고, 하층 사람들은 상층 계급의 도구일 뿐, 이것도 뒷이야기에 복선을 묻었다.
지아 핑와 (Jia Pingwa) 의 소설 "폐도 (feidu)" 에서 추앙 나비 (Zhuang) 도 비슷한 취미를 가지고 있지만 물건은 리치로 바뀌었다. 역사적으로 명나라 가징 황제가 만든' 홍단' 은 궁녀의 초기 붉은색을 바탕으로 추석정제된 한약과 광석, 단약을 곁들인 것이다. 그것의 목적도 불후의 추구이다. 그러나 jiajing 황제는 단지 59 년을 살았다.
저자가 이 사건을 쓴 것은 많은 곳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애매한 사건이기 때문이다. 현대의학의 관점에서 볼 때, 이런 방법은 완전히 비인간적이고, 여성의 인격에 대한 무자비한 짓밟기이며, 고대인의 무지를 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