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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에 관한 4자 관용어

1. 지나가는 배우들은 눈치가 빠르지만 관객들은 짧고 비슷한 4자 관용구로 구성되어 있다

1. 난장이가 연극을 보고 있다.

2. 비유적으로

3. 초대받지 않은 손님

4. 기회가 생기면 행동하십시오

기회가 생기면 행동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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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àn jī ér xíng

설명: 기회와 상황을 살펴보세요.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작업하세요.

<변화의 서·Xici> 출처: "군자는 기회를 보면 행동하며, 끝까지 기다리지 않는다."

구조는 다음과 같다. 좀 더 형식적인 관용어

사용법 연결 유형 ; 보완적인 의미를 지닌 속성 및 속성으로 사용됨

동의어: 기회에 따라 행동하고, 상황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반의어 : 무모하게 행동하다

예 : 때가 오면 유연하게 행동하라~. 2. "**주어" 4자 숙어 아시는 분

"주어"가 포함된 숙어는 없습니다. "chen"이 포함된 숙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준 , 장관과 사신은 원래 군주와 장관, 보좌관과 사신의 네 가지 유형을 나타내며 각각 다른 역할을 수행하며 나중에는 한약 처방에서 약초의 다른 역할을 나타냅니다.

장군은 전략 대신과 용장을 가리킨다

고대 군주는 북쪽을 섬길 때 남쪽과 북쪽을 향했고, 신하가 군주를 섬길 때는 북쪽을 향했는데 이는 남에게 복종한다는 뜻이다. .

도망 장관은 도망자 범죄 장관이다.

불복종: 신하의 직무를 따르지 않는 것, 봉건사회에서 황제에게 불충하는 것. 왕에게 불충하다는 생각을 뜻합니다. 나중에는 문제를 일으키려는 야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옛날에는 높은 지위에 있거나 권력을 가진 사람에게는 손님이 많았습니다.

내 마음은 물처럼 순수하다. 이는 공식적인 정직성에 대한 은유입니다.

옛날에는 작은 나라가 큰 나라에 항복하여 해마다 조공을 바쳤습니다.

토지를 양도하고 상대방에게 항복합니다.

뼈 뼈 뼈 뼈의 장관 : 정직함을 비유합니다. 정직하고 충성스러운 관리.

외로운 신하와 사악한 아들 외로운 신하: 봉건 궁정의 고립되고 무력한 먼 신하: 첩에게서 태어난 사생아.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건국영웅이란 새로운 나라나 왕조를 세우는 데 큰 공헌을 한 인물을 말한다.

황제가 굴욕을 당하고 신하들이 죽는다는 봉건 윤리에서는 황제가 굴욕을 당하면 신하들도 죽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패역한 목사와 패역한 아들: 패역한 목사와 불순종의 아들. 왕과 신하, 아버지와 아들의 규례를 지키지 않는 사람을 일컫는 말이었습니다. 나중에는 일반적으로 다른 열망을 가진 사람들을 지칭합니다.

황실 사신은 황제를 대신하여 주요 행사를 처리하기 위해 황제가 보낸 관리를 지칭했습니다. 요즘에는 상급 기관에서 내려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 채 명령을 내리는 사람들을 풍자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장부 장관 시장: 고대에는 장사하는 곳이라고 불렀습니다. 도시의 사람들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군주제 시대의 최고 장관은 대신 중 가장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을 말한다.

황제와 신하들이 한 사람이 집권한다고 언급하면 ​​다른 참모들이 교체됩니다.

황제와 신하의 한의학 처방을 따르지 않고, 황제와 신하의 일치를 원칙으로 한다. 왕은 주약이고 신하는 보약이다. 통치자와 신하에게 순종하지 않는 것은 불순종입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순종을 거부하는 것은 불순종입니다.

귀신은 군주제 시대의 대신 중 가장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을 말한다.

군주는 성인이고 신하는 덕이 있다. 군주와 그의 장관 사이의 조화와 정치적 명확성을 설명합니다.

조언자와 사나운 장군은 계획을 잘 세우는 공무원이고, 용감하고 싸움을 잘하는 장군입니다.

상담사는 비와 같아서 현명하고 재주가 많은 사람이 많다는 뜻이다.

조공을 바치고 자신을 가신이라고 부르세요. 나중에는 진심으로 확신하고 패배를 기꺼이 받아들이는 것을 묘사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반역하는 목사: 반역하는 목사: 불순종하는 아들. 불성실하고 불효한 반항적인 목사.

불성실하고 불효한 반항적인 목사.

악한 아들과 외로운 신하는 소외되고 고립된 신하이며, 미움을 받은 첩이다.

장관 이전, 귀빈 추방은 강등되어 유배된 사람들을 말한다.

Zhe Chong의 장관은 충성스럽고 용감한 장관이라고 불립니다.

목회자 세대 "목사자 세대"를 참조하십시오.

한 세대의 장관, 한 시대 모두에게 존경받는 장관. "목사 세대"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노신(老臣)이란 왕조가 바뀌면서 권력을 잃었지만 여전히 전 왕조에 충성하는 노신을 말한다.

도둑과 배신자는 서로 다른 야망을 품고 악을 행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도둑과 배신자 '도둑과 배신자'를 참고하세요.

도둑과 목사가 곤경에 빠졌습니다. "도둑과 목사가 곤경에 빠졌습니다."

주님은 성자시며 그 신하는 선하시다. 통치자는 현명하고 신하들은 충성스럽고 선하시다. 무엇이 올라가고 무엇이 내려가는지에 대한 은유입니다. "Zhu Ming Chen Zhi", "Zhu Sheng Chen Zhi", "Zhu Xian Chen Liang"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주님께서는 신하들의 치욕을 걱정하십니다. 신하가 군주를 걱정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Maichen이 물을 붓습니다. 어떤 일이 이미 완료된 거래이므로 되돌릴 수 없다는 비유입니다.

Yinxi 장관 Yinxi: 침구, 매트리스, 밀짚 매트에 대한 것. 황제를 섬기는 대신들을 가리킨다.

배신자와 악당이 권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권력을 잡은 나쁜 사람들을 가리킨다.

공로자는 공로가 있는 사람을 말한다.

주는 명나라이고 신하는 이성애자 : 군주. 군주가 지혜로우면 그의 신하들은 정직하리라.

머리를 숙이고 복종을 선언하다: 낮음. 고개를 숙이고 자신을 목사라고 부르십시오. 일반적으로 상대방에게 항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오페라에 대한 4자 단어

소리와 감정이 뒤섞여 회족이 베이징에 오고, 4대 회족이 곤륜의 혼란을 막을 수 없고, 노래하고, 노래하고, 싸우고, 처음 세 삼각대, 마지막 3대, 4대명단, 4단소단, 4대남단, 종지와 기복, 모두 노래와 춤 (이것은 유명한 경극의 경극 예능을 요약한 것이다. 이론가 Qi Rushan), Sheng dan 및 Jingchou (1 층에서 언급) Shengdan Jingmo가 잘못되었습니다. Shengdan Jingmo라면 Chou도있을 것입니다. 과거 오페라 산업은 처음에는 이 다섯 가지 범주에 속했습니다. 지난 세기에 Mo Xing은 Laosheng 산업에 합병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의 오페라 산업은 Shengdan, Pure 및 Chou의 4대 범주입니다.

이 밖에도 노래 실력, 오만한 사람 등 직업 이름에 4자 이름이 많이 등장한다. Xu Ce Running into the City 잠깐, 잠깐, 잠깐, 광범위하게 말하면 이것들은 모두 오페라와 관련된 네 글자이지만 원하는 것은 아닌 것 같지만 연극 제목입니다. "Forced to Liangshan"은 확실히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그렇죠, 하하! 4. 극 초반의 4자 숙어

극 초반의 4자 숙어: 친척들과 놀고, 군대에 가면서 놀리고, 나비와 벌들과 놀아요.

설명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용어: 친척을 즐겁게 하기 위해 색 놀이

병음: xì cēi yú qīn

설명: 효도와 부모 양육에 대한 비유.

출처 : "문학 문집 · 효도와 여성 전기" : "춘추 시대 초국의 한 노인이 친척들에게 효도가 매우 높았다 고합니다. 나이가 70 세였습니다. 그는 종종 화려한 옷을 입고 아기 놀이를했습니다. , 일부러 땅에 몸을 낮추어 부모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어린이 학교 경림 2 권 조부모, 손자, 아버지와 아들": "색깔을 가지고 놀다. 친척을 즐겁게 하는 것은 노인의 효도이다." 시에는 '놀이와 춤은 오만하고 어리석으니 봄바람이 색을 옮기느니라'고 했습니다. 부모님은 웃기 시작했습니다. 마당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문장만들기 :

1. 우리나라에는 예로부터 '이십사효'가 있었습니다. 얼음 위에 누워 잉어에게 구걸하고, 화려한 꽃을 가지고 논다는 이야기입니다. 친척을 대접하는 것은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중국 민족은 "효" 정신도 계승되어 계속되고 있습니다.

2. 왜 24살이냐? 그 앞에는 '색깔장난으로 친척을 즐겁게 한다', '자식을 묻어 어머니에게 봉사한다', '잉어와 함께 뛰어오르는 용권' 등이 있기 때문이다. ", "어머니에게 순종하는 갈대 옷".

3. 그러나 중국의 크기에 비해 높은 집값을 들으면 기뻐하는 사람도 있고 슬퍼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놀이, 색칠, 오락'에는 박수와 보상을 주는 나름의 진영이 있는데, 그리고 야유하고 야유하는 사람들.

이야기:

춘추시대 초나라의 선인 노래자는 맹산의 태양에 산다고 한다. 한때 초왕이 그에게 관직을 맡아달라고 부탁했기 때문에 그와 그의 아내는 자살을 거부하고 장강 이남으로 이주했습니다.

라오라이자는 부모님을 모시고 맛있고 바삭바삭한 음식을 먹는 효자이다.

그는 곧 일흔 살이 되었는데도 여전히 늙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는 화려한 옷을 입고 아기 흉내를 내며 부모님 앞에서 놀고 춤을 췄습니다. 한번은 절에 물을 가져다가 땅에 쓰러지는 척을 하고, 부모님을 기쁘게 하려고 어린아이처럼 울기도 했습니다.

Shi Juesu의 "효자 전기"에서 Lao Laizi의 효행에 대한 초기 기록: Lao Laizi는 초 출신이었고 그의 부모는 모두 살아있었습니다. 항상 화려한 옷을 입고 친척들에게 술을 가져다주는 가장 효도적인 사람입니다. 교실에서 넘어지면 하인이 얼어붙어 아기를 위해 울기 때문에 부모님의 마음에 상처를 줄 수도 있습니다.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부모가 늙으면 마음이 아프기 때문에 늙었다고 부르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노인이라면 아직 어린아이의 마음을 잃지 않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비해, 실수로 땅에 넘어졌다기보다는 법정에서 넘어졌다는 사실을 사실로 받아들이는 것이 더 논리적인 것 같습니다.

Xu Jian의 "Ji Xue Ji"에는 또 다른 기록이 있습니다. Lao Laizi는 두 부모에게 가장 효도적입니다. 일흔 살이 되면 아기는 오색 옷을 입고 즐겁게 놀아요. 주스를 가져다가 복도로 가져가거나, 쿵쿵거리며 아이들을 위해 울거나, 검은 새를 옆에 두십시오. 두 번째 친척 주변의 검은 새를 속이는 게임이 더 있습니다.

『의문뇌거』의 『연우전』에도 노래자가 두 친척을 부양하는 효자였다는 기록이 있다. 일흔 살이 되면 아기는 오색 옷을 입고 즐겁게 놀아요. 주스를 가지러 복도에 갔는데, 아이를 안고 울면서 바닥에 누워서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아니면 검은 새를 옆에 두십시오. 이를 통해 유통 과정에서 통합되고 통합 과정에서 변화하는 이 버전들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량사에 있는 노래자 초상화를 보고 일부 학자들은 좀 더 자세한 분석을 내놨다. 우량사의 초상화에는 네 사람이 그려져 있습니다. 라오라이자의 부모는 커튼 아래 소파에 앉아 있고, 한 여성은 접시를 들고 그들이 식사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른쪽의 라오라이자는 땅에 쓰러져 팔을 들고 있습니다. 오사(吳寺) 앞 석실의 모습을 보면 왼쪽 부분이 반복되는데, 오른쪽 부분이 우량사(五梁寺) 그림과 다르며 이 사진에서는 접시를 들고 있는 여인이 라오스인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라이지의 아내가 땅바닥에 접시 하나가 남아 있었습니다. 노래자는 머리 위에 새가 달린 지팡이를 들고 부모 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데, 이는 서한 황제가 노인들에게 하사한 것으로, 노래자의 나이를 나타낸다. 그러나 또 다른 설명은 그 새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라이코가 부모님을 기쁘게 해주곤 했던 진짜 새라는 것이다. (우홍의 "무량사 고대 중국 초상화 예술의 이념적 성격")

무량사 초상화에는 제목도 있습니다. 초족 출신의 노래자는 친척들에게 극도로 효도했으며, 온갖 옷을 입었습니다. 아기의 모습은 친척들을 기쁘게 하고, 신사는 그것을 높이 평가하며, 라이자푸(Lai Zifu)와 라이자무(Lai Zimu)라는 단어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모두 노래자가 효자로서 인민들 사이에 널리 퍼져 있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록 노래자의 효행이 후세들에게 인위적이고 다소 귀찮은 것으로 여겨졌으나, 그 목적은 아주 분명하다. 아기와 부모의 관계가 이 즐겁고 행복한 느낌은 부모의 마음을 젊게 유지하게 합니다. 5. 겸손에 대한 4자리 관용어

대답은 주저함이 없습니다.

yì wú fūn gù 의미: 회고: 과거를 돌아봄. 도덕적으로 우리는 거침없이 앞으로 나아가고 뒤를 돌아볼 수밖에 없습니다.

출처: 한나라 사마상여의 『우바수희』: "흰 칼날을 만지고, 흩어진 화살을 위험에 빠뜨리고, 임무를 뒤돌아보지 말고, 계획할 때 뒤돌아보지 말라."

사용법에는 긍정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술어, 속성, 부사로 사용됩니다.

정확한 발음과 의미는 "yī"로 발음할 수 없습니다. 모양을 구별해서 뒤집으면 '반환'이라고 쓸 수 없습니다.

동의어: 용감하게 전진하다, 반대말: 소심하다, 물러서다 분석~ "배를 태워라"와는 다릅니다: ~ 주로 사용할 수 없는 정신과 행동을 묘사합니다. 자발적 동사. "Break the cauldron"은 주로 의지를 의미합니다. 의미적 의미는 더 무겁습니다. "can", "should", "must"와 같은 자발적 동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애국청년들은 결연히 책을 내려놓고 항일과 구국의 최전선으로 돌진했다. 영어번역은 거침없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