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중약재료 - "한의학의 근본을 치료하고, 서의치표" 라는 말이 맞습니까?

"한의학의 근본을 치료하고, 서의치표" 라는 말이 맞습니까?

저자: 왕헌장' 중의치본, 서의치표' 는 중화민족의 널리 알려진 입버릇이다. 널리 칭찬을 받고 미담으로 추앙받아 각종 질병을 치료하고 평생 건강을 유지하는' 법보' 가 되었다. 사실 중국인들이 생각하지 않는 역발상, 맹목적으로 바람을 따르는 숭배, 뿌리와 원인을 묻지 않고, 그들이 생명에 대해 소홀히 하고, 평생 과학건강보장을 받지 못하는 의학적 비극이다. 우선, 그 잘못과 죄는 한의사와 서양 의학의 명칭, 원래 과학, 인간의 의지에 독립적인 시스템의 객관적인 의학 과학을 두 진영의 두 체계로 나누는 데 있다. 고대, 후진, 분산, 비과학적인 낡은 의학 문화를 강제로 나열해 의학과는 독립적인 한의학 문화를 형성했다. 그것은 중국 민족 의학의 발전을 위해 넘을 수 없는 장애를 설치했다. 지역으로 과학 체계의 규율과 범주를 정하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일이다. 민족 편협주의의 표현이며, 사욕의 극도의 팽창이다. 의학과학의 발전을 위한 것이 아니라 인류의 건강을 위한 것이 아니라 역사에 형성된 개인의 저작권, 명예, 발언권, 권위, 경제적 이익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사실 이것과 제재의 설법은 모호하여 구체적인 참고가 없다. 그러나 환자를 오도하기 쉽다. 한의사가 병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서양의는 모피만 잡을 수 있다. 이런 흑백을 뒤바꾸는 방법은 임상의학의 정상적인 시행을 파괴하고 환자의 건강 유지에 불리하다. "한의사는 사람을 흐리멍덩하게 살게 하고, 서의는 사람을 명백하게 죽게 한다" 는 것은 "한의학의 근본을 치료하고, 서의치표" 라는 잘못된 이론의 복제판이다. 단지 말하는 것이 더 노골적이고, 더 날뛰며, 더욱 악독하다. 그가 이렇게 거리낌 없이 현대의학을 공공연히 반대하는 것은 전적으로 작가가 누차 성공하고 명리가 생겨났기 때문이다. "암은 단지 만성병 일뿐입니다. 서둘러 종양을 수술하지 마라. 무독성 화학요법과 엑레스턴은 췌장암 치료에 쓰인다. " 과학적 상식에 어긋나는 괴상한 생각들은 소근치암, 녹두가 만병을 치료하는 것과 똑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이런 잘못된 발언은 상식도 없고, 책과 기준은 말할 것도 없다. "벤과 표준" 이란 무엇입니까? 아마도 제창자조차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화농성 편도선염을 앓고 있는 한 아이는 효과적인 항생제 (병균을 죽이는 것) 를 복용해야 했지만, 어떤 의사들은 세균을 죽일 수 없는 소아 청강제를 먹였다. 제때에 감염을 통제하지 못했기 때문에 급성 편도선염은 만성적이고 편도선 증식은 비대하다. 감기를 반복하고, 감염을 반복하며, 치유되지 않는 아이를 옮기다. 마지막으로, 반드시 수술을 통해 절제해야 치료할 수 있다. 여기서 항생제와 수술절제를 복용하는 것은 근치법이다. 소아청강제를 복용하는 것은 고식할 수 없고, 병세를 늦추고, 최상의 치료시기를 놓치고, 환자에게 큰 고통과 상처를 줄 수 있다. 임상적으로 급성 심근경색 환자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현대임상의학은 리도카인으로 심박수 이상, 우로키나아제 용전, 티타늄 스텐트 개입, 관상동맥 재건 등을 통제한다. 목숨이 위태로운 환자를 구하고, 수천 명의 환자를 회생시키고, 그들의 생명을 5 년, 10 년, 심지어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게 하라.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이곳에서는 구심환, 단삼방울환, 로열젤리, 전송차도 표지를 치료할 자격이 없을 것 같습니다. 현대의학은 지금까지 자신을 표방한 적이 없다. 과학은 위대한 두뇌를 가지고 있어, 결코 자신을 수식하거나 자랑하지 않는다. "중학교는 몸이고, 서학은 쓸모가 있다. (블로그' 현대 농부' 참조) 형식적인 아름다움 추구의 단점에 대한 세부 사항); 옛날에는 오늘을 위해 쓰고, 서양은 중용이다. 한의사는 근본을 다스리고, 서양의학은 표준을 치료한다. 한의사는 사람들의 이목을 헷갈리게 하고, 서양 의학은 분명히 사람을 죽게 한다. " 모두 매우 단정한 대구로, 8 개 문구체의 대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형식이 아름답고, 내용이 거칠거나, 내용이 모호하여 찾을 곳이 없다. 언어학의 전범이며 개념, 의미, 학술의 막다른 골목이다. "한의학 이론" 에서 글자의 기초가 두터워 언어학의 광채가 곳곳에서 빛나고, 대비, 대구, 비유 등 각종 수사 수법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것은 붉은 혀, 붉은 눈, 붉은 피부를 상승하는 붉은 불꽃에 비유하기 때문에' 화열' 이라는 이름을 붙인다. 알레르기 두드러기, 여기부터 기복, 전이가 불확실하다. 풍병에 비유된다. 바람은 원인일 뿐만 아니라 증상이기도 하다. 그것은 생리적이기도 하고 병리 적이기도 하다. 다차원적인 개념일 뿐만 아니라, 의미없는 단어로, 함부로 허튼소리를 할 정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12 경맥이 가지런히 대립하고, 법칙이 반복되는 순환도 쌍을 이룬다. 한의학 이론 중 곳곳에서 인위적으로 조각한 8 주를 볼 수 있다. 오행의 곱셈과 반곱셈; 모욕, 반모욕 기계적 대칭의 무한 순환. 철학은 사물의 본질적 법칙을 탐구하고 연구하며, 음양학설은 표상을 축적하고 나열한다. 서학이란 무엇입니까? 중학교란 무엇입니까? 고대란 무엇인가? 외국이란 무엇입니까? 이게 뭐야? 표준이란 무엇입니까? 이러한 혼란스럽고 모호하며 정의되지 않은 단어들이 등장하면 학대자들을 위한 무한한 공간이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