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와 보금자리를 만드는 기교 단계는 다음과 같다.
1. 낚싯점을 결정하고 보금자리를 만든다.
어떤 낚시친구들은 물가에 가서 서둘러 낚시점을 찾아 둥지를 많이 만들고, 다른 사람이 물고기를 잡지 않는 것을 보고 있는데, 왜 입이 없는지 생각해 보세요. 낚시점 상황을 이해하지 못한 결과이자 맹목적으로 둥지를 만든 결과다. 낯선 어장에서 나는 보통 첫 어부나 인근 주민들에게 물고기와 물의 상황을 이해한 다음 근처에 어민이 남긴 흔적이 있는지 관찰한다. 자신의 경험과 결합하여 낚싯대를 선택하고 낚싯대 길이를 결정하고 낚싯대 밑부분의 앞뒤 좌우를 테스트합니다. 가장 좋은 선택은 바닥이 평평하고, 낚시점이 사람 가까이에 있고, 냄비 바닥에 구덩이가 있는 것이다. 이런 낚시터는 보금자리를 만들고, 보금자리는 집중적으로 안정되어 있다. 뒷높이와 낮은 비탈은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둥지 미끼와 미끼는 도랑 밑으로 굴러 내려가고, 낚시도 개인적이다. 이런 경우 낚싯대의 길이를 조정하거나 낚싯대를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동시에 물줄기가 있는지 없는지를 탐구하다. 둥지재와 미끼의 선택과 배치를 확정하다.
미끼의 선택과 비율.
모두들 자주 쓰는 상품 미끼에 익숙하며, 흔히 쓰는 수제 기본 미끼를 모두 알고 있다. 같은 미끼, 왜 어떤 친구들은 효과가 좋고, 어떤 친구들은 좋지 않나요? 같은 한약처럼, 어떤 레시피는 병을 치료할 수 있고, 어떤 레시피는 환자를 지연시킨다. 이것이 바로 선택과 응용비율의 원인이다. 미끼 선택도 마찬가지다. 나는 곡물과 부산물을 미끼로 발효시키거나 백주를 담그는 것에 익숙하다. 일치 전에 대상 수역, 대상 어류 및 온도 조건을 분석합니다. 봄과 가을의 두 계절은 맛이 무겁고 향긋하며, 고온기에는 와인의 맛이 절대 없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작은 물고기는 옥수수 가루, 좁쌀, 가는 옥수수 찌꺼기, 콩가루 등 가루, 작은 알갱이를 위주로 하고, 큰 물고기는 밀알, 알갱이 사료, 심지어 옥수수 한 알까지 사용한다. 미끼 성분의 맛과 물리적 성질은 모두 어정에 따라 물과 온도 조건의 제한과 영향을 받는 것이 가장 좋다!
둥지를 지을 때 몇 가지 문제점을 발견해야합니다.
1. 미끼 사용량이 적당하다. 큰 물 환경, 큰 물고기 개체, 많은 수의 둥지 만들기; 작은 강 도랑 붕어, 수면 미끼 낚시는 보금자리를 만들 필요가 없고, 소량의 벌레 미끼 낚시는 부지런히 쳐야 한다. 미끼가 물고기에게 먹이를 준다면 미끼도 먹을 수 있을까?
2. 미끼가 허무하고 실속이 있다. 물고기에 따라 미끼 선택이 다르다. 예를 들어, 고등어와 황산을 주문할 때, 지렁이가 있는 토양은 이상적인 미끼이다. 닭 간, 동물의 피, 지렁이를 갈아서 흙과 섞어 보금자리를 만들 수도 있어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다. 푸른 풀과 잉어를 낚을 때, 그들은 수영으로 먹이를 찾는 것에 익숙하므로, 반드시 대량의 미끼에 주의를 기울여야 큰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나는 보통 옥수수, 밀, 좁쌀, 콩 등 큰 알갱이를 주로 선택하여 밀기울, 옥수수 가루, 흰가루로 보충한다. 이런 미끼는 투하 후 투하점에서 수중까지 입체적인 기둥 모양의 미끼 구역을 형성한다. 미끼가 바닥에 닿으면 흐르는 물의 수준에 따라 확산되고, 미끼 속의 큰 알갱이가 낚시점에 집중되고, 외곽에서는 배불리 먹지 않고, 곧 둥지에 도착할 것이다.
미끼와 낚시의 관계. 경기낚시에서 쌍갈고리를 사용하는 목적은 꼬리 두 마리를 낚기 위해서가 아니라 동시에 물고기를 유인하고 먼저 물고기로 유인하는 것이다. 실천은 이것이 효과적인 방법임을 증명했다. 대부분의 물고기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무리를 지어 사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매일 많은 예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밥을 먹을 때, 호텔 입구에 주차된 차가 얼마나 많은지 봅시다. 호텔도 고객이 창가에 앉는 것을 더 좋아한다. 저녁에는 호텔은 여행객이 없는 등불을 켜고 옷가게는 느긋한 음악을 틀어 고객들을 늦추고 체류시간을 늘린다. 더 중요한 것은, 구매하지 않고 옷을 입어보는 지지를 끌어들일 수 있다는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옷명언) 이것들은 모두 사람을 매료시키는 것이고, 물고기를 끌어들이는 것도 마찬가지다. 먼저 소량의 물고기를 유인하면, 물고기는 음식을 보면 흥분하고, 먼 곳의 물고기도 이 메시지를 느끼고 둥지로 돌진할 수 있다. 둥지에는 충분한 물고기가 있고, 일정한 밀도에 이르면 끊임없이 새로운 물고기가 찾아오면, 너의 꿈이 극에 이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도 경기 경쟁의 이론이다. 당초 낚시가 아니었는데, 어론을 나누었느냐, 아니면 어론을 빼앗았느냐.
4. 흐르는 물 환경의 도림. 차건호는 현지인들이 낚시하는 천국이다. 장춘, 하얼빈, 베이징의 낚시친구들은 대풍작이 드물다. 그 이유는 어정과 물청이가 너무 복잡하기 때문이다. 큰 물고기, 작은 물고기, 잡어가 모두 있고, 유속이 고정되어 있지 않고, 크고 작기 때문이다. 정기 낚시는 표류를 보기 어렵고, 둥지 모양도 좋지 않다. 우리는' 포탄 중첩법' 에 익숙해졌다. 구체적으로 황토의 반봉지를 미리 준비하다. 물가의 젖은 진흙은 악취가 나고 부근의 토양은 알칼리성이다. 건조하기 어렵고 적용되지 않습니다. 미끼를 배합한 후 30% 정도의 비율로 황토에 섞으면 흙으로 뭉치기가 어렵다. 황토는 일정한 점성이 있어 물에 던져도 분산되지 않는다. 우리는 포탄, 심수홍탄, 처음 3 ~ 5 킬로그램의 미끼, 30 ~ 40 개의 주먹 크기의 흙공이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하다. 수심 2 미터의 4.5 장대로 상류 2 미터로 던지고, 장대 앞 1 ~ 1.5 미터가 물에 들어가면 미끼가 마침 둥지에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