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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습 논문을 즉석에서 쓰다.

현명하지는 않지만, 쉽게 나의 제자가 되고 싶다면, 나는 그가 여기에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나는 평생 입을 열지 못했고, 뺨을 때리고 비판하는 것도 좋아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유죄라는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내가 틀렸다. 다만 각 부처는 여전히 자신의 학습 장소를 보여 주었다. 누가 지혜롭지 못하여 감히 자신의 "무지함" 을 자랑합니까? 그러나 불교의 원칙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만약 사람들이 글 속에서 나를 본다면 오해가 생길 수밖에 없다.

1967 년 7 월 이후 혜는 하이담에게 거의 20 만 개의 극본과 잡문을 간간이 썼는데, 나쁜 사람의 눈에는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글이 서툴지만 모두 자신의 이해에서 나온다. 과장도 없고, 공명도 없고, 이익도 없고, 욕망도 없다. 만약 네가 총명하고 영리한 바보를 만난다면, 너는 주저하지 않고 눈썹을 치켜들고, 눈을 뜨고, 통 밑을 깨뜨리고, 그를 죽게 하고, 벙어리, 귀머거리, 눈멀게 할 것이다.

이 일은 말을 할 줄 아는 사람이어야 하고, 가로세로, 순순역하는 말은 모두 틀리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조잡한 말은 선의다' 는 법에 대한 편일 것이다. 만약 네가 집에 돌아가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과장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말하기 전에 일찍 몽둥이를 먹었다면, 어떻게 살거나 죽을 수 있니? 그때 나는 후회가 이미 늦었다는 것을 알았다.

10 년 동안 유교 경전을 보지 못했는데, 불법은 벌써 잊어버렸고, 낙서를 해도 의미가 없다.

세계 이론의 첫 번째 시리즈

동방 8 경

동음 () 은 푸젠 삼두오 () 입해구 () 에 위치해 동해 () 에서 고립되어 풍랑 () 이 크고, 사방의 절벽이 있고, 구시대에는 항구가 없었다. 그래서 이곳은 시민들의 가난으로 해적들의 집결지가 되었다.

섬에는 많은 오래된 기이한 광경이 있는데, 그것들은 인위적으로' 동방 8 경' 으로 장식되어 있다. 나는 업종에 끌려 2 년 반 동안 걸었다. 이별' 의 고통과 자연의 도끼를 좋아하지만, 몰래 만질 때마다 내가 어디에 있는지 잊는다. 그래서 나는 내 마음을 가이드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운가 관초

섬의 한 귀퉁이는 해발 수천 피트, 높고 가파르며, 개울로 쪼개지고, 돌계단이 우여곡절되어 내려갈 수 있다. 봉우리에는 정자가 있고, 금액은' 충' 이고, 흰 구름이 봉우리를 에워싸고, 정자 속에 떠 있다. 황혼이 되면 조수가 세차게 밀려 산석으로 돌진하여 안개 구슬로 변하고 석양이 비스듬히 비춰져 만도 무지개가 되어 한동안 경이로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의' 관조 수필' 은 매번 여기에 있다.

연범초장

일봉 근해, 속이 텅텅 비었고, 폭이 10 피트에 달하여 해저까지 곧바로 닿았으며, 주위에는 종유석, 물살이 우회되어 파도가 은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버그, 파도, 파도, 파도, 파도, 파도) 북암은 씁쓸하고 춥다. 겨울에 이곳에 와서 함께 보금자리에서 야영을 하고, 소박한 생활을 하며, 날아가는 소리와 함께 조수의 목소리를 동반하는 것은 마치 범천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겨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겨울명언)

늙은 스님의 면벽

한 섬을 마주하고 서진입이라고 하는데, 두 개의 기석, 기괴한 모양, 늙은 스님의 얼굴처럼 나갈에 들어간다. 하나는 절벽의 돌스크린으로, 위험한 바위가 자연스러우며, 밤낮으로 멀리 바라보니, 마치 스님이 벽에 대고 있는 것처럼, 선현의 적성에 감탄하고, 먼지를 내기 위해 노력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중류 기둥

동서 사이에 거대한 암초가 우뚝 솟아 있고, 파도와 중류의 기둥이 우뚝 솟아 있다. 만약 네가 용감하다면, 너는 국경을 넘어 강을 건널 것이다. 진해 속의 보공이처럼 사람을 매료시키고 무형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점을 보면 주둔군은 아직 갈 길이 멀다. 그래야 자연의 경이로운 한숨의 모든 소리로부터 유익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해현룡새

섬의 남쪽 구석에는 용의 궐처럼 돌문이 들어 있는 이상한 바위들이 많이 있다. 가을과 겨울의 즈음에 부드러운 구름이 빙빙 돌고, 용들이 몸을 뒤척이며, 말의 속도가 의심된다. 아래는 깊은 담이고, 거대한 비늘이 은은하다. 비 시작, 은꼬리가 비스듬히 날아가고, 서영이 광화로 반사되어, 불쑥 노을빛이 되었다. 이른바' 어진 사람 낙산, 지혜로운 사람 낙수' 는 사실 조금도 거짓이 아니다.

쌍주를 응집하다

춘하 즈음에 연무가 솟아오르고, 시부성운, 봉허리, 바람이 불고, 쌍주가 떠오르고, 유욕이 흐른다. 산꼭대기에 오르니 행운은 신발을 따르고 무지개는 먼지와 같다. 서타오는 기분이 좋고 자연을 자양하는 성지이기도 하다.

열녀의구

이전에 연해가 평화롭지 않아 토비들이 운집했다. 한 소녀가 포로가 될 때마다 그녀는 석두 간음을 강요당했다. 그중에는 벼슬녀, 청년학자, 란지를 질로 하고, 얼음옥을 뼈로 하고, 혀뿌리를 씹고, 입에 피를 토하고, 죽을지언정 굴복하지 않고, 의연하고, 바람이 솟아오르고, 파도가 최고봉, 돌붕, 도둑이 죽고, 죽인다. 지금까지 거석이 비치는 것은 또 봄과 가을의 아름다운 날이다. 섬 주민들은 제물을 쟁탈할 때마다 종을 치는 것과 같은 기도문을 읽는다. 옆에 의구가 하나 있는데, 깊이는 헤아릴 수 없다. 양민은 도둑에게 납치돼 어쩔 수 없이 동업하고, 죽음에 불복하고, 구덩이 바닥에 산산조각이 났다고 전해진다. 의혼이 많고, 벽파백골이 있고, 영기가 영원하다. 작가는 그것을 존경하고, 기식하고, 부처님의 자비를 구하고, 고생을 뽑는다.

태백천성

섬에는 등대, 최고봉, 광대한 해천에서 계몽과 지도, 태백금빛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석과 천연 드럼 모양이 있습니다. 시시각각 햇빛이 찬란하고, 파도가 치고, 소리가 천둥과 같고, 낭랑하고, 마치 전쟁터에 있는 것처럼, 사람의 피가 끓는다!

평평하다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운동은 무명에서 시작하여 무명으로 끝난다.

용솟음치는 폭포는 평온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평온해졌다.

오색찬란한 화축은 본질에서 시작하여 본질에서 끝난다.

화려한 시편은 소리 없이 시작되어 마침내 소리 없이 시작되었다.

위신의 힘은 외로움에서 시작하여 마침내 외로워졌다.

아낌없는 슬픈 노래의 열정은 냉막 때부터 시작해 마침내 냉막.

심지어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무서운 파도가 하늘을 들추고, 울부짖고, 모래바람이 불고, 번개가 치고, 비와 우박이 쏟아지고, 땅이 갈라지고, 산사태가 나고, 붉은 금, 위험한 환생의 의혹과 궤멸의 형세 ... 모두 자연율동 중 16 분음의 짧은 변조일 뿐, 하늘은 여전히 맑고, 만리, 해연,

우주생활은 밋밋함만이 진실이고 변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또한, "부귀는 바람 앞의 촛불이고, 공명은 기와상서리" 로, 다정다감하고, 충후하고, 임협의 호정은 모두 눈초리 구름, 꿈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담담하고 고요해야 근심 걱정이 없다. 나는 내 기계를 잊어버렸고, 내 머리는 맑았다. 나는 천진난만하고, 가슴을 활짝 열고, 빛이 찬란하고, 앉아서 흰 구름이 뒹굴고, 연이 나는 것을 보았다. 이런 담담함이 바로 생활의 진정한 맛이다.

석련

나는 어렸을 때 어른과 함께 절에 가서 신을 숭배하는 것을 좋아했다. 학교에 입학한 후 휴가는 항상 절에서 보내며 조용하고 장엄하며 숙연하고 안심할 수 있는 것을 축하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느 날, 나는 할머니 장 부인과 함께 경영 대성당을 방문했는데, 당시 그녀는 선량한 평신도였다. 당시 선생님은 수업을 방해하지 못하고 금상과 각종 장식품에 경의를 표했다. 할머니는' 그거 아세요? 왜 불사는 모두 연꽃무늬입니까?

잉여율은' 간단합니다. 이라크가 진흙에서 나와서 염색하지 않는 것이 비싸지 않습니까?' 라고 해야 합니다.

할머니는 웃어도 말이 없다. 당초에' 오성실은 선하고, 의는 다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제발, 처음에, 우리는 나중에 얘기 하자 라고. 그는 줄곧 그를 감싸고' 연땅콩은 연근에서, 연근은 수중 진흙에서 태어났다' 고 말했다. 이 진흙 속의 연근은 어떻게 연근과 맑은 물을 만들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모른다' 라고 말해야 한다. 고 말했다:' 이 끝은 그 마음에 달려 있습니다. 아니면 수중 진흙에 고구마를 심어 보세요. 자랄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분명히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안다. 불교도들도 연근처럼 비어 있어야 한다. 열심히 발명하기 시작한다. 바로 생명이 승화될 때이다. 너는 마음을 비우고 부처를 배울 수는 없지만, 네가 남쪽으로 가는데 북쪽을 향하는 것은 매우 잘못된 것이다! ""

나중에 말했다:' 빈 것은 무엇이 어렵습니까? 사람들은 듣기를 거부한다. 만약 네가 속이 빈 것을 원한다면, 너는 부처가 될 수 있다. 그럴까? 일이 뻔하고, 일을 도리에 맞게 하는 것이다 ......'

언어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묻지 마라 경영 대사는 웃으며 말했다.' 과거에는 부처님이 꽃을 만졌는데, 오늘 속인은 연이라고 말했는데, 화남에는 묘법련화경이 없다! ♫ 언제 선생님이 이미 그의 뒤에 서 계신지 모르겠다.

어린 시절의 자질구레한 일들은 오직 이 기억만이 늘 새롭다. 그것은 여전히 어제와 같다.

신구

싱그러운 영영의 맛은 우리 생활에서 영혼을 자양하는 원천이다. 이 점이 없으면 생활이 평범하게 될 것이다.

가랑비가 막 시작되자 맑은 하늘은 씻은 듯, 가을 정원은 맑고, 먼지는 쓸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희륜이 심은 추국화가 피었는데, 신황이 갑자기 토했다. 절대적으로 예쁘고 신선하고 사람을 사로잡았다. 이때 정신감각의 깊이는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갑자기 원명리의'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라는 말이 떠올랐고, 사번 궁리하며 더욱 친근감을 느꼈다. 일상생활에서 조금만 줄이고 무심코 대응할 수 있다면 모든 것이 새로운 재미로 가득하고 모든 것이 새로운 것이 될 것이라는 것을 비로소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단어를 잊는 자는 이 이익을 얻을 수 없다. 만약 네가 이 이자를 받지 못한다면, 네가 한 말을 잊어라.

마음은 순수하면 정밀하고 거울 자국은 깊다.

종교와 과학

어떤 사람들은 종교와 과학 사이에 화해 할 수없는 모순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사람이 종교와 과학을 동시에 받아 들일 수는 없습니다. 보아하니 종교는 비과학적인 것 같고, 과학은 반드시 반정신적인 것 같다. 사실, 이런 관점은 자연적이거나 필연적인 것도 아니며, 사실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코페르니쿠스와 소크라테스의 죽음으로 종교를 반과학, 반이성으로 본다면, 그것은' 한 면으로 전체를 개괄하는 것' 이다. 우리가 숭배자, 불에 대한 숭배자, 사물에 대한 숭배자, 몽상가에 대한 인상을 근거로 종교가 비과학적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샘플 선택 오류' 이기도 하다. 그러한 권위가 숭배하는 외래 미신과 원시적이고 남아 있는 토착 미신은 당연히 과학적 선택을 통과할 수 없다. 이것들은 모두 진정한 종교가 아니다. 진정한 종교는 사람의 가치를 승화시키고, 사람의 자존심을 얕잡아 보지 않는다. 사람들의 정신을 구속하지 않고 사람들의 마음을 해방시킵니다. 죽음이 눈앞에 닥쳤다' 는 의지가 있고, 이익 유인과 같은 사기 행위는 위협하지 않는다. 자유, 평등, 자비, 신도의 속죄, 숭배, 구원의 문제는 없다. 과학자들은 반드시 이 점을 잘 선택해야 미추를 가리지 않고 함께 버리지 않을 수 있다.

과학의 사명은 객관적인 법칙을 탐구, 발견, 논증하여 생명 종교의 목적과 결합하여 봉사하는 것이다. 만물의 현실 (진실) 을 밝히고, 생명의 근원을 찾아내고, 생, 죽음, 고통, 즐거움의 문제를 탐구하고, 생명의 영원, 기쁨, 진실, 순수함을 증명하는 것이다.

종교가 없는 과학은 몸이 없는 유용한 것과 같다. 뿌리가 없는 나무, 수동적인 물처럼, 인류의 복지에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인간성의 말라버린 것과 인류의 멸망을 초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종교는 과학이 아니라 분명히 지혜가 아니라 미신이다. 신자들만 속일 수 있고, 정신적인 해방을 주기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그래서 우리는 과학과 종교가 분열하면 부족하고 둥글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퇴보하면 자기 정체에 빠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과학에 비천민인의 구세정신을 부여해야만 공리주의의 폐해를 없애고, 유물주의의 실실을 없애고, 건설적인 기능을 발휘하고, 생활을 미화하고, 엄숙한 세계를 미화하고, 종교가 과학적 검증을 통해 미신을 없애고, 정확한 신앙을 확립하고, 정확한 의식을 계발할 수 있다. 따라서 종교와 과학의 양면을 결합해야만 협동분업을 할 수 있고, 사물은 최대한 활용하고,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사람은 아름다움을 다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그래야만 우리는 대동 이상의 실현과 인간 정토의 보완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대혼란

문자를 번역하는 것은 편지, 다, 야를 제외하고 먼저 자신의 작품이 스스로 받아들일 수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그래도 받아들일 수 없다면 원작 자체가 신다야에서 아직 멀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번역 및 보급에 시간과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까? 이것은 우선 순위여야 한다.

불교에 대해 말하자면, 비록' 셀 수 없는' 이지만, 시간, 공간, 관련 조건에 관한' 시운인' 문제를 얕보지 않는다. 이 점에서, 그것의 품질은 인도보다 훨씬 높다. 감찰에 능한 사람들은 일본 사과가 중국 산둥 연대에서 이식된 품종이지만 색깔, 향, 윤기, 바삭, 단, 산이 원산지보다 훨씬 나쁘다는 것을 인정할 것이다. 불교가 일본에 도착하자마자 변한 것 같아요. 물론' 실례하다' 는 것은' 야를 찾는 것' 보다 못하다. 불교의 경우. 중국의 대승 불교는 어느 나라에 이식하는 것보다 훨씬 순수하다. 신앙, 의지, 행동, 증거의 정신이나 특징을 부각시킬 수도 있다. 다만 난해할 뿐이다: 왜 동방' 법' 의 번역에 열중해야 하는가, 비록 네가 스님의 대덕에 대한 문장 역시 조심스럽고 꼼꼼하게 해석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게다가, 잘 교육받은 문외한이 번역한 많은 문장 들은 그 혹은 그녀 자신이 쓴 것만큼 순수하고 깊지 않다. 정말 혼란스럽네요.

나는' 보리수' 잡지를 구독한 지 거의 20 년이 되었다. 최근 몇 편의 번역본을 보고 몇 번이나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그 안에는' 조사' 라는 번역이 있었는데, 많은 곳에서 정견을 가진 삼보제자에게 미량의 고통을 안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특히 273 호' 창시자' 라는 글의 내용은 가슴 아프고 분개를 자아낸다. 룽 (Rong) 또는 전대미문의 서술은 모두 고증의 근거가 있으며, 항상 이 소개의 창시자가 거장과는 너무 다르다는 것을 직관적으로 느끼게 한다. 하물며 중국인은 그 각도에서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른바' 백양세계' 는 귀에 익은 것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제부처가 주재하는 정토 중 하나가 아니다. 만약 처음부터 끝까지 번역문을 인용한다면, 그것은' 해간지' 에 너무 비싸다. 요컨대 어떤 국내 법사나 정통 속인들도 차마 볼 수 없는 문장. 원작자를 표기하지는 않았지만. 일본 거사를 제외한 명사, 그 묘사, 중교화, 중인격의 묘사는 중국인이나 다른 외국 동료들에게는 상상도 할 수 없고 불가사의하다.

내가 이 문제를 제기하여 토론하는 것은 아마도 내가 간행물이 독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너무 치중하기 때문일 것이다. 그러나' 작은 문제를 크게 하는 것' 도 아니고, 누구와 사이가 나빠지는 것도 아니다. 불교도들은 지옥에 갈 공덕이 부족하지만' 가업' 을 대수롭지 않게 여길 수는 없다. 그래서 나는 감히 직언할 수 있다: 가능한 한 적은 노력을 기울여, 어떤 선택도 없이 일본 변태 불자의 번역을 다투지 마라. 그러면 독자들은 매우 운이 좋을 것이고, 불가도 운이 좋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만약 작가의 동기와 지식에 편차가 있고 부정확하다면, 그는 지옥에서 태어날 것이다. 포켄룡천호법, 수대덕이 증거로 삼다.

자연

3 대 문파를 없애는 것은 불교의 심각한 좌절이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지만, 당시 도교가 가류하고 때로는 스님이 대관하는 과정에서 불교와 도교가 서로 우회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사람은 거의 없었다. 이상하게도, 많은 구드는 도가의 어휘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했고, 다른 한편으로는 도가를 인도의 천연적인 이단이라고 불렀다. 토론 할 필요가 없습니까?

도교의 자연의 근본적인 의미에 동의한다면: 자아, 자아, 자아; 물론, 그래서. 도가의 본질은 분명히 원시를 가리킨다. 바로 이렇다. 이왕이면 도가가 자연을 도도로 삼는 것이 뭐가 나쁜가? 자연과 팔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만약 우리가 자연이 보이지 않고 영원하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분명 자연의 이단일 것이다. 우리는' 말이 뜻을 이루지 못한다' 고 믿는다.

충분히 이용하다

무지한 자는 뿌리가 열악하고, 사악한 자는 유일하다. 두 현자와 한 배를 부러워할 때마다 생사의 소탈함과 우아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 효과는 종종 유감스럽다. 여러 부처에 관해서는, 세상에서 순종이든 반항이든, 은현하거나 현저하든, 각종 생활에서' 몸을 영광스럽게 하고 몸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는 것을 보증하는 것은 정말 동경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권력은 생활에서 힘을 잃은 후부터 손해를 볼까 봐 어쩔 수 없이' 불공평' 과' 직립' 을 해야 했기 때문에 조금도 이득을 본 적이 없다. 혜능의' 마음이 평온하고 직설적인' 교리를 장악할 수 있다면, 왜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하지 않는가? 어찌 많은 마음을 아끼고 크게 이득을 보는 것이 아니겠는가?

자연과 본능

만약' 성' 이 만물의 시인과 종인이라면, 또는' 성' 은 모든 생명의 본질이다. 유가의 성론과 불교의' 자연을 부처로 보는' 성론은' 중용' 이라는 책을 제외하고는 거의 비슷하고, 관점의 혼란과 거칠기가 이미 위험한 정도에 이르렀다는 점을 제외하면, 나머지는 크게 다르다. 그중 가장 우스운 것은 맹자의 학생이 그의 아들을 고소했다는 것이다. 인자한 사상 외에 그는 자신이 완전한' 존재결정의식' 임을 밝히고' 음식, 색깔, 성도' 라고 말했다! 더욱 오도성과 위험성이 있다.

단독으로, 물의 속성은 젖었고, 불의 속성은 뜨겁다. 단지 물의 본능일 뿐, 정사각형의 방향을 따라 동그라미로 들어간다. 어떻게' 동방유류 ...' 와' 그것 없이는 물이 없다' 를 물의 본성으로 여길 수 있을까? 만약 수중에서 가지 않는다면, 인류는 모두 알칼리성 사람이 되지 않을까요?

불은 음식을 끓이고, 물건을 태우는 등등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불의 본능 일뿐입니다. 불에 묘사할 수 없는 성질이 있습니까? 음식과 색깔이 인간의 본성이라면,' 사람과 동물이 다르다, 얼마나 희망이 있는가' 가 아닐까? 분명히, 인간의 본성과 동물의 본성은 전혀 다르지 않다.

사실, 음식과 색깔을 먹고 싶은 충동은 장기 기능의 반영일 뿐, 본능적인 요구이며, 아직' 좋은 에너지' 라고 부를 수 없다. 감각을 자연이나 인간성으로 어떻게 생각할 수 있습니까?

2000 년 이상 동안, 이 짐승 역설은 항상 배교, 사치, 욕망, 제자의 부적, 그리고 욕심 한족의 방패로 되어 있다, 말 처럼, "음식, 색깔, 섹스도 중요 합니다!" 동쪽 벽을 넘어 그의 처녀를 껴안고' 명분이 바르게 되었다. 욕심이 많고 정욕이 좋은 사람은 모두 성취가 있는 사람이고, 모두 일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며, 개와 남자 같은 일을 할 수 있고, 부끄러워하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어떻게 감히? 닝페이는 너무 우습다!

섣불리 태도를 표명하고, 배운 것을 관찰하지 않고, 몇 번이나 조상을 잊었다. 만약 네가 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영원히 독이 되고, 해가 무궁무진할 것이다. 정말 무섭다!

무술에 대해 이야기하다

무술 대회의 개최는 의미 있고 신선하지만 많은 다른 의견을 불러일으켰다. 저는 "오등회 원" 을 기억하기 때문에 이에 대해 약간의 감명을 받았습니다.

한문공이 물었다:' 제자 주준이는 일이 많고 불법은 무겁기 때문에 가르침을 청한다.' 선생님은 오래 계셨다. 공개 실패. 당시 삼평은 종업원으로 선 침대를 세 번 두드렸다. 선생님이' 뭐 하는 거야?' 핑은' 먼저 결심으로 움직인 다음 지혜로 당겨라' 고 말했다 대중은 말했다:' 스님은 고풍의 밝은 축제가 있고, 제자는 웨이터 옆에 자리를 잡는다.' ♫

사실, 국가 대사만이 반드시 결정하고 감동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결정도 이루어질 수 없다.

모든 공덕법을 모으다. 그것은 존재의 기초이며, 옳은 일을 하는 출발점이며, 창조의 잠재력과 힘의 상징이며, 영원히 혼란스럽지 않고, 걱정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들과 함께 존재한다. 반면에, 만약 가장 경미한 무지와 잔인함과 비겁함이 모두 순결하지 않다면, 당신은 영원히 안정될 수 없을 것이며, 당신은 영원히 마음을 놓을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영원히 심신의 균형을 유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늘 마음이 불안하고, 흔들하며, 걸려 넘어지는 추세가 있다.

국술, 중생, 쿵푸는 다짐하고 있다. 나머지는 동작과 기교다. 거지 창시자가 전수한 무공은 한 가지 수법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생성된 초의식은 그가' 사람은 본질적으로 완벽하다' 와' 사물이 나와 같다' 는 것을 증명한 후의 자연 리듬이다. 그래서 무술에 중점을 두지만, 실제로 우주와 자연의 법칙을 결합해 철학, 과학, 심리, 생리의 최고 형태를 취한다.

가지와 포털은 많지만, 근원은 소림 무당의 스님 한 명, 스님 한 명이 아니다. 튼튼한 교차 훈련, 우기공, 무술은 중국 무술을 대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로부터 무공은 집중에서 발생하지만 성공은 집중에 있다. 무술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수식의 형식을 좋아하지만, 수식의 기원은 소홀히 한다. 비록 그들이 천 명에 대항할 만큼 강하더라도, 여전히 어깨의 가죽을 벗고 인심을 얻지 못하고, 모양을 얻지 못하고, 신을 얻지 못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일정한 성취의 주조를 통해서만 생명력의 포화가 있어 게임의 삼매에 들어간다. 적을 때, 한 사람도 없고, 모두들 기분이 좋지 않다. 동작이 있을 때마다 상대 동작의 반영에 기반을 두고 있다. 사람을 통제하려는 의도가 없다면, 사람은 결국 통제할 수 없다.

태극을 연습하는 것은 일요일에 성공하지 못한다. 결국 그들은' □' 가 무슨 뜻인지 모른다. 나는 기껏해야' 바람' 을 관찰할 수 있다. 소림에 사는 사람들은 온윤함, 동정과 항심의 단계를 거치지 않았다면 현민처럼 조상을 본 적이 없다. 물론, 무협의 영혼뿐만 아니라 상식을 뛰어넘는 신기한 힘까지, 하물며 작은 기교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현대 선종의 거장, 중욱운은 결코 무술을 익히지 않는다. 그는 송야에서 외로운 학처럼 허약해 보인다. 하지만 옥불을 미얀마에서 운남으로 운반했을 때, 그는 거석 몇 톤을 쉽게 옮겨 심신이 좋지 않은 소인들을 놀라게 했다. 왜 스님은 이런 신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 없이는 의미가 깊을 뿐이다. 더구나 그는 일찍이 다모 조사의 손자였다. 마법이 없나요? 나는 중시하지도 않고 자랑하지도 않는다.

따라서 권투는 정선의 부산물일 뿐, 정미기의 겨처럼 물건이 아니다.

이 점에서 저자는 무협 전문가도 아니고 사기꾼도 아니라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나는 그저 무술 시합의 작은 동료들에게 간절한 기대를 표하는 것을 참을 수 없을 뿐이다. 무술을 사랑하는 친구들이 솔로로, 습관적인 삶을 살기로 마음먹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지구력이 증가하고 반응이 빨라질 뿐만 아니라 자신의 민족정신과 기질을 충분히 과시하고 내년 경기장에서 세상의 사랑과 우아함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중국 문화의 정수를 소중히 여기다

행크 선생의' 중양의학 사이' 를 보면 공감할 뿐만 아니라 어떤 말들도 나는 벗어날 수 없다.

한약은 비과학적입니까?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고 거부하고 역사를 왜곡하는 사람만이 이런 주관적이고 독단적인 말을 할 수 있다. 만약 사람이 상식이나 지식 외에 자신이 비과학이라고 말할 수 있다면, 그 과학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만약 과학이라는 단어가 주관적인 의미만을 표현할 수 있다면, 그것은 무엇입니까?

한의사는 이론적으로' 주역' 철학을 계승했고, 신체위생에 대한 연구는 황제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따라서 한의학의 맥박과 혈의 방식은 미묘하고 반응이 있으며 표면 밖이다. 선진' 국가의 의학계는 아직도 소화할 수 없다. 기효에 놀라고 연구를 갈망하고 있다. 예를 들어, 침술은 전 세계적으로 매우 유행한다. 고대 중국 동상에 표기된 맥락, 혈, 작용은 전례가 없고 불가사의하지만, 사람들은 그것들이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하여 응용하는 것을 배웠지만, 비과학적이라는 말을 듣지 못했다. 초근나무 껍질을 사용하는 것이 비과학적이라면, 서양의학은 일찍이 김계나 나무껍질을 끓여 말라리아를 치료하지 않았는가? 한의학의 마황, 감초, 계피, 마돈, 얼룩덜렁이는 왜 서양 의학전에 등재되어 전 세계에서 사용됩니까? 한의사는 서양 의학이 침술을 사용하는 것을 결코 반대하지 않는다. 서양 의학은 한약이 캡슐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할 이유가 있습니까? 일본의' 용권 3' 도 중서합벽 아닌가요? 왜 수입을 금지하지 않습니까?

만약 중화민족의 끊임없는 번식이 무조건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한다면, 그것은 결코 하늘이 주신 복이 아니다. 열병론' 의 학술적 가치와 과거 역병이 성행할 때' 물 구하기' 의 거대한 역할을 지우지 않는다면, 한의사가 실용주의의 과학정신을 강조해 왔기 때문에 비과학적이라고 비난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하다. 특히 한의사는 깊은 철학적 기초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이 주입한 왕도정신은 오미 () 를 알고 오색 () 을 분별하고, 오색 () 을 살피며 오행 () 을 일으키고, 생항 () 의 이치를 따르고, 그 군과 우상 () 을 도우며, 그 원기를 유도하는 것은 결코 두통이 아니다. 예를 들어, 아이의 천식, 서양 의학은 진정제와 점액 희석제로 민감성을 억제하고 호흡기의 대구간유를 강화하는 것 외에 더 좋은 방법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그 약들이 아이들의 학업에 영향을 미칠까요? 가와모모와 아몬드를 사용하면 맛도 맛있을 뿐만 아니라 부작용도 없다. 그들은 반달 안에 체중이 증가하고 안색이 붉고 자연적으로 회복될 것이다. 후씨 형제의 호패약은 인기가 많지 않나요? 왜 한일 () 의' 황한의학' 에 대한 추앙을 참고하지 않고, 한약을 질식시킬 것을 고집하지 않는가? 중화문화운동의 부흥이 본격적으로 전개될 때, 이것은' 반대' 가 아닌가?

한의사는 그것의 기원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제약 정제, 교육 개혁, 엄격한 자질 등에서 그것의 성과를 보고 싶지만, 한의사의 국수가 외국에서 널리 퍼져 있는 것을 차마 볼 수는 없지만, 차별, 억압, 배외 때문에 걸작이 되었다. 나는 한의사가 아니지만, 나는 항상 중국 역사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진 모든 학자들이 국수중의 하나인 한의사가 우리 눈앞에서 쇠퇴하고 사라지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고 생각한다.

정토와 새로운 사상

이것은 사람을 유쾌하게 하는 현상이다. "그러나 모래도요는 넓고 넓은 세상에 있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후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새 책이 될 수 있다. 이는 사람들이 육욕을 묘사하는 복숭아색 저급한 취미에 빠지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정신적 자유와 정신적 해방을 갈망하고 추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책의 주요 정신은 상향 생활의 의지를 표현하고 견지하는 것이며, 진선미는 천국 지옥의 죄악이 공존하는 관점이나 의경이다. 간결하고 상큼한 스타일에' 인간 정토' 의 빛이 반짝이며 평생' 절대완벽' 을 추구하겠다는 결심을 선언하고 있다. 그 주인공은 유럽 (작가가 창작한 것) 에 불과하지만 글과 삽화도 반반이지만 신선하고 탈속적인 스타일을 보여 손을 놓을 수 없다.

철학 저작도 아니고 일련의 이론적 구조도 아니고, 더 깊고 완전한 인생관도 아니지만, 긴장과 공허함, 고민과 우울증을 겪는 사람들에게는 더위를 없애는 청정제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신성한 학습의 핵심

온톨로지 철학에 관해서는 마음도 사물도 아니다. 이것은 인위적인 것도 아니고 주인도 없다.

아무것도 아닙니다. 아무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그 게 뭐 든간에, 그것은 허점에, 경직된 갇혀 손실 됩니다.

우주의 본체는 단지 하나의 큰 보급일 뿐이다. 만물은 선으로부터, 다시 선속으로 들어간다. 모든 현상은 모두 선의 작용일 뿐, 개인적, 영원한 본질은 없다. 그래서 선의 창작 기능은 항상 나날이 새로워지고, 끊임없이 생겨난다. 그' 상' 과' 실' 때문에 한 선은 다른 것을 만들어 내고, 모든 것은 하나의 선에 속한다. 모든 것이 하나의 선이고, 선 밖에는 아무것도 없다.

우주의 법칙으로 볼 때,' 성실은 무이자, 무이자는 오래, 길면 길다' 는 것이다. 반대로, 쉬기만 하고 행동하지 않으면 환멸한다.

우주에는 무수한 끝없는 별들이 있으며, 각 은하는 잘 작동합니다. 자전과 공전은 질서 정연하고, 가장 기본적인 단계의 원자는 끊임없이 돌아가고 있습니다. 운행을 유지하는 전자가 원자에서 사라지면 양성자나 중성자도 동시에 사라지고 영원히 멈출 수 없다. 따라서 이 선 속의 우주는 걷는 생태와 활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정지된 것은 절대 없다. 정지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천도는 건강하고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이것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 가 중국 삶의 철학의 특징임을 보여줍니다. 이른바' 지고무상의 인간성' 이란 우주의 법칙이 인생의 참뜻과 일치한다는 것을 설명한다. 이것은' 하는 것' 이 우주 생활의 유일한 진리라는 것을 보여준다. 유일한 방법이다.

여기서 우리는 또한 생명의 실체를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과거나 현재도 없고, 장소도 없고, 고정된 단계도 없고,' 행동' 만 표시할 수 있고,' 행동' 만 알 수 있다. 또한' 행동' 은 모든 생명의 물질이며, 우주 실체이며, 창조물의 기능과 본체임을 설명한다. 우주는 일만 하기 때문에' 유일하다면 헤아릴 수 없다'; 일만 하고,' 워커는 자주 오고, 작가는 늘 이루어진다'; 선만 끝이 없고, 그들 사이에는 틈이 없다. 해야 생사를 감지할 수 있고 영원을 잡을 수 있다.

성학을 성심성의껏 천명하여' 행행론' 으로 발전한다면, 나는 그것을 기쁘게 할 것이다. 게이는 이 말이 삼교합이라고 굳게 믿고, 분명하고, 성공이라고 굳게 믿는다. 이단사설을 깨고, 진리를 과시하고, 세상을 축복하고, 사람들의 사상을 바로잡고, 창조성을 장려하고, 부패한 습관을 뽑을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온 세상에 널리 퍼져 있고, 성인보다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을 것이다.' 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

세대 격차

최근 세대 격차 이론은 매우 소란스러워서 우리와 다음 세대 사이에 시간 차이로 인해 메울 수 없는 간격이 생기지 않을까 봐 걱정하는 것 같다. 이런 격차는 관점과 생활감정뿐만 아니라 감정의 표현과 유지에도 영향을 미친다. 사실 중국 문화의 특징, 윤리관계, 사회구조, 심지어 시대적 배경에서도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

따라서' 세대 격차' 라는 단어는 강조하고 과장해서는 안 될 뿐만 아니라 토론할 필요도 있다. 젊은이들의 공통성은 감정이 풍부하고 충동적이고 끈기가 부족하며 이상적이고 비현실적이지만 현실에 대한 불만이 생기기 쉬우며 사심 없는 감정에 대한 추구로 이어진다. 이것은 나이가 들면서 이해와 이성의 깊이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