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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윽한 영화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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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종명의는 "시서를 베고 한가하고, 문 앞의 풍경은 비가 좋다" 는 이청조 "전라쿤계사" 라는 단어에서 나왔다. 이 단어는 작가의 만년에 쓴 서정어로, 주로 그녀의 큰 병 이후의 생활을 써서 완곡하게 사람을 감동시킨다. 이 단어들은 평범한 생활 장면을 묘사하는데, 자연히 조용하지만 읽기에는 매우 매력적이다.

"시서 한가한 베개, 문 앞 풍경 우경미" 라는 두 문장에서 이청조의 심경과 감정을 엿보려면, 가장 좋은 방법은 단어 자체에 들어가, 텍스트에 들어가, 단어의 배경에 들어가, 지인론을 통해 시인의 심경과 감정을 해석하는 것이다. 원어는 다음과 같다.

귀밑머리는 이미 점점 희박해지고, 머리는 백발이고, 침대에 누워 창사 위의 그믐달을 바라보고 있다. 카 다몬을 끓는 국물로 끓여서 차 정신으로 먹을 필요가 없다.

베개를 베고 책을 읽는 것이 얼마나 편한지, 비 앞의 풍경이 더 좋다. 하루 종일 나와 함께 있는 것은 그 깊고 굳은 계화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병이 났을 때 관자놀이가 빛나고 누워서 창사 깨진 달을 본다' 는 글을 시작하면서 오랫동안 아팠던 사람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비록 그는 여전히 약간 초췌했지만 시인의 정신은 여전히 괜찮다. 목욕을 하고 나서 그는 화장대 앞에 앉아서 거울을 보았다. 거울 속에서 그녀는 자신의' 두 관자놀이' 를 보았는데, 가사는 바로 이런 생활 장면을 배경으로 한 것이다.

이 말에서도 시인이 병으로 오랫동안 누워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제 그녀의 병세가 호전되어 시인의 심정도 좋아졌다. 그녀는 지금 침대에서 나와 걸을 수 있다.

원래 이청조 남정 이후 생활이 한때 곤경에 처했다. 먼저 남편 조명성이 병으로 돌아가자 그녀는 어쩔 수 없이 혼자 5 년간의 방랑생활을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대량의 고서와 석각을 생명으로 여겼고, 전란 중에' 구름연기로 흩어져' 진귀한 석각서화를 여러 차례 절도당했다.

원래 그녀는 이미 재난을 충분히 겪었는데, 지금 또 사고를 쳤는데, 하필 몇 명의 악당들이 전문적으로 일을 골라 이 기회를 빌어 우물 아래 돌을 떨어뜨려 사람을 때렸다. 그들은 리 Qingzhao 비밀리에 법원에 그녀를 탄핵, 적의 혐의 를 이유로, 진 에 수집 옥 냄비 를 넣어 거짓 고발.

이 사건으로 이청조는 "감히 떠들지 못하여 집안의 청동기 등을 모두 법정에서 내던졌다" 고 말했다. 이청조는 가능한 한 빨리 집에 남아 있는 청동기 등을 법원에 바쳐 자신의 통적 혐의를 완화하고 싶다. 이청조는' 투내한 편관례' 에서 당시의 심경을 묘사했다. "병으로 가르침을 받으려고 하는데, 소개미는 개의치 않는다." 이번 큰 병은 그녀가 이 세상에 깊이 얽매여 각종 비방을 당하고 심지어 한때 감옥에 갇혔기 때문이다.

운명의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지금의 이청조는 이미 거의 피로에 가깝다. 49 세 때 이청조는 두려움과 초조한 상태에 처해 중병에 걸렸다. 그러나 이청조는 완강한 끈기와 친구의 시기적절한 도움으로 버텼다.

이 \ "깨진 Huan Huan Xisha \" 는 Li Qingzhao 가 큰 병이 막 치유되었을 때 만든 것입니다. 가사는 평범한 생활 장면, 즉 그녀가 아픈 장면을 묘사한다. 시인은 큰 병이 막 나자 각종 비방을 깨끗이 씻고 기분이 점점 좋아지기 때문에 이 글자를 적었다.

화장대 앞에서 큰 병이 막 나았던 여자 시인은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았다. 그녀는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결국 모든 것이 잘 되었다. 이것도 뒤의 묘사를 위한 깔개를 만들었다.

그' 누워서 창사 부서진 달' 은 시간의 전환이며 생활 장면도 달라졌다. 창사가 달에 있어서 시간은 아침부터 밤으로 직접 바뀐다.

누워서 보다' 라는 단어는 분명히 그녀의 신체 상태에 대한 측면 묘사이다. 그녀는 큰 병이 막 나았기 때문에 체력이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아 오래 앉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녀는 몸이 허약해서 잠시 앉아서 다시 침대로 돌아갔다. 그럼에도 시인의 심경이 더욱 한가하다는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이청조가 기분이 좋지 않을 때, 그녀는 이런 감정을 자신의 시사에 녹일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라쿤계사' 라는 단어는 "마당 창문은 이미 봄이 깊어서 커튼이 무겁지 않다" 고 말했다. 칠현금 무시' 라는 문장과 가사는 시인의 상춘, 서늘함, 서글픈 심정을 드러낸다.

이청조는 몸이 아직 완전히 회복된 상태로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기분이 많이 좋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눕다" 라는 단어는 표현상 매우 생동감 있고 시인이 표현하고자 하는 문자를 포함하고 있으며, 모든 문자는 "눕다" 라는 단어를 통해 전달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창사 위의 그믐달' 은 이때 달이 반굽고 그믐달이 시작되는 것을 가리킨다. 시간상으로 볼 때, 막 밤이 되었는데, 아직 잠잘 시간이 되지 않았다. 아픈 사람은 당연히 너무 늦게 자면 안 되지만, 그녀는 아직 졸리지 않아, 망사창을 사이에 두고 누워서 달의 반을 볼 수밖에 없었다. 이것은 또 다른 삶의 광경이다.

위에서 볼 때, 이 두 문장은 시인의 하루 아침부터 저녁까지의 생활 장면을 묘사한다. 그들은 간단한 스케치이지만, 큰 병을 앓고 있는 사람의 생활 상태와 같은 많은 정보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실 지난 영화는 두 가지 중요한 일을 썼는데, 하나는 누워서 그믐달을 보고, 다른 하나는 약을 달이는 것이다. "카 다몬 물, 차를 가리지 않는다" 는 것은 두 번째 일이다. 몸이 아직 완전히 좋아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밤이 되면 시인은 지루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침대에 누워 그믐달을 볼 수밖에 없다. 아름다운 달빛을 감상하고 긴 밤을 보내야 한다.

가사의' 카 다몬' 은 무엇입니까? 콩은 원래 일종의 식물의 이름이지만, 일종의 한약이기도 하다. 그것의 씨앗은 향기가 있어서 약을 넣을 수 있다. 명대 의학가 이시진은' 본초강목' 에서' 콩팥 치료, 신열, 흩어짐, 태음, 양명, 한습 제거, 정체 해소' 를 기록했다.

콩은 일종의 약재로서 이청조의 단어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송대 시인 장의' 서강월' 은 "연미복을 공유하지 않고 거울 속에서 스스로 허리를 줄인다" 고 썼다. 만강두구에 그림자가 있다. 당신이 참여하지 않는지 쉽게 알 수 있다. ""

이청조의 카 다몬이라는 단어에서 볼 수 있듯이 시인은 여전히 한약을 끓이고 있다. 하나는 몸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고, 다른 하나는 재활 단계에서 조리하는 것이다.

이 두 문장에서 "끓는 물"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원래' 끓는 물' 은 송대에서 흔히 쓰이는 약용 기능이 있는 음료였다. 시인 이청조 () 가 말했듯이,' 콩은 끓는 물로 굽는다' 는 것은 콩과 콩콩 두 가지로 만든 한약으로 만든 음료로 보건과 조리의 역할을 한다.

남송 말년에 건주 숭안인 첸이 지은' 석림광기' 는 민간 고대 생활용 책의 백과사전이었다. 책 7 권에는' 콩팥끓는 물' 을 만드는 방법이 구체적으로 기재되어 있다.' 여름에 끓인 물을 만들 때, 먼저 끓인 국물 100 개를 병에 붓고, 그 다음에 쓰는 것을 넣는다. 병 입구를 막으면 냄새가 두 배로 난다 ... 고깃덩어리 껍질을 깨끗이 골라서 끓는 탕병에 넣고 봉인할 때 쓰는 것이 묘하다. 한 번에 일곱 개면 충분하다. 많이 사용하지 마라, 향기가 탁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끓인 물' 과 마찬가지로' 차를 나누다' 도 송대 사람들이 끓인 물로 차를 우려내는 방식이며, 이런 요리법은 송대에서도 매우 신경을 쓴다. 남송 시인 양완리는' 절에 앉아 사람을 보고 차를 나누는 것' 시에서 "차를 나누는 것이 차를 볶는 것보다 낫다. 차를 볶는 것이 차를 나누는 것보다 낫다" 고 썼다. 증발수, 선선, 춘수, 용흥원춘신옥발. " 이처럼 정교한 차 마시는 방식은 송대 문인들 사이에서 여전히 유행하고 있다.

따라서 차를 나누는 것은 교묘하고 우아한 차 마시는 방식이며, 중국의 전통 다도이다. 방법은 찻숟가락으로 차국을 가져와서 컵에 붓고 마시는 것이다. 송대인의 차 마시는 편애와 중시도 볼 수 있다.

그리고 이청조가 말한' 토너차' 는 무슨 뜻인가요? 문자 그대로의 의미와 문자 그대로의 의미에 따르면 차를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요 이것은 한약의 약성을 포함한다. 왜냐하면 차성이 차갑고, 콩의 약성과 반대이며, 복용을 금기하는 것은 동시에 복용할 수 없기 때문이다. 몸이 허약하거나 오랜 병으로 회복된 사람은 차를 마시기에 적합하지 않다.

그래서' 모분차' 라는 단어는 이해하기 쉽다. 이청조의 말은 몸이 차를 마시는 것을 허락하지 않기 때문에, 마시는 대신 콩으로 물을 끓이는 것이 옳다는 뜻이다. 즉 약차를 복용하는 것이다.

글자의 뜻은 이곳의 시작과 호응하기 때문에, 이때 장면과 분위기를 상상할 수 있다. 규실의 시인이 침대에 누워 있는데, 이때 방은 고요하고 달빛이 창가에 비스듬히 비춰져 있어 환경은 매우 조용하다.

이때 숯불의' 끓는 물' 이 맑은 향기를 풍기고 있어 조용한 환경이 병후 조리에 더 적합하고 가사가 만들어내는 분위기도 더욱 두드러진다.

다음 편은 "시를 베고 한가하게 지내면 문 앞의 풍경이 좋다" 고 썼다. 시인이 묘사한 장면을 자세히 보면 또 다른 시공 쓰기 방식이다. 분명히, 이 단어는 더 이상 이전 영화의 달밤이 아니라 낮의 생활 장면을 뜻한다. 이는 사실 이청조병 후 생활하는 몇 가지 장면으로, 시인은 교묘하게 한 단어로 융합되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의 현실 생활을 묘사한 것이다. 어느 날, 시인의 몸은 나날이 좋아지고, 좋은 기분으로 책을 읽으러 갔다.

한가할 때 자신이 좋아하는 시사고서를 읽어 보면 즐겁고 편하며, 책을 읽을 때도 제멋대로 한다. 인권이라는 단어는 단지 시간을 보내는 소일거리일 뿐이다.

책을 다 읽고 마당을 산책하는 것도 재미있다. 결국, 오랫동안 병상에 누워 있는 사람에게 밭에 나가 일을 시작하는 것은 어느 정도 행복한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병상, 병상, 병상, 병상, 병상, 병상, 병상) 이번에 시인은 마당을 걷다가 비가 와서 빗속의 광경이 달라졌다.

시인은 자연 경관의 아름다움을 실감했고, 그녀는 이것이 행복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문 앞의 아름다운 풍경' 이라는 의경이 시인의 머릿속에 형성된 것도 시인의 실감이 느껴지는 상황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나는 하루 종일 다른 사람에게서 많이 빌렸고, 계화와 함께 있는 시간이 많다" 고 말했다. 무엇에 관한 것입니까? 원래는 8 월이었는데, 마당에 계수나무 꽃이 향기를 풍겼다. 송지는 계화의 학명으로, 꽃은 작고 노랗지만 향이 매우 진하다.

이청조는' 옥탑춘' 에서 매화를 묘사할 때도 "얼마나 많은 향을 썼는지 모르겠지만 무한함을 볼 수 있다" 고 썼다. 그녀는' 운' 글자로 매화의 그윽한 향과 매화가 만개할 때의 자태를 포착하여 매화의 충만한 정신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이청조는' 전라쿤계사' 에서도' 운차용' 이라는 단어를 마당의 계화를 묘사하고, 계화야담한 빛깔과 은은한 향긋한 향긋한 향긋한 특징을 묘사하며, 매화용' 운차용' 이라는 단어와 이곡이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다. 이 두 문장에서 시인의 영혼과 지혜를 볼 수 있고 시인이 계화를 매우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청조는' 하루 종일 사람을 빌리다'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계화의 향기를 묘사했다. 사실, 그것은 이미 계화를 인격화했다. 시인의 눈에는 계화가 해박한 지식, 넓은 마음, 관대함의 화신이 되었다. 이 말은 현실적이고 영적으로도 계화의 미묘한 무늬와 짙은 향기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작가의 송진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정원의 계화는 시인과 함께 시인들이 매일 뜰에 와서 이' 꽃 중 1 등 계화' 를 감상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시인의 뛰어난 심미 정취를 보여준다. 이것이 바로 시인 본인의 묘사가 아닌가?

이청조 남도 이후 담포 라쿤계사어는 독특하고, 언어는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며, 감정이 깊고, 풍격이 가볍고 발랄하며, 시인들이 스스로 즐기는 심경을 드러낸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시인이 큰 병을 앓고 난 후의 해탈심리에 의해 결정된다. 이른바' 단어는 정을 위해 태어났다' 는 것이다.

그녀의 시는 풍부하고 섬세한 감정을 드러내며, 그녀는 화장대 앞의 귀밑머리든 창사 속의 달 부족이든, 베갯잇 독서의 한가함, 정원의 계화 감상을 시인의 섬세한 감정의 표현으로 녹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시인은 또한 여성의 독특한 감정체험으로 이 생활 장면을 그 단어에 융합시켜 생활 화면으로 가득 차 있다. 이 가사와 장면은 우아하고 한가롭게 흐르는 개울과 같고, 사작의 계화처럼 섬세하게 음미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