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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황산 그녀의 징병절의 문화적 내포.

봉황산 () 족 초빙회는 봉황산 () 족 문화의 집중적인 표현이다. 봉황산 그녀의 종교적 신념, 신화 전설, 족보, 언어, 민가, 춤, 무술, 음악, 의상, 음식, 이주 등을 포괄하며 봉황산 그녀의 원시 형태 문화를 다방면으로 선보였다. 징병일은 씨족 신의 종교 활동에 속하며, 그 생명력은 그것의 시기성, 엄숙성, 신성성에 있다.

그녀의 종교적 신념은 일족 신과 세속신의 결합을 숭배 대상으로 하는 다신 숭배이지만, 주로 도교 문화를 믿는다.

종교에서 그녀의 선조들은 다른 형제들과 마찬가지로 자연의 원시 숭배 단계를 거쳤으며, 만물의 영론을 믿고 산신, 수신, 석신, 나무신, 전두아저씨, 산아저씨, 부뚜막 왕자님을 숭배했다. 봉황산 () 의 각 족촌채 () 는 모두 마을의 물구구에 노인궁을 건설하여' 삼산의 왕', 천제, 천제, 사냥선, 용주 등 신령을 모시고 있다. 그녀의 가족은 민족 신의 조상 숭배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였다. 그녀의 민족이 도교에 동의하는 이유는 그것이 그녀의' 반유' 의 원시 신앙과 동일하기 때문에 그것과 어느 정도의 혈연 관계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그것은 장생불로를 동경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자신의 노력에 의지하여 자신을 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오늘의 말로 말하자면,' 사람 중심적' 이다. 따라서, 그녀의 가족은 결코 인연에 동의하지 않고, 불사를 짓지 않는다. 그녀의 가문은 출가하지 않고 마을의 사당에서만 자애롭고 자비로운 관음보살을 숭배한다.

징병일은 그녀의 족족 도교 문화 숭배의 주요 표현으로 징병일 전체의 분위기에서 입증될 수 있다.

하나는 사당 징병단으로, 그 편액은' 여산각' 이고, 좌련: 여산길 사건 천 건집, 우련: 태후가 악령을 몰아내고 만복을 맞이한다. 좌우 두 글자는 각각 빨강, 연한 노랑, 짙은 노랑, 진한 파랑, 연한 파랑, 연한 빨강, 노랑, 파랑으로 쓴다. 제단에는 또 다른 신이 있다.

둘째, 사당 정면과 좌우 양쪽에 직접 연결된 조각상 9 개가 걸려 있다. 각각 상, 중, 하에는 각각 세 개의 조각상이 있는데, 그중 처음 세 대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천존, 이나이 (삼언니), 양이다. ② 장 tianzun, 첸 nai (네 자매), 공. ③ 리앙 tianzun, (아홉 자매), 리우. 왼쪽 세 프레임, 위에서 아래로: 태후, 점병, 좌두타. 오른쪽 세 프레임은 위에서 아래로 루산당, 당격주, 유두타 순이다.

셋째, 깃발은 각기 다른 색깔의 종이로 만들어졌으며, 초대된 군마: 동영 구이병 (파란색), 남영백만병 (빨간색), 서영 유걸병 (흰색), 북영 무설병 (검은색), 중영 삼진병 (노란색) 블루 그녀의 마을에서 열리는 것은 블루 종사여야 한다.

넷째, 석공경은 군사서 초청, 생혼서 초청, 명보서, 소재서, 푸안부 등잔진제대지서, 경서, 안대추군서, 안룡진재보서 등이 있다. 선생님은 신을 청하기 시작할 때 먼저 성구를 외웠다. "용각이 대양을 이기고, 삼청옥제에게, 삼청옥제에게 신보다 우월하고, 오령노군보다 너무 우월하며, 태후 칠천신, 여산 삼궁 구조룡. 동궁, 남궁, 서궁, 북궁, 중궁은 모두 유선이다 ...

봉황산족 모집절에는 광동북, 민, 절강, 장시, 안후이 등에서 보존한 제사 조상, 초청조, 명보파, 청도장, 이재식 등 관련 줄거리와 장면이 포함되어 있다.

모집사에는 모산과 여산이라는 두 개의 인장이 있다. 안후이 주용현 모산은 도교명산으로 도교상청파의 중요한 파벌이라고 전해진다. 그녀의 선민은 여산에 오르는 기예뿐만 아니라 모산에 오르는 기예도 제련했다. 여산 법정의 제단에는 진경곡의 사부님을 모시고 있다. 진보모는 여산에서 법을 배우고, 허진군을 스승으로 모시고, 방법을 강구하고, 뱀정을 베고, 공혈을 줄이고, 전염병을 없애고, 병을 제거하고, 안태구자를 구하는 신공을 배웠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그녀의 가족은 그녀를 선녀로 존경하고, 그녀에게 그녀의 마을 오곡이 풍성하고, 사람이 번창하도록 보살펴 달라고 부탁했다.

채용박람회는 도교 문화를 위주로 하지만 불교 문화에도 녹아들었다. 예를 들어, 신병단에는 사방의 용왕신이 풍백우부를 모시고 있다. 자희황후의 신위, 천왕만신의 향의 축복주, 준주상, 석가모니상으로 가주세요. 경전에서 공 스승은 "요가해회, 니구메이 삼보, 삼교팔장, 관음보살, 보현조사, 나왕", 마을신, 대진주, 소조주, 선녀 자매, 구랑신, 사냥꾼신, 고갱자희, 물구용궁복왕, 궁각 칠성, 물구총환태백양, 미나리호석암전신, 진무대왕, 갑갱궁왕, 갑서강촌 성제군, 마을에서 서원까지, 하수구, 경계내, 복왕, 토지신, 천지부모 등 신. 오제는 황제에게 ... 족문화전문가, 중앙민족대 교수사는' 2 1 세기 그녀의 역사문화연구에 관한 몇 가지 문제' 에서 "판유 전설 자체는 완전히 황당무계하고 믿을 수 없다" 고 지적했다. 그러나 한 민족의 원시 토템 숭배를 반영하는 신화 전설은 과학적이며 인류 사회의 역사 발전 법칙에 부합한다. "

판유의 전설은 구루가에서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널리 전해지고 있다. 그녀의 사람들은 반호를 "충용의 왕" 이라고 부른다. 봉황산 그녀의 족족은' 보호의 왕',' 배려의 왕' 이라고 불린다. 민동 저장남의 그녀의 족족은' 제소용',' 반유',' 황고' 라고 불린다. 장시 그녀의 가족은 "Panyu" 라고 불린다. 안후이족 사람들은' 용맹자' 라고 부른다. 반유의 원형은' 용개',' 어룡',' 용과 기린' 등 다양한 설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녀의 원시 토템 숭배 관념의 직관적인 표현이다. 바로 판유 전설과 조상 숭배로, 그녀의 종족 종교가 가장 원시적이고, 가장 기본적이고, 핵심적인 정신을 형성하였다.

우리는 초빙회의 최초의 생동감 있는 원인이 그녀의 족족 예로부터 신앙의 기초가 계승되어 그녀의 족족 토템 숭배 신앙-왕의 인생 성취를 관통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빙명언) 그것은' 천병천정',' 육정육갑' 의 신을 초청하여 국가의 위난을 노래하며 홀로 바다를 건너 1 급 구국의 쾌거를 취하여 과거를 추모하고 현재를 기원하며 아름다운 미래를 바라며 민족의 응집력을 증강시켰다. 나는 서석을 진심으로 초청하여 그녀의 집안이 비바람이 순조롭고 오곡이 풍성하고 자손이 만당하다. 사당 앞의 대련이' 향화 분향, 미얀마 선인, 향차 술, 존왕' 이라는 취지를 표현한 것 같다.

모집일식에서 우리는 여러 곳에서 그녀의 족의 두드러진 지위를 볼 수 있다. 예식에서 씨족을 제사하는 과정에서 그녀의 선민왕이 용단에 앉아 루, 고양이 산 등을 향해 법을 배우는 줄거리를 재현했다. 신을 청할 때, 대사는 제사를 경배하고, 잔을 던지고, 왕 등을 모시고, 왕 풍공의 위대한 공적을 낭송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와 동시에 신단의 가로상에 조상 패가 놓여 있다. 징병일과 제조 사이의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봉황산 () 은 우리나라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그녀의 선조 기지이자 발상지로 봉황산 () 의 족족 언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봉황산 () 족족 인구는 적지만 봉황산 양단에 거주하는 족족 () 이 사용하는 언어는 광둥 () 혜동 () 을 제외하고는 여전히 푸젠 (), 절강 (), 강서 (), 안휘 () 등의 성 () 인 전국 99% 이상의 족족 () 에 속한다. 오랜 기간 그녀의 언어와 중국어 민어 연구에 종사해 온 유 선생은 그녀의 민족이 모여 사는 5 개 성의 그녀의 언어를 9 개 언어 구역으로 나누고, 총 13 개 대표점을 비교 연구를 진행하는데, 그 중 봉황산 지역은 1 개 언어 지역 중 2 개 대표점으로 꼽힌다. 그는 "역사적으로 봉황산 () 의 조어 () 는 수당 () 시대의 고대 조어 () 의 밑바닥 성분과 송원 () 시대의 중국어 객가 () 말의 중간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봉황산 () 의 고준어 () 는 고월어 () 와 고묘요어 () 에서 유래한 성분, 특히 푸젠 (), 저장 () 등 성의 족어 () 가 보존되지 않은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는 데 있다. 아직 출처가 불분명한 고대 중국어 성분과 일부 고대 그녀의 언어 성분도 포함되어 있다. 봉황산 (Fenghuangshan) 의 그녀의 언어는 풍부하고 복잡합니다. 현대족 언어 중 대표적인 지방방언으로 봉황산족 언어를 연구하는 것은 중요한 의의가 있다.

우리의 초보적인 고증에 따르면 봉황산 고준어에는 거의 100 개에 가까운' 밑바닥자' 가 있어 아래와 같이 열거되어 있다.

그녀의 가족은 자신의 언어를 가지고 있지만 텍스트는 없습니다. 이번 모집일에, 그녀의 교사와 선생님들은 경을 읽을 때 모두 그녀의 언어를 사용한다. 이런 족 언어는 한자를 차용하는 것 외에 한자로 대체할 수 없는 부분도 있다. 그래서 그들은 스스로 단어를 만들어 메울 수 밖에 없었고, 모두가 이해할 수 있는 기정사실이다. 특히 경서는 가족 전승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술하고 후배들이 외우기 때문에 고대' 하층성분' 의 함량이 더 높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언어는 음악을 만들어 낸다. 봉황산족 언어는 다단계 언어 성분의 조합이며, 다중 소스 언어 성분의 혼합이다. 따라서 언어적으로, 그것은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구체적인 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모 측에서는 조주 () 가 16 (0 성모 포함) 으로 조주어보다 두 개 적다. 풍순아 ***2 1 (영성모 포함), 조주어보다 3 개 더 많다.

모음 방면에서 조주의 말은 56 개로 조주어의 6 1 보다 5 개 적고, 그 중 단모음 6 개, 복모음 13 개, 비모음 19 개, 모음이다 풍순은 62 개로 조주어보다 1 이 많은데, 그 중 단음절모음은 6 개, 복음 15 개, 코미모음 2/Kloc-0 개, 새음 20 개입니다.

성조 방면에서 봉황산 (Fenghuangshan) 말에는 여섯 가지 성조가 있다. 인코딩 코드는 1, 2,3,6,7,8 이며, 중국어 톤 범주와 비교하면 1 수준입니다. 2 양평 3 목소리에서 6 탐사하러 가다. 7 음입 8 양이 들어가다. 그것은 현대 중국어에서 평정, 상성, 거성, 거성 네 가지 성조 범주만 있는 북경어와는 다를 뿐만 아니라, 중국어 중 조주어의 평정과도 다르다. 2 위로 올라가다 3 위로 올라가다 4 위로 올라가다 5 평면; 6 위, 아래; 7 아래로 가라. 8 입력된 8 개의 음은 다르다.

조주어와 객가어는 어휘와 문법에도 약간의 차이가 있다.

그녀의 족은 노래를 잘하는 민족이다. 그들은 "노래로 정을 전한다", "노래를 부를 줄 아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그녀의 노래를 부르는 것은 그들의 주요 문화 오락 활동이다. 이렇게, 게다가 그녀의 언어의 특징과 더불어, 그녀의 노래는 더욱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다. 천 년이 지났지만, 오늘날까지도, 조산 지역에서는 민간이 여전히 역사상' 노래를 부르다',' 웃기는 노래'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국학 대가인 라오종이가 쓴 신판' 조주시' 제 8 권 민속오락류와 같은 여러 곳에서 곡과 조주 문화의 관계를 기술하며 "조주 원주민, 땅은 사람, 물은 가정이다" 고 지적했다. "노래는 원래 조조의 노조이지만, 부고는 가장 원시적이고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이다." 오늘의 조주 민요를' 노래' 라고 부른다. 각종 외래 연극이 대조에 들어가기 전에 관동은 모든 그녀의 노래를 불렀다. 극종이 서로 엎드러지고 조류극이 싹트었을 때, 그녀의 종족의 극종은 여전히 많다. ","조주 원주민, 여기에 그녀의 족족이 많고 가사가 모두 전해진다 ","표문만 남기고, 컵은 남아 있지 않고, 의사는 귀신을 묻지 않는다. 이 조류에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있다. " "'그녀의 노래' 는 역시' 족족 모내기의 노래' 로, 노동을 덮는 사람은 모두 느끼고 피곤함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조주 사람들은 그를 본보기로 전국에 퍼졌다. "'해현지' 에 실려 있다." 그녀의 노래는 물건을 만지고, 의를 보고, 음탕하다. 어떤 사람들은 인정이 깊어서 자신을 할 수 없고, 말은 우아하고 저속하다. 주석훈' 조주부지' 는 "향민이 부르고, 소리가 많고, 글자가 없고, 새로운 것을 조율하며, 그 노래를 부른다" 고 지적했다. 천쿤' 영남잡시' 는 "그녀는 독특한 목소리를 불렀고, 곡조는 외로울수록 외로웠다" 고 말했다. 복잡한 현을 추진하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지, 몇 번이나 나는 정확한 소리를 분간했다. 이 사료들은 조주 가요에서 그녀의 노래의 주류 지위를 충분히 설명했다.

채용일에, 그녀의 교사의 정의는 그녀의 언어의 특징에 기반을 두고 있다. 경전의 서사, 훈계, 서정, 신곡 등의 줄거리에 따르면 기쁨, 분노, 애, 음악, 억양의 리듬으로 노래하는 것은 그녀의 노래의 원래 형태이다. 2005 년 필자는 조주 군예관 지도자와 함께 절강에 가서 경녕족 자치현에서 열린' 중국 그녀의 고향' 3 월 3 가요회에 참석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 회의 중화회에서 민절친과의 노래 교류가 가요회에 참석한 중국 음악학원 교수 두박사의 평가를 받았다. 전국 각지의 그녀의 노래는 모두 자신의 음조를 가지고 있으며, 봉황산 그녀의 노래의 음조는 가장 원시적이며, 다른 사람의 영향을 받는 것이다. 봉황산 () 족 문화 () 라는 책에서, 우리는 그녀의 노래에 대해 특집 논술을 하고, 한 무리의 그녀의 노래를 발굴, 수집, 정리하여 봉황산 () 족 노래의 기원을 확인하기 위한 상세한 자료를 제공하였다. 그녀의 족은 춤을 잘 추는 민족이다. 그녀의 민속 무용은 다채롭다. 조상을 기념하는 제사춤, 귀신을 맞이하는 기도춤, 명나라의 제사춤, 장례춤, 생산노동을 표현하는 춤이 있습니다. 춤에 참가하는 사람의 수는 독무, 듀엣, 3 인무, 4 인무, 군무를 포함한 춤의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각종 제사 활동에서 그녀의 족족은 두 가지 유형, 즉 돈장과 무장으로 나눌 수 있다. 모집일 활동은 문학 분야와 무술 분야의 결합이다. 예를 들어 선생님이 신에게 묻기 시작한 것은 청창극 위주의 문학장이다. 소리는 가볍고 우여곡절이며, 종북소리와 함께, 노래에는 때때로 단발과 회전, 작은 동작이 수반된다. 그러나 모집, 모집, 엑소시즘 때, 노래와 춤, 징과 드럼, 용각의 울음소리, 기세가 웅장하고, 동작 폭이 크고, 춤 동작이 거칠고 호방하며, 강건하고 힘이 있다. 그녀의 족족은 이런 아름다운 춤을' 사냥보춤' 이라고 부르며, 조상왕이 깊은 산에서 사냥을 할 때의 씩한 동작을 표현하고 재현했다. 무술 장소는 그녀의 교사의 강점이다.

신비한' 수법'. 예로부터 사촌에는 오도귀신, 죽은 귀신, 사상자 등 도깨비 사설이 널리 전해지고 있다. 따라서, 현자 모집 활동에서 악마를 쫓을 경우, 교사와 학생은 반드시 귀신을 저주하고, 각종 손짓을 취하여 통칭하여' 수결' 이라고 하며, 속칭' 뇌결' 이라고 부른다. 조상에 따르면 38 종의' 수법', 4 종의' 귀신 모집', 2 종의' 교수형 건물', 2 종의' 나방' 이 있다. "천둥 전술" 에서 "전술" 에 따라 다른 역할을 한다. 신병 모집에서 고수의 기본 걸음걸이는 걸음걸이다. 가장 신기한 방법은 유모가 걸음걸이를 하는 것이다. 걸을 때는 타악기 위주로 음악, 분위기가 숙연하다

모집일의 행사는 그녀의' 종칼춤' 을 부각시켰다. 공연할 때 스승은 칼자루를 들고 동전이 달린 벨칼을 많이 착용했다. 하나님, 상병, 제사를 모시는 줄거리에서 주인은 한 손을 공유하고, 머리 위에 쟁반이 있고, 발걸음이 빠르게 떨리고, 좌우로 회전하여 동전소리가 리듬감을 불러일으키고, 춤을 매우 아름답게 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라오종이는' 조주 연보' 에서 "오늘날의 조극에는 여전히 그녀의 노래 성분이 있다. 예를 들면' 도화원기' 의' 복숭아꽃 여동생',' 두포두' 의 전단 그녀의 노래,' 환희극' 에 삽입된' 단추조' 가 있다" 고 지적했다. "조극의 음운은 역시 그녀의 노래를 위주로 한다. 그녀의 노래에는 많은 감정과 웃음거리가 있는데, 무엇이 오래되었는지, 그리고 조극과의 교류의 영향이 있다고 하소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음초 희곡의 원류 시험" 을 썼는데, 그것은' 노래',' 연가',' 모코',' 진강' 과' 한조' 의 혼합체라고 지적했다. 조극의 음악은 당연히 각종 지방 음악의 혼합체이다. "

과거에는 교사가 기우, 제조, 청신, 엑소시즘, 혼상 축제 행사에서 연주한 드럼만이 명대에 이르러서야 외래극, 음악과 융합되었다고 전해진다. 그 이후로 봉황산 (Fenghuangshan) 의 그녀는 드럼, 스와 징, 징과 징, 깊은 파도 징, 진 공, 바이올린, 백두현 (2 현), 코코넛 (후현), 수나, 피리, 피리 등 30 여종의 악기를 갖춘 징과 북반을 설립했다. 정상적인 여가 시간에는 몇 사람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음악에는 가벼운 6, 무거운 6, 활발한 5 등 6 가지가 있다. 악보에는' 그물을 뿌려 물고기를 잡는다',' 서양까마귀 물놀이',' 평사비기러기',' 유청어머니',' 불교음악' 남해송',' 해상행선' 이 있다. 섣달 그믐 날, 설, 마을 신절 등 중대한 명절에 징과 북반을 출동하다. 모집 기간 동안 징과 북반은 영송을 담당하고 선생님과 협조한다. 사료에 따르면, 그녀의 족족은 줄곧 좋은 복싱 전통을 가지고 있다. 오래 전, 그녀의 집은 무술을 잘 했다. 당나라부터 천여 년의 봉건 시대에는 전란이 끊이지 않고 사회가 격동했다. 외래침략과의 싸움에서 그녀의 국민들은 뛰어난 무예를 충분히 보여 주었고, 레만성, 허 부인, 란 등 가창할 수 있는 영웅들이 쏟아져 나왔다. "조주시지" 에 따르면 란은 명가정년 동안 광둥 대보디아 한봉기군의 수장이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는 스스로 뛰어난' 블루테크 주먹' 을 창작하여 민남 (), 광동동 () 일대에 전해졌다. 그의 루틴은 "4 단계 걷기", "대나무 컷", "운미", "중화권" 등 20 여 가지가 있다.

봉황산 산촌은 외멸을 막기 위해 마을의 안전과 헬스를 보호하기 위해 권투관을 개설하고 명사를 초빙하여 수업을 한다. 과거에는 마을의 남녀가 모두 참가했다. 만일 다른 마을과 싸우면 남녀가 모두 나간다. 나중에는 남자만 훈련에 참가했다. 1930 년대까지 이 바람은 여전히 괜찮다. 성인 남자는 각자 길주먹 기교를 연마하여 외출할 때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모집 행사에서 마을은 신체가 강하고 복싱이 뛰어난 남자를 전사로 뽑았다. 그들은 머리에 파란 두건을 쓰고, 노란 가운을 입고, 허리춤에 빨간 천을 매고, 창, 철자, 쌍칼 등 18 종의 무기를 들고, 모두 늠름한 자태를 뽐냈다. 그들은 사당 앞줄에서 수시로 주인의 파견을 기다리고 있으며, 행사 내내 공공질서를 유지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봉황산 그녀의 족족은 줄곧 전통 민족 의상을 가지고 있다. 일찍이 당대에는' 좌추기' 의 기록이 있었다. 명나라에 이르러 복건, 절강, 광동, 강서 등지의 그녀의 의상은 거의 같다고 기록되어 있다. 남녀는 "한서가 없고, 모두 옷을 입고 무감각하다", "신발이 없다", "다리를 묶는 것" 이다. 여성들은 여전히 꽃다발, 즉 높은 꽃다발과 레이스의 머리 장식을 유행한다. 지역에 따라 결혼 여부에 따라 헤어스타일도 달라진다. 명대' 영락대전 조주부 풍속'' 군', 그 지명은 백룡가마, 수남으로, 도시에서 5 ~ 7 리 떨어져 있지 않고, 여전히 밖에서' 늙지 않다' 고 말한다. 주부의 낡은 풍속은 성내를 오가는 여자들이 모두 높고 항진하며, 중주와 다르거나, 상투를 틀어올리는 유풍이 증명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글에서 언급한 백룡가마, 수남지명은 현재 샹교구 예요읍이 관할하는 백령래, 백석촌, 물후갱, 초란우드산이 거주하는 레서산, 등심관, 초란우드마을의 촌민이다.

예로부터 천을 짜고 리본을 엮는 것은 바로 그녀의 부녀자의 훌륭한 전통이다. 그들 대부분은 십 대 때부터 뜨개질과 직대를 배우기 시작했고, 그들은 종종 리본의 질로 소녀의 기술을 측정한다. 구사회에서, 그녀의 의류 재료는 주로 각 직조된 린넨 직물로 남색으로 염색되었다. 집집마다 모시를 심고 물레가 있다. 농한가할 때, 여성들은 손으로 모시를 물에 담그고 표백한 다음 실을 나누고, 실을 꼬고, 천을 짜고, 리본을 짜고, 염색하여 옷을 만든다. 집안의 나이 많은 부녀자들은 일 년 사계절 모두 모시를 찢고 가족들을 위해 옷을 준비해 주기 때문에 모두 마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솜씨는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되기 전부터 이미 중국인들 사이에 전해졌다. 예를 들면 리산마을이다. 1940 년대 말, 마을의 중장년 여성들은 여전히 대마를 찢고 실을 짜느라 바빴다.

그녀의 여성 전통 복장은 매우 신경을 쓴다. 명청 시대에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여성복은 블랙, 지도자 자수, 가슴, 백새가 봉황으로 수놓은 화훼 문양이 사발처럼 컸다. 상자는 위에 있고 가운데에는 두 개의 빨간 플란넬과 다양한 구슬이 있습니다. 웨딩드레스에 관해서는 품질이 더욱 신경을 쓰며 실크 드레스, 회색 실크 또는 빨간 실크 스커트를 사용해야 한다. 평소 여자들은 모두 자루천 옷을 입고, 휴일이나 손님으로 나갈 때만 새 옷을 입는다.

신발은 검은색, 천 밑창, 코 붕괴, 까까까머리, 큰 입, 양쪽과 앞쪽에 자수가 있습니다.

헤어스타일은 줄곧 비교적 보수적이다. 기혼 여성들은 보통 뒤통수 근처에 납작한 상투를 묶고 검은 상투망으로 덮고 은비녀를 꽂는다. 여자는 머리를 땋고, 앞 동그라미 뒤에서 붉은색이나 붉은색의 모시실을 묶고, 머리 윗부분을 은 머리띠에 평행하게 묶었다.

남성의 전통 의상은 비교적 간단하며, 남색이나 파란색의 큰 버클 셔츠를 많이 입는다. 그 스타일은 더블 버클, 칼라가 없고 네크라인에는 파란색 천만 박혀 있다. 어깨에 면직물이 받쳐져 있다. 대나무 셔츠는 긴소매와 반팔, 여름옷과 겨울옷으로 나뉜다.

봉황산 그녀의 의상은 청나라 말년까지 보존되었다. 첫 번째 이유는 청정이 통치를 강화하기 위해 다른 소수민족 의류의 옷차림을 금지했기 때문이다. 둘째, 사람이 적기 때문에 외출할 때 항상 민족 의상을 입는 것에 놀림을 받는다. 결국 노인은 죽었다. 예를 들면 여자의 옷을 묻어야 하고, 어떤 것은 버려서 이렇게 오랫동안 잃어버렸다. 그러나, 노인 여성의 헤어스타일은 1980 년대까지 유지되었다.

채용 당일 그녀의 멤버들은 스타일이 참신하고 색띠가 흩날리는 전통 민족 의상을 입고 있어 그녀의 의상 대쇼라고 할 수 있다. 우선 사당에 걸려 있는 수백 개의 조각상은 옷차림이 각기 다르다. 다음은 연기자의 옷이다. 예를 들면 선생님이 긴 셔츠를 입고, 여러 가지 도안이 수놓은 가운을 입고, 빨간 모자를 쓰고, 의식에 따라 다른 옷을 갈아입는 것이다. 셋째, 마을의 남녀노소 모두 옷을 차려입고 자신의 옷을 입고 있다. 전체 장면이 오색찬란하여 눈코 뜰 새 없이 많다. 조주의 음식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여 매우 풍부하다. 그녀의 선조들의 절임, 날것으로 먹기, 찹쌀떡 만들기, 소를 만드는 등의 풍습을 융합하여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었다.

평상시에는 집에서 피클을 관리한다. 하지만 징병일에는 집집마다 조상에게 닭, 고기, 생선 등의 제물을 바치고, 친지들을 대접하는 풍성한 요리를 준비해야 한다. 집집마다 조주의 명요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색깔, 맛, 향, 모양의 요리 기교를 내놓아야 한다. 그때는 집집마다 친척과 친구들이 많이 찾아왔기 때문이다. 후대를 좋아하는 것은 그녀의 민족의 훌륭한 전통이다. 마을의 풍습은 손님이 많이 올수록 인복이 좋다고 생각한다. 손님들은 최고급 차씨 찹쌀을 양념으로 사용하고 탕원을 만들어' 있다면' 이라고 불렀다. 빨간색은 원, 닭, 계란, 물고기의 표면에 칠해야 한다. 접대 예절도 매우 신경을 쓴다. 예를 들어, 요리의 경우, 일반적으로 테이블당 최소 8 그릇의 수프 4 그릇이 필요한데, 속칭 12 요리상이라고 합니다. 각 집은 산해진미와 토산물을 미리 준비하여 명품으로 손님을 대접했다. 음식을 바꿀 때, 테이블 위의 접시와 그릇은 짝수를 유지하여 홀수를 피해야 한다. 첫 번째와 마지막 요리는 디저트여야 합니다. 어른과 존경하는 친구에게 식탁 중앙에 있는 닭 한 접시는' 사분금' 으로 장식해야 한다. 즉 닭의 머리, 날개, 꼬리는 접시 주위에, 간, 힘줄은 중간에, 닭머리는 위를 향하여 손님에 대한 존중을 표시한다. 하지만' 사분금' 과 간은 장식품일 뿐 즐길 수 없다. 집집마다 손님 수가 십여 명에서 수십 명까지 다양하다. 손님이 많은 가정에서는 1 차 및 2 차 테이블을 설치하고 항렬별로 자리를 마련해야 한다. 항렬이 높은 사람, 손님이 있는 사람, 주상을 배정하고, 동수동 순서대로 자리에 앉는다. 동시에 테이블마다 사회자 한 명을 배정하고, 술을 체질하고, 밥을 들고, 반찬을 내놓아야 한다. 역사적인 이유로 1000 여 년 동안 전란, 기근, 조정의 강제 이주를 피하기 위해 끊임없이 이주하여 오늘날의' 대산소거' 구도를 형성하고 있다.

경전에서 우리는 그녀의 이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예를 들어, "푸저우 구다현 임수궁 부인, 진사시 부인, 이삼어머니 부인, 임월산 부인, 임구걸 부인 ...", "남간부 유계사현 주아줌마, 주지일, 주지이어머니, 엽공 주법생", "장주부보살, 사자강 정양 이 자료들은 우리가 그녀의 족의 기원을 연구하는 단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