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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은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질문 1: 천안과 지혜의 눈과 음양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윤화는 귀신을 보았다. 하늘의 눈은 처음 다섯 부분 중 하나로 영혼뿐만 아니라 먼 곳까지 볼 수 있고, 아주 미세한 것을 볼 수 있으며, 심지어 미래까지 볼 수 있다. 명안인은 지혜로운 법관, 특히 아라한관이다. 아라한은 모든 고민을 깨뜨릴 수 있다. 즉 모든 것을 누설할 수 있고, 이 점을 이해할 수 있다. 바로 혜안이 있다. 부처의 눈은 부처의 관점이다

천안, 음양안, 통찰력

음양안은 귀신을 볼 수 있다. 하늘의 눈은 처음 다섯 부분 중 하나로 영혼뿐만 아니라 먼 곳까지 볼 수 있고, 아주 미세한 것을 볼 수 있으며, 심지어 미래까지 볼 수 있다. 명안인은 지혜로운 법관, 특히 아라한관이다. 아라한은 모든 고민을 끊을 수 있는데, 이것은 교류의 누출이다. 이것이 눈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부처의 눈은 부처의 관점이다

질문 2: 눈의 독특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기본 설명: 시력이나 통찰력은 독특합니다.

글자 별해: 눈: 원래는 불교 용어로, 과거와 미래를 분별할 수 있는 안목을 가리킨다. 지금은 일반적으로 예민한 안목을 가리킨다: 영웅에 대한 독특한 인식이 있다.

고유: 1. 특별하다는 뜻이지만, 다른 사람이나 일은 그렇지 않다.

질문 3: 부처님의 눈은 무엇입니까? 불안, 법안, 천리안, 천안안, 육안으로는 서로 다른 구분 기능이 있다.

육안으로는 시력이 매우 좋아, 아주 멀리 볼 수 있다

하늘의 눈은 투시만 볼 수 있다.

눈은 다차원 공간에서 사물을 보고, 다각도로 사물을 분석하고, 과거를 예측하고 추적하는 등.

법안의 높낮이는 일정한 시간과 공간에서 사물의 발생과 발전을 바꿀 수 있는 결과이다!

부처가 자동으로 문제를 바로잡을 것 같습니까?

질문 4: 왜 나는 육안으로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는 한쪽 눈을 가지고 있는가? 뭐가 보여요? 。

질문 5: 밤에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까? 예, 아무도 방문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공간 역학을 볼 수 없습니다. 질문에 답해야 접근할 수 있도록 설정했다면, 당신이 뉴스를 업데이트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내용은 볼 수 없다.

질문 6: 불교의 눈은 어떻게 수련합니까? 불교에는 육안, 천안, 혜안, 법안, 도안이 있다. 탐구하고, 깨우치고, 묘하게 들어가는 방법도 있다. 규율은 결심을 하고, 결심은 지혜를 낳는다. 지혜는 지혜이다. 눈을 뜨면 자신의 지혜의 보고다.

사십 세가 지나면 갑자기 깨달을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세계관과 가치관 전체가 갑자기 크게 변하고, 자신의 내면세계에서 새로운 가치 체계를 새롭게 할 수 있고, 자신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것이' 자신의 생각을 가진 사람' 이라는 인상을 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외향적인 사람이 사람들과 교류할 때 매우 입담이 좋고 자유롭다면. 그러나 청취자는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 도리를 따지지 않는 사람을 만나면 자신이 사이코패스라고 착각한다. 만약 두 명의 사이코패스 환자가 함께 있다면,' 이것은 환자 간의 토론이다'. 이것은 정말 "세상 사람들이 나를 비웃는 것은 너무 미친 짓이다. 나는 세상을 웃어도 알 수가 없다." "

우리 일반인은 두 가지 조건이 있어야 눈을 뜰 수 있다. 하나는 사고하는 데 능하고, 하나는 경험이 풍부하다. 그래야만 축적된 지식과 생활경험을 하나로 융합하고 격언 경구를 승화시켜 깊이 생각하게 할 수 있다.

깨달음은 시공간의 돌파로' 그 산은 그 산이 아니다, 그 산은 그 산' 의 경지에 이르렀다. 자신의 관점으로 가족, 결혼, 시사, 뉴스를 논평할 수 있다. 인심을 꿰뚫어보고 일의 결말을 볼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한다. 어떤 때는 사물의 발전 방향을 주도한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눈을 뜨고 시력이 높지 않다. 아마도 지식비축이 부족해서, 예를 들면 덧셈 뺄셈을 배우고, 한 단계 올라간 후 곱셈 나눗셈에 도달했기 때문일 것이다.

신세계에서 보세요.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행복은 빨리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는 것이다.

세속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는 길이고, 개성은 소수의 사람들이 가는 길이다.

공부하는 방법은 너무 많이 읽는 것이 아니라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이다.

만능에 복종하고, 불후의 것에 역행하다.

간파하면 내려놓을 수 있고, 내려놓으면 오공이 된다.

질문 7: 천안, 음양안, 불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윤화는 귀신을 보았다.

하늘의 눈은 처음 다섯 부분 중 하나로 영혼뿐만 아니라 먼 곳까지 볼 수 있고, 아주 미세한 것을 볼 수 있으며, 심지어 미래까지 볼 수 있다.

한 눈, 즉 지혜의 법관, 특히 트루로한의 법관. 아라한은 모든 고민을 깨뜨릴 수 있다. 즉 모든 것을 빠뜨릴 수 있고, 이 점을 이해할 수 있다. 바로 혜안이 있다.

불안은 불관이고, 불교에서는' 중관' 이라고 부른다. 이것은 절대적인 관점이다. 직접 경험하지 않고는 알 수 없다. 이런 관점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그래서 선종은 알 수 없고 알 수 없다고 말했다. 부처의 법관은 가장 진실하고 진실한 법관이며, 우리 일반인의 법관은 꾸준하고 허무맹랑한 산물이라고 말해야 한다.

질문 8: 눈을 뜨면 어떤 불법을 볼 수 있나요? 다섯 눈, 한 눈, 반지 청결. 이틀간의 눈은 작은 곱셈을 나눌 수 있다. 세 개의 반짝이는 눈은 각각 2 를 곱할 수 있다. 4 목, 각각 대승할 수 있다. 오불의 눈은 각각 최고가 될 수 있다.

육안으로는 일반적인 눈을 가리킨다. 당신이 보는 것은 매우 제한되어 있어 모든 유형의 물건을 꿰뚫어 볼 수 없다. 아주 짧은 거리만 볼 수 있어 매우 제한된' 보기' 도구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가 열심히 연습한다면 육안으로도 일반인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은 인간의 잠재력이 불가사의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육안으로도 감각 기관으로서 약간의 능력만 사용했는데, 이는 수행이 모든 사람이 실제로 해야 할 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감각 기관이 제한되면 종종 유한한 사고에 빠지고' 유한한' 행동을 하는 것은 이 광대한 우주에 대해 다르지 않기 때문이다.

하늘의 눈은 천인이 가지고 있는 시각이다. 너는 상당히 넓게 볼 수 있고, 유형적인 것을 꿰뚫어 보고, 마음대로 어떤 일이든 볼 수 있다. 그러나 하늘의 경지가 다르기 때문에 보는 능력은 미묘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선천, 초선천인들이 보는 범위는 물론 사선중 사람들이 매일 더 분명하고 넓게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하늘의 눈은 쿵푸의 수련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연습을 잘 할수록 더 넓게 볼 수 있다. 욕망세계의 인간도 하늘의 눈을 수련할 수 있다. 육체는 욕망의 경지에 있지만 천체와 육체가 공존하기 때문이다. 수행 후 하늘은 서서히 깨어나고, 깨어나면 눈을 뜨게 된다. 하늘의 눈. 그래서 실천이 효과적인 사람은 천천히 눈을 뜨고 모든 욕망의 경지의 중생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하늘의 눈의 증명은 한 사람의 깨달음 여부와 절대적인 관계가 없다. 하늘의 눈 능력을 가진 사람이 공성을 전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고, 아직 하늘의 눈을 뜨지 않은 사람이 이미 각종 법칙의 현실을 분명히 보았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므로 모든 신기한 현상은 집착하지 마라. 인연이 깊어 누구나 수행을 통해 얻은 신기한 힘도 똑같지 않기 때문이다. 반대로, 모든 사람의 신통은 다르다.

눈이 밝은 사람은 눈이 밝은 사람이다. 깨달은 사람이 안목이 있는 사람이라면, 안목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깨달은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것은 양면적인 일이다. 나는 이미 각종 법률의 현실을 완전히 이해했다. 이것이 바로 천안이며, 더 이상 외무장관과 CX 의 방해를 받지 않는다. 진정으로 지혜로운 사람, 즉 지식과 증거가 있는 사람이다. 수행자가 안목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는 가장 중요하지 않다. 왜냐하면 빈자리를 기초로 하지 않으면 볼수록 더 고민하기 때문이다. 수행자가 안목이 있는 것은 매우 필요하다. 그가 자연을 보았을 때만 오공이었다. 그는 진정한 수행자라고 불릴 수 있었다. 모든 집착에서 벗어나 생사윤회를 벗어났다. 모든 집착이 장애물과 더 많은 인연에 호소하기 때문에 수행자가 그의 직업을 떠나는 것은 이미 늦었다. 그는 어떻게 사업을 재건해야 합니까? 따라서 혜안은 모든 수행자가 노력해야 할 증명이다. 이른바 법안과 불안도 혜안 속에 뿌리를 두고 끊임없이 증명되기 때문이다.

법안은 중생의 뿌리와 8 만 4 천 종의 불법을 분별하는 데 능한 눈이다. 불교는 매우 소중하지만, 사실 불교는 부처가 발명한 것이 아니라 우주가 빛을 마주하는 방식이다. 불법을 지키기만 하면 이 모든 방법, 즉 소위 8 만 4 천 종의 불법을 알 수 있다. 따라서 법안이 잘 연습할수록 자연히 불법을 더 잘 이해하게 되고 중생 학법의 뿌리와 인연도 더 잘 이해하게 된다. 그래서 법안은 대승보살 수행자가 노력해서 얻어야 할 증명이다. 법도포시가 최고이기 때문에 법안만 시행되고, 이런 지고무상의 포시가 이타적인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부처의 눈은 부처가 모든 것을 완전하고 또렷하게 보는 눈이다. 부처님의 눈은 오목 중 마지막 눈이자 가장 완벽한 눈이다. 부처님의 눈은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부처님의 눈은 가장 정확한 증거입니다. 모든 것이 완전하고 모든 것이 충분합니다.

유동철,

어느 날, 나는 불성을 볼 수 있고, 현지의 풍경을 관통할 수 있다.

이틀 동안 듣고 곱셈, 종합, 종합을 알아들을 수 있는 사람은 상대방의 말을 알아들을 수 있고, 다른 사람은 모른다.

셋째로, 그는 모든 것을 알고, 깨달음과 깨달음은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네 가지 운명, 무한한 강도와 죽음의 씨앗이 전부 토로되었다.

오신은 모두 이어져 있고, 불성은 텅 비어 있고, 어디에나 있다. 마치 하늘에서 떠오르는 태양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6 이 다 빠져서 카드에 잔여물이 없다. ...>&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