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별명은 대나무 피리입니다. 플룻 사이드 드라이어
응용 스펙트럼 번호: 베이스 스펙트럼 번호, 시프트 표기법이 없습니다.
구조 구성: 손가락보다 약간 두꺼운 긴 파이프로, 그 위에 작은 구멍이 몇 개 있다. 흔히 볼 수 있는 6 홀 대나무 손디는 피리, 불기 (1), 막공 (1), 음공 (6), 후음공 (1),;
소재: 피리는 보통 대나무로 만들어요. 피리막 (연주할 때 막구멍에 붙어 있는 작은 얇은 조각) 은 보통 연한 갈대줄기 안의 내막으로 이루어져 있다.
악기 특징: 목관악기 가문에 속한다. 중국의 전형적인 민족 악기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피리는 이미 이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한다. 피리의 표현력은 매우 풍부해서 단주, 비브라토, 활음 등 반음계 음표를 연주할 수 있다. 다른 감정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느리고 평화로운 멜로디를 연주하든, 빠르게 뛰는 멜로디를 연주하든 그 독특함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피리는 자연의 다양한 소리를 모방하여 청중을 화조화나 산천의 경지로 끌어들이는 데도 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197 1 년 새로 태어난' 피리' (일명 여피리) 부터 1977 년 절강하임도에서 출토된' 골피리' 와' 골피리' 까지 그러나이 유사성은 7000 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피리는 이 7 천년 역사의 진화와 발전에 있어서 세인을 경탄하지 않을 수 없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 고고학의 발견에 따라 우선 7 천 년 전의 골초와 골피리가 절강에서 화목하게 교차했다. 미국 화교가 소장한 전국 시대 7 공이 구리 피리를 가로질렀다. 후베이 () 성 수현 () 에서 출토된 전국 () 초 증후을묘 () 에서 가로로 불었던 피리 두 자루. 호남 장사마왕두 3 호 한묘 (기원 168 년) 에 있는 피리 두 개; 광서계현 무만 1 호 무덤 (한초) 에는 일곱 개의 피리가 있는데, 두 개의 대나무로 만들어져 음공 수준에 따라 연주한다. 이 유물들은 희귀하지만 모두 중국 대나무 피리의 원조에 대한 강력한 증언으로 원시 사료에 기재된 피리가 서한 장건 때 중국에 전해졌다는 주장을 뒤집었다.
중국 대나무 피리의 종류와 이름은 매우 다채롭다. 예를 들어 대나무 피리의 모양은 "용피리" 로 명명됩니다. 악사들은 황제 앞에서 두 손을 교차시켜 그것을' 포크 피리' 로 연주했다. 크기의 이름, 대나무 같은 1 피트 8 인치 크기의 퉁소는 "자 8" 이라고 불린다. 당나라가 일본에 들어왔을 때,' 척팔' 이라고도 불렸다. 전고를 예로 들자면, 한대 악사 채용은 코틴 16 개의 대나무 피리를 분해하여 음색이 아름답다. 후세 사람들은 피리를 "코틴피리" 라고 칭찬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우자서가 우성에서 피리를 불어서 구걸을 한 적이 있는데, 이후 사람들은 이를 "자서효" 라고 부른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구리 피리", "철피리", "옥피리", "독수리 피리", "유인원 피리" 등과 같은 재료의 이름을 따서 지었습니다. 지명은 쓰촨 제강의' 제강' 과 광서 동족의' 동지' 이다. 극명은 곤곡의' 곡적', 방자의' 방적 피리', 아락의' 디야', 낙락의' 능적' 등이다. 중국에는 풍부한 민족 민간 음악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는 예시를 들 수 없다.
중국의 피리는 농후한 민족적 특색을 지니고 있어 발음이 감동적이고 아름답고 감동적이다. 옛사람들은 그것을' 청정한 소리' 라고 불렀기 때문에 피리의 본명은' 청정함' 이었다. 일본은 아직도' 클렌징 피리' 를 간직하고 있으며, 나중에는 오늘의 피리로 발전했다. 제자는 중국 민족 밴드에서 중요한 멜로디 악기로 독주와 합주에 많이 쓰인다. 제자는 사실 일종의 악기의 총칭이다. 음높이에 따라 분류하면 제자는 일반적으로 곡적 (체길이가 낮고 음색이 둥글고 중국 남부에 많이 분포함), 방피리 (몸이 짧고 높고 음색이 청량하며 중국 북방의 각종 희곡에 많이 사용됨) 와 중피리 (외형과 발음 특징이 곡피리와 방피리 사이에 있음) 로 나뉜다.
성당 때 대나무 피리도 흥성했고, 피리가 풍부하여 인재가 배출되었다. 당대의 가무 음악과 대곡이 유행함에 따라 이목, 손, 유승은, 등 여러 세대의 마적 연주가들이 등장했다. 한진 시대의 마융, 채용, 음환, 여꿩 등. 공연곡에는' 오심',' 낙매' 및
1950 년대 이후 중국 대나무 피리가 다시 발굴되어 더욱 휘황찬란해졌다. 북방의 풍자존, 유관악기, 남방의 조송정, 육춘령으로 대표되는 남북의 피리풍은 깊은 민악공저 창작으로 대량의 피리를 각색하여 앞으로 수십 년 동안 피리와 피리의 발전을 위한 기초를 다지고 피리 발전사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다.
장강의 뒷물결이 앞물결을 밀다. 60 년대와 70 년대에 인재가 배출되었다. 연주 기법이나 곡에서 모두 뛰어난 혁신작으로 플루트 예술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려 남북의 관념에서 점차 벗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악곡의 내용은 지방 풍격을 강조하는 것부터 경지를 추구하는 묘사에 이르기까지 다른 예술 품종과 자매 악기의 기법을 흡수하여 피리 자체의 표현력을 크게 풍부하게 한다. 199 1 주준이' 죽피리와 22 종의 현악기를 위한 제 4 실내악 교향곡' 을 스위스 메리 호세 왕후 국제교향악대회상을 수상했다. 외국 평론가들은 그것을 "이렇게 아름다운 목소리와 대체할 수 없는 민족성을 가지고 있다" 고 칭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