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아는 독수리를 쫓아내고 공작새를 구해서 가정용 약물 치료로 데려왔고, 결국 공작새를 치료했다. 그는 공작새를 산으로 데리고 가서 날게 했다. 공작새는 공중에서 일주일 동안 선회하며 온아에게 소리를 지르며 남쪽으로 날아갔다. 온아는 계속해서 매일 열심히 일한다.
어느 날 날씨가 더워서 온아가 더위를 먹어 쓰러졌다. 잠시 후, 온아가 깨어났고, 녹색 옷을 입은 예쁜 소녀가 그에게 약을 먹이는 것을 보고 그는 매우 감격했다.
그 소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난번에 제 목숨을 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는 오늘 신고하러 왔습니다. "
온아는 이 소녀가 공작새에서 변한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한가롭게 이야기를 나누며 사랑에 빠졌다. 처녀가 떠나니, 야빈이 아쉬워한다. 탁아문이 심야에 석강 옆에서 만난 소녀. 그날 밤, 공작새 아가씨는 약속에 따라 강변에 와서 온화하게 시집갔다.
공작처녀가 먼지를 훔쳐 온아와 결혼했다는 소식을 천제에게 알게 되자 천제는 천제에게 공작새를 로키 산 아래에 두라고 명령했다.
온아는 공작새 처녀를 데리고 집에 돌아가지 않고 사방을 두리번거리며 매우 고통스러웠다. 그는 부자가 채굴할 수 있도록 산을 하나 팠는데, 큰 돌 속에서 공작새 처녀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소녀를 구하기 위해, 그는 광부에게 와서 산폭탄을 터뜨리라고 청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녹색 말라카이트를 보고, 난로를 가지고 가서 3 일 3 박 동안 제련을 하고, 눈부신 놋덩이를 냈다.
온아는 구리 덩어리를 갈아서 구리 거울로 만들고, 물로 씻은 다음, 그것을 돌보았다. 갑자기 그는 공작새 소녀가 그에게 미소를 짓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온아는 구리 거울을 침대 위에 올려놓고 공작새 처녀의 웃는 얼굴을 바라보며 한없이 그리워했다.
온아와 공작새 처녀가 깊이 사랑하는 것을 보고 천제는 그들에게 결혼할 권리를 부여했고, 그 두 사람은 천국으로 날아갔다. 그 이후로 많은 아름다운 말라카이트가 로키 산 아래에 묻혔다 ...
석가하 문화는 신석기 시대 말기의 청동기 문화로 지금으로부터 약 4600 ~ 4000 년 전이다. 후베이 () 성 천문시 석하진 () 에서 처음 발견되어 이름이 붙었는데, 주로 후베이 () 성 (), 예남 (), 호북 () 지역에 분포한다.
50 개 이상의 사이트가 있는 대규모 사이트 그룹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구리, 옥기, 제사 유적, 비슷한 문자의 묘사 기호, 도시 유적이 발견돼 석가하 문화가 문명시대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석가하 문화 덩자만 유적지에서 구리 덩어리와 제련 구리의 원료인 공작석이 발견돼 당시 구리 제련업의 출현을 상징한다.
기원전 13 세기 상조 시대에는 공작석 비녀 등 수공예품과 공작석 인형 등 장례품이 이미 있었다. 그것의 밝은 청록색으로 고대에 가장 매력적인 장식 재료 중 하나가 되었다.
하남 안양 은허 제련 청동의 광석에서 공작석이 발견되었는데, 가장 큰 무게는18.8kg 입니다 .....
허난성 삼문협시 상촌령 서주 말기부터 춘추 초기 곽귀족 묘지 유적지에서도 공작석 두 개가 발견됐다. 옥사자, 옥호, 옥표범, 옥사슴, 옥잠자리, 옥어, 옥거북 등 많은 동물 모양의 옥장식도 있다. 다른 서주묘지에서도 공작석으로 만든 진주와 파이프가 대량으로 발견됐다. 춘추전국시대 허베이 사슴무덤에서 발견된 유물들 중에는 공작석과 공작석과 동반되는 블루구리도 있다. 고대인들도 공작석을 진귀한 한약석약으로 여겼다. 《본초강목》은 다음과 같이 기록하였다.
석록은 구리 구덩이에서 태어나 구리의 시조이다. 구리는 자양의 숨결에 따라 녹색으로 변하고, 녹색은 오래되어 석두 () 로 변하여 석록으로 불린다.
고대 중국에서는 말라카이트로 만들어진' 석록' 이라고도 하는 물감으로도 사용되었으며, 천년을 거쳐 퇴색하지 않았다. 서한남월왕묘에서 공작석 맥반석, 상옥동틀, 상옥뚜껑컵 동틀, 뚜렷한 동진이 있는 옥각잔이 발견됐다. 이 유물들은 2200 년 전 서한 시대에 양춘의 공작석이 남월왕에 의해 그림의 물감, 연단의 약석, 구리를 정련하는 원료, 상감한 옥석으로 사용되었음을 강력하게 보여준다.
광동 양춘 공작석 채굴과 구리 정련은 동한 때부터 시작되었다. 광구에서 발견된 한대 제련 유적지는 수천 킬로미터에 달하며 구리 광산 폐기물 1 만여톤을 남겼다.
당대의 공작석은 표범석이라고도 불린다. 공작석은 부드럽고 조각하기 쉽다는 것을 이미 발견하였다. 그래서 당대의 공작석 제작 공예는 복잡하다. 어떤 공작석 그릇은 매우 섬세하고, 평평하고, 둥글고 가지런하며, 라디안은 매우 아름답고, 벽은 매우 얇다. 이 정교한 그릇들을 보면 당나라의 지혜는 상상도 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대의 공작석 상자는 높이가 5.2cm 이고, 직경15.5cm, 복경16.5cm 입니다. 상자 직선 벽, 옥저, 자모 입. 실크로드에서 운반된 공작석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석두 은 장안과 낙양의 당대 유적지에서만 발견되었다. 형제와 함께 발견된 다른 기물로부터 이런 재료로 만든 기물은 당시 매우 귀중했다고 추론했다.
직경 7cm, 높이 3.3cm 의 공작석 파우더 박스도 있습니다.
당대에 이르러' 무량수경' 에 따르면 공작석은 불교 칠보 중 하나였으며, 때로는 편지로 만들어졌으며, 안에는 불골사리가 있었다. 당공작석 사리신처럼, 편지는 직사각형 파란 띠 공작석으로, 두형으로 덮여 있고, 입은 어머니이다. 장엄하고 신성하다.
편지 속의 관은 금으로 만들어졌고, 관 뚜껑 주위에는 금실이 박힌 색깔의 구슬이 박혀 있었다. 관 앞 블록 위 중앙에는 큰 구슬이 장식되어 있고, 아래에서 이중문이 하나 뚫려 있다. 문의 윗부분은 호형이고, 문에는 몇 줄의 문못이 있어 주사를 묘사한다.
유리병은 다방면으로 목이 길고 금으로 덮여 있고 꽃티가 있다. 병 안에는 색깔이 다른 고체가 몇 개 있는데, 사리자일 것이다.
철등은 6 면 정자로, 한쪽은 문을 열고, 5 면은 창문을 열고, 정자에는 부처가 있다. 정자 위에는 가드레일이 달린 정자가 있고, 6 면은 각각 부처를 세우고, 자태는 그윽하다. 정자 한가운데 있는 가로등 기둥은 물질적 자원이 매우 많은 사람으로 주목을 받고 매우 풍부하다. 기네스 는 연꽃 머리 를 들고, 꽃잎은 세 층으로 나뉘고, 꽃술은 등불로, 하늘하늘하고 기묘하다. 6 발은 약간 바깥쪽으로 내접한다. 전체 조형은 점잖고 우아하며 매우 낭만적인 상상으로 가득 차 있다.
편지에는 금관, 관에는 금뚜껑 유리병, 편지측에는 철연화등이 놓여 있다. 그것은 불교 의식에서 중요한 재료이다.
또한 공작석은 회복로 냄비 등 일상용품과 악기로 조각돼 당대의 장안 낙양의 럭셔리한 패션을 대표한다.
예를 들어, 이 당공작석 담뱃대는 높이가 8.5cm, 지름이 4cm, 밑길이 9.5cm 입니다. 공작석으로 만들어졌으며 공작석은 당시 매우 귀한 수입 재료로 향을 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당대의 공작석총, 직경 28cm, 높이 9.5cm, 직경1.2cm, 밑직경 5cm, 앞 6 홀, 뒤 2 홀, 연주 음질이 같은 것은 중국 음악사를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다.
송대에 이르러 도자기 생산이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자 장인들은 파란색과 흰색 위에 공작석 녹색을 덮으면 파란색과 흰색 색이 검은색으로 변해 자기주 가마 공작석 녹색과 검은 꽃의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시점에서 공작석 조각은 송대 공작석 도장, 학습용 문구, 높이 6.5cm, 너비 3.5cm, 무게 153g 와 같은 조각입니다. 공작석 원석 진자도 있는데 높이가 약 30cm, 너비가 20cm, 두께가 약 15cm, 무게가 약15 ~ 20kg 입니다.
이런 기술은 명청시대까지 계속되었다. 예를 들어 명대의 공작석수진, 1 1 cm 높이, 조각한 서수는 매우 사납고 강력하다.
아명 시대 공작석 문양해수 문양문서재 항아리, 높이 5.8cm, 직경 9cm 도 있습니다. 말라카이트 색상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네 개의 물고기 패턴이 있습니다. 아래는 바닷물의 패턴입니다.
청나라 자희태후는 공작석, 마노, 옥석으로 만든 얼굴 마사지기로 얼굴 혈을 굴리며 얼굴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얼굴 신경을 조절하여 기미 미백 역할을 했다.
북경에는 청정이 좋아하는 공작석 산수분재와 공예품도 소장하고 있다. 청대 궁정은 공작석을 아석 서재의 재료 중 하나로 삼았다. 청대가 공작석을 백옥조각 인물 이야기 산에 상감한 것처럼 천연 공작석으로 조각하여 산석 인물 이야기도를 통과한다. 산석은 청록색을 쌓고, 고대는 옆을 세우고, 고목은 하늘을 찌르고, 푸른 소나무는 울창하고, 집은 은은하다. 오른쪽에, 고사 소년은 피아노를 가지고 친구를 방문했다.
그림 속 인물은 와다 옥백옥으로 조각되어 공작석의 색깔과 조화를 이룬다. 조각이 정교하고 자연스럽다. 전형적인 청대 공예 스타일입니다.
청대 공작석판, 높이1.8cm, 길이 20.7cm, 폭15.4cm 와 같습니다. 이 접시는 녹색 공작석으로 만들어져 얕고 연잎 모양으로 조각되었다. 접시의 안팎에는 오목한 조각과 얕은 엠보스 무늬가 있다. 이 공작석은 아름다운 녹색 도안을 포함하고 있다. 그 밑에는 복숭아꽃 심목으로 조각한 연꽃가지가 자리입니다. 밝은 얕은 접시와 짙은 색의 나무자리가 어우러져 선명한 색채 대비를 이루었다.
또 맑은 공작석 스너프 주전자, 높이 6.5cm, 지름1.6cm, 납작한 원, 통체 짙은 녹색과 어우러져 공작석의 천연 텍스처를 충분히 보여주고 있다. 상단에는 구리 도금된 붉은 산호 뚜껑이 있고, 하단에는 거북이 숟가락이 있고, 하단에는 타원형 발이 있습니다.
공작석으로 만든 스너프 주전자는 극히 드물다. 이 스너프 주전자는 색이 짙고 커버는 붉은 산호로 장식되어 상록수에 붉은색을 띠어 스너프 전체를 생기 있게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 스너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