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시대의 왕은 장(莊)성을 따서 여(Lv)라 불렀고, 죽은 후에는 장왕(莊王)이 되었다. 전설에 따르면 한나라의 명제는 황제의 이름을 피하기 위해 성을 연으로 바꾸었다.
2. 왕탕현(王塘縣)
한나라가 천수현을 세웠는데, 이것이 지금의 간쑤성 통웨이현이다.
천수, 풍수, 화인을 바라보다
3. 역대 왕조의 유명인사
공위라는 이름의 옌펑주. 한(汉)나라 하구(夏丘) 출신. 그는 『사서』와 『오경』에 능통하며 특히 『공양춘추』의 해석으로 유명하다. 그는 정직하며 권력자들을 개의치 않습니다. 사람들은 그에게 자신을 강요하지 말라고 충고할지 모르지만, 그는 "고전을 아는 사람은 모두 실천해야 합니다. 왜 세속에 복종하고 부와 명예만을 추구해야 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안푸——예명은 유링이고 숫자는 여러 개다. 현대 중국의 유명한 계몽사상가.
그는 한때 영국으로 유학을 가서 그리니치 해군대학교에 다녔다. 영국의 사회 제도를 직접 관찰하고 부르주아 계급의 사회, 정치 이론을 연구하며 '서구 학문'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분석했다. 그리고 "중학교". 귀국 후 20년간 천진북양해군사관학교에서 교편을 잡았다. 중일전쟁 이후 천진의 『지보』에 『세계변화의 긴급성』, 『원강』, 『구국결단』, 『조선건국』 등의 논문을 게재했으며, 서양 학습을 옹호하고, 새로운 학습을 옹호하고, 개혁을 실시하는 것은 사람들의 힘, 지혜, 도덕성을 키우는 것이 중국을 번영하고 강하게 만드는 근본적인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아편과 족속을 금지하고 군신을 옹호하고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서학을 장려했으며 독재정치를 폐지하고 입헌군주제를 실시했으며 허켄리의 『천국의 진화론』을 번역하여 “자연선택”이라고 적었다. , 적합성 '최후의 생존'이라는 진화론적 관점은 중국인들로 하여금 민족으로부터 자신을 구원하려는 의지를 불러일으켰고 당시 사상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한때 천진의 "Guowen News"를 주최했습니다. , "Yuan Fu", "Qun Xue E Yan", "Quun Ji Quan Jie Lun", "Mu Le's Famous Studies", "Fa Yi", "A Brief Introduction to Famous Studies" 등의 도서를 번역하고 소개하고 보급했습니다. 보다 체계적으로 서구 자본주의 문화는 현대 중국의 유명한 계몽사상가가 되었습니다. 그의 번역 작품으로는 "허우관옌 시리즈"와 "옌의 번역명작 시리즈"가 있습니다.
옌칭펑(Yan Qingpeng)—장쑤성 우셴현 출신.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5기 전국위원회 위원,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광둥성위원회 위원, 중국작가협회 회원, 홍콩신저녁뉴스 이사. 그는 여가 시간에 문학과 예술 창작에 종사하고 있으며, 당나라 필명인 "금릉봄몽", 루안랑 필명인 "홍콩 스타일", 그리고 수십 권의 소설과 대본을 썼습니다. Yan Kai라는 필명으로 "시인 Yu Dafu". 1981년 63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무광(Muguang)이라는 이름의 염지자(Yan Jici)는 1901년 1월 23일(광서제 26년 12월 4일) 동양현 웨이펑향 후옌촌에서 태어났다. 1996년 11월 2일 저장성(浙江省)에서 2일 베이징에서 사망하였다. 1923년 여름, Yan Jici는 남경사범대학교 수학과, 물리학과, 화학과를 1등으로 졸업했습니다. 또한 동남대학교 물리학과를 이학사 학위로 졸업하고 동남대학교 최초의 졸업생이 되었습니다. 대학교. 1923년에 그는 자비로 공부하기 위해 프랑스로 갔다. 1925년 여름에 수학과 과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27년 6월, Yan Jici는 프랑스 국립 과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1927년 8월, Yan Jici는 상하이로 돌아와 상하이 대통대학교, 중국 공립학교, 지난 대학교, 난징 제4중산대학교에서 물리학 및 수학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그는 또한 제안된 연구소의 준비위원으로도 재직했습니다. Academia Sinica의 물리 및 화학 산업 담당. 1929년 초부터 Yan Jici는 파리 대학 광학 연구소와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 전자석 연구소에서 2년 동안 근무했으며, 1930년 말에는 연구소 소장인 Li Shizeng의 초청을 받았습니다. 북경 연구소에서 그는 Li Shuhua의 뒤를 이어 물리학 연구소 소장을 맡았습니다. Yan Jici는 물리학 연구소의 업무를 주도하는 동시에 북경 연구소의 라듐 연구소를 설립하여 중국에서 젊은 인재를 육성하고 방사성 화학 연구를 선도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Yan Jici는 1932년부터 라듐 연구소의 소장으로도 재직했습니다. 1935년부터 1938년까지 프랑스 물리학회 이사로 선출되었다. 1945년 6월 미국 국무부의 초청을 받아 1년 동안 미국 내 관련 학술기관에서 강의를 하였고, 1948년에는 물리학자로 선출되었다. Academia Sinica의 학자였으며 같은 해 중국 물리 학회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1949년 9월 초, 안계자는 중국과학원 총판처의 초대 원장이 되었고, 1955년 6월 1일 중국과학원 학과 창립회의가 열렸고, 안계자는 학과에 선출되었다. 물리학, 수학 및 화학 교수.
1961년 염지자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후 USTC 부주석이 되었고, 중국전국자연과학단체연합회(과학기술연맹) 사무총장을 역임했다. 1958), 중국과학기술협회 사무국 서기(1958-1980), 회장(1980-1986), 명예회장(1986-1996), 중국물리학회 명예회장, 중국광학학회 명예회장 등 . 1988년에 그는 미테랑 프랑스 대통령으로부터 장교급 프랑스 레지옹 도뇌르 훈장을 받았습니다. Yan Jici는 1996년 11월 2일 96세의 나이로 베이징에서 질병으로 사망했습니다.
옌
(수백 개의 성씨에 대한 암시)
옌씨는 시호를 성으로 삼아 춘추시대를 계승했다
>'장'과 '엄격하다'라는 단어는 큰 존경심을 표현하기 위해 종종 함께 사용됩니다.
Zhuang과 Yan이라는 두 성은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이상한 점은 이 두 인물이 나타내는 성은 실제로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성은 Yan에서 변경되었습니다. Zhuang 성 따라서 Yan이라는 성을 가진 일부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Zhuang 성과 같은 가족입니다. 두 성의 관계는 정말 가깝습니다.
장자와 연이라는 두 성씨의 신비한 관계는 다음과 같이 형성된다. 『정자통』의 기록에 따르면 한나라 명제의 이름은 유장(劉莊)이었다. 이때, 황제의 이름을 피하기 위해 당대의 유명한 학자 장광, 대학자 장계 등 원래 장성을 가진 사람들이 모두 성을 연으로 바꾸어 알려지게 되었다. 후세대의 Yan Guang과 Yan Ji처럼. 이 두 동시대의 유명 인사들이 성을 Yan으로 바꾼 후, Zhuang이라는 성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이를 따라 Yan을 성으로 채택했다고 합니다. 성을 바꾸기로 결정했을 때 왜 다른 성을 사용하지 않고 Yan이라는 글자를 채택했을까요? 후세에서는 Zhuang과 Yan이라는 글자가 자주 함께 사용되는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장성을 연씨로 바꾸는 일은 약 1900년 전인 서한 명제 시대에 일어났다. 그럼 그 전에는 중국에 '옌'이라는 성이 존재하지 않았나요?
이 질문에 대해 『성씨편』에 제시된 답변은 다음과 같다. 명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연에게 맡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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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록은 일찍이 춘추시대 초나라 때 초왕의 후손들이 연을 낳았음을 지적하고 있다. 그들의 성으로. 초국의 원래 성은 미(密)이고, 전서의 고손자 노종(魯忠)의 여섯째 아들 계련(吉蓮)의 후손이므로 염(燕) 성 역시 당연히 전서의 후손이다. 그러나 옌씨의 성은 다른 성과 큰 차이가 있다. 즉, 나라를 성으로 삼지도, 본성으로 삼지도 않고, "사후를 성으로 삼는다"는 것이다.
연씨는 일찍이 춘추시대부터 존재했기 때문에 나중에 한나라 때 장씨에서 성씨가 바뀌는 사람들은 본래 안씨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그런데 신기한 것은 장(莊)이라는 성은 초(楚)왕의 성씨이고, 연(燕)이라는 성은 초의 장왕(莊王)의 후손들이 만들었다는 점이다. 그렇다면 장(境)성과 연(燕)이라는 두 성은 같은 유래에서 나온 것이 아닌가? 한 왕조의 장광(Zhuang Guang), 장계(Zhuang Ji)와 같은 사람들이 안심하고 성을 연(Yan)으로 바꾸는 것은 당연합니다. 왜냐하면 실제로 혈통적으로 안(Yan)과 장(Zhuang) 성 사이에는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Yan Guang의 원래 성은 Zhuang이지만 나중에 명나라 황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그의 성을 Yan으로 변경했습니다. Yan 성의 이 가지. 그는 동한 초기에 태어났고, 중흥한 광무제와 동급생이었다. 두 사람은 매우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광무제가 즉위한 후 안광은 이름을 바꾸고 사라졌다. 광무제는 은밀한 방문을 통해 그를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나중에 황제가 그와 함께 자고 있었지만 그는 황제의 발을 들이밀었다. 타이시는 '손님이 황제의 왕좌에 침입해 소란을 피우는 이야기'라고 믿었다.
광무는 황제의 위엄을 지녔지만, 자신의 재능을 아는 옛 동창에게 아첨했지만 여전히 관료가 되는 것을 거부했다. 그 후 그는 부춘산(富春山)에 은거하여 농사와 어업으로 나날을 보냈다. 그가 낚시를 하던 곳은 후대에 의해 "안릉래"로 명명되었습니다. 현재는 절강성 퉁로현 남쪽의 강변입니다. 부(富)를 천한 땅으로 여기고 오직 시원한 바람과 밝은 달만을 구하는 선비가 어찌 남의 존경을 받을 수 있겠는가? 그의 후손들이 어찌 그를 자랑스러워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초나라 장왕의 후손들은 대대로 많은 인재를 배출했다
장(莊)은 예로부터 엄숙함과 존경을 상징하는 말이었고, 장(莊)이라는 가문은 또한 그 이름에 걸맞게 2,000년 동안 존경을 받았습니다.
이 존경할만한 성씨는 가문의 역사도 매우 길다. 2000년 전 춘추전국시대에 획득한 것이다. 역사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사실을 알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전진(前秦) 시대에 장씨 가문이 이미 수많은 인재를 배출하고 유명해졌기 때문이다. 오랫동안 전통 학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온 위대한 사상가인 장자가 그 대표적인 예이다.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위대한 사상가는 춘추시대 초장왕의 후손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명현씨의 언행』에서는 성을 소개할 때 지적한다. 장성(姓)은 초(楚)의 장왕(張王) 이후 시호를 성(姓)으로 사용하였다. 초에는 육국의 정원관이었던 장성(莊聖)이 있었고, 책을 쓴 장주(莊周)가 있었고, 이름은 장자(莊子)이고, 제나라에는 장가가 있었고, 주에는 장신이 있었다." 장주의 인생 이야기가 분명하게 묘사되어 있다.
사실 장씨 가문은 이렇게 탄생했다. 그들의 유래를 추적하면 초공의 미씨(密姓)의 후예이며, 미씨는 고대 전서제(莊皇帝)로부터 계승되었다. 즉, 지난 2000년 동안 수천만 명의 장(莊) 성을 가진 사람들은 의심할 바 없이 연(燕)나라와 황(皇)나라의 가장 영광스러운 후손들이다.
좡 가문의 오랜 역사 속에서 가문 전체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두 가지 큰 변화가 있었다. 하나는 전국 시대 말기에 일어났고, 다른 하나는 1,900여 년 전 동한 왕조 명제 통치 기간에 일어났습니다.
전국 말, 진시황이 강력한 군대로 제후들을 휩쓸었을 때, 초장왕의 후손인 장교가 앞에 선 장군에게 경의를 표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초(楚)나라 위(魏)왕의 명을 받아 파(百)와 귀주(貴州) 중부를 거쳐 서쪽으로 지나가라. 장교는 매우 뛰어난 장군이었습니다. 그는 전지호까지 세력을 확장하고 군사력을 발휘하여 이 지역을 초국 영토에 편입시켰습니다. 그러나 공적을 보답하려던 중, 초국의 파현과 전중현이 우연히 진국의 공격을 받아 그가 돌아가는 길을 막게 되자 최후의 수단으로 장교가 운남에서 왕이 되도록 이끌어야 했다. 진시황이 왕자들을 멸망시킬 때까지. 이 초나라의 후예는 여전히 서남쪽 이씨의 통치자이다. 진나라의 폭력적인 세력으로부터 자유로워졌습니다. 그 후 유방이 천하를 통일하자 마침내 그들은 한나라에 항복하고 그들의 땅은 이주현으로 확립되어 어머니의 품으로 돌아갔다.
이것은 후기 역사에 소위 서남오랑캐라고 불리는 이들 중 일부가 초나라의 후예였으며, 장씨 조상에 의해 그곳으로 끌려왔음을 보여주는 역사적 사실이다.
장씨 집안의 두 번째 큰 변화는 더 큰 영향을 미쳐 집안 전체가 오랫동안 무명 상태로 남아있게 만들었다. 이러한 변화는 『성씨연구』에 명확히 기록되어 있다: "한나라 명제가 장씨를 금기시했기 때문에 장씨가 연씨로 바뀔 수도 있다.
과거 독재시대에는 황제가 된 사람은 '황제'였지만, 황제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성을 바꾸는 것은 흔한 일이다. 이런 상황에서 장씨는 성을 연으로 바꾸었고, 장광(나중에 염광으로 개명) 이후 오랫동안 염씨에게 약탈당했다. 그러나 Zhuang 가문과 Yan 가문 간의 가족 관계는 항상 인식되어 왔습니다.
참고 자료: a href="memor/wjx/frame.asp?id=450&name=" target="_blank"memor/wjx/frame.asp?id=450&name=/ayan%20% 20 %20%20%20%20%20%20
벤좡이라는 성의 안(Yán Yan)은 서한(Western Han) 왕조의 위대한 학자이자 시인이었으며 후세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를 "마스터 얀". 그는 시 24수를 비롯해 꽤 많은 시를 썼으나 현재까지 전해지는 것은 굴원을 애도하는 작품인 『시간과 명에 대한 애도』 한 편 뿐이다. 사료에 따르면, 동한시대 명유장(Ming Liu Zhuang) 황제가 있었기 때문에 장(Zhuang)이라는 성을 자신의 성으로 바꾸라고 명령했습니다(고대 황제의 이름은 신민들에게 알 수 없었습니다). Yan Ji의 성은 Yan이며, 이는 죽음 이후의 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위엄과 명성 때문에 염씨 사람들은 그를 염씨의 조상으로 여긴다. 안씨 족보에 따르면 “전서가 안씨에서 나온 뒤, 훗날 명제 유장(劉莊)의 이름 금기를 피하기 위해 초장왕(楚莊王)의 시호를 따왔다”고 되어 있다. 한나라 때 장(莊)을 연(燕)으로 고쳐 성(姓)을 연(燕)으로 삼았다. 『중국성근』에도 『연이 장(境)에서 바뀌었다』고 되어 있고, 『위(魏)나라와 진(晉)나라에 일부 연씨(燕氏)가 복위(復歸)하였다고 되어 있다. 성을 장암(境衆)이라 칭한다." 하여 장암씨(莊岩氏)를 이룬다. "두 집안이 원래 한 집안이었으므로 "장암은 혼인하지 않는다"는 옛말이 있다. Yan의 성씨에는 6가지 유래가 있습니다:
1. 명나라 황제 Liu Zhuang의 이름 금기를 피하기 위해 성을 Yan으로 변경했습니다. 『동치·씨족 개요·씨씨 유작』에 따르면, 동한시대 명나라 황제 유장(劉莊)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장(境)성을 연(燕)으로 바꾸었다고 한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에 연(燕)이라는 성을 가진 일부 사람들이 본래의 성(姓)인 장(莊)으로 돌아갔다. 이리하여 세상에는 장성과 안씨가 공존하는 상황이 생겼다. 그러므로 "장과 염은 같은 종파에 속하며 같은 성을 가진 사람은 결혼할 수 없다"는 말이 있다.
2. 전국시대 초장왕의 이름을 딴 미씨에서 유래했다. 『원화성편』에 따르면, “미(密)라는 성은 초(楚) 장왕의 후손이고 그의 성은 사후에 나온 것이다.”
3. 춘추전국시대에 진나라가 중병에 걸렸을 때 유래한 것으로, 봉건 도시의 이름을 따서 성씨를 지었다. 진나라 때 안준기는 촉현 옌다오현(지금의 쓰촨성 영경)이라는 칭호를 받았고, 이(宜)를 성으로 삼아 그의 후손들이 대대로 성을 이어받았다. Yan 가족이라고 불 렸습니다.
4. 고대 연나라에서 유래했는데, 사람들이 그 나라의 이름을 따서 명명했다. 《흥고》에 따르면, 옛날에는 연나라가 있었고, 그 나라 사람들은 이 나라를 성으로 삼았습니다.
5. Dingling 사람들의 성은 Yan입니다. 『진서(金書)』에 따르면 후연(後燕) 무롱무롱(Murong Murong) 재위 기간에 딩링(Dingling)에 옌(Yan)이라는 성을 가진 사람들이 있었다고 한다.
6. 소수민족의 성이 옌(熱)이다. Manchu, Yi, Tu, Xibo, Korean 및 기타 소수 민족은 모두 Yan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씨를 받은 조상 : 연지. 성(姓)은 장(張)인 안기(延吉)는 서한(西汉)나라의 위대한 학자이자 시인으로, 후세에 그를 '연대사'라고 불렀다. 그는 24수의 시와 시를 포함하여 매우 다작을 썼으나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작품은 굴원을 애도하는 작품인 『시간과 명에 대한 애도』뿐이다. 사료에 따르면, 동한시대 명유장(Ming Liu Zhuang) 황제가 있었기 때문에 장(Zhuang)이라는 성을 자신의 성으로 바꾸라고 명령했습니다(고대 황제의 이름은 신민들에게 알 수 없었습니다). Yan Ji의 성은 Yan이며, 이는 죽음 이후의 일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들의 존엄성과 명성 때문에 연족 사람들은 그를 연성의 조상으로 여깁니다.
2. 이주 분포
[이 단락 편집]
Yan이라는 성은 Zhuang이라는 성에서 주로 변경되었으므로 처음부터 널리 분포되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동한 시대에 염이라는 성씨를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산둥, 호북, 안후이, 절강에 살았습니다. 또한 쓰촨성, 윈난성, 구이저우성에도 염씨의 발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위(魏)나라와 진(晉)나라 시대에 북쪽의 염(燕)씨는 대부분 산시(陝西), 산시(山西), 하남성(河南), 간쑤(甘肅) 등 북부 지역에 살았다. Yan 성의 발전 역사에서 Tianshui 카운티, Fengyi 카운티 및 Huayin 카운티는 모두이 두 카운티에서 왔습니다. 이 시기에는 북쪽에서 염씨의 발전이 활발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후세의 전쟁과 왕조 변화로 인해 많은 Yan 성씨가 남쪽으로 이주하게 되면서 중원의 Yan 성씨는 점차 침묵하게 되었고, 남쪽의 Yan 성씨는 점점 더 두드러지게 되었습니다. 당나라 이후, 북방의 염씨는 전쟁을 겪으며 그 발전이 억압되었지만, 역사서에 여전히 염씨라는 인물이 등장하는 경우가 드물다. 화인(지금의 산시성 화현현). 남쪽에는 안(燕)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오고 갔으며, 송(宋)나라에는 안인(印仁), 안우(臨目), 안찬(營至)이 있었는데, 모두 소무(지금의 복건성) 출신이라 그들을 삼연이라 불렀다. 세계.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염씨를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안후이(Anhui), 장쑤(Jiangsu), 저장(Zhejiang), 푸젠(Fujian) 해안을 따라 살았습니다. 또한 윈난(雲南), 광둥(廣东) 등에도 옌(塔)씨 주민이 소수 있다. 명나라 때 산시(山西) 출신의 염(燕)씨가 대회수에서 하북(河北), 하남(河南), 산둥(山둥), 안후이(雲徽) 등으로 이주했다. 청나라 강희(康熙) 시대에 연(延)씨의 사람들이 복건성, 광둥성 등지에서 바다를 건너 대만으로 이주하기 시작했고, 옹정년과 건륭년 동안 대만에 입국하는 사람들의 수가 점차 늘어나 대부분이 살았다. 타이페이, Miaoli, Nantou 및 기타 장소에서. 오늘날 Yan 성을 가진 사람들의 대다수는 특히 후베이(Hubei), 장쑤(Jiangsu), 저장(Zhejiang) 및 기타 성에 거주하며, 위의 세 성은 전국 Yan 성을 가진 한족 인구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염씨는 현재 중국의 112위 성씨로, 중국 한족 인구의 약 0.14%를 차지할 만큼 인구가 많다.
3. 역사적 유명인
[이 문단 편집]
안수(Yan Sui): 전국시대 푸양(浦陽) 출신(현재는 허난(河南)성 푸양(浦陽) 남서쪽) . 사료에 따르면 그는 처음 한국에 복무할 때 한향샤와의 적대감 때문에 제나라로 망명했다고 한다.
옌준(Yan Zun): 촉현(현 쓰촨성) 청두 출신, 서한(西汉) 왕조의 철학자. 호노장(老老莊)은 만물이 무(無)에서 생긴다는 노자(老子)의 사상을 따르는 사람으로, 무(無)가 세상의 근본이라고 믿으며 은둔생활을 하며 생활한다. 점. 『노자직귀』의 저자.
안주는 한나라 콰이지현 오현(현 장쑤성 쑤저우) 출신으로 선량한 사람이었다. 당시 무제(吳帝)가 인재를 구하고 있었고, 소주(少帝)가 그를 도와 고관으로 모시게 되었고, 후에 사람들은 그를 '과기의 선수'라고 불렀다.
Yan Guang: Ziling은 Kuaiji County Yuyao(현재 Zhejiang의 일부) 출신입니다. 소승은 광무제 유수(劉秀)에게 사사하여 유명해졌다. Xiu는 자신을 황제로 선포 한 후 Guang을 훈계 관리로 모집하려고 저장 성 Fuchun Mountain에 숨어 낚시를 즐겼습니다.
안수 : 당나라 촉(현 쓰촨) 출신으로 상수와 태부의 우신의 신하였다. 정부는 관대하며 그의 관할 지역은 평화롭고 평화롭습니다.
안인: 소오(현재 복건성) 출신으로 송나라 시인으로 고대와 우아함을 좋아했으며 그의 '청강예치안나이집'은 중국에서 유명했다. 세계.
안우: 송나라의 문학이론가 소오인(少五仁)은 『창랑전』 2권과 『창랑시』 1권을 집필한 작가이다.
안송(Yan Song): 원저우(현 장시성) 펀이(求井) 출신으로, 명나라 홍지(紅治) 시대의 진시(金師)였다. 그는 편집장 직함을 받았고, 왕세자, 대사로 승진했으며 20년 이상 국정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많은 충성스러운 인물들을 모함했습니다. 그의 시와 고대 산문 작품으로는 "Qianshantang Collection"과 "Liguanbiaozou"12권이 있습니다. Yan Song이 죽은 후 그의 아들 Yan Shifan이 정부를 장악하고 공직을 팔고 돈을 낭비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Lin Run에 의해 탄핵되어 처형되었습니다.
옌쳉(Yan Cheng): 창수(지금의 강소성) 출신으로 명나라의 음악가이자 '위산파'의 대표적인 인물이다. 그의 연주 스타일은 명확하고 미묘하며 "송 Xian Guan 피아노 악보"등의 저자입니다.
안시(延吉) : 창수 출신으로 명나라 시화, 전각의 대가이자 충진시대의 진시인이다. 그는 시와 그림, 전각에 능했고 당시 사람들은 그를 '문학과 군사의 재능'이라고 불렀다.
안푸: 복건성 푸저우 출신으로 청나라의 계몽사상가이자 번역가였다. 그는 한때 북양해군사관학교 교수, 북경사범대학 총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천안륜』, 『중국 교육토론』 등을 번역했고, 『후관암 시리즈』, 『연의 명작번역』 등도 집필했는데, 그 중 다수가 다른 언어로 번역되어 해외로 퍼졌다. .
안풍조(延峰祖) : 한나라 동해시 하피(현 강소성 피주) 출신으로, 동군 태수, 하남성 왕자, 가정교사를 역임했다. 그는 어린 시절 수몽에서 안락과 동급생으로 『사서』와 『오경』을 통달했으며, 『공양춘추』에 대한 설명은 매우 통찰력이 있었고, 한때 천로각에서 고전에 대해 논하기도 했다.
안커준(延助君) : 절강성 우청(현 후저우) 출신으로 청나라의 문헌학자이자 가경시대의 학자이다. 그는 문자의 음운론에 대해 심도 있는 연구를 하여 『설문성뇌』, 『철교고고』 등을 집필하였고, 『삼국시대, 진한삼국시대』를 편찬하였다. 육조'.
안성순(熙聖孫) : 장쑤성 무석(無錫) 출신, 청나라 시대의 작가. 강희제(康熙帝) 때 시학자가 되어 평론을 가르치고 『명나라사』 편찬에 참여했다. 시와 그림에 능하며 『가을수집』의 저자이다.
안수성(顔秀成) : 절강성 우청 출신으로 청나라 시인 『해산세소』 11권, 별서 2권, 『잡송』 4권을 집필한 작가이다. 명사', '시서개론' 등 2권 외 명작.
4. 준왕 홀 번호
[이 문단 편집]
1. 준왕 홀
'성씨 연구'에 따르면 기록에 따르면 염씨를 가진 세 개의 주요 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천수현: 한 왕조의 천수현 소재지는 핑샹(현재의 간쑤성 통웨이현 북서쪽)입니다. 동한시대에는 한때 한양현으로 변경되었다가 기현(현재의 강우 남동쪽)으로 옮겨졌다. Wei는 Tianshui의 원래 이름을 복원했습니다. 서진 왕조는 상방(현재의 물 시장)으로 이전했습니다. 수당시대의 천수현은 친저우(秦州)였다.
풍이현: 한나라 무제가 좌풍의를 세웠고, 삼국시대 위나라가 풍이현을 세워 린진(지금의 산시성 다리현)을 다스렸다.
화인현: 고대 현 이름. 춘추시대에는 진나라의 땅이었으며, 한나라 때에는 화음현을 설치하였다(화음산 북쪽에 위치하여 화음이라 불렀다). 행정 소재지는 현재의 산시성 화인현(淮陰縣)의 동쪽에 있었고, 남조와 송나라 시대에는 현재의 산시성 면현(陝西省)의 북서쪽으로 옮겨졌다. 당 천보 원년(742)에 화주를 화음현으로 바꾸고 행정구역을 정현(현 산시성 화현)으로 정하고 전원 원년(758)에 화주로 개칭하였다. . 고대 도시는 산시성 화인현 남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홀 이름
Tianshui Hall : "Qianjia Surnames"에 따르면 Yan 가족은 고대에 Tianshui 카운티에있었습니다.
또한 Yan 성의 본당 이름에는 "Fuchun Hall", "Tiaoshan Hall", "Guqiu Hall", "Qishan Hall", "Yiya Hall", "Si"Lutang"이 포함됩니다. , "치우탕", "해운탕" 등
5. 클랜 특성
[이 단락 편집]
1. Yan이라는 성은 전형적인 남부 성입니다.
2. 성씨가 엄격하고 문학적 재능과 군사적 능력을 갖춘 사람. 그 중 서한의 대부분은 고상하고 효심 있는 행동으로 역사상 유명하다. 예를 들어 서한(西汉)에는 비밀리에 노자를 읽은 안준(延忠)이 있었고, 동한(内族)에는 은둔자 안준(延忠)이 있었다. 광. 군사장수로는 삼국시대의 안연, 당나라 시대의 안무 등이 있다.
투마투마는 주로 청소년기의 지속적인 코피, 변비, 흰머리 치료에 사용되는 한의학이다. 냄새: 달콤함, 신맛, 차가움, 무독성. 표시: 1. 토종 말. 투마 2전 반, 황요자 5전을 사용하여 가루를 내어 가루로 만든다. 물은 2 위안에 제공됩니다. 코피를 멈추려면 두 번 복용하십시오. 이 조리법은 "Cunjin San"이라고 불립니다. 2. 배변이 불가능합니다. 토마로 씻어서 기와 위에 굽고, 2전마다 2전을 취하고, 물 한 그릇을 넣고 달여서 복용한다. 3. 소년이 하얗게 변했습니다. 참치, 심마, 오배, 반백 각 1량, 생강 2량, 호두 1량, 담즙 명반 1/2량을 갈아 가루로 만들어 한 덩어리로 뭉쳐줍니다. 얇은 천으로 감싸서 와인을 살짝 적신 후 즙을 내어 샴푸를 하면 한 달 안에 특별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