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한 도사가 우리를 보러 왔다. 우리 옷은 다 닳았지만, 우리는 혼자인 것 같다. 대조적으로, 함축은 멀리 떨어져 있고, 의미는 훨씬 더 많다. 그 법 을 시도, 다음 구령신, 바람 판사 비, 소지권 등; 송어, 대만 목이버섯, 오오렌지, 푸젠매, 흥간, 옥녀 가무, 상종 이도. 그것의 매력을 쥐고, 10 대륙 3 도, 몽유병을 할 수 있다. 좁쌀이 나왔는데, 기와석은 금이고, 소비하지 않는다.
-응?
광둥 () 상인은 숙연하게 경의를 표하여, 모든 연금사들이 자신을 돌볼 수 없었다. 그들은 또한 성사라고 자칭했고, 모두 제자가 되어 전파하기를 원했다. 도사는 말했다: "그러나, 하루를 택하여 제단을 세우고, 일일이 상을 주어야 한다." 그때 도사가 황위에 올랐을 때 백성들은 모두 그를 경배했다.
사제가 물었다. "뭘 원해?"
고 말했다: "장생을 구하라."
Q: "나에게서 무엇을 얻고 싶니? 클릭합니다
그가 말하길, "만약 초자연적이라면, 왜 진짜 요정이 아닌가?"
도사 현도장은 말했다: "이 술도, 비도도. 남편과 도는 사막의 자연으로 흘러가고, 원기와 원기가 하나로 되어, 아무것도 없는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삼교를 지은 지 이미 오래 되었다.
유교 사상의 정수는 청정실용이다. 문장 은 다시, 그렇지 않습니다;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부처의 본질은 무생무멸이다. 지불과 지원, 그렇지 않습니다; 기봉 어록도 아니다.
도의 본질은 청정함이다. 장 철자 인쇄, 또한 할 수 없습니다; 불 속에서 미끼를 취하는 것은 옳지 않다.
네가 보는 것은 모두 주문과 봉인이다. 화재 현장에 가기까지 얼마나 남았습니까? 그러나 증명할 것이 없다면, 네가 할 수 있는 것을 칭찬하고, 네가 할 수 없는 것을 폄하하는 말을 받을 것이다. 당신은 자신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유교, 불교도, 허정이 점점 커지고, 도가 다르니 그것과 다투어서는 안 된다. 나는 도교를 싫어하기 때문에 선법 때문에 직립한다. ""
그는 연금술사를 가리키며 "먹지 않으면 오곡환을 먹는다. 나는 예전에 알고 있었고, 복숭아 인형도 알고 있었다. 서울은 shaodan 을 알고, 방 한의사도 알고 있다. 비싼 금, 감은법도 있습니다. 나는 어둠 속에 있었고 몰리건도 마찬가지였다. 너는 선녀에게 전화해서 귀신을 데리고 가라. 나는 다시 태어났고, 나도 여우선이다. 귀 취급, 다섯 유령 수술 도. 국군의 군대, 철포나무도 있다. 너의 비약, 사슴과 사슴도 서투르다. 그것은 류타오라고 불리는데, 매우 매혹적이다. 빨리 해산하지 않으면 벼락부가 온다. " 나는 일어나고 싶다.
그 몇 사람은 옷을 이마에 찍어서 말했다. "상병은 중독되어 자신의 죄를 알고 있다. 다행히도, 그것은 또한 선도적 인 이점입니다. 한 번도 못 참겠어? "
도사는 앉아서 고월도가 말했다. "나는 으리으리하게 노래를 불렀는데, 누가 손을 흔들어 비상했는가?"
모든 연금술사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술을 과시하여 돈을 번다고 들었습니다. 눈에 띄지 못한 사람이 있나요? " 스님은 운명을 거부하고 운명을 고수해야 한다. 이 마음을 죽음처럼 고요하게 하고, 그러면 죽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가스를 지속시키고 오랫동안 멈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앉아서 죽기를 기다리는 문제가 아니다. 선에는 선골이 있고 선에는 선명이 있다. 뼈는 마약으로 바꿀 수 없고 인연은 사랑으로 묶을 수 없다. 나는 공을 쌓고 선서에 포함시켰고, 선골은 태어났다. 선골은 이미 세워져 있고, 진령은 알고 있고, 선명은 이미 편성되었다. 이것은 우리 세대의 자급자족에 있다. 신선 댁에 법이 있습니까? ""
16 자가 말하기를, "안에는 절세의 인연이 있고, 밖에는 귀신이 있고, 이상할 것이 없고, 진짜 비밀이다" 며, 소리는 벼락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