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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나무 문화 관광 방법 "불"

중국은 세계에서 대나무 자원이 가장 풍부한 나라이자 대나무를 가장 먼저 사용하고 대나무를 최대한 활용하는 나라다. 대나무는 중국의 문화 발전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신화사전' 에서' 대나무' 를 어근으로 한 단어는 187 개다. 대나무로 만든 실용적인 제품과 공예품은 무수히 많다. 대나무를 찬양하는 문학 작품이 비일비재하다. 사람들은 대나무를 숭배하고 찬양한다. 대나무, 소나무, 메이는' 한년 삼우' 라고 부르고, 란, 매, 국화는' 꽃 속의 사군자' 라고 부른다. "출토되지 않았을 때 매듭이 있고, 능운유겸이 있다" 는 것은 중국인들이 매우 감상하는 것이고, 인간으로서의 규범이기도 하다. 스시는 "고기없이 먹는 것이 죽없이 사는 것보다 낫다" 고 썼다. 중국 역사에는' 죽조룡신 숭배' 와' 폭죽이 일제히 울며 핑안 기원한다' 는 민속이 있다. 대나무 문화는 중국 전통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다. 사람들은 대나무를' 동방미의 상징' 이라고 칭찬하고, 중국은' 죽문화의 나라' 라고 칭찬한다. 죽문화와 그 특색의 광범위한 흡인력은 죽문화관광시장의 잠재력이다. 대나무 문화를 개발하고, 대나무 문화 관광을 발전시키고, 관광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관광 문화의 품위를 높이고, 민족 문화의 특색을 부각시키고, 관광업을 발전시키는 것은 중요한 의의가 있다. 대나무 문화 관광 자원 개발 및 이용 전략. 죽종질 자원의 보호와 개발 중국에는 400 여 종의 대나무종이 있으며, 약 360 만 헥타르의 대나무 숲이 있으며, 상죽관광지로는 저장안지죽향, 강서지안죽성, 구화민원 죽해, 쓰촨 장녕죽해가 있다. 강서신풍특대 대나무, 광서화평 대나무, 호남원릉비 샹죽, 쓰촨 충칭자죽, 안후이지주 나한죽, 쓰촨 강안면죽 등 기이한 죽종들이 매혹적이다. 죽문화관광자원 개발과 활용의 중요한 전제는 죽종질자원의 효과적인 보호이다. 중국은 이미 대나무 자원 조사를 마쳤다. 국립 삼림 공원과 명승지를 통해 대나무 종질 자원을 보호하는 것 외에도, 많은 지역에서는 대나무 도입원과 대나무 공원을 전문적으로 건설하여 대나무 종질 자원과 대나무 종의 다양성을 보호하고 이용한다. 2. 죽문화경관건설 (1) 대나무와 중국원림 중국원림은 예로부터' 소리 없는 시, 입체적인 그림' 이라고 불렸으며, 대나무는 원림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어 이론과 방법을 형성했다. 대나무 조경의 각종 방법, 원림식물 분류의 각종 방법, 대나무 조원의 건축 방법 등. 대나무로 만든 최초의 기록은' 채록 노트' 에서 볼 수 있다.' 황제부터 빈 무대에서 시작하여 사방이 가난하고 운강 평원 대나무를 얻었다' 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당송 시대에는 문화예술이 전례 없는 번영에 이르렀고, 시 책 그림이 모두 발전하였으며, 특히 죽간시화로 성행하였다. 대나무는 문인의 기절을 상징하는 데 쓰이며, 그들은 다른 각도에서 대나무를 감상하고 노래하며 대나무의 완곡하고 우아한 멋을 써낸다. 겸손하고 고귀해서 눈송이 크림의 매력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시기에 중국의 원림은 위진 남북조' 자연산수원림' 을 기초로 크게 발전했다. 당대의 학자 왕위가 계획한' 지천' 에는' 금죽림',' 죽정' 등 죽경이 있다. 송휘종 조제 () 이 직접 계획한' 수산근월' 은 북송원림 중 대나무 조원의 전형적인 대표이다. 리의' 북송낙양명원주' 와' 남송원원주' 에서 볼 수 있듯이, 죽원은 당송 시대에는 이미 상당히 광범위하여 전성기에 이르렀다. 명청원림은 당송 전통을 계승하여 지방 풍격을 형성하였다. 그중 정원을 대표하는 강남원림은 중국 봉건 사회 후기에 최고조에 달했다. 대나무와 암석, 수역, 건물의 결합, 그리고 그에 따른 대림 경관은 강남원림과 영남원림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다. 죽원의 발전은 이미 성숙 단계에 들어섰다. 계승의' 원야' 와 온진정의' 장사' 는 모두 죽제 원예에 대해 상세하고 세밀한 논술을 하였다. 창랑정, 사자림 등 쑤저우 6 대 명원, 양주 개원, 휘주 소요당 등은 모두 죽조원의 상등작으로 전범이 되었다. 분재는 중국 정원 개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송대의 많은 유명 인사 두루마리에서 대나무로 만든 분재를 볼 수 있다. 명청시대에는' 한년 삼우' 분재가 널리 퍼지면서' 고록',' 군방보' 등이 모두 대나무 분재의 제작과 감상을 소개했다. 오늘날의 대나무 분재에는 많은 부티크가 있다. 예를 들어 주수연이의' 죽림 칠현',' 죽재미도', 양주의' 호남유수 정체',' 청엽도',' 죽림일',' 동파유' 등 많은 대나무 분재 진품이 있다. 중국 원림의 죽원, 죽경, 죽분재는 오늘날 관광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유명한 죽원은 청두 망강공원, 구강청죽원, 상하이 푸둥주원신촌, 뚜지앙옌 청산죽원, 충칭 진운산 풍경구, 충칭 죽원, 지안죽원, 닝보죽도입원이 건설 중이다. (2) 대나무와 건축 경관. 대나무는 빨리 자랄 뿐만 아니라, 무게가 가볍고 가공이 편리하다는 특성도 가지고 있다. 신석기 시대에는 고대인들이 대나무로 집을 지었다. 북송의' 죽간' 은 대나무가 건물에서의 역할, 범위 및 시공 기술 규범을 상세히 논술하였다. 운남 남부 다이족과 경포족의 죽루는 현지 민가의 특색이다. 대나무 장대 모양이 다른 건축 재료와 다르기 때문에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대나무는 상해 안동공원의 청죽루, 대나무 난간, 대나무 천장, 대나무 벽걸이, 대나무 의자 등과 같이 원림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충칭 진운산의 난목촌에 있습니다. 상하이 식물원의 분경원, 항주의 유장, 화강공원은 모두 정교한 죽랑을 가지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나무 방부 방충문제가 해결되면서 표백 착색 기술의 혁신, 새로운 대나무 복합판의 개발, 대나무 건물이 점점 더 다채로워지고, 모조죽제품과 유리 기와도 많아 원림건축의 예술성과 다양성을 위해 광활한 전망을 보이고 있다. 1984 기간 윈난성 건설청이 설계한 대형 대나무 건물이 스위스 취리히' 세계 자연의 경이' 전시회에 전시되어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3) 대나무 문화 전시관. 죽문화전시관은 죽종질자원, 죽산업기술, 죽건축, 죽식품, 죽공예미술, 죽시화, 죽악기 등에서 전시프로젝트를 설계할 수 있다. 죽문화사는 인류 문명사 전체의 거울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죽문화전시관 건설은 의미가 크며 광범위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다. "중국 대나무 식물 아틀라스" 는 이미 임업 출판사에서 출판했다. 대나무 시리즈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우리나라는 광활하고 대나무 문화 자원이 풍부하여 대나무 문화 전시관 건설을 위한 기초 조건을 제공하며, 각지에서는 자신의 특징에 따라 우세를 충분히 활용하고 특색을 만들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문화관광의 발전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지역문화 건설에도 도움이 된다. 3. 죽문화관광상품 (기념품) 개발죽공예품으로는 죽조각, 죽편, 죽가지, 죽결조형 등이 있습니다. (1) 대나무 조각. 춘추전국시대에는 죽간문화의 출현과 발전에 따라 죽기에 도안과 글자를 조각하는 죽각기술도 등장했다. 대나무 조각 기법은 주로 대나무 뿌리 조각, 대나무 통 조각, 대나무 조각 조각이다. 역사적으로 명대 중후기는 중국 죽각예술의 번영기이며 강남은 금릉과 가정 양대 죽각파를 형성했다. 유명한 대표작품으로는 판희봉의' 죽거사 필통', 주영의' 죽림 칠현', 류여이의' 뿌리조각불지' 와 유완의' 승천대', 상견의' 팔군필통', 오록정의' 왕군영죽필통' 등이 있다 상해 가정, 저장 황암, 호남 소양, 쓰촨 강안은 중국의 유명한 대나무 조각 산지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정교하게 조각한 대나무 조각 공예품이 많이 나타났다. 상해의' 왕텐정서' 죽간미조각은 그 중의 걸작이다. (2) 대나무 편제. 중국의 죽편예술은 역사가 유구하다. 최근 몇 년 동안 탈지 대나무를 표백하는 성공으로, 표백사로 짜여진 동물 제품은 아름답고, 실감나고, 조용하고, 우아하며, 지금은 8 대 종류와 수천 가지 품종으로 발전하였다. 이 가운데 백미바닷새, 백공작새, 두루미, 판다, 익산독수리의 인지도가 높아' 동양의 보물' 이라고 불린다. (3) 대나무 가지, 절, 뿌리의 모양. 기예가 뛰어난 예술가는 대나무 가지, 대나무 관절, 대나무 뿌리를 이용해 자신의 교묘한 사고와 정교한 일을 통해 생동감 있는 예술작품을 창조한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천남의 사슴',' 황산의 붉은 처녀',' 아차산의 보현기상',' 진와',' 원숭이' 가 있다. 절강의 각종 대나무 짐승들, 각 관광지의 이강 작은 대나무 뗏목은 사람을 놀라게 하고, 사람을 흥분시키고, 친근하게 한다. 이 밖에도 실용적 가치와 높은 관상가치를 겸비한 죽제 공예품이 많이 있는데, 예를 들면 항주 천목산 대나무 산지에서 만든 공예 죽복으로 고풍스럽고 우아하여 세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4. 대나무 관광식품' 요술 사상' 을 개발하다 고대에는 대나무를 신성한 것으로 여겼고 대나무를 먹으면' 대나무 영성' 이 있었다. 이런 무술관은 문명사회에서도 존재한다. 대나무는 어떤 독소도 함유하지 않는다. 대나무의 약용과 식용 가치는 이시진의' 본초강목', 손사우의' 천금방', 후사혜의' 음식' 에 기재되어 있다. 의학적으로 대나무 잎, 죽주, 죽즙은 가래, 열 제거, 번민을 제거하는 중요한 한약으로, 연한 대나무 잎은 초조함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중국 음식소는' 남방에서 죽순이 많이 난다' 고 불리는데, 대나무, 죽순 등 죽제품은 다양한 천연식품을 생산할 수 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주로 개발한 죽순제 식품은 죽순과 죽순제품, 죽식용 균류, 죽자당올, 죽즙음료입니다. 많은 유명한 죽제 식품들이 잇따라 쏟아져 나왔다. 1992 년 절강림학원과 절강임안의 우겸주소가 합작하여 죽즙주를 개발해 세상을 떠났다. 양질의 죽제 식품을 개발하는 것은 가정여행을 용이하게 하고, 인민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건강한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대나무 문화 관광 시장 개척 1. 죽문화관광시장 포지셔닝 중국의 죽문화자원은 내용이 풍부하고 분포가 광범위하다. 이것은 중국 대나무 문화 관광의 발전을 위한 충분한 자원 조건을 제공하여 대나무 문화 관광의 발전에 유리하다. 그러나 각지가 과학연구와 통일계획을 중시하지 않고 대나무 문화 관광을 개발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경쟁한다면, 대나무 문화 관광의 발전에 불리할 뿐만 아니라, 대나무 문화 자원에 큰 파괴와 막대한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다. 이런 상황은 지난 몇 년 동안의' 동굴열' 과 요 몇 년간의' 인공경관' 에서 이미 드러났으니, 결코 전철을 밟아서는 안 된다. 현대마케팅 이론을 활용해 시장 지향으로 죽문화관광자원의 개발과 활용을 연구하면 관광부문 (기업) 에 실용적이고 가치 있는 연구 성과를 제공할 수 있다. 의사결정 실수로 인한 손실을 크게 피할 수 있다. 대나무 문화 관광의 시장 포지셔닝을 연구하는 것은 대나무 문화 관광 자원을 효과적으로 개발하고 대나무 문화 관광을 발전시키기 위한 전제 조건이다. 대나무 문화 관광 시장 포지셔닝 연구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는 목표 시장의 선택이다. 시장 수요, 시장 구조, 시장에 진출한 관련 기업 및 자체 자원, 기술, 자금 및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자신의 특성과 장점을 결합하여 목표 시장을 선택하고, 치열한 경쟁을 피하며, 목표 시장을 세분화하고, 자체 시장 개발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관광기업의 제품 사양, 제품 특징 및 제품 개발 방향을 결정합니다. 관광객의 수요를 제품 (관광 프로젝트) 디자인의 중심 내용으로 삼다. 이런 제품과 관광 종목은 관광객들의 환영을 받을 것이다. 시장이 있어 관광객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국가급 명승지, 불교성지 구화산에게 불교는 그 특징이다. "관광 순례" 는 주요 관광 시장입니다. 구화산죽문화관광을 개발하면 죽문화와 불문화의 관계를 둘러싸고, 죽경을 개발하고, 죽공예품을 생산하고, 죽시죽화문학작품을 전시하고, 죽문화관광활동을 설계하고, 장왕보살을 둘러싸고 문장 쓰기를 할 수 있다. 이런 목표시장의 선택은 구화산의 자원과 시장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고, 죽문화관광상품의 제때 도입과 진입을 용이하게 하며, 구화산관광특색의 형성과 발전을 용이하게 하며, 구화산의 죽문화와 불교문화를 서로 보완할 수 있게 한다. 2. 죽문화관광프로모션은 기업이 일정 기간과 특정 장소를 선택해 전염성과 흡인력이 있는 홍보매체를 통해 목표 소비자들이 어떤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유도하고 계발하며 자극하는 프로모션이다. 판촉은 죽문화관광시장 개발에 없어서는 안 될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다. 어떻게 저비용, 높은 신뢰성, 효과가 좋은 판촉 방식을 설계할 것인가는 관광업체들이 연구할 만한 과제이다. 홍보에는 체계적인 설계와 단계별 구현이 필요하며, 훈련된 책임자와 신뢰할 수 있는 조직 보장이 있어야 합니다. 대나무 문화 관광의 진흥은 무시할 수 없다. 우리는 큰 데서 착안하여 중국의 역사가 유구한 우수한 전통문화인 죽문화를 발양해야 한다. 한 지역의 경우, 그 대나무 문화도 중국 문화 발전사에 넣어 홍보해야 한다. 이런 선전과 보급은 관광객 (잠재 관광객 포함) 이 중화문명 배경 아래 목적지의 문화적 특징을 이해하고 여행 동기를 더 잘 만들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홍보 및 홍보 업무를 잘 수행하고, 기회를 조직하고 보장하는 것 외에도 생동감 있고 참신하며 재미있는 관광 활동을 통해 관광 서비스의 질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킬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관광기업의 이미지를 최적화하고 기업의 명성을 높일 수 있다. 3. 죽문화관광상품의 개발관광상품은 여행자소비의 궁극적인 목적이며 관광경제, 사회, 환경효과를 실현하는 물질적 기초이다. 관광 상품은 서비스 제품에 속한다. 그것은 종합성, 무형성, 불가전이성, 시효성, 생산과 소비 동기화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관광 상품의 질을 설명하고 측정하는 방법은 관광 관리자가 직면한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다. 관광상품은 서비스제품이므로 예절, 태도, 속도, 효율성은 관광객들이 느끼는 중요한 측면입니다. 관광 상품의 질을 향상시키려면 기술 시설 교육 인재를 개선하고 관리를 강화해야 한다. 관광 상품의 질을 전면적으로 향상시키고, 관광 내용, 관광 항목, 관광 노선의 디자인에 대해 글을 써야 한다. 이것은 관광객들이 목적지로 여행 (여행상품 구매) 할 수 있도록 하는 관건이다. 대나무 문화 관광 상품의 개발은 전국적으로 바둑 한 판, 전반적인 발전의 이념을 지도해야 한다. 먼저 죽문화관광자원의 통계조사, 발굴, 정리 작업을 잘 하고, 시장 수요와 자원 특성에 따라 죽문화관광자원 개발 활용 및 보호 계획을 세우고, 이용 절차와 개발 초점을 명확히 개발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각지에서는 통일된 계획에 따라 효과적인 개발을 실시하여 죽문화관광이 더 높은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대나무 문화 관광 상품의 개발은 서비스 품질이 높을 뿐만 아니라, 관광 내용, 관광 사업, 관광 노선이 사람을 매료시킬 것을 요구한다. 통일계획에 따르면 각지에서는 죽문화관광시장위치연구를 완성하는 기초 위에서 시장성 대로에 대한 죽문화관광상품을 개발할 수 있다. 필자는 다음과 같은 죽문화관광상품을 참고용으로 제시했다: 1, 죽경관 (원림) 관광선; 2, 대나무 민속 투어 라인; 3, 대나무 시 그림, 예술과 공예 투어 라인; 4, 대나무 과학 기술 투어 라인; 대나무 음식 투어 라인; 6. 죽문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