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옥친목' (나광빈, 양익언이 쓴' 홍암편') 문문 여성 교도소의 대련이다. 이 대련의 비유는 찌꺼기동 사람들이 문을 닫은 지 몇 달밖에 안 되었지만, 바깥의 전세는 이미 * * * 산당의 승리를 예고했다는 뜻이다. 나의 고백' 첸의 발에는 무거운 쇠사슬이 울려 퍼지기 때문에 채찍을 높이 들 수 있다. 가슴이 피 묻은 총검을 마주하고 있어도 고백은 필요 없어! 사람은 고귀한 머리를 숙일 수 없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유' 를 구걸할 수밖에 없다. 고문이란 무엇인가? 죽음은 나를 말하게 할 수 없다! 나는 죽음을 비웃고, 악마의 궁전은 웃음 속에서 흔들린다. 바로 저입니다. * * * 당원의 고백으로 개선가를 부르며 장씨네 왕조를 묻었습니다.
진연 (1923- 1949), 본명 진숭덕, 하북향하현인, 1939 년 중국 * * * 산당에 가입했다. 충칭 지하당이 주최한 전진보 특별 지부 서기를 역임하여 전진보의 비밀 인쇄를 담당한 적이 있다.
불 속의 영생' 은 사람들이 드나드는 문을 잠그고 개가 기어나오는 구멍을 열었고, 한 목소리가 소리쳤다.-기어나와 자유를 줄게! 나는 자유를 갈망하지만, 나는 한 사람의 몸이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는지 깊이 알고 있다. 나는 어느 날 지하의 불이 나의 이 살아있는 관도 태울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불과 피 속에서 영원히 살 가치가 있다! 이 시는 예팅 동지가 투옥된 중미 특수기술협력연구소 찌꺼기동 강제 수용소 아래층 두 번째 감방 벽에 적혀 있다.
2.' 홍암시선' 홍암의 명구는 동굴에서 불과 몇 달밖에 되지 않아, 세상에 이미 수천 년이 되었다: 62616964757A68696416FE4B 893E5b/Kloc-
이것은' 옥친목' (나광빈, 양익언이 쓴' 홍암편') 문문 여성 교도소의 대련이다. 이 대련의 비유는 찌꺼기동 사람들이 문을 닫은 지 몇 달밖에 안 되었지만, 바깥의 전세는 이미 * * * 산당의 승리를 예고했다는 뜻이다. 나의 고백' 첸의 발에는 무거운 쇠사슬이 울려 퍼지기 때문에 채찍을 높이 들 수 있다. 가슴이 피 묻은 총검을 마주하고 있어도 고백은 필요 없어! 사람은 고귀한 머리를 숙일 수 없고, 죽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자유' 를 구걸할 수밖에 없다. 고문이란 무엇인가? 죽음은 나를 말하게 할 수 없다! 나는 죽음을 비웃고, 악마의 궁전은 웃음 속에서 흔들린다. 바로 저입니다. * * * 당원의 고백으로 개선가를 부르며 장씨네 왕조를 묻었습니다.
진연 (1923- 1949), 본명 진숭덕, 하북향하현인, 1939 년 중국 * * * 산당에 가입했다. 충칭 지하당이 주최한 전진보 특별 지부 서기를 역임하여 전진보의 비밀 인쇄를 담당한 적이 있다.
불 속의 영생' 은 사람들이 드나드는 문을 잠그고 개가 기어나오는 구멍을 열었고, 한 목소리가 소리쳤다.-기어나와 자유를 줄게! 나는 자유를 갈망하지만, 나는 한 사람의 몸이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는지 깊이 알고 있다. 나는 어느 날 지하의 불이 나의 이 살아있는 관도 태울 수 있기를 바란다. 나는 불과 피 속에서 영원히 살 가치가 있다! 이 시는 예팅 동지가 투옥된 중미 특수기술협력연구소 찌꺼기동 강제 수용소 아래층 두 번째 감방 벽에 적혀 있다.
시 1 홍암 정보, 리 cv. 서리 바위.
당나라
두목
"서기는 법원 관리들을 시중들고 그들을 버리고 강남으로 돌아왔다."
2. 유인원이 빨간색을 떨어뜨립니다.
당나라
이융기
"당의 옛 궁전 여행"
3. 바위가 빨갛게 기울어져 떨어진다
당나라
류유현
야연 고정
4. 암석나무는 붉은색으로 고립되어 있습니다
당나라
백거이
초겨울에 왕궁을 참관하고 베란다에 가서 천단을 보고 가끔 노래를 부른다.
5. 새와 바위는 따뜻함과 빨간색을 연주합니다.
당나라
두순학
친구에게 일격을 주어, 그의 생명을 구하다
6. 어지러운 수천 개의 바위가 빨간색과 녹색으로 흩어져 있다
송나라 성씨
수시
27 일 양평부터 구호까지 남산의 판룡사에 살고 있습니다.
7, 반석처럼 붉은 스택; 파도가 세차게 일고 소용돌이가 만만하다.
송나라 성씨
육유
제목 Zhou yanwang 학자 풍경 베개 화면
8, 새가 꽃을 물어서 파란 석홍에 빠졌다.
송나라 성씨
백옥두꺼비
몽곡
9. 바위에 꽃이 없다.
송나라 성씨
백옥두꺼비
삼청전 뒷벽에
10, 화난 승객 바위 썩은 빨강
송나라 성씨
백옥두꺼비
고천 수녀원
1 1, 바위를 빨갛게 접는다
송나라 성씨
제미
백계암두
12, 붉은 보라색 만암곡
송나라 성씨
한위
공 선생을 산으로 돌려보내다
13, 피신새가 바위로 변하는 것을 피하다
송나라 성씨
이부
두 번째 운은 남곡무학에서 매우 신선하다
14, 들꽃과 홍백이 산석을 비춘다.
송나라 성씨
유국
우담반록자 이판고작 음료 그린
15, 석벽석로홍
송나라 성씨
메이 야오 첸
과거를 파헤치다
16, 중국 단어 추적 guihong
송나라 성씨
메이 야오 첸
최봉리를 기념하는 작은 정원
17, 장훈암두가 좀 빨개요
송나라 성씨
판창
길 한가운데 있는 야생 거위
18, 바위가 점점 붉어진다.
송나라 성씨
스타크상
109 수의 시
19, 두쥐안 흐음 피 방울암 레드
송나라 성씨
슈유샹
한식서에는 시 두 수가 곁들여져 있다
20, 빨간색과 흰색 바위 꽃
송나라 성씨
슈유샹
중정종진화원의 주제
2 1, 바위 옆에 있는 새상은 밤에 빨간색입니다
송나라 성씨
송박인
객가 희곡 집당인 문장
22. 빨간색과 흰색 꽃이 바위 계곡에 만발합니다.
송나라 성씨
왕상
호랑이 사냥
(23), 홍방 욕망과 안귀동발.
송나라 성씨
왕양
왕 야지는 의사의 아버지 랑중의 여성 연극을 방문했다
(24), yanqian 나무 잎 빨간색
송나라 성씨
왕우위
석휘관
(25), 꿈 바위 붉은 와라
송나라 성씨
왕우위
너 자신을 팔아라
(26), 장건 록머리가 좀 빨개요
송나라 성씨
서지인
길 한가운데 있는 야생 거위
(27), 바위 불빛 아래 밤이 붉다
송나라 성씨
장계현
맹진치
28. 화암 리코펜
송나라 성씨
장뢰
봄나들이 장곡 이창제의 옛집.
(29), 바위 꽃 사진 임계 값 빨간색
송나라 성씨
장이
원
30, 노란색, 빨간색, 보라색, 녹색 바위.
송나라 성씨
조립부
단풍나무
3 1, 화려한 꽃 토설홍화장미
밝은
황생증
《호추송》
32, 바위 꽃과 풀은 흰색과 빨간색입니다
밝은
유기
송경윤에게 부른' 청라산가 노래' 입니다
33. 암화와 나무가 서로 어울려 붉어졌다
밝은
스노우 늑대 마스터
약수안
34. 빗물 분리의 잔여 붉은 반노출 암석
밝은
중흥
장흥체시 12 수
4. 홍암시 1, 옥가
작가: 예 팅
사람들이 드나드는 문은 잠겨 있습니다.
개가 기어 나가는 구멍은 열려 있습니다.
목소리가 소리 쳤다:
밖으로 기어 나와 너를 자유롭게 해라!
나는 자유를 갈망하지만, 나는 깊이 알고있다-
사람의 몸은 어떻게 개 구멍에서 기어 나올 수 있습니까!
나는 언젠가 희망한다.
지하 화재,
나를 이 살아있는 관과 함께 태워버리고,
나는 불과 피 속에서 물을 얻어야 한다!
2, "홍암을 보내는 친구들에게 긴 문장극"
저자: 린
오랜 이별, 기러기 이야기가 희소하고, 동친은 돈류만 묻는다.
위안 중앙, 나는 매우 걱정하고, 더 걱정하지 않는다.
그의 촉이 봉쇄된 오늘, 하이난과의 소식은 줄곧 기복이 있었다.
두 개의 roes 는 사냥을 피하고 기러기 한 마리가 공중에서 로밍한다.
남자의 아내가 되는 것은 모든 것이 다 좋은데, 빙메이는 그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송평은 집에서 웃고, 유정은 아들을 걱정하고 있다.
병든 산을 들어 올리자, 나는 고개를 들어 유, 여자 한 명, 남자 한 명을 바라보았다.
외로움은 한숨을 쉬고, 용태기 황마는 소를 부른다.
부부 깨진 실크 심지어 활기찬, liangkong 단어 는 오랜 시간 동안 사망했다.
여러분, 여러분은 반드시 이런 것을 읊어야 합니다. 다시 한번, 당신들은 진지하게 모사해야 합니다.
확장 데이터
1, 옥가
현대혁명가 엽태가 1942 년에 쓴 현대시입니다. 이 시는 국민당 반동파의 추악한 행위와 극도로 연약한 본질을 폭로하고 혁명가의 위대한 기절을 드러내며 혁명에 대한 헌신의 원대한 포부와 숭고한 정서를 표현했다.
시 전체가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지만, 불쑥 튀어나오는 것처럼 감정이 강렬하고 기세가 호쾌하며, 의경이 뚜렷하고 완전하다.
창작 배경
194 1 년/KLOC-0 감옥에서 엽은 온갖 고난을 겪었지만 굳건히 굴하지 않았다.
1942 년, 그는 이' 옥가' 를 썼다. 이 시는 많은 판본이 있어서 판본이 약간 다르다. 이 시의 원고는 충칭 고락산 열사 능원에 있다. 이 시는 예태가 투옥된 충칭 찌꺼기동 강제 수용소 아래층 두 번째 감방 벽에 쓴 것으로, 원고는 예태의 아내 이수문이 면회할 때 가져온 것이다.
2, "홍암을 보내는 친구들에게 긴 문장극"
이것은 항일' 오노' 중 하나이며, 섬서성 간닝변구 정부 주석림의 미발표시입니다. 제목은' 홍암 친구와의 장구극', 시간은 1942 자정 12, 연안양가령입니다.
항전 시기에 임은 연안에 있었고, 섬서성-간쑤-닝샤 변두리 정부의 의장으로서 홍암, 홍암인과 충칭에서 어떤 관계가 있었습니까? 너는 어떻게 홍암의 전우와' 친구' 가 되었니? 왜 홍암' 친구' 에 대한 긴 문장을 만들어 놀아야 합니까?
바이두 백과 _ 교도소 노래
5. 홍암 명언 1. 용감한 사람에게 눈물은 그의 이름을 더럽힐 수 있다.
2. 점점 그녀는 안개 바다 너머의 광활한 들판에 무수한 붉은 깃발이 나부끼는 것을 본 것 같다. 끝없이 펼쳐진 무장 농민들이 산에서 출몰하고 있다.
3. "고대부터 누구의 인생이 죽지 않았습니까? 그러나, 한 사람의 생명이 무산계급의 혁명사업과 연계되어 젊음을 영원히 유지하는 것은 막대한 영광이다! "
4. 고문은 사람을 시험하기에는 너무 작다. 대나무 장대는 대나무로 만든다. * * * 당원의 의지는 강철이다.
5. 동방의 지평선에 붉은 빛이 점점 나타나 녹색의 자릉강 위에 반짝이고 있다. 푸른 하늘, 구름 한 점 없는, 현란한 아침노을이 각종 빛을 뿜어낸다.
6. 사람들은 고개를 숙이고 잠시 묵념했다. 장엄한 노랫소리가 군중 속에서 점점 솟아오르고 ... 승리의 꽃은 열사의 피 속에 피어났다.
7. 그녀의 발걸음은 계속 진흙 속을 밟았고, 길을 따라 물보라와 진흙이 신발과 양말로 가득 튀었지만, 그녀는 전혀 몰랐다. 이때. 그녀는 자신의 비분을 억제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그녀는 그 뼈저린 아픔을 마음속에 깊이 새기고 싶어한다.
8. 구사회는 사람을 귀신으로, 새 사회는 귀신을 사람으로 만들었다.
9. 그는 연필을 갉아먹고 애써 생각했지만, 하얀 화지에는 사고의 흔적이 남아 있지 않았다.
10, 분투하는 동안 나는 분투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1 1, 다음 세대의 고난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기꺼이 이 감옥을 타겠습니다!
12, 너는 군중을 아버지로 여기고, 군중은 너를 아들로 여긴다.
홍암에는 어떤 유명한 시가 있습니까? 홍암 명구는 동굴 안이 겨우 몇 달밖에 안 되었는데, 인간은 이미 천년이 되었다.
용감한 사람에게 눈물은 그의 이름을 더럽힐 수 있다. 구사회는 사람을 귀신으로, 새 사회는 귀신을 사람으로 만들었다.
분투하는 동안, 나는 분투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아무리 큰 폭풍이라도 그는 이성을 잃지 않을 것이다.
창작 배경: 신중국 설립 초기에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한 나광빈, 양익언, 유덕빈이 옥중에서 적과 싸우는 체험을 적었다. 7 월 1950, 1 부터 충칭 대중문예에서 보고문학' 성혈화' 를 출판한 뒤 화동 화남 인민출판사가 잇달아 단독으로 출간했다.
1958 년' 붉은 깃발이 펄럭인다' 는 혁명 회고록' 불영생' 을 발표했다. 이를 바탕으로 나광빈과 양익언은 우수한 소설' 홍암' 을 창작했다.
소설이 출판된 후 사회에서 강한 반향을 불러일으켜' * * * 자본주의의 기묘한 꽃' 으로 불렸고, 여러 외국어로 번역되어 우리 사회주의 문학이 국내외에서 큰 명성을 얻었다. 문혁 기간 동안 이 책은' 한간문학' 으로 비방되어 금지되었고, 저자도 부진했다.
나광빈과 양익언은 문화대혁명 발발 후 잔혹한 박해를 받았고, 저자 중 한 명인 나광빈은 1967 년 2 월에 사망했다. 문혁이 끝난 후 이 소설은 다시 출판되었다.
저자 소개: 나광빈 (1924- 1967), 쓰촨 청두인. 1948, 중국 * * * 산당에 가입하다.
학생운동에 종사하고, 가족 관계를 이용하여 통전과 반격 업무를 전개하다. 1948 년 9 월, 매국노를 팔아서 청두에서 체포되어 찌꺼기동 백공관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그는 감옥에서 항쟁을 견지하고 그의 동생 나광문 (장개석 적계, 국민당 15 병단 사령관) 보석금을 거부했다. 그는 뉘우치는 책을 쓰느니 차라리 감옥에 가겠다. 친구와 몰래 오성홍기를 만들어 해방을 맞이했다. 1949165438+10 월 27 일 대학살 당일 밤, 반란군 파수꾼 양진전 () 이 범인을 탈옥시켰다.
해방 후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충칭시위원회 상임위원회, 통전부장, 시문련 위원으로 열사 혁명 사적을 선전하는 일에 적극 종사하는 것은 소설' 홍암' 의 주요 창업자 중 한 명이다. 1967 은 매국노로 거짓 고발되어 박해로 숨졌다.
양익언 (1925-20 17), 쓰촨 무승현인. 1940 은 동제대학에 재학하여 상해학운에 참가하여 학교에서 제명되었다.
1948 8 월 체포되어 충칭 중미협력연구소 찌꺼기동에 감금되어 충칭 해방 직전에 출소했다. 해방 후 충칭 시당에서 일하며 과장, 사무실 주임, 상임위를 역임했다.
65438-0963 중국 작가 협회, 쓰촨 성 충칭시 문련 전문 작가에 가입하다. 1979 중국 작가 제 4 차 대표대회에 참석해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 위원으로 당선되었다.
1980 중국 작가협회 쓰촨 지부 부주석에 당선되다.
칠판이 광대한 바다라면 선생님은 바다의 선원이다.
종소리가 울리는 그 순간, 너는 교원의 채찍으로 물처럼 항구에 정박한 교과서를 젓는다. 책상 위에 문제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너의 자태는 마치 날으는 새처럼, 플랫폼 위에 아름다운 호를 긋는다. 배가 지나간다 ... 하늘에는 구름 한 송이도 떠 있지 않다. 너의 밝은 마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희망은 실망에서 비롯되고, 부상은 걱정에서 시작된다. 한 시인이 말했듯이 배고픈 사람은 소화를 잘해야 하고, 급한 사람은 효율적이어야 하며, 위기를 느끼는 사람은 진보가 빨라야 한다고 말했다. 나무 아래를 배회하지 말고 빗속에서 묵상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울지 마라.
앞을 내다보고, 뒤돌아 보지 말고, 용감하게 마주하고 고개를 들어 올리면, 점수의 연무가 짧은 장마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앞을 내다보고, 밝은 날이 있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것이다.
부드러운 햇빛이 송백의 가지와 잎에 비스듬히 걸려 있어 그렇게 조용하고 장엄해 보인다. 녹색 잔디밭, 하얀 시멘트 길, 발걸음은 그렇게 가볍지만, 모든 사람의 마음은 그렇게 설레고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생활의 바다는 습자호처럼 푸른 물결이 출렁이지 않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그것은 때로는 거울처럼 고요하고, 때로는 물보라가 흩날리고, 때로는 파도가 하늘로 치솟는다. 사람은 왕왕 큰 풍랑의 시련을 거쳐서야 더욱 강해진다.
따뜻한 바람, 새꽃 향기, 청산녹수, 좋은 밭에 잠기면 취하게 됩니다. 황금빛이 은처럼, 열매가 주렁주렁한 가을철에 직면할 때, 너는 미친 듯이 기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풍족한 봄빛은 혹한의 세례를 거친 후의 호마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가을의 아름다운 풍경은 무더운 여름이 녹은 후의 결정화입니다.
가을에는 열매를 거두고 싶다면, 한기가 사람을 침범하는 초봄에는 바짓가랑이를 걷어 올리고, 수확을 하는 날까지 황량하고 파종하고 경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생은 산 속의 곡로, 울퉁불퉁하고, 가장자리는 절벽이다.
넘어지면 울고 싶으면 울어라. 뭐가 두려운거야? 시치미 떼지 마! 이것은 솔직하고 약한 것이 아니다. 우는 것은 길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더욱 조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산꽃이 난만하고 경치가 쾌적하다. 만약 네가 도취된다면, 기뻐하며 웃어라, 일부러 얌전하게 굴지 말고! 이것은 솔직하고 자랑스럽지 않다. 미소는 길에 영향을 주지 않고 오히려 자신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랑은 겨울의 햇살이며,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인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사막의 맑은 샘이며, 사용권이 절망에 처한 사람들은 생명의 희망을 다시 보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오랜 가뭄의 땅에 쏟아진 소나기라 외롭고 무력한 사람들이 즉시 정신적 위로를 받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날들은 항상 가는 실이 손끝을 뚫고 지나가는 것처럼 무심코 빠져나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날명언)
과거의 슬픔과 오용은 파도가 가볍게 바래면서 남겨진 기쁨과 미소가 영원히 기억 속에 남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사: 소설' 홍암' 은 세 줄을 둘러싸고 서술한다. 하나는 체포된 프로듀서와 혁명동지가 백공관, 찌꺼기동 강제 수용소에서 적과 싸우는 것이다. 둘째, 충칭 지하 당 조직이 펼치는 투쟁 운동; 셋째는 * * * 산당 지도하에 화영산 유격대가 발기한 반홍암 무장 혁명의 이야기이다.
홍암은 우리에게 혁명 영웅들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주었다. 이 나이, 성별, 경험, 성격이 다른 당원과 혁명가들은 작가의 세심한 묘사를 거쳐 각자의 형식으로 우리 앞에 생동감 있게 나타났다.
웅장하고 엄밀한 구조는 복잡하게 얽혀 있고 질서 정연한 것이 홍암의 또 다른 두드러진 예술적 특징이다. 소설은 복잡하고 복잡한 사회생활을 세 줄로 묘사하지만 질서 정연하고 질서 정연하게 묘사할 수 있다. 저자는 고대 소설' 수호전' 과 비슷한 구조수법을 채택해 일부 주요 인물의 활동을 중심으로 지하투쟁과 허운봉의 활동, 무장투쟁과 장승의 활동, 노동자 운동과 정강의 활동, 학생운동과 정요의 활동, 많은 인물들이 감옥과 보지고의 반란을 모은다.
심리활동을 중시하는 묘사와 환경분위기의 렌더링도' 홍암' 의 뚜렷한 예술적 특징이다. 옥중의 숨겨진 투쟁과 특수한 상황 때문에 인물의 내면활동은 더욱 풍부하고 복잡할 수밖에 없다. 홍암은 인물의 언어행동을 통해 인물을 만드는 동시에 인물의 심리활동과 환경분위기를 부각시키는 렌더링 효과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