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께끼는 아이들이 사물을 이해하고 지능을 계발하며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 중 하나입니다. 좋은 수수께끼는 사물의 특징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사물의 특징을 충분히 연상할 수 있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사물의 특징을 익히는 데 대한 흥미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이 모든 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충만한 행복을 경험하게 해줄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답이 바람이라는 수수께끼를 소개합니다. 읽어보세요.
퍼즐: 보이지도 않고 보이지도 않으며, 사방으로 달리고, 강과 물을 흐르고, 파도를 일으키고, 숲속 나무들 사이로 휘파람을 불고 있습니다. (자연물에 맞히기)
답: 바람
수수께끼: 들을 수는 있지만 볼 수는 없지만 그에 따라 흔들리는 꽃과 풀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잡으려는 사람은 잡을 수 없습니다. (자연물 맞히기)
답 : 바람
수수께끼 : 천하의 물을 밟고 손으로 하늘에 모래를 일으키며 숲의 새들을 놀라게 한다 그리고 정원에 있는 꽃을 꺾는다. (자연물에 부딪힘)
정답: 바람
수수께끼: 뛰어다녔는데 아무도 따라잡을 수 없었어요 숲속을 달렸어요 나무가 휘어져 있었고 숲을 가로질러 달렸어요 바다, 바다의 파도는 높고 높습니다. (자연물 맞히기)
답: 바람
수수께끼: 물이 찡그리고, 나무가 고개를 흔들고, 풀이 구부러지고, 구름이 빠져나갑니다. (자연 물체 하나 맞추기)
답: 바람
수수께끼: 세 겹의 초가지붕이 내 집을 굴러다니고 있습니다. (숙어 하나 맞추기)
답: 바람과 풀
퍼즐 : 이름은 소리도 그림자도 없이 남겨져 화를 내고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든다. 지옥의 왕과 신들이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세상 끝까지 여행할 수 있다. 기쁘네요. (자연물 맞히기)
답: 바람
수수께끼: 눈에 보이지도 않고 만질 수도 없는 구름은 보면 금세 무너지고, 작은 나무는 보면 구부러집니다. (자연물 맞히기)
답: 바람
수수께끼: 퍼즐 풀기: 단풍 세 개가 떨어지면 2월의 꽃이 피어납니다. 수천 피트의 파도가 강을 건너고 있고, 수천 개의 대나무 장대가 그 강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자연물 맞히기)
답: 바람
수수께끼: 구름은 보면 무너지고, 작은 나무는 보면 흔들리고, 묘목은 구부러지는 것을 보고, 꽃들은 그것을 보고 고개를 끄덕인다. (자연물에 맞음)
답 : 바람
수수께끼 : 태어날 때는 무형이지만 움직일 때 소리를 낸다. 여름에는 덥지 않고 겨울에는 춥다. (자연물을 선택하세요)
답 : 바람
퍼즐 : 기회를 잃었습니다 (단어를 선택하세요)
답 : 바람
퍼즐: 얼마나 옳고 그름이 분노를 유발할 수 있는지(단어 추측)
답: 바람
수수께끼: 내부와 외부에는 알 수 없는 것이 있습니다(단어 추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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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께끼에 대한 답: 바람
지식 확장: 수수께끼 소개
수수께끼는 주로 사물을 암시하는 비밀스러운 단어나 사람들이 추측할 수 있는 단어를 말합니다. , 미스터리를 포함하는 것으로 확장될 수도 있습니다. 수수께끼는 고대 중국 민속에서 유래되었으며 수천 년의 진화와 발전을 거쳤습니다. 이는 고대 중국 근로자들의 집단적 지혜가 만들어낸 문화산물이다.
수수께끼의 유래에 대하여
수수께끼는 고대 중국 민중에서 유래되었으며, 고대인의 집단적 지혜에 의해 만들어졌다. .
수수께끼는 원래 민간 구비문학에서 유래한 것으로, 우리 선조들이 장기간의 생산 노동과 생활 실천 속에서 만들어낸 것입니다. 나중에 경전의 가공과 혁신은 문학적 의미의 신비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민중수수께끼는 일반적으로 수수께끼라고 부르며, 문학수수께끼는 등불수수께끼로 총칭하여 수수께끼라고도 한다. 역사적 자료에 따르면 노예사회 무렵부터 조상들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호하고 구불구불한 노래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Shu Jing" "Tang Shi Pian"에 따르면 "언제 죽을 것인가? 함께 죽게 해줄 것이다."는 의미 : Sun, 언제 죽을 것인가? 너랑 같이 죽자! 전설에 따르면 하제(夏絲)는 포악하고 잔인하여 백성들의 원한이 치솟았고, 백성들은 감히 공개적으로 말하지 못하고 은밀하게 원한을 토로했기 때문에 이런 노래가 유포되었다고 한다. 이 발라드는 폭군 Xia Jie를 저주하기 위해 은유적 기법을 사용합니다. Xia Jie는 "하늘에 태양이 있듯이 나에게 세상이 있습니다. 태양이 죽으면 나는 죽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발라드는 우리나라 수수께끼의 가장 빠른 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역서·귀매·제6부』 제1장에 나오는 상나라의 단편 발라드 『바구니를 짊어지는 신(Nv Carrying the Basket)』인데, 이 역시 우리나라 최초의 수수께끼 기록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바구니를 짊어진 여자는 실체가 없고, 선비에게는 피가 없다.
“전통 수수께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모순’을 활용해 젊은 양치기 부부가 목초지에서 양털을 깎는 장면을 교묘하게 표현하고, ‘서로를 지칭’하여 사람들이 추측하기 어렵게 하며, 수수께끼와 비슷합니다. . 이것은 단지 수수께끼의 '배아'였습니다. 당시에는 비슷한 특별한 이름이 없었습니다.
최초의 수수께끼는 민속 집단에 의해 만들어졌고 입에서 입으로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처음에는 문인의 관심을 끌기 때문에 글에는 사용되지 않았으며, 이로 인해 오랫동안 문맹인 노동자들에 의해 구전되어 온 민속 수수께끼가 형성되었으며, 그 밖에도 주로 유포되는 단어 수수께끼가 있다.
일반적으로 수수께끼, 퍼즐, 답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퍼즐로 만든 수수께끼도 있습니다.
예: 첫 번째 교실(학기), 정답: 고급 클래스("먼저 수업에 들어가기"에 대한 솔루션) 여기서 "첫 번째 교실"은 수수께끼, "학년"은 수수께끼입니다. class"가 정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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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께끼는 등롱 수수께끼의 주요 부분입니다. 이미지, 성격, 기능 및 기타 특징을 은밀한 단어 형태로 설명하는 설명문입니다.
수수께끼의 답을 공개하기 위해 주어지는 조건에 따라 제공되는 단서는 수수께끼 미술의 퍼포먼스 부분이기도 하며, 의문을 제기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대부분 세련되고 생생한 시, 격언, 문구, 단어 등으로 구성됩니다. 수수께끼 텍스트에는 이해하기 쉬운 설명이 필요합니다. 또는 글로 쓸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민속 수수께끼(간단한 단어 퍼즐 포함)는 주로 말로 하는 반면, 랜턴 수수께끼는 거의 항상 써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민속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큰언니는 나무 위에서 소리를 질렀고, 둘째 여동생은 깜짝 놀랐고, 셋째 여동생은 마체테를 들고, 넷째 여동생은 램프에 불을 붙였습니다. (네 가지 곤충을 맞춰보세요.) 수수께끼의 답은 수수께끼입니다(답: 매미). , 메뚜기, 사마귀, 반딧불이) 이 네 가지 문장을 말해 주고 사람들이 추측하게 하세요.
수수께끼를 봅시다: 산시는 쌀이 아닙니다. (한 단어를 입력하세요.) 첫 번째 답이 "와"이기 때문에 이러한 수수께끼를 써야 합니다. 왜냐하면 삼시치는 "일"과 "米"가 위아래로 결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퍼즐의 답은 "ji"입니다. "봉황"의 "머리"와 "호랑이"의 "꼬리"가 우연히 "ji"이기 때문입니다.
수수께끼가 단어가 아닌 그래픽, 사물, 기호, 숫자, 문자, 인장, 오디오 및 비디오, 움직임 등으로 구성된 랜턴 수수께끼도 있습니다. 수수께끼가 어떤 형태를 취하더라도, 간결하고 명확하며 은유적이어야 합니다.
퍼즐은 답변의 제한된 범위이며 퍼즐과 답변을 연결하는 "다리"입니다. 사람은 추측의 방향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단어 1을 추측하세요"는 퍼즐의 답이 한 단어일 수 있으며 아무것도 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 단어 이상일 수도 없습니다. 퍼즐에 맞는 다른 것을 추측하더라도 여전히 올바르게 추측하지 못한 것입니다.
수수께끼 뒷면에는 "guess a word", "guess"는 "추측하다"라는 뜻, "guess a word"는 "단어를 추측하다"라는 뜻으로 수수께끼가 붙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수께끼의 답은 하나이지만, 정답이 2개 또는 여러 개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 예약이 꽉 찼습니다(2자). 수수께끼에는 두 가지 답이 있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추측법을 이용하면 정답은 '승진'과 '명품'이다. 꽉 차 있다는 것은 사람이 많다는 뜻이고, '인'과 '충분함'이 합쳐져 '홍보'라는 뜻도 되고, '인'과 '많다'가 합쳐져 '명품'이라는 뜻도 된다. ".
수수께끼를 표시할 때는 범위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표적 범위가 너무 크면 추측하여 사격하기가 어렵고, 표적 범위가 너무 작으면 추측하여 사격하기 쉽습니다.
수수께끼의 답
수수께끼의 답은 수수께끼가 제기한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수수께끼에 나오는 단어의 수는 대개 매우 적습니다. 일부는 단어, 단어, 문구이고 일부는 사물이나 행동의 이름이며 기껏해야 한두 줄의 시에 불과합니다. 수수께끼에 단어가 너무 많으면 수수께끼를 만드는 사람도 좋은 수수께끼를 만들기 어렵고, 수수께끼를 맞추는 사람도 정확하게 추측하기가 어렵습니다. 흥미롭게도 일부 랜턴 수수께끼는 답과 수수께끼를 바꾼 후에도 여전히 수수께끼가 될 수 있습니다. 예: 펌프(관용구 하나를 추측해 보세요). 펌프는 공기 펌프, 물 펌프 등을 포함한 일종의 기계입니다. "펌프"라는 단어의 상단에는 "돌"이 있고 하단에는 "물"이 있습니다. 인지적 방법을 사용하여 답을 추측하세요. 진실이 드러날 것입니다. "진실은 드러난다"는 관용어이다.
반대로 "물이 나온다"를 수수께끼로 사용하면(한 단어를 맞춰보세요) 정답은 "펌프"입니다.
답은 수수께끼의 암시적인 반전으로 지적되는 것 자체를 말하며, 추측을 요구하는 수수께끼의 숨겨진 내부 부분이며 답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가 제기한 질문에.
수수께끼의 답은 수수께끼의 내적 의미에 부합해야 할 뿐만 아니라 수수께끼가 제한하는 범위에 부합해야 사람들이 볼 때 '갑자기 깨달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답.
일반적으로 랜턴 수수께끼의 답은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좋은 등불 수수께끼는 답이 하나여야 하고, 답이 하나만 있어야 하며, 답이 두 개 이상 있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