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영반진의 민간 예술
사영반진에는 한족, 이족, 묘족, 수족 등의 민족이 거주하고 있다. 이순신은 오랜 역사를 가진 위대한 민족이다. 전설의 부계 시목자에서부터 기원전 5 세기의 시조인 두목까지 유명한' 육조지' 를 거쳐 당천보 시대까지 37 개로 번식했는데, 그중 28 손무로는 남관이다. 사영판 남서쪽으로 그리 멀지 않은 운룡향의 유명한 로니산 (금추산) 은 두목이 홍수를 피하는 곳이어야 한다. 로니 산천은 수미, 줄곧 두목제 14 손부의 주둔지였으며, 그들은 여기에 마을을 건설하여 각 그룹의 수장들의 집결지가 되었다. 사슴천 제 1 도시 익룡은 로니 산기슭에 있는 본 공장 마을에 세워졌고, 당송원 3 대는 모두 정치문화의 중심지였다. 이한이 뒤섞인 마을에서는 두 민족의 의상과 자수가 서로 영향을 주고 서로 스며들어 흥미진진한 문화 현상이 형성되었다. 한수는 오랫동안 이 자수의 영향을 받았고, 허리에도 검은 천 채색 실을 수놓았고, 활발하고 우렁차고, 이 자수와 상생하였다. 너는 내가 있고, 나는 네가 있다. 그러나 두 자수도 차이가 있다. 이 자수는 색덩어리가 크고 대비가 강하며 스타일이 거칠다. 한수는 더욱 섬세하고 색채가 약간 함축적이다. 한수 도안은 모란, 섣달,' 새 꽃', 호박꽃, 맥과꽃, 풀란, 새, 작은 물고기, 까치 등이 있고, 이 자수의 전형적인 도안은 큰 홍화, 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