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는 어디서 나왔나요? 송신기병' 천대부' < P > 이 시의 원문은 < P >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까마귀가 둥지로 돌아오는 것이 서글픔을 안겨준다. 연못의 버드나무만 연녹색의 새싹을 낸다. 지금 이 순간 슬픔의 괴로움을 직접 겪지 않았다면 세상에 슬픈 인생이 있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창자가 흘러나와 눈물이 잘 닫히지 않았다. 그리운 정을 가지고 다시 작은 붉은 빌딩에 오르다. 혼돈산이 무수히 많다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먼 곳의 하늘을 가로막았지만, 자기도 모르게 난간에 기대어 계속 쳐다보며 멈출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저는 이 시를 이해할 수 있도록 번역문을 발표했습니다. < P > 서부 까마귀가 석양 아래 귀가하여 슬픈 광경입니다. 연못 속의 버드나무만 연녹색의 새싹을 드러냈다. 이별이 슬프고 미워하지 않는 고통을 직접 느끼지 못한다면, 나는 이 세상에 정말 대머리까지 슬퍼할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믿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명언) < P > 당신이 장과 헤어질 때, 눈물은 필사적으로 흐를 것입니다. 그리움의 정으로 나는 다시 작은 붉은 빌딩에 올랐다. 나는 너와 내가 모두 산에 가려져 있다는 것을 알지만, 나는 여전히 난간에 기대어 응시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 P > 다음은 제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몇 단어입니다. < P > 자천천: 소릉조, 두 55 자, 위에 네 개의 삼급운, 아래에 다섯 개의 삼급운이 있습니다. 당대의 시인 진시황은 "봄나들이 닭사슴플러그, 집은 지천에 있다" 라는 시를 썼는데, 제목은 바로 여기에 있다. 일명' 사가객',' 사월인',' 아침아침아침노을',' 한 무더기의 노래' 로 불린다.
일몰: 일몰.
신녹색: 이른 봄 식물의 연녹색.
선생님: 제조, 제조. 눈 밑: 눈, 눈. 백두: 역시 백발이에요. 노년을 형용하다.
잘 알고 있다: 내막을 알고 있다. 알아요.
건조: 난간. 멈춰. 열 과 동일합니다. < P > 문장 만 보면 뜻을 이해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 당시 문장 창작 배경과 결합해
1181 년 겨울 (송효종 석천 8 년), 신기권, 은둔 상라오. 이 단어는 작가가 탄핵을 당한 후 쓴 것이다. < P > 이왕이면 이 문장 감상과 논평을 함께 하자. < P > 이 시' 자천천' 의 제목은' 부대인' 으로 표기돼 있다. 가사의 서정 주인공은 작가 본인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단어는 작가가 사랑하는 사람이 막 떠난 여자를 대표하는 것으로, 그녀는 무한한 동경과 슬픔의 상태에 있다. < P >' 저녁 서쪽 까마귀' 는 사람을 돌려보낸 후의 풍경이다. 석양' 의 잔광이 하늘을 붉게 물들이고, 장정고도와 내가 기대했던 모든 것이 붉게 물들었다. 이것은 우주입니다. 석양이 점점 약해져서 밤의 장막이 곧 도래할 것이다. 때가 되었다. 그녀가 보낸 것은 이미 이 공간과 이 시간에 점점 멀어졌다. "서부 까마귀" 가 "만일" 에 이르렀을 때, 당연히 살 곳을 찾아 나무 밑에서 소리를 질렀다. 그런데 그 행인, 지금 그 사람 혼자 어디로 가서 누구의 집에 살까? 이 때문에 원래 감정이 없었던' 일요일 밤' 과' 서부 까마귀' 가 여주인공의 눈에' 애수' 로 떠올랐다.
라는 단어는 증오로 슬퍼하지 말라는 것이다. "슬픔" 과 "증오" 는 문장 전체의 기조이다. 부주의로, 나는 여전히 슬픔과 증오를 써야 하지만, 작가는 이렇게 하지 않았다. 그는 슬픈 장면을 쓰지 않고 상큼하고 유쾌한 붓놀림으로 즐거운 장면을 그렸다. "육당녹색과 부드러움." " 독자를 싹트는 봄, 출렁이는 봄정, 따뜻함, 여성의 경지에 끌어들이다. "류탕" 이라는 단어는 사람들로 하여금 연못이 가득한 수양버들을 보고 싶게 한다. 그런데 어느 계절에 알 수가 없어요. 앞의' 서부까마귀' 에 연락하면 지금이 겨울, 유엽이 누렇게 시들고, 연못물이 얼거나 완전히 말라서 장면이 자연스럽게 불황이라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시인은' 류당' 접미사' 신록색' 으로 봄을 불렀다. 연못 주변의 버드나무가 금을 흔들고, 연못 봄파가 녹색으로 변해 눈을 즐겁게 한다. 이를 바탕으로 "부드러움" 이라는 단어가 추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동에 비해 초봄의 물은' 따뜻한' 것으로 이른바' 춘강 온오리 예언자' 라고 한다. 그러나' 부드러움' 은 서정적 주인공의 감정과 그녀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런 느낌은 매우 미묘하여 흥미를 자아낸다. 그 못의 봄물은 하늘의 구름과 주위의 수양버들 뿐만 아니라 원앙이나 다른 물새 한 쌍이 떠 있다. 서정적 주인공은 이 모든 것을 보면 자연스럽게' 부드러움' 을 느끼게 된다. 이는 또한 옳은 사람과 함께 있을 때 자신이 얼마나' 부드러움' 인지 생각나게 한다. < P >' 서부까마귀 저녁' 과' 유당 신록' 은 행인을 배웅한 뒤 잇따라 눈에 띄는 두 장면이다. 상상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이것은 언뜻 따뜻하고 아직 추운 초봄이다. 전자는 작별 인사를 하기 때문에' 하늘' 의' 밤',' 까마귀' 의' 추위' 로 내면의' 슬픈' 느낌을 불러일으킨다. 후자는 만남의 추억과 전망을 이야기하므로 봄빛이 새어 무한한' 부드러움' 을 불러일으킨다.
라는 단어는 정말' 초공' 으로 묘사할 수 있다. 처음 두 문장에서 보여준 두 가지 장면, 감정, 감정에 반영된 복잡한 심리활동은 서정적 주인공을 완벽하게 보이게 하기 때문에 다음 말은 그녀의 마음속에서 흘러나온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류당 신록", 봄빛이 아름답다. 만약 네가 원앙처럼 물놀이를 할 수 있고,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면, 너는 영원히 젊고, 영원히 늙지 않을 것이다. 사실, 천자는 세계 종말에 가려고 하는데, 그때는' 낮과 밤' 이 가라앉을 것이고,' 서한까마귀' 는 둥지로 돌아갈 것이다. 만약 네가 쉽게 얻을 수 있다면,' 그리움이 사람을 늙게 한다' 라는 고시는 이 때의 심정을 묘사할 수 있다. 그러나 문학은 일종의 창작이고, 오리지널이 가장 중요하다. "눈에 증오가 없다는 것을 가르치면 세상에 백두가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는 말은 혁신이다. 이는 네가 우울하고 불안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움을 떠나지 않는다' 는 것은 가정이고,' 백두' 는 가설이 현실이 된 후의 희망의 결과이다. 하지만 가설이 성립되지 않고' 백두' 가 필연적인 것이라면, 다음 영화는' 미움' 과' 백두' 를 바짝 붙어서' 창부, 눈물' 로 시작하며 함축적이지 않다. 감정이 홍수처럼 터지고, 제방이 모두 터질 때는 함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함축할 수 없다.
"창자, 눈물은 거두기 어렵고, 그리움은 작은 붉은 건물로 돌아간다." 네가 장과 헤어질 때, 너는 울음을 멈추기가 매우 어렵다. 그리움의 정으로 나는 다시 작은 붉은 빌딩에 올랐다. 미녀가 애인을 배웅한 후, 한 번에 한 번씩 작은 빌딩에 올라가 보았다. 처음에는 볼 수 있었는데, 나중에 저녁에 서부 까마귀를 보면 사람을 볼 수 없었다. 너무 보고 싶었기 때문에 아무도 볼 수 없길 바라면서 작은 붉은 건물로 돌아가 사랑하는 사람이 아직 위층에 있을지도 모른다는 환상을 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움이 홍루로 돌아간다' 는 말의 묘미는' 무거운' 글자에 있다. 여주인공이 애인을 배웅한 후, 한 번에 한 번씩 작은 빌딩에 올라가 보았다. 처음에는 볼 수 있었는데, 나중에' 저녁의 서부 까마귀' 를 보고 사라졌다. 나의 거대한 동경 때문에, 나는 아무도 볼 수 없었지만, 나는 여전히 그들을 만나고 싶어서, 나는 "작은 붉은 건물로 돌아갔다." " < P > "나는 내가 산에 의해 막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그것에 의지할 자유가 없다." 나는 무수한 산이 먼 곳의 하늘을 가로막았다는 것을 알았지만, 나는 난간에 기대어 계속 응시하고 있었다. 단어의 마지막 문장은 미녀에 대한 미련을 더욱 표현했다. 미인은 자신의 시선이 청산에 가려져 사랑하는 사람을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애인에 대한 그녀의 동경은 그녀가 위층에서 게으르고 먼 경치를 한 번에 의지할 수 없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구양수의 "모래기 밟기" 는 구름이 있다. "인치는 부드럽고, 눈물은 반짝이며, 건물은 위열에 기대어 있다. 평아의 끝에는 봄산이 있고, 행인은 봄산 밖에 있다. " 행인이 점점 멀어질수록 여주인공은 차마 멀리 볼 수 없었다. 신자씨는 행인이 이미 산 밖에 있었지만, 여주인은 늘 울타리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며 자제할 수 없다고 썼다. 다른 성격, 다른 마인드를 표현하는 것은 매우 아름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P > 신이 쓴' 대부' 라는 단어는 겉으로는' 대부' 이지만 사실상 시인은 자신의 이상을 쓰고 있어 실현할 수 없다. 중국의 고시에는 항상 바닐라 미인이 이상을 기탁하는 전통이 있기 때문이다. 겉으로 쓴 것은 그리움의 고통으로 시인 신 기아가 실현할 수 없는 정치적 이상을 기탁했다. ""대부 "도 꽤 특색이 있어, 시인신 기질의 아름답고 완곡한 단어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마지막으로 이 문장 작가를 소개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P > 신기권 (165438+5 월 28 일 141-1217-65438+11 월 3 일), 본명 탐부, 우안, 중년 이후 사후 작물로 바뀐다 남송의 관원, 장군, 문학가, 호방시인은 "단어 중의 용" 이라고 불린다. 수시와 함께' 수신' 이라고 불리며 이청조와 함께' 제남 이안' 이라고 불린다. 신 유기병이 태어났을 때, 중원은 이미 유목민족에 의해 점령되었다. 스무 살에 항금군에 가입하여 곧 남송으로 돌아왔다. 그는 호북 강서 호남 푸젠 절강 동부를 출사한 적이 있다. 일생 동안 금을 싸우다. 에 \ "에게 십론 \", \ "구론 \", \ "변론 전략 \" 이 있습니다. 그의 가사는 국가 통일을 회복하는 애국적인 열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비분을 토로하며 당시 통치자의 굴욕과 평화를 비난했다. 조국의 강산을 찬양하는 작품도 많다. 제재가 광범위하여 선인의 전고를 잘 활용하고, 풍격이 호매하고 호쾌하지만, 섬세하고 온순하다. 신 대통령의 반금 주장이 집권 평화파의 정치적 주장에 맞지 않아 탄핵을 당해 사직하고 강서호반에 은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