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민간처방 - 약 50년 전의 시

약 50년 전의 시

50 세의 배움에 대해 시에서는 사람이 50 세가되면 자신의 운명을 아는 계절, 인생의 황금기라고 말합니다.1. 그들은 사려 깊고 일반적으로 일을 철저히합니다.2. 책임감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직업에 성공하고 성공적인 경력을 쌓고 안정적인 가정 생활을합니다. 그들 대부분은 자녀와 손자가 있으며 천국의 기쁨을 누리고 있습니다 .3. 신체 상태가 쇠퇴하고 다양한 신체 기능이 노화 징후를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방간, 심장병 및 기타 질병으로 고통받습니다. 일부는 여전히 폐경기에 있습니다.

50번째 생일은 북해가 열린다.

삼천주청남산

궁중은 오랫동안 산춘징에 주둔했다

우해평분백년비단

독서는 인생을 아는 것만큼 유익하다

안부준차기무친

2. 50대 여성을 묘사한 아름다운 시는 어떤 것이 있나요?

결혼 - 매화년,

30세(여성)까지 - 반년 쉬니앙,

30세 이후에는 기본적으로 여성의 나이를 설명하는 특별한 단어가 없습니다.

50세 - 반백세, 옳고 그름을 아는 해, 인생을 아는 해, 남편을 사랑하는 해, 대연(大年), 60세 - 꽃무늬 갑옷의 해, 납작한 갑옷의 해, 귀와 귀의 해, 장향(張香)의 해

50~. 60은 고대 시에서 나이로 거의 무시되어 왔으며, 이를 설명할 수 있는 좋은 단어가 많지 않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50대는 젊은 성인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여성이 젊다고 느끼나요?

다른 환경, 다른 장소, 다른 정체성. 다른 단어를 사용하고, 너무 많이,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말고 적절하게 사용하세요.

예를 들어; 그녀는 방금 뒤를 돌아보고 미소를 지었다 - "뒤를 돌아보고 미소 짓고, 여섯 궁전을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물론 상대방의 정체성과 특정 상황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손은 부드럽고, 피부는 응고되고, 깃은 불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나방의 눈썹 같은 그녀는 기대에 찬 미소를 지었다. 60대의 일레인 차오를 이런 식으로 묘사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여자를 딱 맞게 묘사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누가 그녀보다 더 사랑스러울까요? 하지만 그녀는 텅 빈 계곡에 홀로 살고 있습니다.

맑은 구름을 보고 그 옷을 생각하며, 꽃의 아름다움을 보고 와서 보네.

명예로운 꽃들은 사랑에 빠져 왕처럼 웃는다.

물 위에 빛나는 아름다운 꽃처럼 게으르고, 연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

. 많이 있으니 직접 가져가세요.

3. 50세 여성은 어떤 말을 듣고 싶어할까요?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불꽃놀이 세 개만 주세요.

나는 젊고 젊다.

길은 길고, 불꽃은 무수히 많고, 램프로 뒤를 돌아보고, 파빌리온은 짧고, 붉은 먼지가 굴러 가고, 나는 샤오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누가 마침내 끈을 끊고 꽃이 어깨에 떨어지고 황홀경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얼마나 많은 미녀가 닳아 없어졌고, 얼마나 많은 사랑의 파편이 부서져 피 묻은 잉크 만이 혼돈 속에서 울고 있습니다.

광활한 대지는 칼이 부러지고 번영은 무너졌다. 남들이 비웃어도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숨기네.

그가 모든 것을 알고 당신을 위해 웃게하십시오.

노래를 보내고 노래가 끝날 때 사람들을 만나도록 초대하지 마십시오.

연기를 흩뿌리는 사람, 수직 및 수평 유대를 흩뿌리는 사람.

현의 끊어짐을 듣고, 삼천 개의 열광을 깨뜨립니다. 떨어지는 꽃, 잊혀진 꽃, 바람이 흔들리면. 꽃은 가난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네.

언덕에 나무가 있고, 나무에 가지가 있고, 마음이 당신을 좋아합니다 아, 당신은 이것을 모릅니다.

누가 먼저 다른 사람을 잊는가, 덤핑 국가는 오래된 국가입니다. 나는 놀기를 거부한다, 그림자는 마술이다.

옛날 옛적에 높은 건물이 있었고 밤에는 노래가 들리고 소매가 춤을 추었습니다.

꽃과 파도가 모두 사라지면 나는 너와 단둘이 있을 거야.

봄은 가고, 아름다움은 늙고, 꽃은 떨어진다.

깊고 깊은 물은 노래하고, 세 개의 삶은 맑고 둥글고, 한 번에 하나의 슬픔.

빛과 별, 소리와 노래, 끝없이 이어지네.

꽃처럼, 세월처럼 과거로 돌아갈 수는 있어도 처음으로 돌아갈 수는 없네.

어두운 구름이 달을 덮고, 사람은 보이지 않고, 내가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습니다.

이번엔 내가 널 떠나면 바람도 비도 밤도, 넌 웃고 난 손을 흔들고 외로운 길이 양쪽 끝에 펼쳐지네.

21, 하늘은 늙지 않고 사랑은 깨지기 어렵습니다. 마음은 천 개의 매듭이 있는 이중 스크린과 같다.

이 별이 어젯밤이 아닌 것처럼, 한밤중에 서 있던 바람과 이슬.

십 년의 삶과 죽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뼈에 새겨지고 무덤에 홀로 매달려 이야기 할 곳이 없습니다.

나비는 아름답습니다. 결국 나비는 바다 위를 날 수 없습니다.

결국 강남의 연기와 비가 온 세상을 뒤덮고 화하의 화려함도 한낱 연극에 불과했고 산과 강은 영원히 고요했다.

고령은 곧 모래를 뜻하고 노년은 세월을 뜻한다.

산과 강을 내어주고 웃어라.

여러 한숨, 여러 세대의 슬픔과 기쁨, 우스꽝스러운, 인생은 나의 주인입니다.

한순간의 꿈이 지나고, 나는 보름달로 피어나는 불꽃놀이를 보기 위해 쿠슈이로 돌아왔다.

안개가 흩어지고 나는 깨어났다. 마침내 진실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천 척의 돛이 보낸 침묵이었다.

삶의 양 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해안에 섰습니다.

그날 해와 달이 보였고 침묵이 흘렀습니다. 푸른 산과 푸른 물, 대대로 이어진 그대는 내 마음속처럼 떠나지 않았고 변하지 않았다.

그게 다야, 산과 강은 다시는 볼 수 없네.

뒤돌아보지 말자, 왜 안 되겠는가. 기회가 없으니 저주할 필요도 없다. 오늘은 모든 것이 물과 같다. 내일 밤이면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마음은 움직이고 있지만 멀게 느껴집니다. 사물이 같지 않고 사람이 같지 않고 사물이 같지 않고 과거를 추적 할 수 없습니다.

전생의 결혼이었을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잘못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현생에서 만나는 것은 결실없는 원한을 더할뿐입니다.

매년 하루가 지나고 가을이 지나갑니다. 한 세대는 다음 세대를 만나고 떠날 것을 촉구하고, 행복한 사람은 슬픈 사람, 소파에 누워있는 사람, 꿈꾸는 삶의 지인 그룹을 찾는 사람. 그는 잠시 동안 알고, 잠시 동안 놀고, 잠시 동안 노래 할 것입니다.

항상 무의식의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 봅니다. 상황이 더 길어지더라도.

실제로는 일종의 권력인 금욕주의가 있고, 실제로는 충격적인 고백인 침묵이 있다.

나는 당신을 돌아볼 때 당신의 왕조와 황혼이 그립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고독의 잔을 들고 눈을 마시며 또 한 해를 어리둥절해합니다.

한 번 돌아서면 차가운 향기가 멀리 퍼지고, 눈은 매우 깊고 미소는 매우 얕습니다. 저승에서도 나를 반대할 것인가?

꽃과 세상, 나뭇잎과 추구. 노래와 한숨, 한 사람의 인생.

먼지의 운명은 항상 물과 같아서 눈물을 흘리는 일은 드물다. 왜 최선을 다합니까? 감상적이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하는 것을 좋아하지 마십시오.

누가 누구에게 강탈 당해야하는지, 누가 집착했는지.

당신이 야생으로 퍼지면이 삶은 당신과 함께 와인을 동반합니다.

인생이 처음이라면 도교가 평범하지 않은 경우.

내 마음속에는 호랑이가 있고 장미 냄새가 난다.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흘렸다.

하늘을 날고 싶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땅에서 자라고 싶고, 나무의 두 가지가 ...

광활한 바다를 맛보니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하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니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지는 것을 느꼈다. 땅도 견디고 하늘도 견디니 언젠가는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너는 반석이고 나는 갈대다.

비를 기다리는 것은 우산의 운명이다.

도시를 묻고 모든 불을 꺼라.

눈가에 주홍빛 눈물 점이 있는 사람은 당신의 풍요로운 삶을 완성한 사람이고, 당신에게서 돌처럼 차가운 공허한 기쁨을 얻은 사람입니다.

다음 생의 사랑 노래, 왕 위에 여전히 당신을보기 위해 당신에게 가사를 남겨 두십시오.

창밖의 눈부신 디스플레이는 지나간 세월의 생생한 빛입니다.

배우들은 그림처럼 아름답고 수명이 길다.

바다를 홀로 걷다 보면 돌아오는 길은 없고, 서리가 가득하다.

밤은 서늘하고, 불빛은 희미하고, 모호함은 사라지고, 노래는 완곡하다.

4. 50세 노인이 얼음 진흙 산을 가르치며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생일 소원, 푸를 배우는 것은 옳고 그름을 알기에는 너무 어리다.

(50세) 10년 동안 완전히 재건하고, 렌린은 150세 노인에게 찬사를 보낸다. (50세) 다섯 개의 산이 모두 같으니, 백 년을 일본식 사각형으로 살다.

(50세) 음팔천일을 소중히 여긴다. 마흔아홉 해의 술을 마실 것을 권하노라. (50세) 운이 좋지 않으면 운이 좋은 것이다. 이 말은 준수를 가리키는 말인데, 지금이 50이고 50이니 100이 될 때까지 기다리세요.

(오십세) 오백 살이 오십 살을 노래했으니, 매년 저녁은 봄 8000, 가을 8000을 보내세요.(오십세).

5. 연인의 50 번째 생일을위한 고대시는 무엇입니까?1. 3 월 3 일.

당나라:백주이

늦봄의 풍경은 반세기가 지난 3월 3일에 있다.

좋은 벗 없이 배회하다가 배로 돌아가고 싶다.

2."서른다섯 잔시를 보내며"

당나라:두부

평안하고 높으면 오래 살 것이다. 그 때가 오면 마치 관직에 있는 것과 같을 것이니, 그대는 알 수 없을 것이다.

하늘에는 기러기가 많고 연못에는 잉어가 많다. 한 줄도 보내지 않고 반백 권의 책을 읽는다.

3."스님을 산으로 보내다(50세)"

당나라:백주이

우리 나이 반백이 넘었으니 조만간 바위문을 쓸어야 할 것 같다. 흰 돌의 마을에 누가 살 수 있을까요? 푸른 언덕이 사라지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요.

장애물을 털려면 49년이 걸리죠. 난 선풍기 물통으로 몸을 던지겠어.

4.

가메야마 무산련원의 제목

당나라:팡간

백 가지 법문을 반백 년 이상 닦으면 마음이 날로 강해진다. 여름에 수운은 침대에 앉았고,

린시산은 달과 함께 명상을 했다. 차갑고 먼 운율이 창문으로 다가왔고, 흰 새는 벽돌을 비스듬히 기울였다.

나는 나를 볼 스승을 찾고 싶어요, 나는 업만 찾아야 해요.

5."까치다리 불멸(술에 취한 채로 보는)"

송나라:쩡이커

작은 국화를 따고, 서풍이 기울고, 커튼이 가볍게 갇혀 있다. 옥상 파티는 빈 말, □ 가득 찬 집, 손님과 친구들을 남겼다.

북쪽에서 온 젊은 시골 주 완리, 이제 여기에 몇 명이 있습니다. 첫 번째를 돕고 머물고, 세상을 한숨 쉬고, 시간 반백.

6."술 취함 (생일 드라마)"

송나라 : 한원지

서로를 반 백 번 바라보며 라오셩과 다른 사람들은 건군 손님입니다. 나는 웃을 때 놀랐다. 석류꽃만 색깔이 더 비슷하다.

펑라이 얕은 물, 왜 분리합니까. 복숭아도 따러 가야지. 당신과 함께 노래하고 싶어요. 해마다 로맨스, 나는 종종 좁은 유리가 싫다.

7."류 형제가 신주 랑의 보답을 도왔다"

당나라:구봉

번 류씨는 사는 법을 알고 구부리고 펴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저난이 영산을 관리하지만 안타깝게도 이곳에는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장작이 길을 가리고 대나무가 무성하다. 새와 새가 만나고 달이 파도와 함께 흔들린다.

가냘픈 관리는 예의와 화합의 긴 안목을 실천한다. 세금을 내지 않고 주남의 백성들을 위해 기꺼이 밭을 갈았습니다.

후위는 걸음을 멈출 수 없었고 비바람에 겁이 났다.

8. 보상 장중부

당나라:대수륜

야인은 마음이 없고, 소나무는 천연 재료입니다. 나는 늙으면 정원에 가고 싶지 않다.

아홉 개의 플랫폼으로 천 마일 떨어져 있다. 출처는 Know Life이고 차축은 자체 출판입니다.

하오 라이에 오는 것보다 장이 더 부끄럽다.

9."북한으로 돌아가는 구호"

당나라:두무

은하수는 여전히 왕조 전체에 있으며, 천문으로 돌아가기 위해 멀리 바라보고 있습니다.

봄의 첫 50일을 웃으며 감히 삶을 알고, 옳고 그름을 알았다고 말한다.

10. 주영태가 가까이 있다(노년).

송나라:홍자귀

얼굴은 붉고, 눈썹은 반백, 늙은 학은 바람과 이슬이 가득하다. 해가 바뀌고 별이 바뀌고 운명이 정오를 넘나든다. 삶이 미래를 가져온다는 것을 알아야 하지만 밀어낼 수는 없으니 번영하는 펭수가 될 수 있습니다.

1도를 기억하세요. 보라색 제비와 꾀꼬리에게 감사하고 좋은 말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세요. 봄빛 호수와 산, 옛 고향이 내 마음속에 생생하다. 때로는 맑고 때로는 비 내리는 버드나무 요리, 레이스 페이스, 시간이 많이 걸리는 청지기.

6.50 년 된 시 푸가 1, 푸가, 현대인들에게 시, 산문, 소설보다 훨씬 덜 인기있는 중국 고전 문학의 중요한 장르 인 푸가. 그러나 고대, 특히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에는 조비의 "시는 아름답다"에서부터 루지의 "시는 그 자체로 아름답고, 신의 정신을 전달하기 위해 아름답다"에 이르기까지 시와 푸가를 함께 푸가라고 불렀습니다.

2. 사마천은 아마도 '푸'라는 단어를 문학 양식으로 처음 사용한 사람일 것입니다. 한나라 무제 시대에 이미 시(詩)는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경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배경을 고려할 때 취원의 작품을 시라고 부르는 것은 매우 부적절합니다. 취원의 작품은 읽기만 할 수 있고 부를 수 없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노래'라고 부르는 것은 불합리합니다. 따라서 사마천은 취원의 작품이 송유, 징커의 작품과 함께 '푸가'라고 불릴 정도로 문학성이 뛰어났기 때문에 '가사'와 '푸가'라는 용어를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자신의 작품을 '푸'라고 부른 최초의 작가는 취위안입니다. 이후 서한 말기에 문인들은 종종 자신의 작품을 "푸"로 썼습니다.

3. 푸는 시와 산문 사이의 경계 스타일입니다. 둘 사이에서 푸는 시에 더 가깝습니다. 한나라에서 당나라 초기에 이르기까지 푸는 시에 가깝고 산문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주제의 관점에서 볼 때, 추 수사학의 작품은 대부분 "서로 만나지 못하는 사람들을 애도하는 것"이라는 단일 주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형식은 비교적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 구원의 작품을 모방하여 구원이 그랬던 것처럼 자신의 불행과 고난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푸가 태어날 때부터 문인의 풍미가 강했다는 것은 자명하며, 이는 푸가 초나라 수사학에 깊은 영향을 받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푸가 추 수사학의 영향을 깊이 받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추 수사학의 '바닐라 미인'이라는 은유는 상형 푸에서 자주 사용되며, 대부분 추 수사학에서 계승한 것입니다.

7. 50대의 여성을 칭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여성이 쉰 살이 되면 인생의 또 다른 절정입니다. 나는 20년 전보다 사랑과 애정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2. 쉰의 여성은 더 이상 수줍어하지 않고 관대해진다.

3. 우아한 매너리즘, 우아한 태도, 다양한 매너리즘, 독특한 카리스마, 잦은 미소는 성공의 분위기를 풍깁니다.

4. 여성은 쉰 살이 될 때까지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른다. 많은 경험을 한 그들은 나이가 아름다움의 적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젊음에 항상 필요한 것은 포기하지 않는 젊은 마음입니다.

5. 50세 여성은 인생의 중요한 순간마다 활기찬 봄, 활기찬 여름, 황금빛 가을을 겪어왔습니다.

6. 50세 여성은 가을의 낙엽처럼 일정한 선이 생겼습니다. 풍파에 시달렸지만 그녀는 여전히 차분한 젊음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7. 쉰 살 여인은 조개 중의 진주다. 조수의 밀물과 썰물은 그들에게 시험이고, 모래 폭풍은 그들의 고통이 축적된 것입니다.

8. 인생의 폭풍우를 경험한 그들에게 강인함은 궁극적인 선택입니다. 50세 여성은 경험과 사연이 있는 여성입니다!

9. 50 세 여성은 더 이상 화려한 젊음을 자랑스러워하지 않고 더 이상 아름다운 얼굴을 부로 삼지 않고 망치의 내적 수양과 영적 풍요 로움에 집중합니다.

10. 50 세 여성은 더 이상 환상과 꿈에 살지 않고 더 이상 화려한 무지개를 꿈으로 삼지 않습니다.

11. 50세 여성은 더 이상 낭만적 열정을 삶의 밑바닥으로 삼지 않으며, 어렸을 때의 약속이 성취될 것이라고 믿지 않고, 더 이상 삶의 완성을 추구하지 않는다. 그들은 평범함이 진실이라고 믿고 현재의 진실을 소중히 여깁니다.

12. 가을 열매처럼 무겁고 성숙하고 풍부한 색채를 지닌 50세 여성.

13. 50세 여성은 더 이상 인생의 손익과 대의의 성공과 실패에 신경 쓰지 않고, 노력의 과정과 삶의 실용성을 더 중요하게 여긴다.

14. 50세 여성의 삶에 대한 이해는 더 이상 단순한 덧셈, 뺄셈, 곱셈, 나눗셈이 아닙니다. 그들은 실패를 솔직하게 받아들이고 쉽게 포기하지 않습니다.

15. 50세 여성은 인생의 고난, 사랑의 소중함, 우정의 소중함, 애정의 영원성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8. 50세 여성에 대해, 저는 50세 여성입니다. 사람들의 눈에는 이미 나이 든 여자, 소위 말하는 할머니 수준이지만 50 세 여자는 더 이상 매력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 마음을 들어주세요!

2. 지는 꽃을 볼 때마다 조금 슬프고, 낙엽 떨어지는 소리를 들을 때마다 조금 서운하고, 세월이 얼굴에 가차 없이 주름을 새길 때마다 더 이상 젊지 않음을 깨닫고, 손가락에서 시간이 조용히 흘러갈 때마다 어제가 더 이상 없다는 것을 느낍니다.

3, 세월도 그렇고, 인생도 그렇고, 끝없이 부드럽고 끝없이 슬프다.

4. 50세의 여자가 반드시 예쁘거나 아름답다고 해서 내면과 외면이 모두 아름다운 것은 아니다. 그녀의 기질은 추측으로 이식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무심코 모든 종류의 풍미로 넘칠 수 있는 어느 정도의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5. 50 세 여성에게는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많은 일을 겪은 후 눈과 눈 사이에는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국화처럼 가볍고 행복합니다. 가장 어려운 일도 해결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성숙한 삶의 철학을 배웠습니다.

6. 50 세의 여성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인생의 곡선에서 매우 중요한 지점 인 폐경기에 있어야합니다. 이때는 젊음을 슬퍼하고 미성숙의 기억을 소중히 여기며 나이로 인한 초기 상실을 맛보고, 이때는 인생을 바라보고 성숙한 마음의 이득과 손실을 견디고, 이때는 균형을 잡고 세월이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빼앗아 간 것을 느끼며 동시에 관용과 평화의 보상을 거둔다.

7. 50세 여성은 벼루의 잉크처럼 좋은 해, 봄의 안개, 여름의 더위, 가을의 따뜻함, 겨울의 추위를 모두 경험했습니다. 마음의 일이 너무 많고, 감동이 너무 많고, 한숨이 너무 많고, 시간이 길고, 세월이 서두르고, 쉰 살은 여자의 성숙의 나이이기도하지만 여자의 수확의 나이이기도합니다.

8. 50 세 여성, 지불하는 방법을 알고, 인내하는 방법을 알고, 느끼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의 마음은 점점 더 성숙해지고 있으며 남성의 기쁨과 슬픔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습니다. 남성이 강할 때 필요한 기쁨과 약할 때 필요한 부드러움을 아는 것은 모든 연령대의 남성에게 가장 좋은 시간과 공간입니다. 파악하고 측정하십시오.

9. 50세 여성, 여전히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나이를 뛰어넘는 젊음과 아름다움으로 삶에 대한 끈기와 사랑을 해석합니다. 나이는 아름다움 유지에 관심을 기울이는 여성을 빼앗을 수 없습니다. 그녀는 매주 피부 관리, 피트니스 마사지, 네일 케어를 위해 미용실에 가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고가의 브랜드 옷을 사는 데도 비용을 아끼지 않아 아름다운 몸매가 그녀의 품위와 고귀함,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10, 50세 여성은 여전히 로맨틱하고 사랑스럽습니다. 그들은 종종 찻집과 오페라 하우스의 창문에서 로맨스와 꽃이 만발한 꽃을 보며 바쁜 거리에서 종종 나타납니다. 지나간 세월의 그림자가 스쳐 지나가는 것을 보면,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뒤를 돌아보며 데자뷰의 세월을 바라보곤 합니다.

11, 50 세 여성, 남편의 눈에는 항상 어린 소녀이고 남편의 손에는 아기입니다. 또한 좋은 아내와 엄마가 되려고 노력하며 요리와 접대에 능숙합니다. 홀에서 나와 부엌으로. 친구들의 눈에 그녀는 항상 고결하고 아름답고 지적이며 예의 바른 천사, 신비한 모나리자 미소를 가진 여신입니다.

12, 50 세 여성, 행복하고 사려 깊은 것이 무엇인지 알고, 부드럽고 우아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절묘하고 섬세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일과 삶, 가족의 폭풍우를 경험하고 여성, 아내, 어머니로서의 인생 경험을 통해 자신을 잘 대하고 남성과 자녀를 사랑하며 친구와 친척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웠습니다.

13세, 50세 여성, 여전히 따뜻하고, 여전히 갈망하고, 여전히 바쁘고, 여전히 매력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