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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촌의 토궁문 방향은 대문 방향과 일치할 수 있습니까?

농촌 토궁의 문 방향은 문 방향과 일치할 수 있습니까? 이전에 장작난로는 배달되지 않고 배달되지 않고 배달되지 않는다는 말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장작) 주방은 집 중심을 둘러싸고 있고, 불타는 장작은 센터로 운반해 먹여야 하기 때문에 아궁이의 방향은 반드시 집 밖을 향해야 한다는 뜻이다. 땔나무를 보내지 않으면 산의 지형을 보아야 한다. 지형의 앞뒤가 낮고 난로의 방향이 낮다고 가정합니다. 연소가 장작을 난로에 운반한다면 반드시 보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난로의 방향은 대문의 방향과 일치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이론이 어떻게 결합되든 부뚜막의 방향은 실용적이고 편리하며 안전한 원칙에 부합해야 한다.

풍수란 무엇입니까? 과학적 사고를 운용하다.

풍수의 본질은 현대 중국어로 표현된다: 창조와 선택은 우월한 생활조건과 우세를 가지고 있다. 자연의 객관적 조건과 법칙을 합리적으로 이용하다. 필요성, 합리성, 편안함, 실용성, 편리성, 우세성, 안전성, 미관성, 위생성 등의 핵심 사항을 충족합니다. 역학 및 과학 원리에 부합한다. 상식과 논리는 모두 좋은 풍수이다. 수수께끼 같은 신비한 풍수는 없다!

필요하고, 합리적이고, 편안하고, 실용적이고, 편리하고, 유익하고, 안전하고, 아름답고, 위생적인 기준으로 각종 사물을 평가하고 고려한다. 좋은 풍수는 필요하고, 합리적이고, 편안하고, 실용적이고, 편리하고, 유익하고, 안전하고, 아름답고, 위생적이다. 반대로 좋지 않을 것이다. 즉 풍수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풍수가 아무리 좋아도 필요하고, 합리적이고, 편안하고, 실용적이고, 편리하고, 유리하고, 안전하고, 아름답고, 위생적이라고 할 수 없다. 아무리 좋은 풍수라도 핵심은 인간의 주거와 생활 활동에 적합해야 한다.

필수: 이러한 구조와 설정이 필요하고, 필수적이며, 필수는 아니지만, 실질적 의미는 크지 않고, 정상적인 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이러한 구조와 환경은 인류가 반드시 서비스해야 하는 것이다. 이러한 설정을 변경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즉, 반드시 이렇게 해야 합니다. 실용성: 예를 들어 창문이 있을 수 있는 곳에서는 조명 효과가 좋으면 풍수가 좋다. 다른 곳에 놓아두면 조명 효과가 좋지 않거나 아예 채광이 없는 것은 사실 풍수가 좋지 않다는 것이다. 또 다른 예로, 우물을 파는 장소는 풍수, 진기 관리 방법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지만, 물이 없으면 헛수고가 되어 전혀 의미가 없다. 따라서 우물을 파는 것은 먼저 물을 보장할 수 있는 위치를 선택하는 것이 더 실용적이다. 편리성: 예를 들어 문은 매끄럽고 편리해야 합니다. 불편하면 출입 활동의 부담만 늘어날 뿐, 사실 좋지 않은 풍수이다. 안전: 집 주변의 수영장은 좋지만 떨어지는 아이들이 적지 않다. 한 아이가 고민에 빠지면 집 전체의 풍수가 몇 년 동안 한 표로 부정된다. 또 다른 예로, 어떤 이론으로 평가하든 분재가 놓여 있는 곳이 불안정하고, 관리가 불편하고, 정상적인 활동을 방해하면 재앙과 어려움만 초래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태산석, 대문이 출입을 방해하지 않는 쪽이 가장 좋다. 통행을 방해하지 않는 것은 태산석이고 통행을 방해하는 것은 걸림돌이다.

"창조와 선택은 우월한 생활조건과 생존의 우세를 가지고 있다" 는 고대에는 우월한 자연조건을 정확하고 합리적으로 선택하고 이용하는 것이 주요 요인이었다. 현대 사회 과학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더 나은 생활 공간을 만드는 것이 이미 가능해졌다. 현대 개조의 힘은 인류의 생존 조건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하여 우월한 풍수를 창조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인조풍수는 자연풍수보다 낫다. 인조풍수는 많은 과학기술 요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인류에게 더 적합하다. 과학과 상식의 방향에서 생각하는 것은 당연히 유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