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눈도 넓고, 부분 단봉안, 쌍꺼풀의 주름도 함축적인 중국식과 부채형 쌍꺼풀입니다. 판빙빙, 안젤라베이비 유럽식 평행 쌍꺼풀, 음, 선녀의 전통적인 설정에 그다지 가깝지 않아요. 유역비 얼굴에는 많은 공백이 있는데, 이목구비가 얼굴을 차지하는 비율이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충분한 외관을 비워도 놀라운 느낌은 주지 않지만 매력적이다. 그리고' 선녀' 는' 아무리 보아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볼수록 예뻐진다' 라고 할 수 있다. 반면에, 판빙빙 및 안젤라베이비 얼굴 특징은 얼굴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런 등장은 놀라울 것이고, 군중 속에서 첫눈에 알아차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한 시각적 충격 효과도 있다.
나이가 들면서 사람의 광대뼈가 발달함에 따라 이 문제는 필연적으로 판빙빙 위에 나타날 것이다. 게다가 콜라겐의 손실까지 더해져 얼굴의 살이 살짝 처지고, 그전에 눈에 띄지 않았던 볼도 이제 나타나기 시작했다. 나이가 들면서 얼굴 한 개도 정지되지 않았다. 유역비 거위 얼굴에서 약간 괴상한 거위 얼굴로 변했다. 용모를 고칠 때 광대뼈 아래의 그림자를 강조하면 광대뼈 발육 문제가 더욱 두드러진다. 광대뼈와 볼의 발육이 점점 더 뚜렷해지면서, 사람을 더욱 딱딱하고 여성스러워 보이게 한다.
판빙빙 (WHO) 는 냉엄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온 사람이 불꽃놀이를 의식하지 못하는 것 같다. 물론 거리감이 있다. 유역비 외관은 부드럽고 공격적이지는 않지만 이런 거리감은 바꿀 수 없다. "요정" 은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유역비 기질과 일치합니다. 물론, 이런 차가운 기질은 생김새뿐만 아니라 표정 제어와도 관련이 있다. 이런 무표정한 표정이나' 성찬' 표정은 매우 냉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