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붉은 진흙 도장을 제거하는 방법

질문 1: 도장의 붉은 인주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유황 비누를 사용하다. 예전에 서예를 배워서 인주를 위에 올리기 위해 그것으로 씻었다. 매우 유용하다

질문 2: 도장에서 인주를 어떻게 빼야 합니까? 10 분 도장에 묻은 인주를 제거하고 촛불로 불을 붙이면 됩니다. 떨어뜨린 왁스가 굳어서 제거하면 됩니다. (그러나 화상을 입지 않도록 주의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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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3: 도장의 빨간 도장은 어떻게 빼나요? 빨간색 봉인을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캔, 컴퓨터의 Photoshop 사용

복사하기 전에 백지 또는 수정액으로 덮으십시오. 서명 날짜, 인쇄 날짜 후 커버;

3. 몇 부 복사하면 가벼워서 도장을 찍어서 식별하기 어려워요.

질문 4: 빨간색 도장 인주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급해요! 세제로 한 번 담그고 갈기 칫솔로 닦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씰의 부식을 방지하기 위해 휘발유와 바나나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질문 5: 빨간색 인장은 어떻게 제거합니까? 0 # 디젤로 씻으면 쉽게 씻은 다음 비누로 맛을 씻어냅니다.

질문 6: 도장에서 인주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알코올은 붉은 인토의 화학 성분을 희석시킬 수 있다.

질문 7: 옷의 도장, 붉은 잉크, 흙, 기름때를 어떻게 씻어내는가;

비누와 휘발유의 혼합물 (물을 넣지 않음) 으로 윗부분을 담그거나 색얼룩에 바르고 가볍게 마찰하여 용해시킨 다음 비누로 깨끗이 씻는다. 만약 이미 기름을 뺐다면, 색깔이 아직 남아 있으니, 퇴색한 것 같다. 표백제나 보험가루 (실크 옷의 경우) 로 색때를 제거하다.

질문 8: 도장을 찍은 붉은 인주를 어떻게 제거합니까? 인본은 중국의 독특한 연구 보물로 서류에 서명하고 역사 문물과 비각 서예를 보존하는 데 필요하다. 사료에 따르면 인토의 발전은 이미 2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패드는 일찍이 봄과 가을, 진나라와 한 시대에 사용되었다. 그때의 인토는 흙으로 만들어졌고, 쓸 때는 물에 담갔다. 이것은 당시 봉창이라고 불렸다. 수당 이후 사회가 발전하면서 어떤 사람이 종이를 발전시켰고, 사람들은 인쇄면에 주사가 섞여 종이에 인쇄되었다. 이것이 인토의 초기 형태이다. 원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주사와 기름을 섞기 시작했고, 점차 우리 현대의 인토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인주를 개발하는 사람의 인토는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물품이며, 인감 예술을 전달하는 매개체이다. 그것의 좋고 나쁨은 도장 예술이 표현하는 효과, 좋은 인토, 붉고 경솔하지 않고, 그윽하고 단아하며, 섬세하고 두터운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서화에서 시계는 맛있고 차분하며 입체적이다. 시간이 길수록 색상이 밝아집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인토는 냄비로 인쇄되어 색이 어둡거나 얕아 보이고, 기름때가 스며들어 도장이 흐릿하다.

서화 인주를 만드는 주요 원료는 미네랄, 식물성 기름, 식물섬유, 천연 향료에서 나온 것으로, 면밀한 조사를 거쳐 합리적인 레시피, 수공으로 만들어졌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진사, 진사, 팔보 등이다. 잉크는 배합표와 색상 모두에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일반 문구점에서 판매하는 인토와는 달리, 그것의 좋고 나쁨은 서화작품의 예술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인감이나 서화용 인토는 일반 문구점에서 파는 인토가 아니다. 서화의 인대는 색채가 차분하고, 듬직하고 섬세하며, 건습이 적당하며, 종이 방울이 스며들지 않고, 자국이 입체감이 넘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이것은 일반 인토가 전혀 얻을 수 없는 예술적 효과이다. 반대로, 인쇄색이라고 부를 수 있을 뿐, 석서화로는 할 수 없다.

인토 보존은 자자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데, 자자가 기름을 빨아들여서 인주를 말리기 쉽기 때문이다. 강철, 구리, 철 등의 금속상자를 사용해서는 안 되며, 도자기 용기를 보존하여 영구적인 완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이 단락 편집] 점토의 기원과 용도

인본은 중국의 독특한 연구 보물로 서류에 서명하고 역사 문물과 비각 서예를 보존하는 데 필요하다. 그것은 사람들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며, 인감 예술을 전달하는 매개체이다. 그것의 좋고 나쁨은 도장 예술이 표현하는 효과, 좋은 인토, 붉고 경솔하지 않고, 그윽하고 단아하며, 섬세하고 두터운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서화에서 시계는 맛있고 차분하며 입체적이다. 시간이 길수록 색상이 밝아집니다. 품질이 좋지 않은 인토는 냄비로 인쇄되어 색이 어둡거나 얕아 보이고, 기름때가 스며들어 도장이 흐릿하다.

고고학과 역사 기록에 따르면 인토의 발전은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일찍이 봄과 가을, 진나라와 한 시대에 잉크를 사용했다. 당시의' 인진흙' 은 지금의 인토와 다르다. 그것은 점토로 만든 것으로, 사용할 때 보통 진흙 공으로 비벼서 물에 담근다. 당시 공식 서류와 편지는 대나무 제인과 목제인에 페인트로 쓰여졌다. 전송 과정에서 유출되거나 무단 해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잘 쓰여진 대나무 제인에 네모난 나무판자를 추가한 다음 밧줄로 묶은 다음, 매듭을 네모난 홈에 넣고, 젖은 진흙으로 봉하고, 도장을 찍고, 검봉의 표시로 보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런 진흙 알약을 진흙 봉이라고 하며, 진흙 봉이라고도 한다. 흙환으로 봉봉하는 새로운 방법은 위진 남북조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수당 이후 좋은 종이가 생겨 공적 편지가 모두 종이로 바뀌었고 죽간도 폐지되었다. 진흙으로 편지를 봉하는 낡은 방법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그래서 사람들은 주사와 물을 인쇄면에 섞은 다음 종이에 인쇄했습니다. 이것이 인토의 초기 형태이다. 주사가 물을 만나 건조된 후 쉽게 벗겨지기 때문에 원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주사와 기름을 섞기 시작했고, 점차 우리의 현재의 인토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인주를 만드는 주요 원료는 주사사, 주사사, 쑥, 마자우, 사향, 빙판입니다. 그것의 품종은 매우 많은데, 주로 주사프린트이다. 그것의 색깔은 짙은 보라색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보라색 모래라고 부른다. 그것은 일종의 주사로 만든 인토로, 그것이 표백될 때 회반죽의 바닥에 가라앉는다. 새빨갛고 자주색이 있고, 두껍고 차분하며, 가장 아름답다. 이어 주표의 인주가 이어졌다. 그것은 주사가루, 실크, 기름 등으로 만들어졌다. , 약간 빨간색과 노란색, 우아한. 주사나 주사가 첨가한 원료에 따라 이름도 다르고, 팔보, 퀘홍, 거울, 아름다움 등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모조품과 블랙, 블루, 그린 인토가 있습니다.

인주를 잘 이용하는 사람이 인주를 선택하는 것은 좋은 책이 필묵을 선택하는 것과 같다. 그 품질은 그 예술적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속담에도 있듯이, 좋고 나쁨의 차이도 천리 밖이다. 따라서 인주를 살 때는 인감이나 서화용 인토가 일반 문구점에서 파는 인토는 면제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문구점에서 파는 인토질은 거칠고, 기름기가 무겁고, 색깔이 흩날리며, 도장을 명시할 수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