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저택을 보면 들어가고 싶고, 감옥에 도착하면 나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아름다움을 보면 갖고 싶고, 뜯어버리면 뒤돌아보고 싶지 않다. 돈을 부자로 생각하지만' 쌍규' 를 만나면 패자가 되지 마라
3. 직무범죄가 나라를 해치고 백성들이 극도로 증오한다. 조화로운 사회는 번영하고, 인민은 행복하다!
상류를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결심을 하고, 꾸준하게 추구하다. 위대한 부흥, 단결하여 분투하다. 솔직히 말하면, 너는 가지고 있다.
5, 모든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마음은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보는 것보다 보는 것이 낫다. 듣는 것보다 보는 것이 낫다. 조사 없이는 발언권이 없다.
6. 부패가 있으면 민분이 생긴다. 민분이 있으면 안정이 없다. 안정이 없으면 어디가 조화가 있을까? 그러므로 부패와 조화로운 사회는 물과 불입니다!
7. 욕심을 끊고, 욕심을 무질로 끊다. 오만함을 경계하고, 오만함은 무지로 이어진다. 게으름을 피하라, 게으름은 누락으로 이어진다.
8. 청관 10 훈: 일정양소매가 차갑고, 3 성이 내 몸이고, 사지가 부지런하고, 손가락이 뻗지 않고, 6 법이 깨지고, 7 품이 의심할 바 없고, 팔방이 만족하고, 9 조가 거울이고, 10 측이 유명하다.
9, 탐욕, 자유는 올라갈 수 없다. 불로 자신을 태우고, 자신의 가슴 아픈 것을 후회하다.
10, 인생은' 4 대 명산' 을 봐야 하고,' 정강산' 을 먼저 봐야 추진력이 있다. 두 번째로 \ "팔보산 \" 을 보고, 구름은 옅은 바람이 가볍다. "조본산" 을 보면서 즐거워요. 넷째,' 푸타산' 을 보세요.
1 1, 관직의 길: 외로움을 견디고, 가난을 견디고, * *, 시련을 이겨낼 수 있다.
12, 그 해, 내 책상 앞에 비가 내렸다고 생각해! 오늘날, 철책 속에는 먼지가 날린다! 당초 술고기 사이에 권술을 부리고 이익을 도모한 것을 후회하다! 민의에 어긋나고, 미미 사이, 다시 하늘을 보아라!
13, 얼굴은 반드시 깨끗해야 하고, 머리는 반드시 잘 관리해야 하며, 옷은 반드시 잘 정리해야 하고, 단추는 꼭 매야 한다. 머리가 곧고, 어깨가 평평하고, 가슴이 넓고, 등이 곧다. 거짓말을 하지 않고, 허풍을 떨지 않고, 약속을 지키며,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한다.
14. 성실은 신호등과 같다. 집에서 너에게 일을 하라고 하는 것은 황등이고, 선물을 주는 것은 빨간불이다. 그럼 너는 황등 앞에서 멈춰야지, 영원히 빨간불을 켜지 마라.
15, 시무를 알고, 청렴결백하며, 인민을 배려한다. 당원으로서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하고, 간부로서 부지런해야 한다.
16, 감사한 마음으로 부모를 대하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처자를 대하고, 관대한 마음으로 친구를 대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일을 대하고, 경각심으로 돈을 대하고, 백성을 위한 마음으로 권력을 대하고, 평상심으로 삶을 대한다.
17, 사람은 잘못을 하지 않고 한밤중에 문을 두드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몸은 그림자가 비뚤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철을 때리려면 스스로 강경해야 한다.
18, 넓고 비공식적인 격식은 싸지 않고, 물은 맑고 투명하며, 사탕포탄은 단호히 허락하며, 탐욕은 마음속에 태어나지 않고, 단순하고 소박한 것이 실제 생활이고, 겉치레는 아름답지 않고, 깨끗한 생활이 더 좋다.
19, 한 사람의 재능, 만약' 성실' 의 기초를 떠난다면, 마치 물 속의 부평초, 공중의 구름정, 수동적인 샘물, 아름답고 독이 있는 만길로화 같다.
20. 탐관이 되기보다는 청렴한 관리가 되어 고된 생활을 하는 것이 낫다. 깨끗한 미래는 밝지만 탐욕은 사라지고 있다.
2 1, 청렴결백하고 청렴하며 청렴한 노래, * * * 스펙트럼 반부패 노래. 세계관을 개조하고, 당기를 엄수하고, 깨끗하고, 인민공복이 되다.
(22), 송무타호를 배워야 하고, 엽공 좋은 용을 배우지 마라. 고개를 숙이고 얼굴을 보고, 손가락이 사라지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23.20 10 설날이 다가올 때, 나는 너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다.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하며, 몸을 씻는 것은 연꽃처럼 좋다. 청렴하고 엄정한 법이 최우선이다. "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행복하고 행운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4, 직장에서, 가장 활동적인 동지에게; 생활 속에서, 우리는 가장 낮은 수준의 동지와 평평하게 앉아야 한다. 동지에게, 국민에게 봄처럼 따뜻해야 한다.
25, 그 노래를 기억해: 정치적으로 기억해, 욕심쟁이 머리에 칼이 있어. 황백의 물건은 좋지만 불의한 재물은 바람직하지 않다. 헛된 법을 탐내면 감옥에 가야 한다. 건강은 결코 늦지 않다. 결혼하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26. 혜삼강 양안의 녹색, 지암마을의 고색고향, 농촌소원의 소박함, 근면한' 빨강' 색; 제갈팔괘를 빨아먹는 충절, 조사양의 애틋함, 이유의 겨자씨야말로 깨끗한 책의' 의' 이다.
(27), 손은 뻗지 않고, 마음은 탐내지 않고, 입은 탐내지 않는다. 너의 눈을 또렷하게 유지하고, 너의 발은 숨기고, 너의 의지는 확고하다.
28. 당신의 자유를 소중히 여기세요. 너의 자유는 매우 소중하다, 왜냐하면 국민들이 너에게 권력을 주었기 때문이다. 당신의 권력을 소중히 여기고, 당신의 권력은 국민이 부여한 것이기 때문에 국민의 감독을 받고, 권력 남용의 결과는 당신의 소중한 자유를 잃는 것입니다.
29. 인민공복이 되고, 포장돌이 되고, 당당하고, 양관대로를 걷다.
30. 의리의 원천은 꽤 참되여 금은 썩은 유유의 마음을 고치기 어렵다. 황혼의 무지한 모옌 들은 건곤이 선신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3 1, "청", 내가 "청" 에 온 것처럼 나는 떠났다. 나는 구름을 가져가지 않고 가볍게 손을 흔들었다! -"59 세" 현상의 가장자리에 있는 사람들에게 상기시켜줍니다.
32. 나는 봄의 잔디를 만들어 대지에 약간의 녹색을 더하고 싶다. 꽃만큼 향기롭지는 않지만 따뜻하고 행복합니다.
33, 마을은 마을을 보고, 가구는 가구를 보고, 대중은 당원을 보고, 당원은 간부를 본다. 구부러진 막대기에는 구부러진 그림자가 있다.
34, 사람들의 공무원, 어떻게 부패 할 수 있습니까? 두 사람은 반드시 온고로 새로운 것을 알아야 한다. * * * *, 명심하십시오. 관직을 맡고 백성을 축복하다. 부패 근절, 뚜렷한 깃발; 사악함을 바로잡고 선악을 분명히 하다.
35, 수치심을 알고, 명예와 불명예를 알고, 말과 행동에 중점을 둡니다. 문명에 대해 이야기하고, 나무의 신풍을 말하며, 조금씩 시작한다. 새로운 날을 맞이하고, 조화를 촉진하고, 집중하다.
36, 학습 "수칙" 은 엄격하게 자율해야 하고, 8 가지 금지는 준칙이며, 위반하지 말아야 한다. "전전" 을 지키고, 정치를 할 때는 조심해야 한다. 52 명은 빨간 선을 그어서는 안 되며,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다.
37.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도 늦지 않고, 늘 경종을 울리며 청렴결백을 유지하고, 크고 작은 일은 부정부패를 방지하고, 청렴을 제창한다. 초창기에는 부귀를 먼지처럼 여기고, 검은 원사를 부러워하지 않고, 금을 숭배하지 않고, 청렴결백하고 직무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해 호위했다.
38. 사람의 마음은 저울과 같고, 욕심이 작고 싸다고 한다. 여론은 마치 거울과 같아서, 누가 굴욕을 당하고, 누가 존경을 받는지를 비춘다.
39. 매년 새해 복 많이 받고, 달달달달상월, 매일 일비카를 즐기고, 영원히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집집마다 집을 사랑하고, 집집마다 좋은 장부를 가지고 있고, 모든 일이 아름답고, 모두가 다른 사람을 비천하게 대한다.
40. 하늘에는 수많은 별들이 있고 당내에는 좋은 간부들이 많다: 애민 모범 정배민, 조우루에서 열심히 분투하고, 백성을 위해 임장하를 해치고, 청렴결백을 소옥처럼 한다. 우량한 작풍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니 공복을 잘 배워야 한다.
4 1, 부패 * * 용납할 수 없는, 민분 민원의 이미지를 파괴하고, 청렴하고 청렴하고 청렴하며, 국민지지를 받고, 국가의 부강세계 평화, * * * 소강 사회를 위해 분투하여 휘황찬란함을 창조하다.
(42), 죽 한 끼 밥 한 끼, 고심할 때; 반가닥 반가닥, 물력난만 생각하다. 옛 성현을 바라보던 나라와 가정이 검소함에서 사치로 바뀌었다.
43, 반부패 * *, 우리 당의 생사 존망에 관한 것이다. 불법 행위 방지 침해는 중국의 흥망성패와 관련이 있다.
44. 암흑상자 조작은 필연적으로 부패의 악과를 초래하고, 햇빛 공사는 반드시 휘황찬란한 빌딩을 건설할 것이다.
45. 돈을 보면 장님이어야 하고, 로비스트를 보면 귀머거리여야 하고, 지위를 보면 절름발이여야 하고, 군중을 보면 본분이어야 하고, 일을 보면 미친 사람이어야 한다.
46. 역사상 거의 모든 조대의 멸망은 모두' 욕심' 과 관련이 있다. 우리 아버지는 예전에 지방 관원이었다. 나는 당시의 * * 부패로 인해 급속히 사라지는 것을 목격했다. 그래서,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더 깊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지! 너를 깨우기에 충분하지 않니?
숙제를 잘 하다. 미소를 지으며 어제의 아픔에 작별을 고하고, 소탈하게 손을 흔들고, 고개를 들고, 목을 이끌고 노래하며, 꿈속의 미래에는 꿈같은 현실이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48. 관원을 위해 공덕권을 그려 청렴근정을 중심으로 국가와 인민의 이익을 반경으로 한다. 자율과 자각을 중심으로 선함과 도움을 반경으로 완벽한 원을 그린다.
49. 욕심, 일시적인 이익, 천고의 욕설을 남기고, 몸을 파괴하고, 집을 파괴하고, 대국을 파괴한다. 싸고, 사방의 사랑을 받고, 역사의 명예, 이기심, 이민, 이국을 누리다.
50. 탐욕은 바퀴와 같다. 궤도에서 벗어나는 순간부터 멸망을 예고한다. 더 빨리 돌아갈수록 더 철저해진다! 성실함은 마치 등불과 같다. 불이 켜지기만 하면 생명은 영원히 빛나고 있다.
5 1, 선인 후 자신, 선공 후사, 먼저 쓴 후 달콤함;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52, * * 이해 사람, 경제적 무죄, 품위 있는 사람. 청렴은 기본이고, 근정은 대중에게 봉사하는 것이고, 선치란 부민이다.
53, 간부와 인민 대중, 물고기 물 의존, 비록 일이 다르지만, 차이가 없다; 일에 대한 존중은 일종의 미덕이다. 사람에 대한 감정에 대한 사랑은 더 깊고, 냉온에 관심을 갖고, 영원히 마음이 이어진다.
54. 근면은 보물대야, 돈줄이다. "근면" 이라는 단어 앞에는 지나갈 수 없는 능선이 없다. 근면은 당신을 성공시킵니다. 근면은 네가 원하는 것을 줄 것이다. "근면" 이라는 글자가 첫째이고, "음악" 이 그 안에 있다.
55. 우리 * * * 당원은 씨앗과 같고 인민은 땅과 같다. 우리가 한 곳에 도착하면, 그곳의 인민들과 단결하여 그들 사이에 뿌리를 내리고, 꽃이 피고, 열매를 맺어야 한다.
(56), 피아노처럼 깨끗하고 아름다운 소리를 연출한다. 차처럼 싸고, 맛이 단아하고 향기롭다. 펜처럼 깨끗하고, 영혼을 쓰고, 깨끗하고 그림처럼 깨끗하여 안강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다. 성실은 피리처럼 큰 소리로 행복을 불고 있다.
57. 성실은 영혼이며, 역사에는 성실이 새겨져 있다. 근면은 기초이며, 근면은 인민을 축복한다!
58. 세상에는 어려운 일이 없다. 마음이 있는 사람을 두려워한다. 산에 호랑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산에 가는 것을 더 선호한다.
59. 손을 뻗어 가져갈 때 감옥의 난간을 생각해 보세요. 당신이 * * 를 받아들일 때, 뒤에 있는 부모와 처자가 기대하는 눈빛을 기억하세요. 자신의 욕망을 억제했을 때 비로소' 충동은 악마' 의 의미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
60. 성실비망록: 슬림함은 탐내지 않고, 장립제는 탐내지 않고, 사랑가는 보신은 탐내지 않는다. 전일은 잊지 않고, 사후의 스승, 탐욕, 수치심, 염만이 진정한 고전이다.
6 1. 간부가 공복일 때: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행복을 도모한다. 범당원 당장: 표율, 표율.
62. 경쟁 메커니즘은 큰 용광로로 강자를 창조하고 약자를 도태시킬 수 있다. 생명의 가치는 지속뿐만 아니라 순간에도 있다.
63, 철어깨는 도의를 짊어지고, 세상을 구하고, 직무범죄를 예방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한다.
64. 성실은 등산과 같다. 걸음걸이는 힘들지만 빛은 바로 앞에 있다. 부패는 살얼음을 밟는 것과 같다. 너는 곳곳에서 조심하지만, 법률의 제재도 피할 수 없다.
65, 네 가지 장부를 계산하고, 인생의 길을 잘 가라: *, 흔들리지 마라. 경영에서는 실수를 하지 마라. 경제적으로 욕심을 부리지 마라. 성격, 비천하지도 말고, 위압적이지도 말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66. 선물담배 한 갑을 피우고, 태운 것은 담배이고, 흩어진 것은 공덕이다. 의식 술 한 병을 마실 때, 당신은 알코올을 삼키고, 침전은 죄악이다. 선물을 받으면 더러운 돈을 받고 앞날을 망치는 것이다.
67. 근면은 서투른 것을 보충할 수 있고 검소하게 성실을 지킬 수 있다. 근면은 돈줄이고, 절약은 보물대야이다. 근면은 공덕이 있고, 놀이는 쓸모가 없다.
68, 청렴봉공, 청렴봉공, 반부패 제창. 청렴결백하고, 마음이 넓고, 벼슬을 좋아하고, 백성을 사랑한다.
69, 돈 빛, 학생들은 죽음을 가져 오지 않는다; 명리를 싱겁게 보고, 관직은 민에게서 민에게로 돌아온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70.* * 선물은 받을 수 없고, 미녀는 품에 남아 있을 수 없고, 권욕은 존재할 수 없고, 부패의 길은 갈 수 없다. 당의 가르침을 명심하고, 청렴결백하며, 상류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7 1, 가사국사 천하 일, 두 소매의 맑은 바람, 백성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한다. 대관소관, 부모가 벼슬을 하고, 몸이 건강하고, 정정당당하며, 정치를 위해 좋은 일을 한다.
72. 지도 간부는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 권력이 가장 만족스럽고 함부로 남용해서는 안 된다. 돈은 가장 바람직한 것이지, 함부로 가져가는 것이 아니다. 부귀는 가장 설레고, 대류를 따르지 않는다. 색채는 가장 즐기는 것이지, 아무렇게나 하는 것이 아니다. 도박은 가장 즐겁고, 표류하지 않는다. 술이 가장 취해서 함부로 약속하지 않는다. 탐욕은 가장 슬픈 것이고, 모든 죄악은 탐욕에서 비롯된다.
73. 지도 간부는 일을 할 때 세 가지 질문을 해야 한다: 이치를 따질 때, 자기가 이해할 수 있는지 물어본다. 요청을 할 때 먼저 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사람을 비판할 때 자신에게 책임이 있는지 물어봐라.
74. 탐욕을 정으로 멀리하고, 탐욕을 이익으로 멀리하고, 탐욕을 이름으로 멀리하고, 정치를 잊지 않는다. 청렴하고 검소하고, 검소하고, 검소하고, 검소하고, 관대하고 검소해야 한다.
75. 자신과 가족을 사랑하기 위해 * *, 권력으로 사리사욕을 추구하지 마세요. 너에게 강요해도 모든 핑계는 법 앞에서 그렇게 창백하고 힘이 없다.
76. 정의에 따라 행동하고 국민의 뜻에 따라 말한다. 하늘에 떳떳하고, 땅에 떳떳하고, 사람에게 떳떳하고, 마음에 든다.
77. 만약 당신이 돈을 통제한다면, 당신은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을 통제함으로써 건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면 행복을 얻을 수 있다.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사람이 되자.
78, 학문은 질문하는 법을 배워야 하고, 학문은 진보하지 못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배우지 않으면 총애를 받지 않고, 많이 배우고 많이 배우고 많이 배우다. 늘 배우면 늘 지식을 많이 묻고, 천문제는 학습을 이룬다. 청관에게 한 명 더 묻고, 빈궁을 많이 방문하여 풍부한 지식을 찾다.
79, "바다" 무한, 성실; 결벽증은 정도가 있어 대중에게 봉사하는 데 유리하다. 관직을 다투지 말고 관문을 많이 생각해라. 친민의 길을 걷고, 좋은 일을 하고, 몸이 건강하고, 생활이 핑안.
80. 한참을 일하고 한평생 일하다. 공개는 방부의 약이고, 암상자는 부패의 온상이다. 금산 은산, 부지런하고 염정함이 뒷받침된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손을 내밀지 마라. 인민공복은 국민에게 칭찬을 받고, 직무범죄는 국민에게 붙잡혔다.
8 1, 고상하고 청렴한 공무원, 예를 들면 부용처럼 대중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 탐욕스러운 공무원은 사람을 구역질나게 하고, 대중에게 버림받을 것이다.
82, 당내 민주주의, 교심 통기, 실사구시, 무슨 말이 있는가; 아는 것은 다 말하고, 말은 다 하고, 말하는 사람은 무죄이고, 듣는 사람은 반지가 있다.
83. 맑은 물과 살찐 물, 월급을 받으면 청렴하고 정치를 해야 한다. 대관 소관은 모두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해야 한다.
84, 말하기 * *, 깨어 있고 확고하며 흔들리지 않습니다.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청선은 어지럽지 않다. 인품을 중시하고, 사람됨이 정직하며, 비교하지 않고, 낭비하지 않는다. 성실성을 발양하고, 청렴결백하며, 탐내지 않고 차지하지 않는다.
85. 부패를 처벌하고 뇌물을 근절하기는 어렵지만 국가법은 뒷받침한다. 직무상 과실이 잠시 침해되었을 때, 전방은 만장심연이다!
86. * *, 다산 * * 계정, 감정 계정, 경제 계정, 항상 자신을 경계하십시오. 각 사직은 득실, 고악, 귀천을 따지지 않고, 영원히 청렴하고 청렴하다.
87. 세 사람은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그 선을 택한 자는 그로부터, 그 선하지 않은 자를 고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8. 항상 생각할 날이 있으니 계속 생각하지 마세요. 오늘은 절대로 술에 취하지 말고, 그 달의 저축을 저축해라.
89. 근면은 대나무 바구니처럼 물을 긷는 것과 같다. 검소하고 부지런하지 않은 것은 수동적인 물과 같다. 근검절약은 저수지에 물을 저장하는 것과 같다.
90. 햇빛이 결정의 구석구석을 비추게 하고, 어둠에 여지를 남기지 않도록 한다. 감독이 집행의 모든 부분을 수반하게 하여 부패에 틈을 주지 않게 하다.
9 1, 먹고 마시고 도박하는 것이 일선으로 돌진하고, 투지는 빈곤선으로 물러나고, 위법은 경계선을 넘어섰다. 맑은 날에는 온몸에 땀이 나고, 비 오는 날에는 온몸에 진흙이 나고, 아침에는 안개가 끼었다. 민중은' 삼선' 관원의 파면을 요구하며' 삼수' 간부를 주장했다.
92. 담박한 명리는 마치 깊은 산유란과 같다. 청렴결백은 마치 절벽의 금송과 같다. 성격이 딱 알맞고, 글이 치밀하고 선명하다. 비천한 직위는 국민을 위한 뜻을 잃지 않았고, 분량은 공복의 마음을 바꾸지 않았다.
93. 선을 작은 것으로 하지 않고, 악을 작은 것으로 삼지 않는다.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 기쁜 소식을 전하고 근심을 보고하지 않는 것은 군자가 아니며, 근심을 보고하지 않는 것은 낭비이다.
94, 적극적으로 감독을 받는 것은 좋은 약이 입에 쓰인 것처럼 병에 이롭고, 약간의 두향을 예방하고, 부패를 거부하고, 재난을 미연에 예방할 수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독을 회피하려는 것은 고치에 갇히는 것과 같다. 결국 병이 나서 자신의 앞날을 망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95. 정치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지방에서 쉬어야 한다. 벼슬은 보통이고, 무슨 생각을 하든 민생과 국계와 관련이 있다.
96, 진리를 고수해야 하고, 진리는 반드시 깃발이 선명해야 한다. 옥은 끊고 흰색을 바꾸지 않고, 대나무는 그 축제를 파괴하지 않고 태울 수 있다.
97. 연씨 군자는 흰 물건이 높다. 하늘을 열지 않고 물 (세금) 이 꽃을 따라 온다. 산꼭대기를 위해 모래를 모아 탑을 쌓아야만 인재 (부) 를 바다로 모아 인민을 위해 행복을 추구해야 나라가 영원히 번영할 수 있다.
98. 인생의 4 가지 계산을 배운다: 공헌할 때 덧셈을 하고, 즐길 때 뺄셈을 하고, 효율성을 높일 때 곱셈을 하고, 시간을 이용할 때 나눗셈을 한다.
99. 권리 사용, 실직, 남용, 월권, 신중한 사용, 문명행위.
100, 끝없는 미래가 멈추고 느긋하게 빠져나간다. 자신이 걱정할 수 없는 것을 생각하고 잠시 방치하다. 끝없는 일을 늦추고 한 번 긴장을 풀다. 끝없는 돈, 몸 밖의 것을 생각해 보세요!
10 1, 빈말을 적게 하고, 일을 많이 하고, 착실하게, 열심히 일한다. 나는 사람됨이 정직하여, 욕심을 내지 않고 차지하지 않고, 두 소매의 맑은 바람으로 원망도 후회도 없다.
102, 티끌 하나 없이, 양소매청풍, 심사숙고, 사면초가, 오호사해, 육신평온, 칠정 핑안, 팔로풍, 술천 후회 없음, 존경스럽다.
103, 반부패 편방: 경구: 공심 하나, 양심 하나, 경종 10 그램; 외부 적용: 제도, 규제, 교육 3 팩 (세대) 에 약간의 처벌을 가합니다. 수술: 탐욕과 이기심을 제거하십시오. 고임금으로 약을 인용하면 먹기만 하면 된다.
104, 탐욕은 불처럼, 멈추지 않으면 그슬릴 것이다. 욕망은 물과 같다. 만약 네가 그것을 막지 않는다면, 그것은 무서울 것이다. 부패 방지 변경을 거부하고, 약간의 경계심을 가지고, 모든 것이 엄격하다. 엄격한 자기 규율, 정직 유지, 확고한 신념; 보이콧 * *, 단면을 제어하여' 부패' 가 타지 않는 것을 방지하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