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배는 앞의 배꼽 (모체가 태아를 흡수하는 뿌리) 과 연결되어 신장 (사람의 정기와 생명) 과 연결되어 있다. 나는 여기에 머무를 계획이다. 모든 정맥은 즉시 닫히고, 모든 혈은 즉시 열릴 것이다. 숨을 쉬고, 활력을 높이고, 경락을 동원하다. 그래서 하단전은 중궁과 설설설이라고도 불린다. 원시 에너지가 복부에 축적되어 점차 충만해지면 자동으로 전신의 각 경락으로 흘러들어가 경락과 행기를 소통시키는 현상이 생겨나고 원활하고 조화롭다. 배꼽, 생명의 뿌리라고도 하며, 신실이라고도 하는 배꼽은 인간의 에너지가 선천적인 것에서 후천적인 허브로 바뀌는 것이다. 배꼽에는 인간과 자연의 대응과 전환의 신비가 담겨 있다. 하단전은 12 경맥과 기경 8 맥을 조절하는 중추부위로 내기 활성화, 연락 역할을 하지만' 총원칙은 아프지 않다' 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하단전이 모여 생명력을 축적하는 곳은 생명활동의 허브이자 인간의 생명활동의 중심이다. 일부러 배를 지키면 모레의 숨결로 타고난 원기를 회복할 수 있다. 따라서 아랫배를 관찰하면 만병, 강건한 하체, 특히 노인이나 몸이 부서진 사람에게는 효과가 두드러진다. 아랫배를 관찰하면' 위실가상' 현상을 바로잡고 음양의 균형을 잡을 수 있다. 또 간 기능 강화로 해독 디톡스 역할도 강화할 수 있다.
첫째, 조용한 사진 촬영 방법
입이 가볍게 닫히고, 머리가 똑바로 서 있고, 턱이 약간 닫히고, 가슴이 무겁고, 코가 배꼽을 향하고 있다. 머리 속의 선천적인 빛은 묵묵히 운수하고, 단전의 공령의 땅은 집중되어 있고, 소가 자는 땅은 영원하며, 눈은 아직 해와 달의 빛이며, 천지를 빼앗는 성, 에너지 저장, 기운을 모아 정신을 기화하는 힘, 정기로 하나님을 기화시키고, 신은 함께 자제하고, "만물" 을 이룬다
둘째, 청문회 방법
자신이 숨쉬는 소리를 듣고 단숨에 가라앉는 것을 느꼈고 나머지는 모두 뿌리로 귀결되었다. 호흡의 속도, 두께, 깊이는 순전히 자연스럽다. 처음에는 자신의 심장 박동을 들을 수 있고, 점차 청취 공간에 도달하여 우주를 들을 수 있다. 귀로 코의 숨결을 듣는 것은 첫 번째 쿵푸인' 몸 듣기' 이다. 호흡기 시스템이 정상인 사람은 코 속의 숨결을 들을 수 없지만, 그는 코 속의 숨결을 감지할 수 있다. 이것은 쿵푸' 듣기 마음' 의 두 번째 단계이다. 마음이 하나가 되면, 그는 한 걸음 더' 공기로 듣는 것' 을 할 것이다. 사실, 그는 경청에 매우 흥미가 있고, 해냈다. 이때 마음, 듣기, 호흡, 몸, 지각은 모두 잊혀져 허망한 상태로 들어가 무관심한 허무의 경지에 이르며, 진의는 진기와 조화를 이룬다. 이것은 복부의 가스이다.
셋째, 태식법
접시에 앉은 후 긴장을 풀고 복부에 집중하세요. 숨을 내쉬면 의식적인 호흡이 복부 중심 주변에서 서서히 팽창하면서 복벽이 약간 바깥쪽으로 뻗어 약간의 확장감을 가지고 있다. 숨을 들이마실 때, 의도적인 숨결이 복부에서 생명문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복벽은 약간 안쪽으로 들어가, 생각과 호흡이 일치하여 호흡이 무의식적으로 정체되었다. 점진적으로 숨을 깊이, 길이, 면, 가늘게, 고르게, 정적, 정으로 조절하여 숨을 조금 희망적으로, 계속 유지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숨을 쉬지 않으면 거울에 젖은 자국이 없고 코 근처의 깃털도 움직이지 않는다. 단전은 숨을 모아 포만감과 경외감이 있어 거북뱀처럼 겨울잠을 자면 병을 제거하고 운동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넷째, 확장법
연습할 때는 침묵을 충분히 풀고, 사상과 호흡이 충분히 조화를 이루고, 단전, 명문, 은휘, 꼬리의 면적을 하나의 부피로 여겨야 용량을 점차 확대할 수 있다. 숨을 내쉬면 배꼽, 아랫배, 허리추부가 바깥쪽으로 확장되고, 숨을 들이마실 때 단전이 공기를 회수한다. 지속적인 연습은 단전의 활동 에너지를 증가시켜 단전을 빠르게 모으는 역할을 한다.
다섯째, 압축 공기법
집중 사상의 지도하에 숨을 내쉬면서 단전, 꼬리까지 공기를 밀어 아랫배의 공기를 활발하게 하려면 충분히 긴장을 풀어야 한다. 또한 가스를 압축하는 방법도 편차를 수정할 수 있다. 공기가 위로 움직일 때 공기가 다시 위로 움직이면 편차가 생길 수 있다. 이때 숨결이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거북이에게 불을 붙이고 복부의 압력을 가중시키는 것과 같다. 내장을 가득 채우고 내장, 경락, 사지를 자연의 기운으로 가득 채우고, 모든 병든 부위는 원기에 의해 소통되고 복구되어 치료, 헬스, 장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섯째, 원 방법
너는 서 있거나 앉을 수 있다. 긴장을 풀고 나면, 손으로 복부 앞에 빨간 불덩이를 잡고, 가볍게 좌우로, 위아래로 두 손을 돌리고 싶다. 너는 양손을 불덩이의 대동하에 고속으로 회전해야 한다. 두 손 사이의 불덩이가 형성되면 생각으로 불덩이를 복부에 넣고 두 손이 서로 맞춰질 수 있다. 그런 다음 양손을 배꼽에 가볍게 붙이고 잠시 멈춘 다음 복부에 가볍게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결국 너는 공을 손에 들고 잠시 돌릴 것이다.
일곱째, 산산법
선천적인 숨결은 복부에서 시작되므로 숨을 들이쉬든 숨을 내쉬든 정신과 밀도로 운을 맞춰야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공기가 횡격막을 따라 회음부로 내려와 오랫동안 허리추에 모여 끝이 없다. 숨을 내쉬면 숨을 들이마신 후 흩어지거나 (특히 손가락이 가장 뚜렷하다), 숨을 내쉬면 의기양양하게 복부에서 사지로 방사형으로 퍼지거나 공간이 둥글게 되어 몸을 크게 한다. 숨을 들이마실 때, 의도 기체가 복부 주위에 모이거나, 복부가 광대한 바다라고 상상할 수 있다. 숨을 돌처럼 내쉬고, 파도가 복부 중심에서 사방으로 퍼지며, 숨을 들이마실 때 복부의 미세한 내부를 모을 수 있다. 탄탄한 복부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서는 숨을 들이마시는 방식에는 가벼운 항문 운동과 심신 진원지의 산적 변화가 동반되어야 한다. 인체 분야, 집합 분야, 배기, 투명함을 넓힐 수 있다.
여덟, 풍경법
무술을 연마한 후 복부에는 붉은 날이나 김련과 반짝이는 전구가 있어 온몸을 비추고 오장육부와 사지를 따뜻하게 비춘다. 경물의 도움과 생각의 고도축적을 통해 복부는 단시간에 진양을 응집할 수 있다. 내시, 배원, 삼초병 치료의 효능을 드러낼 수 있다.
아홉, 마이크로 모션 방법
침묵을 풀고 나면 복부를 만들면 꼬리가 진동하거나 흔들리거나 번데기가 움직이거나 회전하며 진동파는 점차 명문, 척추, 머리, 온몸까지 뻗는다. 그런 다음, 마음을 천천히 풀고, 진동 방사선을 점진적으로 조정하고, 내면의 빛을 집중시키고, 단전이 끝나면 공을 거두게 된다.
X. 점화 방법
입정한 후 단전에 불이 난 줄 알았다. 불을 붙이고, 불을 피우고, 불을 기르는 과정에 따라, 단전이 점점 열이 나는 광경이 생길 때까지 키운다. 단전의 기운이 싹트면 아랫배의 추위를 빠르게 조절하여 남성의 은병을 치료할 수 있다.
XI. 법률을 준수하다
의도적 방위는 의식이 어떤 느낌이나 이미지를 가리킨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단의 의도적 방어는 적당한 강도의 집중과정이며 마음을 수렴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도가 저작의 내성적, 귀청, 인연, 관람객, 지주, 유지원 등의 방법은 모두 한 가지 일에 집중하여 각오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고대인들은 "마음을 다해 지켜서는 안 되고, 무심코 구해서는 안 되고, 일부러 양보해서는 안 되고, 무심코 실의에 빠져서는 안 된다" 고 강조했다. 고의적인 방위는 비방위인 것 같다. 만약 무엇이 있다면, 그것은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는 것이니, 도와주지 않는 것을 잊지 마라. 정력을 집중하여 의도적 방어를 하면 단전 내기의 융합을 가속화할 수 있다.
12, 오행법
한의사 오행설에 따르면, 세상 만물은 모두 나무, 불, 흙, 금, 물의 다섯 가지 기본 물질 운동으로 인해 생겨났다. 폐는 금백색이고, 간은 목청색이고, 마음은 불붉은색이다. 비장은 흙이고, 색깔은 노랗고, 신장은 물색이다. 연습할 때는 온 정신을 집중해야 한다. 첫째, 우주의 일월 에센스가' 이슬' 이 되어 머리 위에서 온몸으로 스며들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안을 볼 때, 어디가 하얀 기체가 되어 폐에 흩어질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런 다음 백기가 녹수로 변하고, 바깥에서 안쪽으로 간을 담그고, 완전히 촉촉하게 적시고, 녹색물이 당신의 심장에 들어가 붉은 색으로 변하고, 붉은 빛으로 변하여 온몸을 환히 비춰 줄 것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강렬한 붉은 빛이 중혈의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 황금빛 빛으로 변하여 비장과 위가 충만한 다음 황금빛 빛을 뒤로 옮겨 오색빛으로 변하여 두 신장에 비춰 마침내 방광에 정기를 숨겼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오행은 단전의 진기를 축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장 기능도 강화할 수 있다.
열세, 반품 방법
자신의 작은 우주를 자연 우주와 혼합하여 온몸의 모공을 열고 숨을 내쉬면 내면의 기체가 온몸의 모공을 통해 우주 우주로 방사되기를 바라며, 멀어질수록 좋다. 숨을 들이마실 때 자연 우주가 단전으로 돌아가거나 숨을 내쉬면서 우주 우주를 방사할 때, 숨을 들이마실 때 단전으로 압축하거나, 생각없이 온몸의 모공을 통해 하나씩 우주와 각종 물질을 교환하여 에너지와 정보 안팎을 융합시켜 천인을 하나로 만드는 것을 뜻한다.
열네, 고체 벤 디온
처음으로 단일 디스크, 이중 디스크 또는 희망찬 디스크를 사용하십시오. 하체를 안정시키고, 양손을 허리에 올리고, 집중하고, 눈을 반쯤 뜨고, 36 번 두드리고, 혀를 윗턱에 대고, 침을 삼키고, 심호흡을 하고, 가스를 식도에서 위로 들이마시고 복부로 들어가는 것이 좋다.
둘째, 공기를 흡입한 후에는 급히 숨을 내쉬지 않아도 된다. 먼저 숨을 참으세요. 상반신이 좌우로 흔들리고 하반신이 반석처럼 단단하다. 흔들리는 속도를 너무 빨리 하지 말고, 앞뒤로 흔들리는 것도 금합니다. 너는 먼저 생각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자연히 총명하다. 기동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오면 전신이 자연스럽게 약간 떨리고 기혈의 충격에 더 유리하다. 흔들리는 시간은 모두 한숨이다. 네가 빨갛게 될 때까지, 다시 천천히 공기를 뱉어라. 동작이 반복되다.
상반신의 흔들림은 요가에서 신장을 받고 물을 받는 방법이자 몸을 튼튼하게 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연습을 오래 할수록 쿵푸가 깊어진다. 이것들은 모두 가능한 한 빨리 복부 내기를 연습하는 구체적인 절차이다. 공기가 단전을 모으면 진양이 형성되고, 백색광단은 점차 밝은 점으로 뭉쳐 매우 조용하다. 복내압이 증가함에 따라, 논단이 진동하고, 머리가 계속 뛰고, 눈앞에 불빛이 번쩍이고, 귀 안에 바람이 불고, 온몸이 바삭하고 쾌적함을 느끼며, 이는 내기가 극도로 왕성하다는 것이다.
계속 해 서, 가스가 자연스럽 게 축적, 꼬리에서 옥 베개로, 감독 정 맥을 따라, 다음 궁전으로, renmai 아래 복 부에 따라. 너의 생명력은 너의 숨결과 결합될 것이다. 너는 단숨에 너의 의식에 들어가 단숨에 복부로 들어갈 수 있다. 이것은 가스를 정련하는 단계이다. 너의 노력은 더 깊어질 것이다. 너의 태아는 시동될 것이고, 너의 원기는 사지로 곧장 오장할 것이다. 이때부터 진기가 충만하여 중 하 두 차례 정련의 단계에 이르렀다. 후진조교에 정통하여 상하 세 차례 단숨에 연결되다. 나는 의식적으로 밝고 공허함을 느꼈다. 밝은 달처럼 조용하고 밝고 공허한 경지로 변해 연령이 하늘로 돌아가는 경지에 이르렀고, 나는 하나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공덕의 부단한 축적은 효험이 빠른 기초이자 지름길이다. 실천에서도 개척, 깨달음, 경지 심화, 세심함, 진취적인 발전의 자연법칙을 파악한 다음' 모든 법이 종종종종한다' 며 모든 법을' 신, 공, 도' 로 분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