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야자수
실험을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손을 곧게 펴서 수평으로 배치한 다음 컵의 물을 손바닥에 붓는다. 1 분 후에 손바닥 중앙에 남아 있는 물을 관찰하여 얼마나 많은지 보세요. 얼마나 많은 물이 네가 얼마나 많은 부를 가지고 있는지를 나타낸다.
손바닥을 바로 놓으시면 됩니다. 특별히 구부리지 말고 자연스럽게 내려놓으세요. 고기가 없으면 완전히 평평하고 가운데는 무겁지 않다. 중간에 가라앉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변에 고기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이 최고입니다. 구부릴 수 없다면 중간에 물을 넣는 것이 가장 좋다. 물을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너의 약한 재금이다. 비교적 운이 좋은 것이 있어야 돈을 모을 수 있으니 lucky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견권 지역이 융성하다
이 부분은 비교적 각광받고 있다. 만약 네가 돈이 있다면, 너의 인기가 높을 것이다. 부풀어오르는 사람은 틀림없이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반려자의 손을 보고, 이곳이 누가 높은지 보면 누구의 돈이 많은지 판단할 수 있다. 이 산의 높이에 따라 부의 순위를 매길 수 있다.
만약 네가 키가 크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돈이 없다면, 이 말이 틀렸다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만약 네가 노력한다면, 반드시 너의 부의 순위를 앞장서게 할 것이다.
통통한 엉덩이와 허리
옛사람들은 부자를' 돈' 이라고 묘사했는데, 영화 속의 부자들은 모두 돈 많은 뚱보이였다. 부는 정말 엉덩이 허리와 큰 관계가 있다. 엉덩이가 넓은 여성은 남자아이를 낳을 수 있고, 허리가 통통한 여성은' 돈' 을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일본 여성들은 뚱뚱한 것을 아름다움으로 여기고, 중국 여성처럼 살이 찌면 매력이 없다고 생각한다. 사실 틀렸습니다. 지금 아이를 낳을 수 없는 여성의 비율은 과거보다 현저히 높다. 왜요 살을 빼는 원인.
이 엉덩이는 엉덩이가 전혀 없는 느낌인데, 이것도 그의 성격과 관련이 있다. 성격 때문에, 엉덩이에 고기가 있으니, 일을 하는 것은 틀림없이 매우 안정적일 것이다. 그는 돈을 써야 하는지 알고 있어서 저축할 수 있다.
너의 엉덩이는 두껍고 탄력이 있는지, 네가 부자가 되는 자본이 있는지를 나타낸다. 자본은 일반적인 의미의 돈뿐만 아니라 당신의 지혜, 행운, 건강도 포함한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PP 풍만한 사람들은 보통 정력이 왕성하고 재물운이 매우 좋다!
4. 당인 평룡
이것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위치이다. 우리는 그것을 생명의 궁이나 눈썹 사이의 당인이라고 부른다. 깊은 자물쇠란 무엇입니까? 심지어 그 두 눈썹 사이에도 잡모나 잡문이 많아 상처와 흉터로 간주될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허용되지 않는다. 이곳이 바로 우리가 운명이라고 부르는 곳이다. 너의 일생의 재물운, 사업, 결혼이 순조롭게 되는 자리를 대표한다. 이곳은 비교적 명랑해야 하기 때문에 잡모가 있으면 바로 뽑아 주세요. 운세가 자연스럽게 옵니다.
선이 있다면, 너무 많은 고민을 느끼지 말고, 너무 많은 주름이 생길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5, 발 그리드
우리 발에 있는 이 발은 반드시 수직으로 곧게 뻗어 있어야 하지만, 대부분의 세로줄은 거의 직선이 아니며, 더 많은 것은 가로줄이다. 그래서 내가 지금 말하고 있는 것은 바로 그가 가로줄밖에 없고 직선이 없으면 좋지 않다는 것이다.
이것은 네가 반드시 둘 다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네가 직선이 없다면, 너는 조금 노력할 수 있을 것이다. 즉, 네가 노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재물을 모집하는 수법으로 운세를 높일 것을 건의합니다!
6, 부드러운 손 흰 고기
백장은 복로의 재물이라 부자와 결혼하는 것이 쉽다. 손바닥이 핏빛이라면, 그것은 힘든 날이니, 너는 스스로 고생을 해야 한다. 어두운 노란색이라면 부자와 결혼할 기회가 크지 않다는 뜻이다.
손바닥은 부드럽고 다육, 손바닥은 면처럼 부드럽다. 손바닥이 딱딱하면 부자가 될 기회도 없고 부자와 결혼하기도 어렵다.
7. 감정선이 길어요
감정선은 길고 위로 올라가야 한다. 낙관적이고 진취적이며 이기적이지 않고, * * * 부를 얻을 줄 알고, 소극적이지도 않고, 어려움에 부딪히면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행끝은 세 가지로 나누어야 하는데, 인연이 있음을 나타낸다. 이것은 결혼 행복의 라인입니다. 결혼 후 남편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부와 행복이 있을 것이다. 조디악불은 이런 운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8. 부의 선이 있습니다.
약지가 재운선을 가리키고 있다. 성공선이라고도 합니다. 있다면, 모든 것이 순조롭고 부유하다.
새끼손가락 아래의 세로줄은 수성선이라고 불리며, 길고 또렷하며, 재운선도 대표한다.
9, 돈에 대한 장기적인 파악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가락이 길수록 예뻐진다고 생각한다. 한 여자의 손가락이 가늘다면, 그녀의 운세는 보통 그리 나쁘지 않다.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좋은 생활을 할 수 있다.
남성에게 작은 손과 대칭적인 손은 많은 부를 가져올 수 있다. 손의 피부색이 빨갛다면, 대부대귀함의 상징이다.
10, 긴 다리 번영
다리가 긴 사람은 표현력이 매우 좋다. 다른 사람의 흥분점을 찾을 수 있다. 단점은 인연이 좋지 않다는 것이다. 너의 운세는 매우 좋지만, 너는 여러 가지 일로 비난을 받을 수 있다.
행운의 얼굴 [남편의 사업이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정]
1, 여자의 얼굴은 정사각형이다
여자의 얼굴형은 정사각형이고, 이마는 정사각형이며, 볼은 두드러진다. 동시에 그녀의 얼굴은 풍만하고 둥글다. 이런 여자는 마음이 넓고, 친절하고, 남을 잘 돕고, 마음이 치밀하여 남편이 난관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남편이 어려움이 있다면, 그녀는 열정적으로 그를 설득할 것이다.
2. 여자는 좋은 코를 가져야 한다.
한 여자가 곧고 곧은 예쁜 코를 가지고 있고, 코가 포만하고, 날개가 풍만하며, 콧등에 기미가 없고, 콧구멍이 드러나지 않는 행운이 있다면 남편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코는 남편의 별이기 때문에 결혼, 권력, 부의 주체이기 때문이다. 여자의 코는 잘 태어나면 남편의 재물운을 끌어올리고, 사업은 순조롭게 진행되며, 재물운은 형통하게 된다.
3. 여자의 턱은 꽉 채워야 한다.
턱이 꽉 찬 이중 턱을 가진 여자는 남편을 돕는 데 행운의 그림이다. 턱이 완벽한 여자는 쉽게 어울리고 이해심이 많다. 턱이 둥글고 다육한 사람은 즐기는 타입으로 리더십이 있고 인기가 있어 남편의 사업에 매우 유리하다. 또한 광대뼈가 좀 드러나는 게 좋지만 눈에 띄는 그런 건 아니고 주변에 고기로 싸여있으면 좋겠어요.
4. 여자는 작은 입, 심지어 이가 있어야 한다.
앵두의 작은 입술, 치아가 가지런하고 치아가 하얀 여성은 남편과 달콤한 관계, 감정 생활이 행복하여 아름다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그는 성격이 온화하고 감정도 없고 생활의 기복도 좋아하지 않으며, 이해심이 좋은 성격은 가정의 응집력을 강화시킨다.
5. 여자는 류엽과 같은 눈썹을 가져야 한다
미형은 상당히 구부러져 있고, 동시에 호의 눈썹을 띠고 있으며, 눈의 머리부터 눈의 뒷부분까지' 유엽미' 입니다. 이런 눈썹 모양의 여자는 마음이 매우 착하고 마음이 여려 남편에게 큰 도움이 된다.
6. 여자는 맑은 눈을 가져야 한다
눈이 약간 크고 흑백이 뚜렷한 여성은 대부분 순진하고 명랑하며 유치하다. 그들은 진퇴유도가 있어 참을 수 없는 오만함이 없다. 운이 좋아서, 그들은 긍정적인 생각으로 세상을 바라본다. 인생에는 슬럼프와 좌절이 있지만 역경에 직면하면 극복하고 옮길 생각이 있고, 재난에 직면하면 각자 날지 않지만, 오래된 공공환난과 함께 할 수 있다.
7. 여자는 두툼한 귀주가 있어야 한다.
이런 귀를 가진 여자는 재테크를 잘하고, 친구를 잘 사귀고, 남편을 잘 돕는다.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대범하고, 특히 남편과 아이들에게는 그들의 감정을 배려한다. 이른바' 복을 받고 인심을 얻는다' 는 것은 가족들이 반드시 그녀의 축복을 받고 의식걱정 없는 생활을 할 것이다.
8. 여자는 부드러운 목소리를 가져야 한다.
목소리가 부드럽고 달콤하며 정신이 왕성한 여자는 생김새가 평범하더라도 조건이 상당히 좋은 남자와 결혼할 수 있다. 이 여성들은 대부분 부드럽고 자상하며 가정을 꾸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다. 그녀들은 전형적인 장모로서, 남편이 외출에 전념하게 했다.
9. 여자는 두 광대뼈가 모두 예뻐야 한다.
여성의 얼굴형에서는 광대뼈의 높이가 눈꼬리에 가까워야 하고, 주위에는 광대뼈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기 소포가 있어야 한다. 왕부왕자다. 그들은 가정과 남편의 사업에 모두 도움이 되었고, 남편은 아들을 잘 가르쳤다.
10, 여성 고위 중의 백미
남편의 운세를 돕는 여인, 미간이 넓다. 마음이 넓어서 아무것도 따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성이 또렷하고 깊은 사람들 중에서 출산력이 강하고, 자식이 많고, 유전이 우수하며, 효도, 지혜, 행복, 성취가 반드시 우월해야 한다.
푸코 단계
1, 귀, 사진집은 잘 말한다: 귀가 얇은 여자는 항상 평생 고생하고, 귀가 뾰족한 여자는 항상 평생 고민한다. 귀가 가는 여자를 의미하고, 행복도 얇을 것이다. 예를 들어 시아버지의 사랑과 보살핌을 받기가 어렵고, 조상의 유산을 얻기가 어렵지만 귀가 날카로워 마음이 많다. 특히 눈빛이 더 좋다 귀가 좁고 청각 시스템과 귀문이 좁은 여자는 가장 필요할 때 충고를 듣지 못하고 고집을 부린다. 게다가 그녀는 집에서 시아버지와 어울리지 못하고 반항심이 심하고 성격이 반복된다. 결혼 후 자연스럽게 가정 불화, 부부 불화를 일으킬 수 있는 것은 푸코의 표현 특징 중 하나이다.
2. 머리카락,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굵고 딱딱하며 머리카락이 너무 적고 너무 빨갛다. 이곳의 빨간색은 당연히 일부러 염색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연한 빨간색입니다. 생활을 자세히 살펴보면 머리카락이 간기의 주인이고 간이기의 표현이기 때문이다. 머리카락이 너무 두껍고, 간이 너무 강하고, 자연 성질이 좋지 않고, 성격이 강하다. 결혼 후 남편과 어울리기가 쉽지 않아 머리카락이 너무 적다.
3. 이마, 이마는 천정이라고도 하며, 한 사람을 대표하는 카리스마는 지혜와 영리함의 표현이다. 여자의 이마는 너무 높거나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 책에서 말했듯이, 여자의 이마는 높고, 삼혼은 강하지 않다. 이 책은 여자의 이마가 너무 높아서 남편뿐만 아니라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너무 낮으면 바보다.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둡지 마세요. 너무 밝은 사람은 속칭 거울을 본다고 한다. 예를 들어, 반대편에서 이마가 반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밝습니다. 너무 어두우면 재수가 없고, 남편도 재수 없는 일에 연루될 것이다. 그들의 이마에는 횡선, 즉 속칭 경실이 있다. 자신의 노력도 어느새 남편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4. 눈썹, 눈썹은 갈색, 어수선함, 부러짐, 너무 굵고, 두 눈썹이 연결되어 있어도 좋지 않다. 갈색 눈썹을 가진 여자는 초조하고 화를 잘 내기 때문이다. 엉망진창이 된 사람은 원칙이 없고, 사람은 구름같이 따라다니며, 속기 쉽다. 부서진 사람은 무정하고 외롭고 괴팍하다. 너무 촘촘하고 사업심이 있어서 가정이 아닌 사업을 원한다. 눈썹이 좁은 사람은 마음이 좁아서 작은 일로 오랫동안 시시콜콜 따지기 쉽다.
5. 눈, 눈은 한 사람의 영혼의 창이며, 마음의 창이라고 불리며, 귀신의 매력이 여기서 나온다. 그것은 외부의 인식, 지식, 그리고 내면에 대한 사람의 견해를 반영할 수 있다. 여자의 눈은 너무 볼록하고, 성격이 급진적이고, 조급하고, 화를 잘 내고, 흑백을 가리지 않고, 흑백을 가리지 않고, 상삼백이나 하삼백으로, 속칭 백안 () 이라고 하며, 경멸어 () 는 백안늑대 () 라고도 한다. 이런 눈빛의 여자는 음흉하고 악랄하며, 음모 계략에 능하며, 특히 이익 충돌이 있을 때는 더욱 그렇다. 두 눈은 흐리멍덩하고, 이런 여자는 진취적이지 않고, 검지도 희지도 않고, 선악도 알 수 없고, 그녀 자신도 운이 부족하여 그녀의 인생을 방해했다. 복숭아꽃 눈도 하나 더 있어요. 이런 여자는 눈이 길고 꼬리가 약간 휘어져서 늘 물이 흥건하다. 그녀의 눈은 복숭아의 모양과 비슷하며, 잠자는 눈처럼 매혹적인 빛을 발한다. 그녀는 교제를 잘해서 정조 관념이 매우 나쁘다.
6. 산근, 산근은 두 눈썹 사이의 당인하, 콧대 위, 즉 눈 중간에 위치해 있다. "동의보전" 권 1: "당인하, 산근은 두 눈 사이라고 한다." 콧날개 보이세요? 정자 아래에 있기 때문에, 하극이라고도 합니다. 산근은 폐, 호흡기 등을 대표한다. 인체에서 여산근은 너무 낮고, 무너지고, 성격이 유순하고, 개방적이며, 생리적 수요도 크다. 또한 가로 줄무늬가 있습니다.
7. 코, 코는 한 사람의 부를 대표하고, 여성에게도 남편 별의 자리다. 가장 꺼리는 것은 너무 높고, 너무 낮고, 콧대가 매듭을 짓고, 콧대가 곧지 않고, 코가 작고 고기가 없고, 콧구멍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 콧대가 높은 여자는 자기 중심적으로 남편을 압박한다. 만약 그녀가 너무 낮다면, 그녀는 그녀의 남편을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녀는 코가 중년이고 코가 굳어서 운이 나쁘면 남편을 귀찮게 할 것이다. 코가 작고 고기가 없어서 비교적 쓰다. 게다가 콧구멍이 하늘을 향하고 있어, 하룻밤 요리가 없다.
8. 광대뼈는 얼굴 중부 앞, 외안와 아래, 마름모꼴로 볼에 뼈가 튀어나온다. 사진집은 여성의 광대뼈가 높아 칼로 남편을 죽일 필요가 없어 광대뼈가 높고 튀어나와 고기가 싸여있지 않은 여성을 뜻한다. 이런 여자는 성격이 비교적 강하기 때문에 밖에서든 집에서든 권력 다툼을 좋아한다.
9. 사람은 면상학에서도 수당이라고 불리며, 인체 콧입술의 중간 지점, 윗입술도랑의 상위 3 분의 1 과 아래 3 분의 2 의 경계에 위치하여 한 여자의 건강, 출산, 사업운세 등을 대표한다. 여성이 없다면, 평평하고, 틈이 없고, 생식력이 낮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남녀명언) 사람이 넓고 좁은 사람, 담력이 작고 겁이 많고 겁이 많고, 무슨 일을 하든 용두사미이고, 안목이 너무 좁고, 장기적인 고려와 계획이 부족하고, 의사 소통 능력이 떨어진다. 근시안적인 사람들, 수원, 어떤 일을 하든지 시야가 짧고 감정적이다.
10, 입, 입은 밥 먹는 곳이고, 두꺼운 입술의 여자는 멍청하고, 얇은 입술의 여자는 독하고, 큰 사랑은 옳고 그름을 나누고, 작은 것은 너무 폐쇄적으로 나라를 잠그고, 검은 입술의 악독함, 입이 삐뚤어지고, 입이 뾰족하고, 이가 튀어나오는 것이 속칭 부러진 치아다. 그들은 비밀을 숨기지 않고, 가십을 좋아하고, 흑백을 뒤바꾸고, 성격이 너무 직설적이다.
1 1, 턱, 상면학으로도 지격이라고 불리며 한 사람의 만년의 운세를 대표한다. 턱이 작거나 턱이 없는 여자, 턱이 작은 여자, 만년 외로움, 자녀 불효 등을 대표한다. 턱이 없는 사람은 보통 아이가 없어서 대부분 다른 사람을 보내거나 일찍 죽었다. 간접적으로, 이것도 푸코의 표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