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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은은 가생에 대한 시사감상과 해답이 있습니까?

지아 sheng 4 절대 저자: 당나라 리 shangyin

현인을 불러 대신을 만나러 갔는데, 자는 더욱 어이가 없었다.

불쌍한 자정 전무후무한 좌석, 귀신에게 묻지 마라.

지아 학생 저자: 왕 안시

당시 우리는 도로 실행에 대해 토론했다. 누가 왕박과 가생을 말합니까?

작위는 높은 글자부터 폐지되었기 때문에 고대에는 이른바 천신이 없었다.

주다주석을 달다

자생: 서한 () 의 저명한 정론가 자이 () 는 폐단을 없애자고 주장하며 많은 중요한 정치적 주장을 제기했지만, 평생 비방과 억압을 받았다.

② 법사 룸: 한 웨이 중앙 궁전 로비 메인 룸. 부장을 쫓다: 창피한 부장. 지아 이순신 (Jia Yi) 이 강등 된 후, 한문제 (Han Wendi) 는 그를 다시 불러 홍보실에서 질문을했다. 기조: 재능과 정신.

③ 아깝다: 아깝다, 아깝다. 인민: 인민. 귀신에게 묻다: "사기 굴원 가생 열전" 을 참조하십시오. 문제는 가의를 만났고, "귀신의 내력을 물었다. 가생은 도사 같다. 자정에 문제가 자리에 앉다. "

[이 단락 편집] 번역

한문제가 지혜를 구하다.

그는 미중앙궁 앞 본방에서 망명 대신을 소집한 적이 있다.

나가이의 재능과 풍격을 논하다.

정말 정교하고 우월합니다.

불행히도-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원래 전진은 헛수고였다.

왜냐하면 그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묻지 않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냥 귀신이야!

[이 단락 편집] 작성자

이상은 (8 13 ~ 858), 본명산, 옥계생, 번남생입니다. 화이 저우 하노이 (이 허난 qinyang) 사람들. 이듬해 (837 년) 그는 진사에 합격했다. 소와 리의 투쟁에 끼어 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다. 산문, 특히 시 방면의 작품을 잘하는 것은 만당 모두를 위한 것이다. 시와 두목은 함께' 소두리' 로 불리며, 문과 함께' 문리' 라고 불린다.

[이 단락 편집] 리 shangyin "지아 셍"

지아 이순신 (Jia Yi) 은 창사 (Changsha) 를 비하했다. 시인들이 불행한 감정을 표현하는 일반적인 주제였다. 작가는 또 다른 길을 개척하여, 특별히 자의를 창사에서 소환하여 밤낮으로 대치하는 줄거리를 시가 소재로 선포했다. "역사 기록 qu jialei 전기": Jia sheng 의 견해. 효문제는 이 (방금 제사를 지내고 신의 축복을 받았다) 에게 받아들여 홍보실 (미중앙궁 앞 본전) 에 앉았다. 세상은 귀신의 감각이 있기 때문에 귀신의 본원을 물었다. 가생은 도사 같다. 자정에 던벤디는 앞자리에 앉았다 (식탁에서 무릎을 움직여 서로 가까이 다가갔다). 그리고 말했다: "오랫동안 Jia Sheng 을 보지 못했고, 나는 너무 많이 느꼈다. 지금보다 못하다."

일반 봉건 문인의 눈에는, 이것은 아마도 크게 자랑할 만한 대사일 것이다. 그러나 시인은 독특한 혜안을 가지고 사람들의 주의를 끌지 않는' 귀신에게 묻다' 는 일을 붙잡고, 한 수의 생각을 자극하는 신시를 뒤져냈다.

"홍보실은 성현에게 신하를 찾아달라고 요청했고, 자갱은 어이가 없었다." 정면 지도는 순전히 정면에서 쓴 것으로, 비하하는 뜻이 없다. 첫 문장에는' 구구' 와' 방문' (상담) 이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웬디 성현에 대한 간절함과 성실, 성현에 대한 태도의 진실성과 겸손, 성현에 대한 이른바 갈증과 개방적인 마음가짐을 열렬히 찬양하는 것 같다. 성현을 찾다' 에서' 조신 방문' 에 이르기까지 이미' 성현이 없는 들판' 의 정도가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문장은 문제의 자이에 대한 추앙의 말을 담고 있다. 재능과 몸' 과 더불어' 더 어이없는' 추앙으로 자생의 소년재정, 말투 스타일, 사람의 정신적인 면모를 비춰내며 시의 이미지감과 정서가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이 두 문장은' 구구' 와' 방문' 으로 칭찬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면서 문제가 자생에 대한 신임을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아래를 읽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것이 성현의 찬송이라고 거의 착각할 것입니다. 사실 이것이 바로 작가의 교활함이다.

세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중추이다. 이른바' 자정이 책상 앞에 앉아 있다' 는 것은 문제가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허심탄회하게 듣고,' 무릎 앞에 앉을 줄 모른다' 는 광경을 생생하게 그려' 사기' 를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며 삶의 기운이 가득한 그림으로 만들었다. 전형적인 디테일을 잘 고르고,' 작은 일에서 선물을 준다' 는 이런 예술적 수단은 바로 이상은은 서사시의 절묘한 작품이다. 이런 생동감 있는 디테일을 통해' 구구'' 방문' 찬양의' 경현' 사다리를 최고점으로 끌어올렸다. 그리고' 전환점' 도 이 드라마의 절정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그러나, 그것은 근육과 뼈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경을 읽는 펜으로 가볍게 몸을 돌린다.-'자정 앞 좌석이 비어 있다' 앞에' 가난' 이라는 글자를 덧붙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아쉽게도 아쉬워요. "슬픈", "슬픈" 등 감정적인 단어를 사용하지 말고, "불쌍한" 말만 하고, 한편으로는 마지막 말-경고를 위해 남겨두는 것이다. 한편, 여기에 어설프게 묘사된' 아깝다' 는 긴장한' 슬픈' 과' 슬픈' 보다 더 의미 있고 더 흥미진진하기 때문이다. 던벤디에게 여지를 남겨준 것 같지만, 실제로는 냉랭한 조롱이 내포되어 있어 가볍고 무겁다고 할 수 있다. "빈" 자, 공허하고 허무하다. 비록 약간의 부드러움에 불과하지만, 독자들에게 웬디가' 한밤중에 책상 앞에 앉아 있다' 는 태도를 근본적으로 의심하게 하는 것은 역도가 가볍다고 할 수 있다. 이렇게 성인을 중시하는 사람이 어떻게' 허무' 가 될 수 있단 말인가? 시인의 인용어는 독자들에게 서스펜스를 남기고, 시에서도 일사천리가 아니라 기복이 심하다. 이 말은 잘못 처리되고, 정련되고, 자연스럽고, 조화롭고, 천의가 매끄럽다.

마지막 한 마디 주옥은' 연민' 과' 빈' 을 바짝 조여 화살을 쏘아 주제로 곧장 갔다. 백성들에게 묻지 않고 귀신에게 물었다. 정중히 현을 구하고, 겸손하게 가르침을 구하고, 마음을 열고, 심지어' 자야가 앞자리에 앉는다' 는 것은 치국 안민의 도를 구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귀신의 본진문제를 묻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어떤 성인에 대한 탐구이며, 성인에게 또 무엇을 의미합니까? 시인은 여전히 그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한다.' 묻다' 와' 묻지 않다' 의 대비를 통해 독자들이 스스로 결론을 내리게 한다. 연설은 매우 날카롭고, 풍자는 매우 맵고, 감정은 매우 심오하지만, 또 극도로 자제한다. 앞의 몇 마디는' 중덕' 을 둘러싸고 점차 업그레이드되기 때문에, 세 번째 문장은 활마굽이며, 강한 대비로 형성된 비하어 어구는 특히 강력하다. 이것이 바로 흔히' 높이 들고 넘어지다' 라고 부르는 것이다. 시 전체는 긍정과 반대, 빛과 무게, 은과 현현, 상속 등에 예술 변증법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 새로운 경찰, 노래, 탄식의 예술 스타일도 이 일련의 성공적인 예술 처리를 통해 점차 드러나고 있다.

내용이 나쁘고 혼란스럽기 때문이 아니라 내용이 풍부하고 글자 수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시는 풍자로 가득 차 있고, 풍자를 띠고, 의지가 간단하지 않다. 풍자적인 관점에서 보면 문제를 찌르는 것 같지만, 사실 시인의 주요 의도는 여기에 없다. 만당의 많은 황제 숭불충도는 약을 먹고 신선을 구하며 민생을 돌보지 않고 인현이 재능이 없다. 시인은 당시 현실에서' 귀신에게 묻지 않는다' 는 봉건 통치자를 가리켰다. 시는 대사들을 풍자하는 동시에 시인 자신의 재능에 대한 깊은 애정을 담고 있다. 시인은' 천지로 돌아오라' 는 포부를 동경했지만, 세풍에 시달려 다음 세대에 탐닉했다. 그의 시에서는 매번' 자생은 젊고 애통해한다',' 자생도 귀신이다' 는 심정을 표현했다. 이 시의 가의는 시인 자신의 그림자가 있다. 요컨대, 중국인들이 실제로 당황을 찔렀고, 연민을 느끼는 것도 자기 연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