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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식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한 설명

1 .. 전설의 탐욕스러운 괴물. 고대 종정에서 머리의 모양은 수족 그릇에 조각되어 장식으로 사용되었다. 여씨 춘추':' 탐식, 몸, 식인은 삼키지 않고 몸을 해친다.' " "서남 황야 고전 기서": "서남 인산인해로, 털이 많고, 머리에 테이퍼를 달고, 늑대처럼 탐욕스럽고, 재물을 모으는 데 능하고, 곡식을 먹지 않는다. 강자는 노약자를 취하고, 싸우는 것을 두려워하며, 이를 대식성이라고 한다. " 송소보는 후록: 볼륨 26: "소성초, 조상은 장안부에서 벼슬을 하고 서성고주묘 앞에서 탕을 팔아 떡을 판다. 그는 백옥을 얻었고, 운룡을 조각하고, 바다 속의 신산으로 지어져 있어, 충분히 대식할 수 있어, 3 대의 보물이다. ""

2. 욕심이 끝이 없고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서위환현전': "후궁의 교만을 취하면 거의 육체처럼 상서 하인을 중매인으로, 장사를 영객으로, 잔치를 장추로 삼는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청대 손화' 소행':' 관청을 대식시키고, 성지는 텅 비어 있다.' " 장 "대의안": "그래서 욕심 많은 남편은 법정에 있고, 대정은 대정에 있다." "

특히 폭식자. 조유의' 북경인' 제 1 막: "그리고 그는 가장 먹는 것을 중시한다. 그는 유명한 도식가이며 음식의 아름다움과 악을 맛보는 데 능하다. "

탐욕을 비유하다. 탐욕과 장애. "구당서 문원전 류옌": "집에는 청혜의 정책이 없고, 대식도 있다. 절에는 충절이 없고, 오히려 간교한 죄가 있다. " 아이청 "루피리마천" 시: "그 고래를 삼키면 동방의 풍요로운 땅이 메뚜기 재앙의 가뭄에 시달릴 수 있다. 정말 구제할 수 없다!"

5. 탐욕스럽게 삼키다. 당나라 du fu "씹는" 시: "도둑으로 변장, 대식 수염. 클릭합니다 청이영' 은 와다 () 와 식초 ()': "결국 대식 () 을 하지 않고, 첫 손님은 빈 것을 참는다." 노신 들풀 약론: "인간의 악령은 이 살아있는 뼈에 서식하며, 그들은 죽은 생명에서 인육을 배불리 먹는다."

6. 요순의 4 대 흉악범 중 한 명이라고 전해진다. "왼쪽 온주안공 18 년": "야, 네 명의 손님, 혼돈,,,,,,,,,,,,,,,,,,,,,,,,,,, 。 야오붕천하가 하나같이 일심전력으로 순순하게 입고 천자인 줄 알았기 때문에, 16 상 4 해를 제외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루춘추": "기러기의 북쪽, 독수리가 서식하는 나라, 꼭 봐야 할 나라, 대식지의 땅." 사맹' 을 만나다.

7. 복성. 남조 양세조는 무릉 왕희에게 대식성의 성을 주었다. 《양서 무릉왕전》을 참조하십시오.

의역

1 .. 전설의 탐욕스러운 괴물. 고대 종정에서 머리의 모양은 수족 그릇에 조각되어 장식으로 사용되었다.

2. 욕심이 끝이 없고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특히 폭식자.

탐욕을 비유하다. 탐욕과 장애.

5. 탐욕스럽게 삼키다.

6. 전하는 바에 의하면 요순사 해악 중의 하나이다.

7. 복성. 남조 때 양씨의 조상은 무릉왕희에게 대식성을 주었다. 《양서 무릉왕전》을 참조하십시오.

8. 용에는 아홉 명의 아이가 있다고 하는데, 그 중 하나는 대식 (5 위) 이라고 한다.

"대식" 은 중국 고대 전설의 신수로, 가장 큰 특징은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허구의 신비한 괴물이다. 이 괴물은 몸을 너무 잘 먹기 때문에 몸이 없다. 그는 큰 머리와 큰 입만 가지고 있다. 그는 매우 게걸스러워서 보는 대로 먹는다. 그는 너무 많이 먹어서 결국 살해되었다. 그것은 탐욕의 상징이기 때문에 탐식이나 탐욕스러운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9. {온라인 게임 원망의 집} 에서, 대식가는 신기 세트이며, 오직 세 가지만이 공존할 수 있다. 네 번째가 나타나면 처음 세 가지 중 하나가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회수됩니다.

10.' 신곡' 의 일곱 가지 죄 중 하나인 폭식-음식물 낭비, 과식, 과음, 과음, 과도한 음식 사재기. 단테의 견해는' 행복에 대한 지나친 탐욕' 이다

기록

"사해" 에 기재된 바와 같이, 도롱은 "전설의 악수" 이다. 고대 종정에서, 그 머리의 모양은 일종의 장식으로 조각되었다. "

"사해" 는 "탐욕, 한대 예악의 책": "대식보험" 안사고주: "욕심이 더 많다" 고 말했다. 특히 폭식. ""

영이경 서남 광야경: "서남에는 백성이 있고, 몸에는 털이 있고, 머리에는 테이퍼가 있다. 탐욕은 악처럼, 재물을 모아 쓰지 않고, 민곡을 훔치는 데 능하다. 강자는 노약자를 취하고, 강격을 두려워하는 것을 대식성이라고 한다. " 《춘추》는 대식가이고 진운도 인재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좌공 18 년" 구름: "진운가는 재능이 없고, 탐식도 하고, 뇌물로, 침략욕은 사치하고, 싫증이 나지 않는다. 사실을 축적하고, 진실을 모른다. 배우자를 여의든 가엾은 것은 없다. 천하의 사람이 삼경보다 흉악하여, 이를 대식성이라고 한다. " 이것이 바로 신경에서 이른바' 춘추' 라고 부르는 것이다.

여씨춘추':' 게걸스럽게, 그 몸으로 식인은 그 몸을 삼키지 않고, 더욱 상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송의' 치우전' 은 "치우의 신은 흔하지 않고, 기물 3 대는 치우처럼, 욕심 학대의 경계이다" 고 말했다. 그 코끼리율은 짐승 모양이고, 살날개는 풍부하다.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너에게 한 말에 뺨을 때린다면, 너는 거의 게걸스럽게 먹는 것이다.

좌전' 은' 진운 비재자' 라고 부르고,' 오제사기' 는 자현의 말을 인용한다.' 진운 씨, 강성, 염제 후예, 황제 때 진운 () 이 벼슬이었다. " 강치우의 성씨도 염제의 후손이기 때문에 치우는 진운의' 무능' 일 가능성이 높다. "산해경 베이츠 2 경" 에 기재된 "새" 는 곽후안이 "좌전" 중의 대식으로 여겨진다.

귀신의 매력 * 이수': 중국 최남단에는 사악한 동물, 검은 눈, 긴 목, 네 발이 있습니다. 그들은 사납고 탐욕스럽다. 만약 행군이 맹렬하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산해경 북산경" 에는 구름이 있다. "오후크 산에는 옥이 많고, 산 아래에는 구리가 많다. 양의 몸과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는 짐승이 있다. 그 눈은 겨드랑이에 있고 이빨은 발톱이다. 그 소리는 아기 같고, 그것을 식인이라고 한다.

"서양 신이경" 에는 구름이 있다. "대식, 짐승명, 몸은 소, 얼굴은 사람, 눈은 겨드랑이, 식인."

▲ 위 단락에는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도롱은 물고기, 뱀, 구렁이, 악어, 물고기, 파충류가 아닌' 악수' 이다. "사직" 중의 상에도 도식적인 도안이 있다. 한 번 보면 그 사나운 야수가 누구를 닮았는지, 늑대의 정면, 동그란 눈, 흉악한 눈빛을 알 수 있다.

두 번째는 폭식이다. 이 특징은 늑대의 특징을 분명히 지적했다. 극도의 탐식' 은 코요테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다. 우리는 늑대를 키운 적이 있는데, 늑대의 이런 본성을 너무 잘 안다. 우리는 무수한 게걸스럽게 먹는 예를 들 수 있다. 늑대보다 더 탐식적인 동물은 없다. 믿지 않으면 늙은 목축민들에게 누가 세계에서 가장' 야수' 인지 물어볼 수 있다. 대답은 늑대임에 틀림없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탐욕' 은 늑대성의 대명사이다. 동중수는 늑대에 대한 탐욕은 진나라의 보편적인 풍습이라고 말했다. 그는 탐욕과 늑대를 나란히 두었다. 중국인들은 늘 탐식을' 게걸스럽게' 라고 묘사하고, 늑대를 호랑이 앞에 늘어놓는다. 늑대는 호랑이보다 더 게걸스럽다. 탐욕을 묘사할 때, 모두' 늑대의 야망' 이 아니라' 늑대의 야망' 이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악수' 와' 매우 게걸스러운' 늑대의 특징이 있고, 게걸스러운 패턴은 늑대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설적인 도롱은 늑대나 늑대로부터 진화한 야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로, 도롱은 상화의 주요 장식이 되었으며, 이것은 일련의 문제를 포함한다. 보정은 청동기 시대 중화민족의 중요한 병기이다. 주대의' 한 글자로 구수를 지키다' 는' 딩' 은 최고왕권을 상징하는 기물과 예기이자 천제조에게 제사를 지내는 예기이다. 화하 선민의 마음속에서 정은 민족의' 토템 기둥' 의 지위에 있다. 그래서 민족에 속한 토템만이 이렇게 숭고한 자리에 오를 자격이 있고, 보딩 위에 새겨져 있다. 이 현상은 또한 두 가지 문제를 반영한다. 첫째, 상주 시대가 되면 화샤족은 여전히 늑대 토템을 숭배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적어도 짐승 토템, 안지황제족 선민의 토템 숭배유풍이 여전히 존재할 수 있고, 주조의 화하족은 늑대 토템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 주조가 서종에서 기원하고, 서룽도는 늑대 토템을 숭배하는 유목민족이기 때문이다. 둘째, 당시' 용' 은 아직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아직 한하 민족의 민족 토템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황권을 상징하는 보정은 반드시 용을 주요 장식으로 삼을 것이다. 그리고 그 주에는 아직 용의 왕좌에 오르지 못했는데, 그때는 염황한 유목 유풍이 이어져 땅바닥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우딩의 장식 패턴은 주로 텅스텐과 구름무늬로 이루어져 있으며, 텅스텐을 중심으로 구름무늬로 둘러싸여 있다. 분명히, 하늘에서, 구름층에서 머리를 내밀어 이 세상을 내려다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몸은 구름 속에 숨어 있다. 뱀의 몸인지 용신인지는 모르겠지만, 용신이 대식머리 뒤에 붙어 있다면, 그 후의 표준용에서 멀지 않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늑대 토템과 드래곤 토템 사이에 과도기 단계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롱은 늑대의 성격뿐만 아니라 문맥의 험상궂은 얼굴도 가지고 있다.

수면 도안이 가리키는 야수의 실제 이름과 원형은 이미 재현할 수 없는 시대에 묻혀 있었다. 후세는 그 흉악하고 신비롭고 무서운 면목으로 이름을 지었고, 어떤 입에는 여전히 인두를 머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롱은 처음에' 좌전' 에서 재물을 탐식하는 무정하고 무의미한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근대 일부 학자들은 수면무늬를 도롱이라고 명명하는 것은 순전히 억지부회이며 상주 시대의 사회문화 조건에 위배된다고 지적했다.

사나운 공포스러운 얼굴과 악명 높은 폭식으로 중국 문화와 예술의 진화에서 이런 야수의 흔적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서주 중기에는 수백 년 동안 성행하던 동물 문양이 갑자기 청동 장식 주패턴 분야에서 물러났다. 그러나 청동기에 동시에 나타나는 용, 호랑이, 봉황, 거북 등 여러 동물 문양이 이후 문화진화에서 공식과 민간문화에 대거 등장해 중국 문화에서 가장 유명한 마스코트와 예술표현의 무궁무진한 주제가 됐다. 특히 용은 청동기 시대에도 대부분 대식무늬와 같은 험상궂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신비감, 힘, 지위로 볼 때, 용은 청동시대에 훨씬 못하다. 하지만 용은 나중에 중국 문화정치 상징의 최고자리에 올랐고,' 대식' 이라는 청동기 시대의 지존은 자취를 감추지 못했다.

대식 패턴 [고대 구리의 대식 아바타]

오곡이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줄곧 다른 설이 있었는데, 지금까지는 결론이 나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소, 양, 호랑이, 사슴, 산등성이라고 말한다. 이 이론들 중에서 대식성이 가장 높다. 원시 문화 예술 연구에 종사하는 많은 학자들은 대식무늬가 호랑이 무늬의 과장된 변형이라고 생각한다. 고대에도 호랑이도 매우 중요한 신수였으며, 이후 문화재에는 호랑이를 타는 무당의 조형이 나타났다. 중국의 긴 문화사에서' 용봉' 숭배 전에 긴 용호 숭배 단계가 있었다. 동주에서 서한 시대까지 용호두의 도안 조형이 매우 성행하는데, 그중에서도 마왕두한 무덤에서 출토된 용호두도가 가장 정교하고 비범하다. 옛사람들은 호랑이를 양수로 여겼는데,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 용호가 서로 싸우는 것은 음양이 교합하는 것을 나타낸다. 한나라에서는 흑룡, 백호, 주새, 현무가 각각 중동, 서구, 남부, 북방의 4 대 천문 관원을 대표한다. 적어도 중국의 초기 역사에서 호랑이의 지위는 용보다 낮지 않다. 그러나 고서에서 호랑이의 신기한 힘에 대한 묘사는 청동기 중 텅스텐의 두드러진 지위와 견줄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전설에 의하면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고, 다섯 번째 아들은 티오티 (T-O TI) 라고 불리는데, 고대에는 사납고 잔인한 워크래프트였다. 그것은 같은 종류의 상식을 좋아해서 입맛이 매우 크다. 이런 점에서 폭식은 당시 사회의 어두운 면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노예 사회에 대한 압박도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폭식에 의지하여 감정을 기탁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식인 노예 사회에 비유하는 것은 고대 대식 문화의 가장 중요한 의미이다.

도롱은 사나운 워크래프트이기 때문에 힘이 커서 북방의 많은 소수민족에 의해 점유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그 도안은 그릇과 음식 요리에 새겨져 있어, 도롱의 강력한 힘으로 다른 맹수에게 삼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점차 식인의 잔인한 면을 대신한다.

현재 폭식의 주요 의미는 음식 문화의 상징이다.

"대식" 은 중국 고대 전설의 신수로, 가장 큰 특징은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수면 도안이 가리키는 야수의 실제 이름과 원형은 이미 재현할 수 없는 시대에 묻혀 있었다. 후세는 그 흉악하고 신비롭고 무서운 면목으로 이름을 지었고, 어떤 입에는 여전히 인두를 머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롱은 처음에' 좌전' 에서 재물을 탐식하는 무정하고 무의미한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근대 일부 학자들은 수면무늬를 도롱이라고 명명하는 것은 순전히 억지부회이며 상주 시대의 사회문화 조건에 위배된다고 지적했다.

사나운 공포스러운 얼굴과 악명 높은 폭식으로 중국 문화와 예술의 진화에서 이런 야수의 흔적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서주 중기에는 수백 년 동안 성행하던 동물 문양이 갑자기 청동 장식 주패턴 분야에서 물러났다. 그러나 청동기에 동시에 나타나는 용, 호랑이, 봉황, 거북 등 여러 동물 문양이 이후 문화진화에서 공식과 민간문화에 대거 등장해 중국 문화에서 가장 유명한 마스코트와 예술표현의 무궁무진한 주제가 됐다. 특히 용은 청동기 시대에도 대부분 대식무늬와 같은 험상궂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신비감, 힘, 지위로 볼 때, 용은 청동시대에 훨씬 못하다. 하지만 용은 나중에 중국 문화정치 상징의 최고자리에 올랐고,' 대식' 이라는 청동기 시대의 지존은 자취를 감추지 못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치우가 염황 2 세에게 패한 후 참수된 두개골 원한으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만물을 삼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황제에 의해 헌원검으로 봉인되어 사자 가문이 대대로 수호하였다.

현대의 의미: Boursicaud, 프랑스 광고 수집가는' 광고의 밤' 의 창시자이자 광고계의 성대한 행사이다. 그 대문은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고, 업계 인사들은 광고의 창의적인 표현을 보고 배울 수 있으며, 원외 인사들도 즐기고 즐길 수 있다. 성공의 중요한 점은 젊은 관객들에게 감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절호의 장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일종의 유쾌하고 이성적인 발설이고, 뜨겁지만 미친 것은 아니다. "광고의 밤은 관중을 위한 광고 잔치로, 그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광고 대식 밤 글로벌 상영이 24 년째 된다 (1984 부터). 광고의 밤이 되면 거리 곳곳에 가면을 쓰고 풍선을 휘두르며 외치며 노래하는 카니발 장면이 가득하다. " 현대문화의' 대식' 도 마음의 이완과 욕망의 만족을 예고하고 있다. "대식" 을 연기하는 것은 특별한 잔치라는 뜻이다.

확장 의미: 사진 잔치, 큰 모임이라는 의미, 탐욕스러운 사람들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진에 대한 끝없는 갈망이기도 하다. 게걸스럽게 먹는 사람이 되라. 그러나 입이 아니라 눈, 귀, 마음으로 큰 식사를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관련 용어:

눈보라를 탐식하는 사람은 탐식하는 것이다.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게걸스러운.

대식 모델의 특징:

연극 패턴의 예술적 특징은 장엄하고, 무겁고, 신비롭다.

대식무늬는 일반적으로 동물 이미지로 나타나는데, 벌레, 물고기, 새, 짐승 등의 동물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눈무늬, 코무늬, 눈썹, 귀무늬, 입무늬, 뿔무늬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특징을 이용하여 사람들을 신비한 예술 세계로 끌어들이는 것이고, 상대의 대식 도안은 특히 사람들의 주의를 효과적으로 끌 수 있다. 대식무늬는 사납고 숙연하며 구조가 치밀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으며 경지가 신비롭다. 청동 장식 패턴의 명물 중 하나로 청동 장식 패턴의 최고 수준을 나타냅니다.

게임 중 폭식

도롱은 이미 컴퓨터 게임' 헌원검 삼전' 에 나타났다. 게임 주인공 진경구의 스승 진보조는 폭식에 시달리며 그녀를 구하는 여정에 올라 어렵고 즐거운 비법 찾기 여행을 시작했다. 또한 판타지 삼국지 4 에도 신수가 있지만, 이미지는 정말 형편없어' 조개' 로 변했지만, 설계상 고대 전설과 일치한다. 헌원검의 이야기에도 위풍당당해 보이지만, 분명히 제작측의 생각이 인간화되었다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온라인 게임' QQ 자유판타지' 에도 등장했습니다. 완벽한 세계 국제판 59FB 에도 이 이름이라는 보스가 있습니다. 게임에서 도롱은 9 대 전설적인 bosses 중 하나로, 이를 물리치면 풍성한 상을 받을 수 있다. 이후 온라인 게임으로 각색된 인기 소설' 천선' 은 고대 야생 동물, 극중 폭식과 사나운 두 가지 특징이 전설에 더 부합한다고 언급했다. 수호전 Q 전의 도롱은 숨겨진 소환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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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당뇨병을 두려워하지 마라, 7 쌍의 완벽한 저혈당약. 1. 황련, 건강원:' 열병론': 건강, 황달, 황련, 인삼탕. 응용: 황련미 쓴맛 추위, 해열 이습, 설사해독; 건강성 열신, 신온 산한, 온중 귀양. 생강은 황련의 쓴추위를 치료하고 위를 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두 약을 함께 사용하면 통증을 진압하고 한열을 푸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이 호환성은' 고생에 고생을 띠다' 는 뜻으로 혈당을 낮추는 경험성 약 쌍이다. 경험: 이 약의 응용의 관건은 황련과 건강의 배합비율이다. 위열이 심하면 황련과 건강의 비율은 6: 1 이다. 위열이 높지 않으면 3: 1 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위추위가 뚜렷하면 두 약의 양은 1: 1 이 될 수 있다. 중초점 기체가 비교적 심하면 혈당을 조절할 수 있고, 치료는 우울증 해소를 위주로 하고, 저혈당을 보조로 할 수 있다. 황련과 생강의 비율은 1: 3 이 될 수 있다. 임상 응용에서 건강성온, 생강은 구토를 잘 멈추고 당뇨병을 치료하고 위반신 구토 환자를 치료하는 데 자주 쓰인다. 임상적으로 대량의 황련 (1.5 ~ 31g) 을 응용하면 확실히 저혈당 작용이 좋다. 허한 체질에도 황련 15 ~ 31g 혈당을 낮출 수 있어 위손상을 예방하는 관건은 건강 (6 ~ 9g) 의 배합에 있다. 매운 생강은 황련의 쓴추위를 완전히 도울 수 있다. 둘째, 황련과 오매원: 오매환은' 상한론' 에서, 연매탕은' 상한론' 에서 나왔다. 응용: 황련미 쓴맛 추위, 청열, 오매가 갈증을 가라앉히고 떫다. 두 약을 합치면' 쓴맛이 달콤하다' 는 뜻으로 효능이 좋은 저혈당제 쌍이다. 경험: 당뇨병 치료에서 쓴 약은 확실히 현저한 저혈당 작용을 한다. 이 호환성은 열성상해진 당뇨병 환자에게 많이 사용되며 인삼 감초와 같은 감미약과 함께 산간음의 뜻을 가지고 있으며, 해열생진, 저혈당 효과가 있다. 셋째, 지모, 황백원: 동관환, 일명 자신환, 자신통관환, 백질지황환. 적용: 황백은 추위가 심하고, 열을 맑게 하고, 설사를 해독하고, 신장불을 내리고, 화열을 맑게 한다. 모성미감한 감기, 자신윤건조, 폐건조설사 폐화, 청중위불, 갈증 제거, 신장음윤건조, 퇴골찜을 알고 있다. 둘 다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아주 좋은 신장 화약으로 저혈당 효과가 있습니다. 심심: 이 약은 백질지황환의 농축측으로 볼 수 있으며, 신장불로 인한 소변불이익에 뚜렷한 효능이 있다. 만약 초점이 내리쬐면 분명히 습하고 습하면, 고삼을 첨가할 수 있다. 4. 노송 나무 atractylodes 출처: Danxi 심장 법 ermiaosan. 응용: 창술성 온조, 상승 하강, 바람 제습, 건비 설사; 노송 나무 맛 쓴 감기, 좋은 맑은 코크스 습기 열. 양미약을 합치면, 일온일한, 상호 제약, 하행, 열과 습기의 힘을 증강시킨다. 체험: 덥고 습한 매듭, 설태가 두툼한 사람에게 특히 적합하다. 창술 (15 ~ 31g) 은 대량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열과 습기를 맑게 하고 혈당을 낮출 수 있다. 임상상습이 가장 중요하고, 열이 뚜렷하지 않다면, 습기를 없애야 한다. 비행기 풀, 연꽃잎, 사향리가 젖고, 보리, 율무리가 젖고, 차앞풀, 대나무 잎이 젖는다. 다섯째, 석고, 지모원:' 열병론' 백호탕. 적용: 석고 맛은 달콤하고, 성질은 가볍지만, 무게가 떨어지고, 공기가 떠오르고, 성악이 차갑고, 폐위열을 잘 맑게 하고, 습기를 맑게 하여 습기를 나누기도 한다. 지모미감, 쓴맛, 추위, 습기, 물, 상승, 폐열, 중청위열, 설사화. 두 약의 배합은 청기 냉각의 효능을 높였다. 경험: 지모는 저혈당 작용이 있어 석고와 함께 양명경실열, 온병실열, 건열상진 당뇨병 환자에게 적합하다. 임상 응용백호탕은 실열 초음상진 환자를 치료하고, 자포니카 쌀 대신 부밀을 사용하며, 부밀안신을 복용하여 땀을 멎게 한다. 그리고' 열병론' 의 취지에 따르면 약을 구울 때 먼저 깁스를 하지 마세요. 만약 화기가 성성하여 진액을 다쳤다면, 백호삼탕과 석회, 천꽃가루를 함께 넣어 생진을 해야 한다. 여섯째, 해초, 다시마 출처: "증거 규칙" Erhai 알약. 적용: 해초 부드러운 매듭, 가래 리 젖은; 곤포화담 이습이 붓기를 가라앉히고 부드럽고 견고하다. 양미약은 모두 짠한품으로 함께 사용해야 하며, 가래가 부드러워지는 작용이 강화된다. 경험: 삼각, 주술을 이용하여 가래 상호결형 당뇨병을 치료하고 동맥경화, 플라크 형성을 병행한다. 현대 연구에 따르면 다시마는 또한 지질 강하 저혈당 작용을 한다. 7. 땔나무, 황기원:' 열병론' 대호탕, 소호호탕탕, 땔나무계가지탕, 땔나무계가지고룡굴탕. 적용: 땔나무 냄새가 옅고, 선선선함은 소양 울결이 풀리고, 소양의 기운이 밖으로 나가는 것을 돕는다. 황기미고성 추위는 가슴과 복부의 열을 맑게 하여 소양의 불을 위 속에 맑게 한다. 양자상호 작용, 개폐, 1 리터, 소양의 피벗 촉진, * * * * * * * * * * * * * * *. 경험: 두 약을 합치면 간울위열이 있는 비만 당뇨병 환자에게 적용된다. 간이 왕성하면 땔나무를 주약으로 많이 사용한다 (31g). 간이 너무 많이 끓으면 마른 풀, 용담초를 넣어 불을 내리고 열을 식히는 효능을 높일 수 있다. END 면책 조항: 위 내용은 인터넷에서 온 것이며 저작권은 원작자가 소유합니다. 만약 당신의 오리지널 저작권을 침해한다면, 우리에게 알려 주십시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관련 내용을 삭제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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