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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처방 - 노사진: 만청실제 일상입니다. 영화드라마가 너를 속였다. 창사, 뜨거운 태양 아래 목재를 운반하는 쿨리. 우리는 청나라 제재의 영화드라마에서 백성들의 일상생활 장면을 보았지만, 결국 진실한 복원이 아니며, 심지어 관객들에게 큰 오도 작용을 했다. 이 글은 만청중국 선교사 윌리엄 반니스터 (William Bannister) 가 소장한 사진을 선정해 만청의 실제 사회생활을 보여준다. 간식을 파는 유동상인. 아편전쟁 전후 청조의 국력이 날로 쇠약해지고 인민들의 생활수준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열강의 침략 전쟁과 내부 반란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면서 국민의 생존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청정은 전쟁 경비를 마련하기 위해 민지민고를 더 긁어모았다. 밑바닥의 많은 인민 대중에게' 민불생' 은 추상적인 묘사가 아니라 진실한 묘사이다. 막대기로 고기를 파는 노점상. 자희태후가 출범한 후 양무운동을 대대적으로 추진하여 근대 군사공업을 창설하여' 사이장기' 를 통해' 자강' 의 목적을 달성하기를 희망하였다. 11 년 후,' 부자를 구하라' 라는 구호가 더 제기되어 민간산업을 창설했다. 하지만 사실 이 두 가지 목표 중 어느 것도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민간 장례식. 이 오래된 사진들은 우리를 111 여 년의 시공간을 가로질러 사람들의 일상생활의 단편과 인물의 지위를 직관적으로 고찰하며 중요한 사료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 장면들은 우리가 영화극에서 본 것보다 더 나쁘고 더 충격적이다. 거리를 걸어가는 거리 연예인의 가슴에는 포대 안에 원숭이가 하나 있다. 두 발을 잃은 장애인. 분명히, 이 사람은 거지가 되었고, 주변의 대나무 바구니와 이 바람이 통하는 오두막은 모두 그의' 재산' 으로 사람을 슬프게 한다. 청나라는 제도적으로 빈곤을 구제했지만 왕조 말기에 사회경제가 침체되면서 그 보장제도의 기능이 점점 약해지고 있다. 길가의 토지묘. 절 앞의 대련에는 "이것은 우리 부모님을 위한 것이다. 이렇게 하면 내가 너에게 세 개 이상을 줄 수 있다" 고 적혀 있다. 즉, 지주와 여주인을 경건하게 숭배한다면 축복을 받고 더 오래 살며 많은 아이를 낳게 된다는 뜻입니다. 토지신은 비교적 흔히 볼 수 있는 민간 신앙 중 하나이다. 토지신의 생일이나 파종 계절마다 사람들은 동아리를 만들어 제사를 지낸다. 마을 사람들은 외국인이 사진을 찍는 것을 보고 있다. 청말에 많은 외국 선교사, 상인, 외교관들이 중국에 입국했지만, 광대한 농촌 지역에서는 여전히 외국인을 만나기가 어려웠다. 외국인이 이상한 카메라를 가지고 폐쇄된 마을에 왔을 때, 사람들은 호기심과 두려움을 가지고 보는 것을 피할 수 없었다. 마을의 아이들은 먼지투성이로 보이는데, 그들 대부분은 교육을 받을 기회가 없다. 두 사람은 편측으로 통증을 진압했다. 그때는 아직 의료보험이 없었다는 말은 하층민들이 약을 복용하는 것은 확실히 경제적 부담이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약간의 병이 있는 사람은 모두 의사를 만나지 않을 것이다. 민간 편방을 이용해 치료 역할을 할 수 있을지는 아직 말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