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원래 아내가 죽고, 그 아내를 이어서 "방을 채운다"고 합니다. 대부분은 젊은 과부이거나 나이가 많은 소녀이거나 사위와 친밀한 관계를 가졌습니다. 첫째 딸은 결혼 후 사망했고 둘째 딸은 계속 일치했습니다.
다른 속편이 있습니다.
속편의 기원
고대 중국에서는 남편과 아내를 묘사할 때 진과 꽃받침의 은유를 사용했고, 죽은 후 재혼하는 아내를 묘사할 때 두 번째 줄의 은유를 사용했습니다. 고대 책 "여성의 인기"에는 "요즘에는 아내를 잃는다는 것은 한 줄이 끊어지고 두 번째 줄이 재혼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종종 말합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 유래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도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춘추시대에 초나라에 유보야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중국 역사상 유명한 음악가였습니다. 그는 피아노를 잘 쳤는데, 그의 아내는 종종 유보야에게 직접 연주를 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나중에 그의 아내는 중병에 걸렸고 유보야는 의사에게 약을 지어달라고 부탁하고 정성껏 약을 먹었지만 효과가 없었습니다. 아내의 병세는 날로 악화되었지만 어느 날 몸과 마음이 나아지자 아내는 남편에게 진을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유보야는 아픈 아내가 피아노의 아름다운 음색에서 기쁨과 위안을 얻기를 바라며 피아노를 집어 들고 조율하고, 띵띵거리며 연주하느라 바빴습니다. 그는 피곤함에도 불구하고 한 곡 한 곡 연주했습니다. 예술적으로 연주하던 중 갑자기 쾅하는 소리와 함께 현이 두 동강이 났습니다. 바로 그때 그의 아내는 신음소리를 멈췄습니다. 보아는 전화기를 내려놓고 침대 옆으로 달려가 아내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보아는 한동안 몹시 울다가 가족에게 전화를 걸어 여파를 처리한 후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았습니다. 1년 후, 한 친척이 보아에게 한 여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보야와 그의 아내는 서로에게 깊은 감정이 있었기 때문에 다시는 결혼하지 않을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모두의 설득을 견디지 못하고 마지못해 동의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부인은 유보야가 워낙 재능이 뛰어나고 좋은 집안 출신이라 첫눈에 반했지만 한 가지 조건이 있었으니 바로 유보야의 피아노 연주를 직접 눈으로 보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유보야는 여전히 옛 연인을 생각하고 있었지만, 사람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날 수 없다는 생각에 집에 가서 1년 넘게 치워두었던 피아노를 꺼내 원래 피아노의 끊어진 줄을 떼어내고 새 줄로 교체한 후 사람들 앞에서 연주했습니다. 피아노의 선율은 환상적이었고 모두들 피아노에 매료되었습니다. 프루드도 그 매력에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고, 결국 고통스럽게 결혼에 동의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곧 사람들 사이에 퍼져 나갔고, 사람들은 아내가 죽은 후 재혼하는 것을 '두 번째 아내'에 비유했습니다.
사천의 관습
집은 계속 노래를 불렀다.
죽은 아내와 결혼하는 남자를 두 번째 아내라고 하고, 그녀와 결혼하는 여자를 '필러'라고 부릅니다. 결혼식 과정은 기본적으로 소년과 동일하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약혼에서 결혼까지의 간격이 훨씬 짧습니다. 신부는 남자 집의 문 앞에서 세단 의자에서 사돈으로 받아 들여져 안방으로 다시 데려 가서 남편 "죽음"이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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