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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유리의 역사, 긴급히! 오늘 당장 필요해요!

유리의 역사: 전설에 따르면 3000여 년 전에 월나라 천팡의 고대 유리가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월나라 왕에게 하사되었고, 시왕과 시나라의 사랑 이야기로 인해 고대 유리는 시왕의 눈물을 닮아 아름다운 풍미를 더했습니다. 사실 중국의 유약 예술은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3,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찍이 서주나 동한 시대부터 고대인들은 진주, 옥, 보석과 비교하기 위해 수정처럼 맑고 촉촉하며 매끄러운 유리 예술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두강 유역에서 중앙아시아를 거쳐 간쑤성에 소개되었습니다. 간쑤성의 핑량과 톈수이에서는 전국 시대의 납과 바륨 유리구슬이 출토되었습니다. 고고학 발굴을 통해 춘추 전국 시대에 중국 유리 예술은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고대 세계의 예술과 공예에서 독보적이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대 이후 실크로드가 열리고 중국과 서양 문화가 교류하고 융합되면서 중국의 유리 예술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기원전 65438년 + 기원전 038년 서한 왕조에서 출토된 유리 무늬 벽은 한나라 시대에 유행했던 양식으로, 한나라 시대에 이미 더 큰 유리 제품이 사용되었음을 증명합니다. 허베이성 박물관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옥의 황금 실'과 함께 출토된 서한 유약 이어컵이 있는데, 지금까지 중국에서 가장 이른 시기의 왁스 제거 주물로 추정되는 유약 제품입니다. 어두운 빛이 감도는 옅은 연두색은 2100년 전 당시 유리 예술의 빛입니다. 기원전 166년, 동한 왕조는 경제적, 외교적 필요에 따라 로마와 직접 외교 관계를 맺기로 결정했습니다. 중국에서 발굴된 로마 비리 유리잔(그릇)은 한나라 시대와 서양의 문화 교류에 대한 역사적 증거입니다. 원나라 시대부터 선옌진은 중국 북부에서 가장 큰 유리 생산지로서 마르카사이트, 자수정, 자수정, 질산염, 납, 구리, 철 등 다양한 광물이 생산되어 유리 생산에 적합한 자연 조건을 갖춘 곳이었죠. 청나라의 강희제와 건륭제 시대에는 궁내청을 설립하고 서양 기술자를 궁내 교류에 초청하여 유리 생산이 다시 부흥했습니다. "중첩"의 장식 예술은 청나라의 혁신으로 다양한 형태, 장식 및 스타일로 점점 더 세련되고 화려해졌습니다. 이후 300년 동안 유리는 양휘산과 장이의 노력 덕분에 중국에서 유리가 만들어지면서 세계 장인 정신의 역사에서 특별한 상황이 열렸던 1987년까지 다시 한 번 무시당했습니다. 나머지 세계 유리 예술은 고유 한 역사적 전통과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19 세기에 프랑스 인은 "파테 드 베르 크리스탈 파우더 탈랍 주조"라는 이름으로 3,000 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잃어버린 탈랍 유리 주조 기술을 되살려 한동안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예술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중국 유리는 따뜻하고 매끄럽고 반투명합니다. 탈왁스와 정밀 주조를 거친 인공 수정으로 만든 예술 작품입니다. 시에서 몸은 유약과 같아서 안팎이 맑고 "보리를 얻으면 유약과 같아서 안팎이 맑고 순수하고 악이 없기를"이라고 표현합니다. 이 말은 불교 경전인 '약사리광소원경'에 나오는 고전적인 불교 경구이며, 중국 불교의 7대 보물 중 하나로 꼽힙니다. 당나라 원진의 '리우리에 대한 찬가'에 나오는 "색은 얼음과 같고 먼지가 하나도 없다"는 묘사는 리우리의 눈부시고 매혹적인 우아함을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송소문 사총사 중 한 명인 장레이는 '차오얼을 위한 유리병 노래'에서 '금구슬을 밧줄처럼 꼬고, 백야는 때리지 않고'라는 노래를 불렀습니다. 방에는 백화점이없고 방은 밝습니다. 봄 얼음 조각을 보호하기 위해 돌이 아닌 비취, 비취, 쿤우 철. 구멍의 안과 밖은 깨끗하지만 병입니다. 바트 옷을 입은 진짜 남자가 밤에 비를 맞으며 무릎을 꿇고 앉아 있습니다. 양지는 바오루오의 손을 잡고 이슬을 받아 갈증을 해소하고 배고픔을 채웠나요? "어느 것이? '투오'는 푸퉈, '둘루오'는 둘루오 얼굴이라는 뜻으로 병을 들고 있는 손을 묘사합니다. 유리병이 한때 관음보살의 손에 들려 있던 양지병이었다고 상상해 보세요. '조각 춘얼'은 꽃을 새긴 유리병을 묘사한 것으로, "돌이 아닌 옥"으로 매우 얇고 "안과 밖의 구멍이 비어 있고 맑으며" 그 품질이 찬란하고 약간 푸른빛을 띠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북송 왕조의 콩, "하이난 꽃병": "녹색 옥을 들고 있으면 하루 종일 충분히 볼 수 없습니다. 가을은 항상 눈에 들어오고 샘물이 갑자기 넘칩니다. 먼지가없고 마음을 맑게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따를 와인이 있다면 황금 병은 질투하지 않을 것입니다." 5 대의 쉬 카레는"은 한 물을위한 옥, 선지자를위한 브로케이드 비늘"에서"군 관리들이 앉아서 유리 병 물고기를 본다"고 말했다. 밝은 달과 평화로운 이별처럼 가벼운 얼음 방법으로 가고 싶지 않습니다. 안개 얇은 덮개는 가까이에, 푸른 새장은 1 밀리미터." 고대인들은 시에서 유리의 투명한 질감을 불교적 무아의 순수함과 융합하여 찬양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유약은 또한 마음의 순수함을 나타내는 일종의 유행 장식이나 친구에게 선물하거나 장식용 놀이가되었습니다. 유약 기술: 외국 유약과 달리 중국 유약은 따뜻하고 매끄럽고 반투명합니다. 탈왁스와 정밀 주조를 거친 인공 결정으로 만든 예술 작품입니다. 이 제작 과정은 아이디어, 디자인 도면, 조각 3 차원 프로토 타입에서 작품 완성까지 수십 개의 엄격한 검사를 거쳐야하며 전체 프로세스는 약 2 개월 이상 걸립니다. "불에서 물로", 값 비싼 유색 크리스탈 소재를 불로 태우고 물에서 수십 번의 섬세한 연마 과정을 거쳐 맑고 부드럽고 깨끗한 표면 질감을 얻습니다. 사전 몰딩은 복잡하고 동일해야 합니다. 하나의 몰드는 한 조각만 소성할 수 있으며 두 번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크고 복잡한 부품은 여러 번 소성해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성공률이 낮기 때문에 작업의 보람이 더 큽니다. 전 세계 한정판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각 작품의 소장가치는 더욱 높아집니다. 수작업으로 제작할 때는 작업자가 정교한 기술을 숙달해야 하고, 각 공정마다 불확실성이 있어 반복적인 실험이 필요하며, 작품의 색상이 모두 동일하기 때문에 제작이 매우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고온 소성. 엄선된 원료를 1400°C 이상의 고온에서 다양한 색상의 크리스탈 유리로 녹여 여러 차례 세척한 후 작품에 사용되는 재료의 비율에 따라 금형에 넣고 엄격한 가열 및 냉각 곡선을 설정합니다. 용광로 온도는 65438±0000℃±5℃ 이내로 제어되어야 합니다. 작은 조각은 1 ~ 2 주, 큰 조각의 경우 몇 달 동안 소성해야합니다. 용융된 유색 결정의 흐름을 제어하는 것은 어렵지만, 이 때문에 다양한 모양과 균일한 스타일의 다양한 유약 조각이 등장했습니다. 유리를 구운 후에는 주얼리 제작 못지않은 일련의 연마 및 연마 공정이 필요합니다. 완성된 유리를 미세 조정하는 데는 거의 20일이 걸립니다. 기포는 유약 예술 분야에서 배우는 유약의 숨결로, 일부 제작자는 유약에 담긴 생명의 숨결을 반영하기 위해 일부러 기포를 더 많이 만들어 리듬감을 살리기도 합니다. 사실 유리를 만드는 과정에서 급격한 냉각과 수많은 수작업을 거치면서 기포는 불가피하게 발생하며, 이는 유리의 독특한 매력이 되고 있습니다. 작품 속 거품은 더 상상력이 풍부하고 영적입니다. 이 기간 동안 수십 개의 수공예품을 완성하기 위해 신중하게 조작해야하며 사소한 부주의로 인해 고장이나 결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분 유리 소성 때문에 완성률은 약 70%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유리는 한 번만 소성할 수 있고 용광로로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한번 실패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따라서 예술적 생산의 관점에서 볼 때 유리는 실제로 금보다 비쌉니다. 현대 리울리: 예술가들의 눈에 비친 '다섯 번째 요소'인 리울리는 다른 보석과 달리 다양한 색상과 융합할 수 있으며, 색상은 수천 년 동안 투명하고 변하지 않고 다양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색상의 조합조차도 다른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녹색 유약은 안전, 보라색 유약은 최음제, 그리고 어울리는 색을 조합하는 것도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호박색과 파란색은 직업과 부를 상징합니다. 유약은 "보이지 않고 형태가 없는, 매력적인" 천연색으로 중국과 외국 예술가들에게 더 넓은 창작 공간을 제공합니다. 외국에서 유약은 강력한 예술적 활력을 보여줍니다. 아르누보 시대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디자이너인 에밀 갈레의 작품이 새로 지어진 상하이 글레이즈 미술관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프랑스 공예 마을인 낭시에서 태어난 이 예술가는 자연 속 식물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유리 작품의 디자인에 접목시켰습니다. 또한 영국, 미국, 프랑스, 체코 출신의 아티스트 10명의 유약 작품 33점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현대 유약 예술 분야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대표적인 그룹입니다. 그 중 미국 작가 잔스키의 '스테인드글라스 리본'은 20여 가지 색상의 유리 필라멘트를 배열하고 단련해 새 둥지 모양을 만들고, 프랑스의 유명 현대 유리 작가 앙투안 르피에르는 할아버지의 왁스 제거 주조법을 계승해 다양한 반투명 질감을 개발하고 특정 역사적, 문화적 이미지와 결합해 작품이 역사처럼 보이면서도 역사적 정서가 가득합니다. 오늘날에는 작은 목걸이부터 장식품, 스크린에서 램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급 유리 예술품이 있습니다. 유리는 예술가들이 자신의 기분을 표현하고 삶을 꾸미는 '제5의 요소'가 되었으며, 대중적인 생활 방식이 되었습니다. 유리는 화려하고 예측할 수 없으며 웅장하며 마치 5천 년 동양의 지혜와 "무형, 무색, 다채로운" 독특한 사고의 영역이 번쩍이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