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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향을 떠나 여행하다

향을 피우고 복을 기원하는 정확한 방법

우리나라의 전통 풍습에 따르면 매년 설날과 음력초일, 십오, 군중들은 모두 절에 가서 부처님께 복을 기원하는 습관이 있다. 복전 () 에 10 자 신앙을 심어주기 위해, 법익, 정심 () 을 널리 얻으며, 여러분을 위해 분향복을 기원하는 정확한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여 법익을 빌겠습니다.

1. 분향 배불의 진정한 의미는 무엇입니까?

절은 불교도들이 복을 고치고 지혜를 고치는 곳이다. 옛날에는 정글이라고 불렀다. 흔히 석가모니버라고 불리며, 사내 성웅전을 모시고 있습니다. 고대 인도 왕 스도쿠 왕자입니다. 나중에 출가하여 보리수 밑에서 수행하다. 완전히 깨달은 사람이 되는 것은 불교의 창시자이며, 불교 제자에 의해' 불' 과' 사단' 으로 존칭된다. 향을 피우고 부처님을 공경하는 참뜻은 부처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데 있다.

고마움과 그리움. 깨끗하게 물들고, 생명을 바치고, 인생을 실현하다. 이렇게 하면 자연히 복이 생기고 소원을 이룰 수 있다.

둘째, 부처님을 부양하려면 반드시 분향을 해야 합니까?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부처를 공양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꽃 (표인) 과 과일 (표과) 이다. 만약 조건이 만족스럽지 않다면, 맑은 물 한 잔만 마시면 된다. 하지만 주육이 부처를 부양할 필요는 없다. 보통' 향, 꽃, 등, 그림, 과일, 음악' 을 먹고 그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다.

3. 분향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첫째, 삼보에 대한 숭상과 존경을 표하여 중생을 시범하고 끌어들이다.

두 번째는 허공법계를 가리키며 메시지를 보내고, 십보가지를 이해하는 것이다.

셋째, 열방의 분향을 가리켜 불문 제자에게 사심 없는 헌신을 일깨워 주는 것이다.

넷째, 불가계율은 정말 향기롭다는 뜻으로' 부지런히 계율을 고치고 지혜를 지키며 탐욕, 소란, 망상을 없애라' 는 뜻을 담고 있다. 부처는 인간의 대향과 귀향을 좋아하지 않지만, 불제자의 계율, 계율은 진향이다.

넷째, 향을 피우고 재물을 구하면 얻을 수 있습니까?

너는 할 수 없다. 불경에서는 "불문에서 모든 것이 필요하다" 고 말했다. 관건은 이치를 이해하고, 재물을 구하는 것은 법처럼 합리적이어야 한다는 것이다. 분향을 재로 만드는 것은 일종의 사심없는 헌신, 즉 불교가 말하는' 포시' 이다. 이것은 인생에서 부와 행복을 찾으려면 먼저 부를 포기하고 행복을 심어야 한다는 것을 시사한다. 부귀는 원인이고 부귀는 과일이다. 사는 것은 원인, 과일, 집 때문이다. 그러므로 한 사람의 복보는 스스로 만든 것이지 부처가 너에게 준 것이 아니다. 불가는 늘 말한다. "인생은 스스로 만든 것이고, 행복은 스스로 찾은 것이다." 당신은 큰 향을 태워 부자가 된 것입니까? 이것은 순전히' 범부의 마음, 제불의 배' 이다. " 부처님, 큰 슬픔을 느끼고, 어떻게 평범한 사람들처럼, 당신의 큰 향에 관심을 갖고, 각각 그들에게 부를 줄 수 있습니까? 물론 아닙니다.

5. 꼭 분향을 해야 하는데 어떡하죠?

사원은 공공활동의 장소로, 일반적으로 분향을 제한한다. 또 휴일에는 사람이 많아 분향에 자칫하면 다른 사람에게 태울 수 있다. 짙은 연기가 자욱하여 환경 보호에 불리하여 화재를 일으키기 쉽다. 이렇게 행복을 찾는 것은 성공하지 않고 오히려 끝없는 죄악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향을 피워야 하는 신도들은 향을 사찰관리에 맡기고 안배에 동의할 수 있다. 구울 때, 절의 스님도 너를 위해 기도할 것이다.

6. 분향 예배는 어떤 소원을 빌어야 합니까?

향을 피우고 부처를 숭배하면 마음이 깨끗해야 하고, 과보는 티끌 하나 없이 유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당신이 소원을 빌고 싶다면, 이기적이고 이기적인 생각을 포기하고, 이익 사회와 이익 중생의 큰 소망을 약속하면, 당신은 무량한 공덕을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불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부처님을 모시고 강과 모래를 파괴하다. 염불 때 가봉회가 무한히 늘어난다는 것도 사실이다.

일곱, 부처님 숭배, 얼마나 많은 향이 적합합니까?

삼향이 적당하다. 이것은' 금욕, 결심, 지혜' 가 놓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불교, 불교, 스님이 삼보에 산다는 의미도 있다. 이것은 가장 완전하고 문명화된 향화 봉헌이다. 향이 많지 않아 진심으로 마음속에 있다. 속담에 "세 개의 문명향을 태우고 적성심을 공경하라" 는 말이 있다.

여덟, 절에는 부처님이 많이 있습니다. 부처마다 세 개의 향을 태워야 하는 거 아닌가요?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보통 대웅전 앞에 삼향을 넣으면 충분해요. 다른 보물전 효과도 마찬가지예요. 물론 사찰의 규정과 사찰 내 향로의 분포에 따라 결정될 수 있지만 향로당 3 개 이하의 향로가 적당하다.

9. 손에 불을 붙인 향을 들고 부처님께 드리는 것이 맞습니까?

정확하지 않습니다. 향에 불을 붙인 후에는 향로 가운데에 꽂고, 첫 번째 향은 중간에 꽂아야 한다. 마음속으로 묵념하다: 부처를 부양하고, 느낌은 잃지 않는다. 두 번째 향은 오른쪽에 꽂혔고, 내 마음은 묵념했다: 공양법은 긍정적이고 사악하지 않다. 세 번째 향은 왼쪽에 꽂혔고, 나는 스스로에게 말했다. "스님, 청결하고 묻지 않는다." 향불이 지나간 후 불상에 직립하여 두 손을 교차시켜 부처님께 절을 한다. 지금도 향을 시켜 손에 들고 부처님을 모시는 사람도 있다. 이것은 화재를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인이나 자신을 태울 수도 있고, 제사 매트와 도구를 태울 수도 있고, 짙은 연기가 자욱하게 피어오르고 환경을 오염시키고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정말 문명화되지 않았으니 법보다 못하다.

10. 부처님을 부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불경에서 말했다: "모든 제물, 법이 우선이다. 클릭합니다 이른바 불법공양은 불경중의 가르침으로, 예를 들면 불법독독, 자기변환, 사람에 대한 연설 등의 원리이다. 즉, 일상생활에서, 사람을 대하는 가운데: "악을 행하지 않으면, 모든 선한 것이 반드시 쫓아갈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