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민간처방 - 중국 본토에서는 여우 요정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 관습이라고 들었습니다.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중국 본토에서는 여우 요정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이 관습이라고 들었습니다.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여우 요정은 여우 요정이라고도 하며 민속에서는 대불사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매우 강력하고 인간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도교가 쇠퇴한 후 사람들은 이른바 '오불멸'을 숭배했습니다. "오불사"는 "오대천왕" 또는 "오불사"라고도 하며, 각각 여우 불사(여우), 황색 불사(족제비), 백색 불사(고슴도치), 버드나무 불사(뱀), 회색 불사(생쥐)를 가리킵니다. 중국 웨이다오 퇴마 신화에서 여우는 해와 달의 정기를 수련하고 흡수하여 인간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우는 인간으로 변신해야 한다고 합니다. 유양잡기에는 "고대 속담에 자색 여우라는 야생 여우가 밤에 꼬리를 치면 이상하고 북두칠성을 숭배하기 위해 두개골을 써야하며 성인이되지 않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우의 입에있는 진주는 얻을 수 있다면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야한다"고합니다. 여우 요괴는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신하여 강한 남자나 어린 소녀를 유혹합니다. 태평광지』 4백53편에서 장자는 한 여인이 여우에게 매혹된 후의 상황을 이렇게 묘사합니다. "여인은 화장을 짙게 하고 옷을 잘 차려입고 내실에서 누군가와 이야기하고 웃고 있는 것 같았다. 여우가 떠나자 그는 격렬하게 울었습니다." . 친절한 여우는 전설적인 당나라 인물 렌의 전기에 등장합니다. 여우 요정 석인 순결과 가족, 그래서 션지지는 이렇게 외쳤습니다."이물질에 대한 사랑도 인도적입니다! 오늘날 여성은 열등하지만 남을 위해 목숨을 바칠 수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 태평광기(太平廣記) 제453장 지전(纪眞)편에 보면 지전의 아내는 죽기 전에 남편에게 자신이 여우라고 말하지만 지전은 죽을 때까지 그녀를 사랑합니다. 푸송링의 소설 랴오자이즈이(聊斋志异)에는 인간과 사랑에 빠진 착한 여우 요정의 이야기가 자주 묘사됩니다. 도교의 쇠퇴로 인해 중국 북부에서는 여우 요정에 대한 믿음이 생겨나면서 여우 요정이 해마다 식량을 지켜주기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여우 요정이 지상에 내려온다는 속설도 있는데, 이는 감각이 모두 켜져 있고 여우 요정에 홀린 사람이 불운을 예견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북방 꿈 이야기 - 창주족'에는 "(여우가) 마을에서 울거나 노래하는 것은 불길하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서시-리자구'에는 굴리가 궁궐에서 흰 여우가 돌에 부딪히는 것을 봤는데, 당시에는 상서로운 상징으로 여겨졌고 나중에 실제로 의례부사가 되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요즘은 많은 도시에서 의사를 만나기 위해 최고 향을 갖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소위 최고 향의는 여우 요정을 숭배하는 전문 마법사로 귀신과 신과 소통 할 수 있으며 사람들의 비애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람들의 재앙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북쪽의 시골이나 도시에서는 향을 보러 오는 노인이나 젊은 여성이 많으며 이제는 많은 남성들이 이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여우, 노랑, 흰색, 버드 나무 및 기타 신과 여신의 숭배로 인해 규칙, 규율 및 힘든 내부 훈련을 유지하기 위해 도교처럼 될 필요가 없으므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숭배, 10 개의 향과 9 명의 불멸자가 있다고합니다. 즉, 향을 태우는 사람은 열 명, 여우 황천탕을 위한 사람은 아홉 명입니다.

중국 북방과 도교의 신과 불멸자는 개념과 형태가 다릅니다. 도교는 불멸자를 신선, 신선, 신선, 신선, 유령 신선의 다섯 가지 등급으로 나눕니다. 기운을 가지고 도교를 수행하지만 즉위하지 않은 사람을 느슨한 불사자라고 합니다. 사람이나 다른 선한 영혼이 계율과 덕을 지키고, 규칙과 도를 준수하며, 의를 불멸로 여기고 악을 악마로 여기며 일정한 방식으로 수행함으로써 얻는 불멸의 지위입니다.

북방 민간에서 일반적으로 신과 여신은 일반적으로 여우 요정을 지칭하는 반면, 도교에서 신과 여신을 숭배하는 것은 상선(上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여우 요정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상대방이 기운이 있다고 여겨지는 한 신과 불사신이라고 불리며 숭배하기 때문에 노란 요정, 뱀 요정, 비단뱀 요정, 호랑이 요정, 늑대 요정, 독수리 요정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후, 황, 바이, 리우라고 불리며 '시안 탕'과 '탕커우'라고도 불립니다. 신자들은 매우 주관적이고 편집증적인 경우가 많으며 꿈조차도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치유를 구하러 오지만 일부는 가족의 안전을 위해 기도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북방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여우, 황색, 뱀, 비단뱀 및 기타 동물 신을 언급합니다.

중국인들은 수천 년 동안 여우를 숭배해 왔는데, 이는 원시 사회의 "모든 것에는 영혼이 있다"는 개념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여우를 토템으로 삼고 영혼으로 삼으면 불멸의 수련을 할 수 있습니다. 진나라 이전의 고대 책 "산해경"에 소위 "노인의 것, 사람을 위해 침입하는 것"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민담에 따르면 여우는 인간의 모습을 취할 수 있고 엄청난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인간이 여우를 함부로 대하면 여우는 자신의 기술을 이용해 사람들을 속인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재앙을 피하고 평화를 기원하기 위해 여우 요정을 숭배합니다.

민중이 여우 요정을 숭배하는 방법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집 거실에 사당을 세우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마당 한 구석에 '여우 불멸의 집'을 지어 여우 불멸의 위패를 모시는 것입니다.

북쪽의 여우 요정 숭배는 고대 전설과 북쪽의 샤머니즘 문화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외출"은 여우 요정이 사람을 홀린다는 뜻입니다. 여우 요정에 빙의된 사람은 귀신이나 영혼과 소통할 수 있는데, 이를 외출이라고도 합니다. 샤머니즘 문화의 영향을 받아 중국 북부에서 일종의 민속 마법이 형성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요정에 빙의된 마법사는 귀신과 신과 소통하고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간과 유령 사이의 정보 교환을 기반으로 하는 직업입니다. 영혼의 뜻을 인간에게 전달하고, 인간들의 주장을 영혼에게 전달하는 것이 그들의 임무입니다. 신자들을 '제자'라고 불렀습니다. 이 문화는 오늘날까지 전해져 왔으며 말의 형태로 진화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자와 신 사이에는 전생의 업과 현생의 업, 두 가지 유형의 업이 있습니다. 영원한 업은 조상이 남긴 유산 또는 전생에서의 상호 작용을 말합니다. 현세의 업은 나의 경건한 믿음과 신과 여신 가족에게 선택되어 '향 잡는 사람'과 '도제 연마자'로 알려진 것을 말합니다.

말은 일반적으로 북쪽에서 더 흔하며, 남마(南馬)와 북마(北馬)로 알려져 있습니다. "외출"은 여우, 뱀, 족제비 등과 같은 일부 동물 신을 의미합니다.

민중이 숭배하는 동물신 중에서 여우, 황소, 뱀, 비단뱀이 가장 흔하고 도덕성이 가장 높아 사불천왕이라 불렀는데, 그중 금화조, 은화조, 후삼태의 주인, 후삼태내가 가장 유명했습니다.

불멸의 가족을 만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흔히 '향 갈기'라고 불리는 이상한 질병에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멸자의 마음의 "향 패스"를 갈아낸 후, 꿈에서 길을 가리키는 꿈을 꾸고 향기를 가져올 수있는 다른 주인을 가리킬 것입니다. 이 스승은 일반적으로 "위대한 영"으로 알려져 있으며 "두 번째 영"이라는 제자가 있습니다. 두 사람은 당신을 따르는 모든 불멸자를 초대하여 자신의 입으로 자신의 이름을 말하게하고 붉은 천에 이름을 써서 숭배 한 다음 불멸자가 한 명 이상의 지도자를 선택하게하는데이 과정을 "꽃대를 뽑는다"고합니다. 이 과정을 '꽃대 뽑기'라고 하며 오후 7시 이후에 진행됩니다. 다섯 개의 버드나무 가지에 향기로운 꽃 열 송이를 붉은 실로 매달고, 다섯 명의 불멸자를 상징하는 작은 그림 다섯 다발을 여러 가지 색의 종이로 오려서 붉은 천으로 덮습니다. 그런 다음 두 신은 일반적으로 신성한 노래로 알려진 요정 노래를 부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주변의 모든 신들이 모두 나와서 말을 하고 사인을 합니다. 그런 다음 다섯 개의 문 중 동쪽 문은 "홀의 주인"을, 북쪽 문은 "신문 말"을, 남쪽 문은 "기념비 왕"을, 다른 두 문은 "대부"를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두 문은 '문파 사부'를 만나기 위한 문입니다. 여우 요정 마스터가 나타나면 "외출"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됩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언제든지 요정에게 빙의할 수 있는데, 이를 '불사의 빙의'와 '불사의 말에서 벗어남'이라고 합니다.

수련 기간과 능력에 따라 '말 불멸자'는 '지상 불멸자'와 '상층 불멸자'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서 있는 불멸자는 대지 불멸자, 풀 불멸자라고도 불립니다. 이들은 보통 500년 미만의 기간 동안 수련합니다. 천상 불멸은 구름 위의 불멸과 신 위의 불멸로 나뉩니다. 구름 위의 신선은 구름 요정이라고도 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500년 이상 수행했으며 우주의 언어를 구사하고 산스크리트어를 쓸 수 있습니다. 왕좌 위의 불멸자는 1500년 이상 수련하고 구름 요정보다 더 높은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말합니다.

나중에 그들은 도, 여우, 황, 뱀, 비단뱀을 수련했습니다. 하늘의 칭호를 차지하려 했고 열심히 수련한 제자들을 체포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제자들이 우주의 법칙을 이해하지 못하고 덕과 선행을 쌓는 방법을 모르거나 여우 요정의 의도에 반하여 실수를 저질러 주변의 네 명의 불멸자가 하늘의 벌을 받아 도인이되지 못했습니다. 불멸자들은 돌아서서 제자들을 벌하고, 종종 제자들은 원래의 모습으로 되돌아갑니다. 또한 신문당 출입을 엄격히 통제하지 않아 악령에 홀린 사람, 홀린 후 오랫동안 정액을 모아 기를 훔친 사람, 질병과 기이한 현상을 치료하지 못한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속임수는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탕커가 말에게 나가기 위해서는 먼저 불멸의 가족이 제자의 트릭 플레이를 잘해야 합니다. 이를 흔히 하늘의 눈을 뜬다고 합니다. 낮에 눈을 뜨면 제자는 때때로 자신의 불멸의 가족, 다른 사람의 불멸의 가족 및 기타 영적 장면을 포함하여 일반인이 볼 수없는 사물과 사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경마, 경연 대회, 일곱 별 숭배, 모델 행세, 윗사람에게 허락을 구하는 일 등이있었습니다. 이런 조건이 충족되면 외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