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민간처방 - 일러스트 포스터의 색 구성표 - 작품의 디자인을 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디자인 방법

일러스트 포스터의 색 구성표 - 작품의 디자인을 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디자인 방법

포스터 유능하고 매력적인 포스터를 그리는 방법, 눈길을 끄는 제목, 적절한 콘텐츠, 합리적인 타이포그래피, 일관된 일러스트레이션, 편안한 색상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 성공적인 포스터는 사람들이 언뜻 보기에 제목에 관심을 갖게 하고, 두 번째로 포스터의 내용을 보게 하므로 글꼴이 적절하고 아름다워야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사항을 좀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본문 부분: 제목과 본문

1/3 단계 판독

주제: 전체 POP 작품의 영혼이자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따라서 디자인은 가장 눈길을 끌고 명확해야하며 장식은 최대한 노력해야하지만 너무 복잡해서는 안됩니다. 복잡한 장식은 인식이 불편하고 POP 작업의 실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부제:마무리 터치의 역할을 합니다.

주제목의 표현이 불완전할 경우 설명을 추가로 보충하는 텍스트인데, 주제목이 눈길을 끌지 못하고 밋밋하여 소비자가 주제목에서 부제목의 내용으로 넘어가지 못한다면 이 또한 POP 디자인 작업의 실패입니다.

본문: 콘텐츠를 충분히 설명하는 텍스트입니다.

글꼴은 가독성이 좋아야 하며, 못생긴 글꼴도 실패한 POP 작업입니다.

b너무 많은 단어를 사용하면 너무 번거롭습니다.

c가장 중요한 내용을 앞에 쓰거나 결정적으로 색상을 변경하여 글씨를 돋보이게 하고 사람들이 계속 읽도록 유도합니다.

원칙은 포스터의 내용과 연관성이 있어야 하고 너무 관대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 많은 포스터는 단지 몇 가지 패턴을 그리는 것이 좋아 보이기 위해 흰색을 남기지 않습니다. 엣지 쇼는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타이포그래피와 색 구성표

일반적인 타이포그래피는 읽는 스타일에 따라 위에서 아래로, 세로인 경우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읽습니다. 엣지 쇼는 게으른 사람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두 가지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는 메인 헤드라인-부헤드라인-텍스트 순서로 독자를 안내하는 데 성공합니다.

포스터의 내용에 따라 색 구성표를 선택합니다. 색 구성표는 포스터의 배경색, 글꼴의 색상, 일러스트레이션의 주 색상에 반영됩니다. 진지한 주제에는 주황색, 노란색과 같은 생동감 있고 멋진 색상을 사용하지 마세요. 파란색과 검은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이 요법은 식욕을 돋우는 색상을 제공하고, 어두운 색상은 위장을 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생에서 색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2색 퓨전 기법은 얼마나 유연한가요? 투컬러는 두 가지 색상을 통해 원본 이미지의 톤을 변화시키며, 두 가지 색상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톤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2색 디자인은 인쇄 비용과 관련된 경우 매우 경제적인 디자인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이미지에 다른 톤의 효과를 주는 투 컬러 스타일은 인쇄, 출판물, 웹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디자인 분야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투톤 컬러의 적용도 눈에 띕니다. 결국 투톤은 시각적으로 강한 인상을 주고 디자인을 더욱 개성 있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책 디자인, 포스터 디자인, 웹 디자인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하여 원본 이미지의 톤을 변경합니다. 컬러 매칭과 관련해서는 항상 색상 관계에 관한 것입니다. 색상 관계에 따라 관계를 형성하려면 두 가지 이상의 색상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색상 관계에는 같은 색상, 인접 색상, 보색, 대비 색상 등이 있습니다. 2색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대비되는 색상과 인접한 색상을 선택합니다. 2색 대비 색상은 기본 색상의 120~180 사이의 색상으로, 강한 관능미로 그림에 시각적 효과와 강한 색상의 긴장감을 줄 수 있습니다. 파란색에서 녹색까지 빨간색의 대비 색상은 이미지와 그래픽의 특성을 결합하여 적절한 분위기와 감정을 표현합니다. 하지만 대비되는 색상을 적절히 사용하지 않으면 후광이 생기기 쉽습니다. 흑백과 함께 사용하면 대비되는 색상의 충돌을 완화하고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대비 색상: 진한 파란색과 주황색 대비 색상: 청록색과 자홍색 이 두 가지 인접 색상은 기본 색상에서 60° 이내의 색상입니다. 인접 색상 간의 색상 차이가 작고 전환이 부드럽기 때문에 일치하기가 매우 쉽고 실수하기 쉽지 않습니다. 녹색 인접 색상은 녹색에서 노란색 또는 녹색에서 청록색으로, 이 색상 일치 방법을 사용하는 초보자는 더 쉽습니다. 두 가지 색조를 함께 사용하면 인접한 색상이 정보 전달 및 인식을 쉽게 방해하지 않습니다. 인접 색상: 보라색과 자홍색인접 색상: 노란색과 녹색두 음영의 영역 처리의 경우 대면적 처리와 소면적 처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면적 처리 일반적으로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넓은 영역에 걸쳐 처리됩니다. 이미지를 전체적으로 보여주고 전체적인 분위기와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불필요한 디테일을 줄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영역 처리 작은 영역의 2색 처리를 원하는 경우 일부 텍스트와 도형을 2색 장식 요소로 사용하여 이미지와 그래픽 간의 색상 관계를 재구성하고 새로운 시각적 느낌을 주며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자동 생성은 먼저 웹 사이트의 2 색 이미지를 쉽고 빠르게 자동 생성하는 두 가지 방법을 제시하며 단기간에 방법을 완료하는 데 적합합니다.

://

두 사이트 모두 이미지를 업로드하거나 사이트에서 제공한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색 구성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 내에 두 가지 색상 스타일의 이미지를 빠르게 만들고 싶다면 이 두 사이트가 완벽합니다. 그리고 사다리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프로 테스트를 거쳤습니다.ps 소프트웨어 단계ps 소프트웨어에서 두 가지 색상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사실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저는 보통 그라디언트 매핑을 사용합니다. 사진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에 대응하여 색상을 지정하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블렌딩 모드 대신에요. 그라데이션 맵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사진의 어두운 부분, 중간 부분, 하이라이트 부분에 해당하는 색상 그라데이션 막대가 있습니다. 즉, 왼쪽에 가까울수록 사진의 어두운 부분에 해당하는 색상이 오른쪽에 가까울수록 사진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해당하는 색상이므로 이 원칙에 따라 그라데이션 매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그라데이션 매핑 작업을 여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이 도움말을 클릭하세요. 맵지 않고 약간 고급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원해요! 되돌아봅시다. 투톤은 언제 사용하나요? 투톤은 화질이 좋지 않은 이미지를 최적화하여 완전히 새로운 시각적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재가 좋지 않은 경우 투톤을 선택하면 즉시 강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좋지 않은 이미지를 개선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변경 전후에 투톤은 장식 효과와 더 흥미로운 디자인이 있는 이미지에 더 적합합니다. 제품 디스플레이의 경우 진지한 테마 프로젝트는 2색 스타일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결론을 내리겠습니다. 2색 디자인은 새로운 시도는 아니지만 디자인의 트렌드이며 여전히 시각적으로 강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의 기사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작품의 디자인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포스터 디자인 방법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가장 예술적이고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글에서는 좋은 포스터 작품 몇 가지를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01-

1. 주제가 눈에 띄고 시선을 사로잡기 쉽다. "폰 쇼"라는 단어가 식탁보와 비슷한 격자 형태로 되어 있어 매우 디자인적이고 색감도 좋습니다. "폰"이라는 단어는 장미색과 파란색(클래식한 빨간색과 파란색), "잔"이라는 단어는 녹색, 파란색, 진한 파란색, 보라색(그라데이션 색상)입니다.

2. 텍스트 구성에 세 가지 색상(검정, 빨강, 파랑)을 사용하여 검정색만 사용하는 것보다 더 풍부하고 텍스트의 색상이 테마 텍스트의 색상을 반영합니다.

3. 중앙 구성을 사용하면 테마 텍스트가 분리된 왼쪽과 오른쪽 부분의 텍스트가 되며, 모든 텍스트를 한쪽에 배치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덜 지루하고 단조롭습니다. 텍스트의 레이아웃이 더 많은 경우 이 구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포스터의 정보는 단락으로 단단히 배열되어 시각적 블록을 엄격하게 제어하여 그림이 너무 화려하고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합니다.

5. 많은 양의 여백을 확보하고 그림의 상단과 하단의 대비를 통해 독자가 텍스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여 정보를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02-1. 직사각형 프레임이 특정 원근감으로 변형되어 인물의 얼굴과 상호 관통하는 관계를 형성하여 그림의 공간감, 형태 및 시각적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2. 세 개의 직사각형 상자는 크기와 평행 분포가 비슷하여 일정한 리듬감을 형성하지만 세 상자의 질감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세 상자가 통일되고 대조되는 효과를 나타내며 위계 감각이 강화됩니다.

3. 직사각형 상자에 있는 문자의 간격과 줄 간격이 크고 작은 요소가 있으며 직사각형 상자의 원근감이 통일되어 있습니다. 이 배열은 넓은 영역에서 그림을 가리지 않으며 리듬과 장식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4. 직선을 사용하여 왼쪽 위, 오른쪽 위,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있는 문자열을 연결하여 문자가 너무 퍼져 보이지 않도록 하고 레이아웃의 균형을 맞춥니다.

-03-

1. 일부 글꼴은 손으로 쓴 글꼴이고 타이포그래피가 기울어지고 회전하기 때문에 텍스트를 전달하는 컬러 블록을 불규칙한 모양으로 사용하여 타이포그래피가 너무 딱딱하고 규칙적이지 않고 생동감 있게 보이도록 합니다.

2. 색상은 주황색과 흰색으로 너무 단조롭지도, 너무 화사하지도 않습니다. 검은색 텍스트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전단지와 달리 주황색이나 흰색 텍스트를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더 통일되고 조화로운 느낌을 줍니다.

3. 레이아웃에 많은 문자 메시지 또는 메시지 그룹이 있으므로 디자이너는 색상 블록 또는 와이어 프레임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구분하고 강조하여 메시지를 더 명확하고 명확하게 만들 수 있지만 텍스트의 일부를 색상 블록 외부에 유지하여 점과 선 사이의 대비를 형성하여 시각적으로 더 선명하게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레이아웃의 번지는 부분을 테두리로 장식하면 더 많은 요소가 있는 레이아웃이 더 완벽하고 섬세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04-1. 세 가지 색상(파란색, 노란색, 흰색)을 엄격하게 제어합니다. 진한 파란색의 넓은 영역과 밝은 노란색과 흰색의 작은 영역이 아름답게 돋보입니다.

2. 선분을 사용하여 흩어져 있는 작은 단어를 연결하면 단어 사이의 간격을 채우고 점과 선의 대비를 높여 타이포그래피가 더욱 정교해질 수 있습니다.

3. 빈 배경에 요소가 하나만 있으면 그림이 약간 공허해 보입니다. 포스터의 테마가 비행이기 때문에 디자이너는 구름과 새를 추가했습니다. 이때 파란색 배경이 하늘과 조화를 이루고 공중에 매달린 고래의 꼬리가 포스터에 색감을 더합니다. 이러한 부차적인 요소가 주제를 방해하지 않도록 색 구성표는 모두 그림에 이미 있는 색을 사용했습니다.

1. 하단에 직사각형 이미지(이 경우 영어 밑줄)와 비슷한 크기의 색상 차단 또는 밑줄 레이어를 추가하고 레이어를 회전 및 기울여 위 이미지와 양의 경사 방향 대비를 만들면 레이아웃에 역동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2. 시안색과 분홍색이 잘 어울립니다.

3. 사진을 엇갈린 타이포그래피 형태로 겹치면 그림과 텍스트의 표시 영역이 충분히 넓어질 뿐만 아니라 그림이 더 생생하고 디자인 감각을 살릴 수 있습니다. -06-1. 평면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에 질감이나 음영을 추가하면 더욱 풍성하고 교양 있어 보일 수 있습니다.

2. 그림을 세로로 두 조각으로 나눈 경우 이 두 조각의 면적 비율을 1:2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3. 그림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주요 요소를 그림의 두 대칭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스터의 요소는 주로 빨간색 선이 있는 다음 두 위치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07-1. 그리드를 사용하면 유연한 레이아웃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위 그림과 같이 레이아웃은 네 개의 열로 나뉘며 각 열에 같은 크기의 그림 9장이 배열되어 있지만 이러한 그림은 완전히 정렬되지 않고 의도적으로 엇갈리게 배치하면 질서 정연하지만 딱딱하지 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2. 텍스트 겹치기 또는 그림 겹치기 효과를 할 때는 하단 텍스트 글꼴을 크게하고 획을 그려야 합니다. 겹치는 텍스트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거나 레이아웃의 다른 곳에 표시되는 경우 인식을 무시하고 시각적 효과만 고려할 수 있습니다.

3. 레이아웃에 다양한 제품 이미지가 있는 경우 이러한 이미지의 배경을 통일하면 레이아웃을 더욱 조화롭고 깔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는 모든 이미지가 흰색 배경을 사용합니다. -윤곽선은 같지만 크기, 색상 또는 질감이 다른 그래픽을 반복해서 배열하여 균일한 대비 효과를 만들면 리듬감을 줄 수 있습니다.

2. 레이아웃에 시각적 그래픽을 추가하면 사진의 시각적 효과, 호소력 및 풍부함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2색(흑백 제외) 디자인이 더 우아합니다.

오늘은 당분간 이 8가지 작품에 대해 설명한 다음, 여러분이 볼 수 있도록 우수한 포스터 디자인 작품을 공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