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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절 음식

각지의 고대 한식절 기간 동안 주요 식품은 이른바 밀면, 즉 대추떡이나 대추떡이다. 한식절의 중요한 명절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 당시 사람들은 이런 음식으로 제사를 지냈다. 단오절의 쫑쯔 처럼 굴원에 대한 제사에서 유래했다. 사람들은 아직도 한식절에 이런' 밀기' 를 버드나무 가지 위에 올려놓고 상인방에 꽂아 입구의 장식품으로 삼았다. 송몽원은' 도쿄몽중국' 제 7 권에서' 추연' 이라고 부른다. "밀기" 는 "연장" 이라고도 불리며, 또는 오는 계절과 기후와 관련이 있습니다. 버드나무 가지가 대추떡을 입으니 제비처럼 푸른 버드나무 사이를 날아다닌다. 송대에서는 흔히 볼 수 있는 이런' 푸시' 가 공기 건조 후 이듬해에 여드름을 치료하는 효과가 있다. 절강성 임안에서 집집마다 청명절에 연연밥을 따서 찹쌀가루를 섞어' 청명개' 를 만든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를 만들어 긴 여름까지 걸어 놓고 밥에 넣어 태우기 때문에 한 사람씩 먹었습니다. 청명개를 먹으면 1 년은 건강하다고 합니다. "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제비와 청명개는 모두 질병을 퇴치하는 것이고 일종의 영양 보충이다. 탕원의 제작 방법은 당대 탕원과 거의 같지만, 삶은 것이 아니라 찜통으로 찌는 것이다. 새장에 들어갈 때, 각 탕원 밑에 쑥 한 조각을 깔았다. 쪄낸 탕위안은 특별한 향기가 난다. 시루떡은 발효된 곡물과 밀가루로 만든 것이다. 쪄서 피부가 갈라진다. 사실 찐빵입니다. 찐 떡은 껍질을 벗기고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걸어 말린다. 나중에 쓸 때는 물에 담가 산산조각 내고 걸러서 소화불량 환자에게 복용한다. 비장과 위를 조화시키는 작용이 있다고 한다. 환자가 약을 복용하기 전에 약을 복용하면 비위가 소화를 돕고 환자가 복용하는 약을 흡수할 수 있다. 상해의 옛 풍습에 따르면 제사용 시루떡은 버들가지로 입고 말려서 보관해야 한다. 그들이 긴 여름이 오면, 그들은 기름에 튀겨서 아이들에게 줄 것이다. 여름에 먹으면 병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북로천 등지에서는 민국 시절에도 청명일, 불꽃놀이, 집집마다 메밀냉분 등 냉식을 먹는 풍습이 여전히 있었다. 또한 "통조림" 으로 알려진 사전 찐 찐빵이 있습니다. 상투를 틀어 사방이 새뱀처럼 생겼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개지는 면산에서 불에 타 죽었을 때 새와 뱀이 그를 보호해 주었기 때문에 만두에서 새와 뱀의 모양을 기념으로 만들었다. 만두 위에 큰 접시를 하나 만들다. 시중에 몇 가지 모양이 있는데, 각각 신경을 쓴다. 이런 찐빵은 온 가족이 한 사람당 한 개씩, 게다가 약간의 제사 찐빵을 더해 제물로 삼는다. 맨 위에 올라온 남자 샤오롱바오는 남자가 쓰는 문구, 농기구 등의 그릇으로 만든 것이다. 즉, 남자들은 이 그릇들을 이용하여 창업하고 밥을 먹으면 자신의 기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문구를 먹은 후 글씨를 많이 쓰고 책을 읽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농기구를 먹는 것은 농사일을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여자 만두, 만두의 상단 접시는 가위 같은 것으로 만들었다. 가위는 바느질을 만드는 도구이다. 여성이 바느질을 만들 때 독창성을 갖기를 기원한다는 뜻이다. 제사 () 의 윗부분에 있는 요리는 밀콩 () 과 비슷하며, 밀두의 풍작을 기원한다는 뜻이다. 청명절에 이런 만두를 먹는 풍습은 한식절에서 유래한 것이 분명하다. 오늘날 진남인은 청명절을 지날 때 여전히 흰 밀가루로 큰 찐빵을 찌는 데 익숙해져 있다. 중간에 호두, 대추, 콩, 바깥 접시의 재키 찬 모양, 용신 중간에 계란을 묶어' 자복' 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가족 상봉과 행복을 상징하는 큰 총' 복' 을 찌워야 한다. 무덤에 올라갈 때, 보통' 자부' 는 선인에게 바치는 것으로, 성묘를 한 후 온 가족이 공유한다. 중국 고대 북방의 한식 풍습은 녹용모초를 따고 밀가루나 쌀가루를 넣고 떡을 만드는 등 식품을 만드는 것이다. 시 한 구절이 있다: "영모가 낯을 가려 금연을 한다." 당대의 낙양 명요리사 장수매가 개업한 식품점은 한식 전후에 동링죽이 판매되고 있다. 시스템이 상세하지 않습니다. 복숭아꽃죽은 고대 낙양의 풍습이다. 한식마다 복숭아죽을 먹는 풍습이 있다. 도화죽, 제작은 상세하지 않고, 일반적으로 남방의 일부 소수민족과 마찬가지로 복숭아꽃과 쌀로 끓여 만든다. 복숭아죽이나 동릉죽. 복숭아꽃은 약용 효능이 있다. 복숭아꽃으로 만든 죽을 먹으면 몸에 좋다. 생강은 돼지고기를 푹 삶아서 저녁에 노천에 놓아 얼게 했다. 먹을 때 숟가락으로 도려내거나 칼로 자를 수 있다. 생강을 양념으로 하여 생강이라고 부른다. 한식절과 청명절의 결합으로 일부 지역에서는 청명절에 성묘를 한 뒤 냉식을 먹는 습관이 남아 있다. 산둥 청명절에는 냉까우, 라이양, 장원, 롱아일랜드에서 시원한 수수미를 먹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박이 내릴 것이라고 한다. 태안은 냉전병을 먹고, 쓴 나물을 구웠다. 듣자하니 그의 눈은 매우 밝다고 한다. 춘전은 젖은 빵, 부침개라고도 하는데, 가는 밀가루로 만든 것으로, 껍질이 얇고 질겨서 재료로 말아서 만들었다. 팬케이크의 관건은 토핑이다. 재료, 즉 소는 보통 두부, 돼지고기, 콩나물, 죽순, 당근, 당근, 부추, 마늘 등을 사용한다. 먹을 때 식재료를 전병 껍질에 올리고 죽통모양으로 말아서 고추장, 겨자 등을 바르세요. 여러 가지 음식이 한데 섞여 있어서 맛있어요. 이 음식은 처음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다가 나중에는 대중의 명절 음식이 되었다. 당대에는 입춘이 매일 춘전을 먹는 풍습이 있었다. 두보시에서 말했다: "미세 양상추 봄 작품. 클릭합니다 。 사계보경' 도 언급했다. "입춘일에는 무, 춘빙, 상추, 아니. 민남인은 이런 풍습을 가지고 있다. 매년 음력 3 월 초 3 일, 사람들은 부침개로 조상에게 제사를 올리고, 그리고 온 가족이 부침개를 둘러먹는다. 팬케이크가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알 수 없다. 민간에는 두 가지 전설이 있다. 첫째, 명나라에는 채라는 선비가 있었는데, 동안인, 그 용모는 양지 없고, 손발이 둔하고, 절름발이였지만,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박학했다. 16 세는 수재이고 19 세는 수재로 명성이 전국에 퍼졌다. 당시 황제도 애재였기 때문에 7 성 13 성의 가이드가 되었다. 그는 높은 지위에 있고, 권력이 크며, 책임이 막중하여, 온종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조정에서 어떤 사람은 그를 지지하고, 어떤 사람은 그를 부러워하고, 어떤 사람은 그를 살해하려고 한다. 누군가가 일부러 그를 바빠서 밥을 먹을 수 없게 하여, 그를 굶어 죽이려 했다. 채의 아내는 총명하고 유능한 여자이다. 그녀는 남편의 건강을 위해 머리를 쥐어짜서 마침내 절묘한 방법을 생각해냈다. 채재운귀, 호광군 복무 기간 동안 남편의 꼬인 손을 끈으로 입에 걸어 하루에 세 번 부침개를 만들어 주었다. 정말 효과가 있어요. 채는 일이 바빠서 건강에 영향을 주지 않았다. 사람들은 이런 먹는 법을 매우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모방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습관이 되었다. 한편, 정성공 * * * 그는 대만성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켰지만 곧 대만성에서 죽었다. 그 아들 정경은 부업을 계승하여 대만성을 계속 경영하고, 계속 반청을 계속하며, 여러 차례 출병하여 민남 지역을 공격했다. 청군의 완강한 저항으로 백성들의 사상자가 심각하다. 정군의 반격에 청군이 항복하고 정군이 도시로 들어갔다. 민중은 정군을 환영하면서 죽은 친척과 친구들에게 팬케이크를 만들어 제사를 지냈다. 나중에 사람들은 음력 3 월 초 3 일에 부침개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냈다. 민남인은 매년 3 월 3 일에 인두떡으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데, 속칭' 삼복일' 또는' 삼복일' 이라고 불리며, 태평천국시대에 토비들이 난동을 일으켜 민남샘물, 여주 등에 파급되었다고 전해진다. 당시 비교적 혼란스러웠기 때문에 제물을 준비할 시간이 없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모든 음식을 반죽으로 말아 무덤에 대한 제물로 삼을 방법을 강구했다. 그래서 춘권도 한식절의 음식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