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고화극, 일명 동성바이올린극은 호남 임향고화극, 즉 지금의 악양고화극에서 유래했다. 악양고화극의' 진강' 을 주요 선율로 호남 장사고화극의 일부 곡조와 곡패, 동성성, 지방민가, 야곡, 민간도악을 융합했다. 선율이 아름답고 명쾌하다. 풍부한 지방적 특색과 향토적 정취를 가지고 있어 광범위하고 두터운 군중 기초를 가지고 있다. 노래 곡조는 정조, 상조, 몽조, 서호조, 음조, 자조, 반십자조 (박자조 선택) 와 각종 화곡이 있다. 동성극이' 바이올린극' 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주로 악양극의' 진강' 을 블루본으로 하고, 동성으로 처음 전해진 이른바' 동성극 (오늘 경주극)' 과는 다르다고 한다. 이후 창사 (익양) 화북극과 융합돼' 화북극' 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민간 극단은 이상하게' 바이올린 드럼극' 이라고 불렀다. 하지만 동성으로 전해지는 이른바' 전면화북극' 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민가
동성민가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선율이 아름답고, 문장이 제각각이다. 호자, 민가, 논가, 꽃등가, 단조, 민가, 동요, 동요 등이 있습니다. 198 1, 통계조사는 400 여 곡의 노래를 수집했다. 그중' 호북민가 통합' 중 64 곡이' 함녕민가 집' 중 72 곡에 편입됐다.
민가
일반적으로 고음, 평조, 급한 구령, 목우가의 네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현동남에서 가장 유행하는 고음산가는 다섯 마디 위주로 리듬이 자유롭고 음역이 넓으며 멜로디가 기복이 심하며 높고 우렁차다. 이 현에서 전해 내려오는 평강 민요는 네 마디 위주로 리듬이 정연하고 멜로디가 가볍고 서정이 유장하다. 급한 구령은 운서, 탕호, 황포, 대경, 맑은 물, 금산, 북항 등에서 유행하며 리듬이 빡빡하고 속도가 빠르며 멜로디와 사투리 성조가 결합되어 익살스럽다. 목우가의 리듬이 명쾌하고 멜로디가 홀가분하다. 현성 남부의 산들은 둘러싸고, 산봉우리는 서로 마주하고 있다. 마을 아이들은 산에 올라가 소를 방목할 때 늘 노래를 부르며 즐거워하며' 산의 노래' 라고 부른다.
전가
노래는 건초, 건초, 장작의 세 종류로 나뉜다. 처음 두 가지는 전 현에서 유행한다. 장작가는 맥시, 수성, 윤서 등지에서 유행한다. 모두들 땔나무를 태우고, 하나는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노래를 부르며 격려하고 있다. 내용이나 즉흥, 또는 인물 이야기, 민요를 부른다.
(어린이) 민요
대부분 농촌 아이들이 노는 노동에서 부르는 순순하고, 리듬이 명쾌하고, 멜로디가 아름답다. 또 현성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는 것은 황화채, 채화황, 팔형 비낙전, 마계파, 미타, 장철 타철, 이철 타철 등이다. 이 밖에도 아이들의 생활 정취와 모성애를 반영하는 동요, 동요가 있다.
이야기
장자석절벽 이야기는 후베이 동성에서 전해 내려오는 일련의 민간 이야기로 시급 무형문화유산에 속한다. 수년간의 침전과 축적을 거쳐 장가실이라는 인물의 이미지를 핵심으로 하는 풍부하고 재미있는 무음 이야기로 발전했다. 그중에서 비교적 전형적인 것은 장가가 열 아이를 낳고, 설날에 관음을 숭배하고, 새장에 닭을 덮는 등이다.
장자석, 필명 지혜, 정의의 사자, 한족 아바티, 군중 대변인. 총명하고 지혜가 풍부하여 강권을 두려워하지 않고, 이야기는 모든 사람이 다 안다. 천백 년 동안, 그것은 줄곧 동성에서 유포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민간 문학으로서 장가석절벽의 이야기는 첫 번째 함녕시급 무형문화유산 명부를 성공적으로 신고했다.
활동
동성은 화등이 처음 오를 때마다 서너 명의 친지들이 불빛 아래 탁자를 둘러쌌을 때, 아이의' 전쟁' 이 시작되었다. 타자를 치는 것도 많은 규칙이 있다. 예를 들어, 호패에는 적어도 일곱 명의 플레이어가 있어야 하고, 플레이어 수는 네 명이어야 한다. 네 명의 플레이어가 한 명의 플레이어를 때렸을 뿐만 아니라, 보통 어떤 사람들은' 전쟁' 을 본다. 방관자는 때때로 한 선수를 때린 선수보다 더 초조하다. 좋은 패를 만나면 환호하고,' 초연' 을 만나면 연달아 비난하지만, 결코 감정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 청말 이전에는 동성인들이 모두 숭신유석도였다. 동성은 고대에 유명한 도교현이었는데, 당대에는 유명한 도교인 로스가 있었다. 황룡산은 불교와 도교의 명산이다. 김은 이 산에서 수련하여 양생미용술을 받았다. 대평 요곡산에는 도관' 백운관' 이 있다. 유석도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전통 민속도 많다. 그러나 중국에 있는 서쪽 문화의 유입 그리고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은 기독교, 천주교 및 다른 외국 종교를 믿는다, Tongcheng 는 예외는 아니다. 외국인 교사의 영향이 급속히 확대되면서 도교와 불교의 수가 급격히 감소하여 많은 절과 도관이 보호와 수리를 받지 못했다.
현내 주요 종교는 도교, 불교, 기독교, 천주교이다. 동성어는 일반적으로 감어의 방언으로 정의될 수 있으며, 감어 대동어에 속한다. 동성방언의 모국어는 후베이 () 장시 () 3 성의 경계에 분포되어 있으며, 이용자 수는 40 만 ~ 80 만 사이로 주로 후베이 () 성 함녕시 동성현 () 과 그 주변 지역에서 유행한다. 감어와 샹어가 만나는 가장 두드러진 지역 중 하나이다.
동성방언에는 17-20 개의 성모, 72 개의 운모, 6(7) 개의 성조가 있으며, 상고중국어의 입성 (어떤 곳은 양입성과 음음, 어떤 곳은 입성) 을 유지한다.
동성화는 정말 복잡해서 외부인이 이해하기 어렵다. 40 곱하기 40 킬로미터 길이의 통성현은 북서북과 뚜렷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그 이유는 길목에 위치하여 주변 억양의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역사상의 통혼도 이것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현내차방언의 차이에 따라 대략 동차방언 (당호 대표), 서차방언 (북항 대표), 도시차방언 (각각 동, 서, 시내) 으로 나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