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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어나면 죽을 수 있고, 죽으면 태어날 수 있다.

장자 내부 문장' 제물론' 에서 나왔다

장자 내편, 균질론 2.

곽자는 조용히 앉아 하늘을 향해 쉬쉬 소리를 내며 이끼가 연결을 잃은 것 같았다. Yan you 는 앞으로 가서 그를 시중들고 말했다: "당신은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단단한 외형은 그것을 나무처럼 보이게 할 수 있지만, 단단한 마음은 그것을 잿더미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까? 오늘의 숨겨진 기계가 과거의 숨겨진 기계가 아닌가? " 고 말했다: "연, 이것은 물어 보는 것보다 낫다! 오늘 내 손실을 아십니까? 여자는 사람의 소리를 들었지만 지구의 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여자는 지구의 소리를 들었지만 자연의 소리는 들리지 않았다! "

Ziyou 는 말했다: "감히 서로에게 물어보십시오. 클릭합니다 애 스터는 말했다: "남편은 큰 음색을 가지고 바람이라고 부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화가 난다 (왼쪽 "입", 오른쪽 "수"). 냄새를 맡지 않는 유일한 사람은 어떨까요? ("죽이는" 소리 liu4)? 산속의 공포미, 큰 나무가 둘러싸고 있는 동굴, 예를 들면 코, 입, 귀, 노크, 원, 절구, 움푹 패인 곳, 때가 있다. 여자 기, 가수 (좌우 고음의 쇼 4), 욕하고, 숨을 들이쉬고, 부르고, 가수 (좌우 고음의 하오 2), 가수 (상' 쇼 4') 그리고 너 혼자 볼 수 없는 곡이 어색해? ""

자유회는 "땅이 울리면 누구나 다 알고, 사람이 울리면 사람이 죽보다 못하다" 고 말했다. 감히 원톈 소리를 내다. 클릭합니다 자키는 이렇게 말합니다. "남편은 여러 가지 다른 것을 자랑하지만, 그는 자신을 남다르게 만듭니다. 짠 것은 자업자득이다, 누가 화를 냈는가? "

큰 지식은 한가하고, 작은 지식은 사이에 있다. 큰 단어는 뜨겁고, 작은 단어는 제인이다. 그의 수면도 영혼이 영혼에 대한 것이고, 그의 수면도 개방적이다. 서로 연락해서 매일 열심히 싸우다. 그 맹목적인, 지하실, 그리고 비밀. 작은 두려움, 큰 두려움. 발생 하는 경우, 그 분 은 옳고 그름 이다; 만약 그것이 저주와 같다면, 그것은 승리라고 불릴 것이다. 가을과 겨울처럼 죽이고, 그 날이 사라진다고 말했다. 그가 익사한 일은 재연할 수 없다. 그것의 혐오감도 침묵과 같아서 늙었다고 한다. 만약 곧 죽는다면, 태양을 회복할 수 없다. 희로애락애락이 탄식하고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끔 따른다. 낮과 밤이 과거를 대체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겠다. 거의, 거의! 황혼에 이 일을 얻었으니, 그래서 태어났다!

만약 네가 나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너는 내가 없다. 그것은 또한 매우 가깝고, 나는 그것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른다. 학살이 있다면, 그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왼쪽 "눈", 오른쪽 "꺼짐"). 자신이 실현 가능하다고 믿지만, 그 모양을 보는 것이 아니라, 정이 무형이다. 백해 아홉 모집 육장, 장수 백세, 누가 나의 친척인가? 무슨 소리야? 개인인가요? 있다면, 모두 신첩입니까? 그들의 신하들은 아직 상대방을 잘 대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까? 제왕이 장차 물려준 건가요? 진짜 군자가 있다! 진짜인지 거짓인지 알아내려고 해도 소용이 없다. 일단 형성되면 소멸되지 않을 것이다. 칼날과 불화하는 것은 결코 슬프지 않고, 단지 도피할 뿐이다! 평생 서비스가 성공하지 못하고, 지쳐서 어디로 가야 할지, 악을 읽지 마라! 사람들은 그것을 불후의, 이희라고 부른다! 그 모양, 그 마음, 그것과 함께, 큰 슬픔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까? 사람의 일생은 고지식한가? 나는 혼자지만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남편은 자신의 마음을 따라 걸으며 그에게서 배운다. 누가 한 사람이고, 선생님이 없습니까? XI Bizhi 는 그것을 자신의 것으로 삼았습니까? 바보는 또 어때! 당신이 마음에 도달하기 전에 옳고 그름이 있다면, 오늘은 과거보다 더 좋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방법이 없다. 신이 있지만 나는 알 수 없지만, 나는 외롭고 무력하다!

남편의 말은 허풍이 아니라 말하는 사람이 할 말이 있다. 그가 말한 것은 확실하지 않다. 말 속에 무슨 악이 있습니까? 결코 악한 적이 있습니까? 그가 소리 ("새" 가 아니라 "활" kou4) 와 다르다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어떤 논쟁이 있습니까? 그것에 대해 논쟁이 없습니까? 사악한 길은 진짜인가? 악은 숨겨져 있다, 옳고 그름인가? 설마 도악이 구해지지 않고 갔단 말인가? 무슨 악이 남아 있는가? 도는 작은 성공에서 숨기고, 말은 대영에서 은둔한다. 그래서 유묵 사이에는 시비가 있기 때문에 무엇이 아니라 무엇이냐. 만약 네가 지금의 모습이 아니라 너 자신이 되고 싶다면, 너는 분명히 해야 한다.

일은 이렇지 않고, 일은 이렇지 않다. 너는 자신을 볼 수 없지만, 너는 자신을 안다. 그래서 말했다: 그는 옳다, 그는 또한 옳다. 그는 방승의 이론이다. 비록, 팡 모리 는 죽었다, 팡 모리 는 죽었다; 당은 할 수 없고, 당은 할 수 없다. 원인은 원인이고, 원인은 원인이 아니다. 그래서 성인은 도울 수 없지만 하늘을 빛나게 하는 것도 그것 때문이다. 네, 있습니다. 그도 옳고 그름이고, 이것도 옳고 그름이다. 만약 옳고 그름이 있다면? 과일이 없으면 어떡하죠? 그는 이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고, 이 기회는 도의 피벗이라고 불린다. 지렛대는 그 고리에서 시작되므로 무한해야 한다. 무한하다, 무한하지 않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밝다면.

비유를 지칭한 비유는 지칭되지 않고, 비유를 지칭한 비유는 지칭되지 않는다. 말은 말이 아니고 말은 말이 아니다. 천지를 한 손가락으로 가리키면 만물이 모두 말이다.

괜찮아, 일이 있어. 도가 되면 자연히 된다. 악? 그러나, 자연. 도대체 악이냐 악이냐? 그렇지 않으면 그렇지 않습니다. 물건은 사람이 옳고, 물건은 사람이 아니다. 아무것도 없다면 아무것도 없다. 그러므로, 그것은 리와 응응, 리와 역사, 그로테스크 복원, 도합의 전범이다.

그 점도 성공했다. 그것의 성공도 파괴되었다. 만사가 성멸하고 하나가 되다. 목적을 달성한 사람만이 상식이 하나라는 것을 알고, 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각종 평범함을 포용한다. 만약 당신이 평범하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또한 통과; 통과된 사람도 얻었다. 딱 충분하다. 이미 그렇습니다. 이미 그렇습니다. 무슨 뜻인지 모르겠습니다. 하나를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같은 것을 모르는 것을' 얼굴 3' 이라고 한다. "아침저녁사" 란 무엇입니까? 간첩을 하면 "세 번 가면 네 번 죽는다" 는 메시지 (xu4) 를 준다. 모든 저격수들은 매우 분노했다. 그가 말하길, "그러나, 항상 춥고 덥다." 모두들 매우 기쁘다. 이름도 부실하고 노여움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를' 양선' 이라고 부르며 성인의 도리로 천리 시비를 끊는다.

고대인들은 무언가를 알고 있었다. 얼마나 나쁜가요? 어떤 사람들은 시작하기 전에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미 너무 늦어서 그것을 추가할 수 없다! 둘째, 나는 무엇이 있다고 생각했지만, 시작 전에 봉인이 있었다. 둘째, 봉인이 있는 줄 알았는데 시작하기 전에 옳고 그름이 있었다. 시비가 분명하고, 도도도 잃는다. 도를 잃는 것은 사랑의 성취이다. 성공과 실패는요? 만약 소득이 없다면, 아무것도 없다면요? 득실 과 손실, 그래서 조 드럼 도 있다;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패배도 없이, 조씨네는 북을 치지 않는다. 조문의 드럼과 피아노, 사단의 분기 전략, 혜자의 기초, 삼자의 지식은 거의 전부여서 마지막 해에 포함됐다. 선만이 다른 사람과 다르고, 선도 분명하다. 그는 잘 모르기 때문에 딱딱하고 무지하게 되었다. 그의 아들은 오히려 문채가 날뛰게 되어 평생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최후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들명언) 만약 그렇다면, 나도 성공했지만,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성공하지 못한다면, 일은 나와 무관하다. 미끄러운 의혹의 영광이고, 성인의 계책도 있다. 모든 것을 실천에 옮기는 것을 쓰지 않는 것을' 분명히' 라고 한다.

지금 여기에 글자가 있는데, 비슷한지 아닌지 모르겠다. 똑같지 않나요? 계급과 비계급, 즉 계급은 이것과 다름없다. 비록 한번 드셔 보세요: 시작과 끝, 시작과 끝, 시작과 끝이 없습니다. 어떤 사람은 있고, 어떤 사람은 있고, 어떤 사람은 예전에 있고, 어떤 사람은 예전에 있었다. 러시아는 아무것도 없고, 미지의 것도 없다. 오늘, 나는 한 가지 설이 있지만, 나는 내가 소위 말하는 결과를 모른다. 결과는 무의미한가?

남편, 세상은 처호의 종말보다 크지 않고 태산은 작다. 모수는 죽었지만 펑조는 죽었다. 천지는 나와 함께 살고, 만물은 나와 하나가 된다. 그것이 하나이기 때문에,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지금은 그 중 하나인데 어이가 없는 거 아닌가요? 1 더하기 1 은 2 이고, 2 더하기 1 은 3 이다. 이때부터 총명한 달력은 얻을 수 없었지만, 상황은 오히려 이렇게 평범하다! 그래서 아무 일도 없었고, 그래서 3, 형세는 자급자족했다! 나는 이미 이렇게 되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카디프 도로 시작 전 인도, 시작 전 종종 말, 컵 이 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 윤리적, 변론, 다툼, 이것이 팔덕이라고 합니다. Liuhe 외부, 성도 여부 존재; Liuhe 내부, 성자 는 말했다; 춘추시대에는 성도들이 왕의 야망에 대해 토론했지만 논쟁하지 않았다.

그래서, 분할 된 사람, 또한 점수 없음; 논쟁하는 사람은 논쟁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 그가 말하길, "왜요?" \ "음과 임신, 두 사람은 서로 다투고 있다. 그래서 변론자는 보이지 않는다. " 카디프 도로, 논쟁, 자비, 정직, 겸손, 용기, 당황 하지 않습니다. 도리에 어긋나고, 말보다 변명하는 것이 낫다. 인자는 늘 성공하지 못하고, 성실하게 믿지 않고, 용기가 성공하지 못한다. (서양속담, 성공속담) 다섯 개는 둥글고 몇 가지 방향이다! 자기가 모르는 일을 알기에는 이미 너무 늦었다. 누가 단어 없는 변론, 단어 없는 길을 아는가? 만약 네가 알 수 있다면, 이것은 풍요라고 한다. 무엇이 뜻대로 되지 않는지, 무엇을 고려해도 끝이 없고, 그 근원을 알 수 없다. 이것은 보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전 야오 유 순 에게 물었다: "나는 공격 종, 쑤, 아오 를 원한다, 남쪽으로 가자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순은 말했다: "펭과 아이 사이에는 아직 세 아들이 있다. 만약 네가 없다면 얼마나 좋을까! 지난 10 여 일 동안 한 가지 일이 있었는데, 모든 것이 반짝반짝 빛나고, 사태의 진전은 바로 그날이었다! "

"아이들은 같은 것을 알고 있나요?" 라고 물었다. " 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아는 것을 싫어한다! 클릭합니다 \ "아들 은 옳고 그름을 알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나는 그것을 아는 것을 싫어한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일은 무지하고 사악한가?" 그가 말하길, "나는 그것을 아는 것을 싫어한다! 비록, "나는 내가 무슨 뜻인지 알고 있다, 무슨 뜻인지, 악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라고 말하려 했지만, 나는 악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나는 내가 무엇을 모르는지 모르지만, 나는 악을 안다. 그리고 저는 그 여자에게 물어보려고 했습니다. "사람이 젖은 허리를 자다가 죽었지만,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네가 숲속에 있을 때, 너는 두려워할 것이다. ("느린" 단어를 "느린" 으로 대체) 원숭이는 무엇입니까? 이 세 사람이 누가 맞는지 누가 압니까? 사람은 짚을 먹고, 사슴은 추천을 먹고, 구더기 끈, 까마귀 쥐, 어느 것이 맛이 적합한지 아십니까? 유인원 (왼쪽' 평면', 오른쪽' 평면') 은 암컷, 사슴과 사슴 교배, 미꾸라지, 물고기 수영으로 여겨진다. 리 지, 인간의 아름다움; 물고기는 그 깊이를 보고, 새는 그 비행을 보고, 엘크는 그 단계를 보았다. 세상의 정색을 누가 압니까? 자기 개념, 인의의 끝, 옳고 그름의 검은 색, 범연망령, 나는 악이 그 변론을 알 수 있다! " Nie 결핍은 말했다: "아들은 관심이 없다, 사람들은 정말로 관심을 모른다? 클릭합니다 당신이 말하기를 바랍니다, "놀랍습니다! 소택은 뜨겁지 않고, 강은 춥고, 천둥은 산하를 깨고, 바람은 바다를 진동시키지만 놀라지 않는다. 예를 들면, 구름을 타고 달을 몰고, 네 해외를 헤엄치고, 생사는 자기 자신을 바꾸지 않고, 오직 경지는 끝이다! "

굴궐자는 창무자에게 물었다. "내 청취자는 성인이 정업을 하지 않고, 해를 위반하지 않고, 바라지 않는다고 말했다. 인연이 없는 것처럼, 그것은 무의미하고 무의미하지만, 먼지 밖으로 헤엄쳐 나간다. 스님은 맹랑의 말을 생각했는데, 나는 묘도의 여행도 생각했다. 내 아들은 Xi 가 매우 훈훈하다고 생각하니? "

Longwu zi 는 말했다: "황제 웬, 가을 알 수 없다! 여자도 미리 대비하고, 알을 보면 밤을 구하고, 총알을 보면 출구를 찾는다 (Xiao 1). 취향은 여자의 쓸데없는 말이다. 여자는 잘못 들었다. Xi 는 태양과 달 옆에 있어 우주에 의지하고, 그것을 맞추기 위해 (왼쪽 "개", "오른쪽" 희미한 "음 hun 1) 을 빠져나가 상대방을 존중합니까? 모두들 봉사하고 있고, 현자는 평범하다. 인삼 만세, 순수하게 변하다. 모든 것이 원래의 모습이지만, 바로 원래의 모습이다. 악에게 인생을 아는 것은 혼란스럽지 않다! 악을 행하고, 악한 죽음을 알고, 약한 상을 받지 않고, 악한 귀환을 모른다!

아이 펭 renzi 의 아들 리 지. 진국은 눈물로 시작한다. 왕의 위치에 관해서는, 그는 왕과 함께 침대에서 햇볕을 쬐고, 짚을 먹고, 눈물을 흘리는 것을 후회했다. 죽은 사람은 정말 생명의 시작을 후회하지 않는가? 꿈에서 술을 마시고, 울고, 꿈을 꾸고 우는 사람이 사냥을 하고 있다. 방몽치, 나는 그의 꿈을 모른다. 꿈에서, 그것은 그 꿈을 차지하고, 그리고 당신은 그 꿈을 안다. (조지 버나드 쇼, 꿈명언) 그리고 한잠 자고, 이 큰 꿈을 알고, 바보는 그들이 비밀리에 그것을 의식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작은 6 월! 전원! " 착실하다! 가을에도 여자 꿈을 꾼다. 여자가 꿈을 꾼다는 뜻이다. 바로 그것이 역설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대성을 만나 그의 영원한 해결의 길을 아는 사람도 황혼에 만났다.

내가 만약 쟁론하더라도, 만약 내가 이긴다면, 나는 이기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내가 사악하지 않니? 만약 내가 이긴다면, 만약 내가 이기지 못한다면, 나의 열매도 그렇습니까? 열매는 사악하지 않나요? 도대체 그렇지 않나요? 도대체 악이냐 악이냐? 전부인가요? 그들은 모두 사악하지 않습니까? 서로 알 수 없다면. 그런 다음 사람들은 그것에 의해 단단히 영향을 받습니다 (왼쪽 "검은 오른쪽" 또는 "음탄 3") (외부 "문" 안의 "음안 4"), 누가 그것을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까? 만약 같은 것이 사실이라면, 같은 것이 사실이라면, 악은 진짜일까? 나와 함께 있는 자를 바르게 하고, 나와 함께 하고, 악은 바로잡을 수 있는가? 저와는 다르고 옳은 사람들을 나와 다르고 옳다면, 사악하고 정확할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악명언) 나를 옳게 하고, 나와 옳게 하고, 악이 옳게 할 수 있는가? 하지만 만약 내가 다른 사람과 알 수 없다면, 그들을 대하는 것이 악한가? ""

"조화란 무엇인가? 클릭합니다 "네, 물론 아니죠. 그러나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비범하고 논쟁이 없다. 그러나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보통이 아니거나 논쟁이 없다. 음성으로 대하고, 서로 대하지 않으면. 조화는 자연에 기반을 두고 있고 인간성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에 가난합니다. 해를 잊고 의를 잊는 것은 허무에 대한 충격이기 때문에 허무함을 포함한다. "

두 사람은 의아해하며 야스쿠니에게 물었다. "우리는 지금 멈춘다. 오늘 앉아서 일어나세요. 왜 특별한 운동이 없나요? 클릭합니다 징 왕위 (Jing yue) 는 말했다: "나는 어떤 악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내가 기다리는 것은 사악한가? 내가 뱀을 악한 날개로 대하는가 (왼쪽 "벌레" 오른쪽 "복" 복 4)? 왜 악식인가? 사악한 지식, 그래서 그렇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옛날 주몽은 후디에, 생동감 넘치는 후디에. 자기 비유와 야망! 나는 주야를 모른다. 갑자기 느낄 때, 갑자기 느낄 수 있다. 나는 Zhou 의 꿈이 후디에 인지 알고 싶다. 꿈은 주와 주가 분열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를 구체화라고합니다.

참고 자료:

. net or.com/know/hist/book29-01.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