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성태가 추구하는 것은 장작 연소이며 전복성의 반대 방향이다. 그는 더 이상 고대인의 순수함을 추구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회색의 본색을 드러내고, 자연계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광택을 낸다.
2. 펭
펑 선생님' 도컵집' 의 가치는 작가의 독특한 창작 이념에 있다. 펑 선생님의 모든 작품에는 나름대로의 특색이 있고, 나를 버리고 있는 누구의 기세와 힘이 있어, 사람을 내면에 빠뜨리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3. 황매구
경덕진학원 예술학과 부교수, 중국 공예미술사, 중국공예미술학회 회원, 강서성미술가 협회 회원, 경덕진시 미술가 협회 부주석, 중국 서예와 도자기 청화장식에 능하다.
4. 이명송
대만성 양생대사 이선생님은 매일 적어도 차를 마시는 나무비이커가 하나 있어야 다탕이 달콤하고 수질이 정화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차를 마시지 않아도 언제든지 손에 들고 만져볼 수 있어 양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확장 데이터:
나무 비이커의 특징:
목제 도기 작품과 일반 가마의 차이점은 재와 화염이 직접 가마로 뛰어들어 생긴 먼지가 고온에 녹아 자연회색 유약을 형성하고, 색깔이 부드럽고, 층감이 풍부하며, 질감이 거칠고 강력하며, 보통의 화려한 유약약과 다르다는 것이다. 반복하지 않으면 가마 연소 결과를 예측하기 어렵다.
횡염가마라면, 불타는 작품은 불면과 등화면에 음양의 변화와 화염의 흔적이 있다. 그것은 고박, 창력, 고졸한 미감을 발산하는데, 이것이 소목도예가가 그것에 매료되고 전심전력으로 추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장작은 유동성이 매우 강하다. 대강의 원리를 파악하기만 하면 다른 렌더링은 무작위적인 효과로 간주된다. 땔감으로 구운 도자기의 특징은 그리 정확하지 않았고, 예상치 못한 기묘한 효과가 예상 효과 밖에 나타났다. 이것은 장작 연소의 매력이기도 하다. 가마에서 나오기 전에는 누구도 확실하지 않아, 늘 예상치 못한 수확이 있다.
작품 표면에서는 화염이 가공물에서 타오르는 키스 자국과 장작이 타 버린 후 잿더미에서 나오는 유약을 느낄 수 있다. 전반적으로 거칠고 자연스러운 질감, 어수룩한 색채, 깊고 내향적인 우아함, 창작자에게 더 많은 놀라움과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은 전기가마나 가마가 따라올 수 없는 것이다.
땔나무를 태우는 작품에서 창작자는 기예에 대한 놀이보다 집착을 더 많이 한다. 기예가 이미 사람과 흙, 가마와 장작, 불과 자연의 대지 교향곡에 녹아 생기발랄한 다기로 다시 태어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