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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순 살인데도 사랑을 할 수 있을까?

물론 있습니다. 정상적인 성생활은 신장 질환을 일으키지 않는다.

성생활에 가장 관심이 많은 문제는 아마도 성생활의 빈도일 것이다. 결혼 후, 사람들은 성관계가 몇 번이나 적당한지 묻지 않을 수 없다. 이 문제는 말하자면 길다. 일반적으로 20 세에서 30 세 사이의 부부는 일주일에 3 ~ 5 회 3 1 ~ 40 대 커플, 일주일에 3 ~ 4 회; 4 1 ~ 50 대 커플, 일주일에 2 ~ 3 회; 5 1 ~ 55 세 부부, 일주일에 1 ~ 2 회; 56 세에서 60 세 사이의 부부, 평균 매주/Kloc-0 회. 일반적으로 성교 횟수는 기본적으로 나이에 반비례한다. 즉 나이가 들수록 성교 횟수가 적다. 대부분의 독자들은 이러한 상황을 알고 있다. 각 커플은 모두 독특한 조합이며, 그들의 상황도 천차만별이다. 남녀의 생리적 차이에는 개인차가 있다, 설령 동성이라도.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나이, 성격, 체질, 직업 등에서 많은 차이가 있어 커플마다 성교 횟수의 차이가 크다. 기후, 환경, 질병, 일의 영향으로 같은 부부의 성교 횟수도 자주 변한다.

위에서 말한 횟수는 대략적인 통계일 뿐, 이 숫자보다 높거나 낮은 것이 반드시 비정상인 것은 아니다. 사람들이 섹스에 대해 걱정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많은 신문과 서적에는 고대의 많은 황제들이 신체 상해에 빠져 80 세 이상 사는 일이 거의 없었다. 하지만 "정욕" 이란 무엇입니까? 많은 고대 황제들이 신체 상해와 생명 손실에 탐닉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정욕을 위해, 이 제왕들은 성교를 과도하게 할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장양 보양제를 찾아 남용하는데, 안드로겐이나 납이 함유된 이 약들은 종종 성기능과 건강을 손상시킨다. 그래서 일부 신문들은 제왕에서 이사를 나가 문제를 설명할 때, 무심코 이 재료들을 사용하여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부부가 건강하고 성욕이 왕성하며 성생활 후 불편함이 없다면, 성생활의 빈도는 일반 통계보다 훨씬 높다. 반드시' 방종' 이라고 부르지도 않고' 유해' 하지도 않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부부 간의 성생활은 대부분 자연스럽게 조정되기 때문이다. 이런' 종욕상처' 이론은 일방적으로 성을 양생연수의 도구로 여긴다. 물론, 원만하고 조화로운 성생활은 부부의 심신 건강, 장수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이는 성보건과 양생방병을 뜻하며, 각종 성기교를 운용하고 음양의 보완적인 수단을 올바르게 운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봉건 미신의 영향으로 일방적인' 음양보양' 이' 음양보보' 를 대체하고,' 고정',' 회신보뇌' 가' 석정' 을 대신했다. 이런 식으로, 정액을 전혀 쏘지 않고, 심지어 성생활도 없는 상황에서, 정기를' 고화' 하고' 복귀' 하는 것이 남성의 체내에 있는 것이지, 조화되고 정상적인 성생활을 통해 건강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 옳은 방법이다. 정자 한 방울, 피 열 방울',' 과로치명적',' 정기유실이 몸에 해롭다' 등 비뚤어진 사설도 생겨났다. 이런 성적 무지가 우리 국민을 수백 년 동안 지배했다.

많은 신문과 서적에서는 이렇게 언급합니다. "원칙은 섹스를 한 다음 날 양측이 피곤하지 않다는 것이다. 만약 두중요통, 호흡 곤란, 식욕부진 등이 나타난다면 성생활이 너무 잦으면 제때에 조정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 이 제법은 대체로 정확하다. 하지만 절대적인 것도 아닙니다. 성생활 후에 피곤함을 느끼는 것은 왕왕 흥분으로 인한 것이다. 오랫동안 놀다가 쉬는 시간이 비교적 적어서 다음날에는 피곤할 수 있지만, 이것은 반드시 성교 횟수 자체가 아니라 시간이 잘 파악되지 않는다. 일과 휴식 시간을 조정하기만 하면 반드시 가사 과다로 인한 것은 아니다. 반대로, 성교 빈도가 높으면 과장되어 아무 소용이 없을 뿐만 아니라 심리적 스트레스를 증가시키고 성욕을 억제한다.

이 글의 서두에서 언급한 35 세 여성도' 성학대' 를 걱정하고 있다. 성상담사는 잦은 성생활이 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그녀가 사랑을 마친 후에도 정신이 여전히 좋다면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의사는 그녀에게 여성의 적응력이 더 강하다는 점을 지적하고, 충분한 성전 새롱거림 등 성적 기교를 소개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생각을 풀어주고, 전심전력으로 성생활에 몰두하고, 부부 두 사람의 성생활은 행복하고 조화롭다. 남편은 요즘 운전기사여서 가끔 퇴근하고 늦게 귀가하지만 지금은 퇴근 후 일찍 따뜻한 집으로 돌아온다.

많은 남성들에게 성관계가 잦을수록 자신의 성력을 증명할 수 있을 수록 자신의' 광채' 를 드러낼 수 있다. 그들은 아내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성적 흥분에서 자신의 강함을 증명하기를 희망한다. 그들은 어느 날 밤 반복되는 성교를 하는 것이 성적 쾌감이라기보다는 심리적 만족이라고 할 수 있다. 그들은 이런' 휘황찬란한' 역사에서만 위로를 받을 수 있다. 반대로, 이렇게 하면 그들의 성생활의 질이 떨어진다. 두 차례의 성교 간격이 짧을수록 방출되는 정액이 적을수록 짧은 시간 내에 반복되는 횟수가 많을수록 사정은 전혀 발생하지 않을 수 있고, 성쾌감은 더 떨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화목하고 행복한 성생활이란 남녀 모두 성적 쾌감과 심리적 만족을 얻는 것이지 성교 자체에 대한 추구가 아니다. 어떤 중청년 부부들은 일주일에 서너 번밖에 성생활을 하지 못하지만, 쌍방은 모두 매우 만족한다. 이 부부들의 성생활이 조화롭다고 말해야 한다.

위에서 언급한 43 세 여성의 경우 성욕이 왕성하고, 남편은 몸이 허약하여 그녀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고, 의사도 그녀에게 심리적 부담을 덜어 주고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했다. 남편의 성생활이 실패했을 때, 그녀는 그녀를 비난하고 버리지 않고 위로와 격려를 했다. 때때로 그녀의 성욕은 만족을 얻지 못하고, 더 이상 짜증을 내지 않고 물건을 함부로 버리는 것이 아니라, 자위행위를 포함한 다른 보조 방식을 취하여 성배고픔을 완화시킨다. 그녀의 남편이 약간의 발전을 이루었을 때, 그녀는 모두 만족과 찬성을 표했다. 평소 음식 영양 강화에 주의하여 남편이 적당한 체육 단련을 하도록 독려한다. 남편의 성력이 점차 강화되고 부부 생활이 화목하고 포근해지는 경향이 있다. 그녀도 정신과 의사의 지도와 도움에 매우 감사했다.

남성들도 성교 횟수를 추구한다. 여성들이 더 많이 요구할수록 좋다는 오해가 있기 때문이다. 사실 이 관점은 매우 불완전하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하나 이상의 성교에서 여러 번 오르가즘을 가질 수 있지만, 그녀는 종종 첫 번째 오르가즘에서 얻은 쾌감이 더 강하다. 끝없는 자극도 여성의 민감도를 떨어뜨린다. 어떤 여성들은 두 번째나 세 번째 성교를 요구하는데, 흔히 처음 한두 번의 성교가 만족스러운 오르가즘에 이르지 못하기 때문에 두 번째나 세 번째 성교에서 보상을 받기를 원한다. 또 어떤 남성들은 여성들이 매번 성적 요구를 할 때마다 거절하지 않고 여성이 이런 요구를 가지고 있다고 착각하지만, 이 여성들이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고 있고, 남편이 몇 번을 필요로 하는지, 그들이 몇 번이나 협조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남성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들의 의무가 이행될 때, 그들의 마음은 해방될 것이다. 그들은 남편과 성관계가 생기면 심리적 안정감이 커지고 남편에 대한 의심도 사라진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성을 올바르게 대하고, 그로부터 쾌감과 따뜻함을 얻길 바랍니다.

성생활에 가장 적합한 빈도는 얼마인지 자주 묻는 사람이 있다. 이러한 질문을 하는 이유는 성생활 방식에 대한 올바른 지도가 있기를 바라는 것이다. 둘째, 성생활이 너무 많으면 몸에 해로울까 봐 걱정이다. 셋째, 부부가 성생활에 대한 요구가 다르기 때문에 객관적인 기준이 있기를 바란다.

어떤 성생활 빈도가 표준입니까? 예로부터 지금까지 공인된 기준은 없다고 할 수 있다. 서한유학의 대표 인물인 동중수는 "배고픔은 작은 일이고, 치욕은 큰일이다" 고 주장했다. 그는 춘추시대의 성관계 예술을 요약하면서 "새로운 품종이 방에서 10 여일 동안 수영을 하고, 중년인은 신종보다 두 배, 초쇠자는 중년보다 두 배, 중쇠자는 초쇠자보다 두 배, 대쇠자는 월령의 신종일, 천국과 같은 날, 이는 젊은 남자가 열흘마다 사랑을 할 수 있고, 중년 남자는 20 일마다 사랑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 말했다

"옥방 비법", 성교예술 전문 저서는 유가표준보다 느슨하다.

남자 열다섯 살, 왕자는 하루에 한 번 더 줄 수 있고, 적자는 하루에 한 번 줄 수 있고, 왕자는 스무 살에 다시 줄 수 있고, 적자는 하루에 한 번 줄 수 있다. 연삼십 년 동안 왕성한 사람은 하루에 한 번, 둘째는 이틀에 한 번 줄 수 있다. 40, 왕 은 3 일 한 번, 빈 은 4 일 한 번 적용합니다. 50, 왕성한 사람은 5 일에 한 번, 약한 열흘에 한 번 줄 수 있다. 예순, 왕성한 자는 열흘에 한 번, 약자는 이십일에 한 번 적용할 수 있다. 칠십, 배부른 사람은 30 일에 한 번 줄 수 있고, 약자는 설사 하지 않는다.

당대의 저명한 의학가 손사는' 천금 요방' 을 쓴 적이 있다. 성교 빈도는 사람이 열 번, 나흘에 한 번 터뜨리는 것으로 묘사된다. 서른 살, 하늘이 새다. 사십, 십육일루. 50 명이 20 일 퇴원한다. 60 명, 즉 정자를 끄고, 더 이상 유입하지 마라. 만약 그들이 건강하다면, 그들은 1 월 1 일에 유실될 것이다.

중국 고대 전문가들의 성생활 빈도에 대한 견해가 일치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다.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고 할 수 있다.

중국 현대인의 성생활 빈도 현황은 어떻습니까? 러달링 교수가 주관하는 중국 2 만 건의 성문명 조사 결과를 살펴봅시다. 도시와 농촌 부부 중 최근 몇 년간 월 평균 성교 횟수는 1 이하, 도시는 1 1.8%, 농촌은 7.8% 를 차지했습니다. 한 달에 평균 2 ~ 3 회, 도시 커플이 30 을 차지한다. &; 127; 5%, 농촌이 21..1%; 월 평균 4 ~ 5 회 도시는 24.6%, 농촌은 29.8% 를 차지한다. 월 평균 6 ~ 7 회, 시 18.8%, 26. 농촌 지역의%; 한 달에 8- 15 회, 도시 8%, 농촌 1 1.4%, 거의 매일 성생활, 도시1.. 도시와 농촌의 평균 월평균 성교 횟수는 4.8 회이다. 또 다른 국내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130&; 127; 40-49 세 중년 남성 중 월 성교 횟수로 7-8 회 27 회, 13 회, 10 회 4 회, 15 회 3 회;

이 조사수치들은 같은 상황에서 성생활의 빈도가 크게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특히 40-49 세의 중년 사람들은 더욱 그렇다. 한 달 1 회 또는 한 달 미만 1 회, 한 달에 20 회 미만이 하늘과 땅의 차이다. 따라서 성생활의 빈도에는 보편적인 이치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현대학자들의 공감대는'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그냥 가도 된다' 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사람의 성욕과 성관계 능력이 다르다는 것을 의미하며, 결코 일치를 강요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성관계의 빈도가 부부간에 모두 받아들일 수 있는 한, 성관계 후 피로감, 무기력, 요통 등 몸이 불편하지 않은 것은 모두 정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