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권은 가전권술인데, 가전권술은 무엇을 연습해야 합니까?
무관의 설법 중 하나. 외가' 는 황종찰을 초청해' 왕정남 묘지명' 을 집필했다.' 소림은 권법으로 용맹한 것으로 유명하지만, 사람은 이득을 봐야 한다. 이른바 내가 있다면 정제동을 사용하십시오. 위반자는 하인이어야 하기 때문에 소림과 외가와는 다릅니다. "그러나 소림권수와 일부 무술 연구자들은 소림권도 내외 겸수의 권종이라고 생각하는 이 이론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2) 민간에는 태극권, 형의권, 팔괘권 이외의 각종 권종을 통칭하여 내가권이라고 하는 말이 있다. 중국 쿵푸는 대체로 가전권과 외전권으로 나눌 수 있다. 현재 사회의 외국 권투는 대체로 무술 루틴과 무술 산타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무술 루틴은 공연을 주요 목적으로, 동작은 꽃무늬와 미감을 추구한다. 산다 (Sanda) 는 실전을 추구하며 이론적으로 국내 각 무술 유파의 각종 공방 기법을 포함하고 있다. 하지만 내공의 상실로 인해 많은 전통적인 공방 수법이 이미 원래의 전투가치를 잃고 버려졌기 때문에 무술산다는 완전히 표면으로 흘러갔다. 이른바 무술 산다는 사실 권투와 다리 씨름으로 씨름을 제외하고는 서양 격투와 별반 다르지 않고 진정한 중국 전통 쿵푸와는 큰 관계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무술명언) 물론 지금은 브랜드를 추구하고 상업적 효과를 중시하는 사회입니다. 중국인들이 무술을 배우거나 외국인이 중국으로부터 무술을 배우는 한, 배운 것을 중국 쿵푸라고 불러야 한다는 것도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우선, 외관상으로는 일반적으로 외권은 강함을 위주로 한다. 왜냐하면 중간이 부드러워지기 때문이다. 내가의 주먹은 부드러움을 위주로, 부드러움을 힘차게 쌓기 위해서이다. 소림권, 장권 등 권법은 종종 직선 동작으로 점프와 비행 동작이 비교적 많다. 주먹은 유성처럼, 다리는 번개처럼, 기세와 힘을 중시한다. 강경한 싸움이 있더라도 적을 대할 때 피하지 않고 강경하게 쪼개서 기술로 승리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내가권, 특히 태극권, 팔괘권, 부드러움 위주의, 인용에 신경을 쓰고, 힘있고, 둥글고 부드럽고, 매우 부드럽고, 매우 견고하다. 태극권의 일상 훈련은 모두 중간을 목적으로 하고, 편안하고 연속적이며, 사람을 이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지렛대에 의지해야 한다. 소위 "4 ~ 2" 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깊이 말하자면, 내가권과 외가권의 형태차이는 연습방법의 차이와 관련이 있다. 중국 무술은 "안에는 숨결이 있고, 밖에는 근골이 있다" 고 중시한다. 밖에서 근골을 연습하는 것은 국내외에서 비슷한데, 안에서 한 번 연습하면 크게 달라진다. 소림권 연습, 우리는 지금 경기공이라고 부르고, 머리로 비석을 치고, 손으로 경석을 열고, 은총으로 목을 찌르고, 다른 사람이 막대기로 너를 때리게 하고, 심지어 자동차로 치더라도 고급까지 연습할 수 있다. 이런 소림 쿵푸는 철포셔츠, 김종커버, 철사발 등이라고 합니다. 이런 외가권 연습 방법은 연습자의 힘을 빠르게 증가시켜 타격력에 대항하여 실전에서 위력이 크다. 그러나 도교의 이론적 기준에 따르면, 이 연습 방법은 너무 강하고, 너무 무겁고, 분명히 빠르지만, 양생에 불리하고, 심지어 건강에 해롭다. 내자권 연습은 기본적으로 도가 내단의 방법을 채택한다. 즉,' 정련, 훈련, 정련' 과정을 따르고, 연습 과정에서 느슨함, 부드러움, 정적, 공허함을 중시하며, 이런 방법으로 내기를 모아 임독이맥을 뚫고 내기가 체내의 순환을 이루므로, 크기 주가 있다고 한다. 유명한 손식 태극권 창시자 손루당 선생은 일찍이 경공을 연습한 적이 있다. 그는 매일 단전에 진기를 축적하고, 단전은 돌처럼 단단하며, 단전의 진기를 격려하여 하인을 10 피트에서 멀어지게 하였다. 나중에, 그는 유명한 산서형의권가 송세영 선생에게 이런 연습 방법이 큰 폐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송 씨는 자신의 성질을 잘 다스리는 사람은 가족이고, 자신의 성질을 잘 제어하지 못하는 사람은 가족이라고 말했다. 송세영 씨도 손루당에게 도교내단의 이치를 이야기해 주었는데, 바로 청중의 말을 듣고 장생을 보충하는 것이다. 국내와 외국 가정에서 무술을 익히는 방법의 차이는 결국 문화적 내포의 차이 때문이다. 내가권이 등장하기 전에는 모든 권종이 실전을 목적으로 상대를 물리쳤다. 이것은 황종희가 말한 것이다. "소림은 권술로 유명하지만, 사람들과 싸우는 것을 위주로 한다." 그래서 외가권은 강직한 스타일로 직설적이고, 주먹이 뻣뻣하며, 눈이 빠르다는 것을 강조한다. 내가권과 도가 문화가 결합될 때 무술의 형이상학적 목적을 강조하며 도가 내단 문화의 내포를 직접 계승하여 무술형의 문화적 색채를 부여한다. 이것이 외국인이 태극권을' 철학 주먹' 이라고 말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러나 현대 소림권도 권선의 단결을 강조하며 불교의 선종 스타일을 소림권으로 융합시켰다. 그러나 소림권의 강직한 스타일로 선 () 의 깨달음과 하나가 되는 것은 쉽지 않다. 주먹선의 결합을 강조해도 형식일 가능성이 높다. 태극권, 팔괘권, 의권 등 그 이론은 도가네단 이론과 거의 일치한다. 그들의 이론적 연원에서 볼 수 있듯이, 내가권은 기술적으로 더 풍부한 내용과 더 높은 경지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권술을 일종의 도교양생술로 만들어 도교와 도교문화의 독특한 가치취향, 즉 계몽, 내공, 양생, 쾌락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태극권은 현대인들에게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심지어 중국 문화의 특색이 되어 세계로 나아가는 것은 내가권의 변화 때문이라고 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