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왕 shaoliang 의 "물 톤 시작". 하늘을 묻겠다고 맹세하다. "언제 만날 수 있을까, 술에 취하면 노여움이 하늘을 물어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독한 술 천 잔이 뱃속에 들어가 무수한 고민을 가중시켰다.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더라도, 어디서 취했는지, 적막하게 집을 찾는다. Tianshui 젖은 옷 젖은 바지, 아카시아 잊혀진 회로. 약속을 기억하고, 오래 함께 있고, 백년해로하다. 손잡고 해돋이를 보고, 석양을 감상하다. 생명이 가망이 없을 때까지 손을 잡고 함께 관에 들어가다. 맹세를 하기 어렵고, 상심하여 장을 다쳤다. 9. 송림정다' 수조가향발릉성' 은 발릉성, 영원한 양옥아를 원한다. 동정이 눈앞에 있고, 산들이 장강을 내려다보고 있다. 광대함은 끝이 없고, 북쪽은 무협을 건너고, 남쪽은 소남을 지나쳐,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시인과 이민은 사물에 대해 장기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금비늘 투어, 정자, 물 갈매기가 비상하다. 푸른 물결이 만아르,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다. 명월은 금만리, 술은 건물 가득, 기쁨은 무궁무진하다. 슬픔과 행복을 누가 압니까?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진 것을 모두 잊어버렸다. 10. 마오쩌둥은 창사수만 마시고' 물유유' 에서 무창어를 먹는다. 장강을 건너면 끝없는 하늘을 볼 수 있다.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한가롭게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이 낫다. 오늘 너는 쉬어야 한다. 아들이 천에서 말했다: 죽은 자는 스프와 같다! 바람이 불자 거북뱀은 조용해졌고, 웅도는 이미 정해졌다. 다리 하나가 남북으로 날아가면, 하늘이 험하여 길이 통한다. 서강 돌담을 세우고 무산여운을 끊어 고협을 평호에서 나오게 하다. 여신은 무사해야 하고 세상을 놀라게 할 것이다. 1 1. 마오쩌둥의' 수조가 정강산에 다시 올라온다' 는 유래가 오래되어 운지와 링이 정강산에 올랐다. 천리 () 가 고향을 찾고, 옛 모습이 새로운 얼굴을 바꾸다. 곳곳에 가무와 춤이 있고, 졸졸 흐르는 물이 많고, 높은 길은 구름 사이로 들어간다. 황양계 이후에는 위험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풍뢰가 움직이고 있고 깃발이 격동하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38 년 후, 손가락 하나 휘두르다. 달에서 9 일을 보낼 수 있고, 오양에서 거북이를 잡을 수 있고, 웃음소리를 낼 수 있다. 시도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어려운 것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12.' 수조가두요일초학벽' 북송 때 황정견요일초학벽이 춘무릉강에 입성했다. 개울에는 복숭아꽃이 무수히 많고, 꽃에는 황달이 있다. 나는 꽃밭에서 나의 길을 찾아 흰 구름 깊은 곳으로 곧장 들어가 나의 무지개를 보여주고 싶다. 나는 꽃이 진홍색으로 사람의 옷을 적시는 것을 두려워한다. 옥에 앉아 옥베개에 기대다. 금을 살짝 솔질하다. 요정이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나를 데리고 백소라컵에 가지 않았다. 나는 영지야, 붉은 얼굴이 아니라 긴 울음소리가 뭐지? 술에 취해 춤을 추면 산을 내려가고, 밝은 달은 모두에게 돌아온다. 13.' 물조곡 평산당 동파운' 남송시, 방옥가을비가 함께 푸르고 산이 맑은 하늘에 기대어 있다. 한 사람이 남북으로 왕래하는데, 얼마나 근심스러운지,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면 그만이다. 갈대잎에 돛을 올리고 천리를 올리고, 채탕이 꿈만 꾸고, 어이가 없어 홍을 돌려보냈다. 눈길이 황하, 황하로수, 석양에 얼마나 많은 아쉬움과 원한이 남아 있는가! 위주 밖, 산이 급박하게 무너지고 눈썹이 움찔하다. 굽이치며 평산부의 속세 유용을 우러러보며 한숨을 쉬며 이선 이선이가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 앞에는 버드나무가 없고, 단지 연우일 뿐, 몇 명의 영웅을 말살했다. 또 외로운 목소리를 부르고, 나는 돛을 올려 말을 하고, 서풍의 매서운 천지에서. 14. 엽몽득은' 물조곡' 가을의 의미가 점점 늦어지고, 서리신보 황화. 작은 창문이 낮은 집이 잘 어울려 오솔길이 구불구불하다. 대중에게 무슨 걱정거리가 있냐고 물으니, 앉아서 시간이 쉽게 지나가고, 머리카락이 희끗희끗하다. 태호를 한가로이 거닐면 하늘이 맑고 호수에 밝은 노을이 비치고 있다. 과거를 그리워하고, 방랑하고, 천애각까지 떠돌아다녔지만, 아무것도 얻지 못했다. 돌아와서 세 번 더 쓸어라, 송죽이가 우리 집에 온다. 이따금씩 들려오는 서늘한 가을바람이 싫었고, 남기러기는 구름 속에서 천천히 날고, 유목민 피리 소리의 슬픔과 말굽 소리의 은은한 소리가 엇갈렸다. 동산노처럼 웃고 움직이지 않는 후사! 15, 안비래' 수조 노래 머리 먼지 염색 고독기' 그림자 먼지 염색 고독기. 천남지북은 무수한 세월, 오늘 밤 서로 충장을 호소한다. 이국 타향에서는 오늘 술이 오늘 취해서 친구가 보이지 않고 꿈에는 아무것도 없다. 꽃이 피고 초췌하고 나만이 낡은 옷이다. 감사합니다, 영웅의 눈물, 술에 취해 천 잔. 나는 내 생활이 자랑스럽다. 돔이 백운에서 음을 내고 있다. 얼마나 많은 유명인들의 원한이 있고, 강호는 꿈과 같고, 외로움은 무위이다. 내일은 세상의 종말이며, 몇 사람은 매달 돌아온다. 16, 범성대' 물조가곡과 연산구일', 만력한가사자, 두 명절 한 가을. 옛 북경은 각지를 두루 다니며 한밤중에 우희 황류라고 부른다. 느릅나무의 북서쪽에 드문드문 자리잡고 있으며, 무한히 푸르고 노골과 함께 있다. 연말에 손님이 병들고 바람이 춥다. 9 학년의 경우, 술에 취해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노란 꽃은 나를 위해 웃으며 귀밑머리를 돌보지 않고 수줍어한다. 소매 중천서는 허리케인 발, 강안 120 으로, 노래는 이생에 떠다닌다. 핑안 신화만이 기러기를 따라 주남으로 갔다. [1]
걸작
수시' 밍크 머리' 명월은 언제 있나요? 밍크 헤드 서예 (현대 유명한 서예가 nie Chenghua)
오리지널 천빙 추석, 활짝 마시고,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다. 이 문장 작가는.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면서 그림자가 지구에서 어떤 모습인지 발견하다.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중심 사상은 시인의 고민에서 활달까지 낙관적이고 활달한 심정을 표현했다
이 시는' 송신종 시닝 추석' 의 저자가 밀주에 있을 때 쓴 것이다. 이 시기의 수시는 권력을 가진 정치개혁가 왕안석 정견과는 달리, 세상으로부터 해방을 찾아 각지에 널리 퍼져 벼슬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명언) 그는 일찍이 소철과 가까운 곳으로 전근을 요청하여 형제들이 많이 모이게 했다. 미시간에 도착한 후에도 이 소원은 여전히 실현되지 못했다. 올해 추석에는 명월이 텅 비어 은휘가 어디에나 있다. 동생 소철과 헤어진 지 7 년이 되었다. 지금 이 순간 시인은 밝은 달을 마주하고 있고, 마음은 침침으로 가득 차서 술기운을 빌려 이 명편을 썼다. 글씨 앞순서는 글씨를 쓰는 과정을 설명했다. "천빙 추석, 과음하고, 술에 취해, 이 문장 쓰고, 품에 안겼다." 분명히, 이 단어는 작가의 복잡하고 모순된 사상 감정을 반영한다. 한편으로 저자는 큰 정치적 야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는 4 1 세로 교토에서 멀리 떨어진 밀주 정치에 불만을 품고 있지만 여전히 현실과 이상에 대한 자신감이 충만하다. 반면에, 정치적 좌절 때문에, 이상은 달성 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현실을 시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강한 불만을 가지고, 세계를 탈출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낳습니다. 그러나 시 전체를 관통하는 것은 삶을 사랑하고 긍정적인 낙관정신이다. 술을 넣다: 술잔을 들다. 궁궐: 궁궐.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고대 신화 전설에 따르면, 하늘에는 겨우 3 일, 인간은 이미 수천 년이 되었다. 고대인들은 천선세계의 연월 안배가 세상과 다르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필자는 이런 질문을 했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다: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간다. 여기서 작가는 자신이 신선이라고 낭만적으로 생각한다. 조안루 옥우: 아름다운 옥석으로 지은 건물. 상상 속의 선궁을 가리킨다. 무적: 참을 수 없다. 그림자를 아는 것은 달빛 아래의 그림자도 각종 춤을 만든다는 뜻이다. 그것은 무엇처럼 보입니까?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주각: 주홍의 정자. 제나라 폭스: 조각 문과 창문. 불면을 비추다: 졸리지 않는 사람 (시인 본인을 가리킴) 을 비추다. 뭐: 왜요? 긴 방향은 원과 다르다: 긴 방향은 항상 있다. 아름다운 달빛은 달을 가리킨다. 자유: 수시 동생 소철의 말도 참고: 대곡' 수조가' 제 1 단, 따라서' 곡수' 라고 불린다. 이중음, 95 자, 평정운. 병진: 희녕 9 년 (1076). 소철의 말은 에서 나온 것이다. 이백은 "하늘을 향해 술을 구걸한다": "푸른 하늘 명월은 언제 오나요? 오늘 나는 멈춰서 술 한 잔 하고 물어볼게. " 소와 승우의' 주진 여행': "도인의 근심도. 나는 오늘이 어느 해인지 모르겠다. " 사마광' 스문공화' 는 서사시를 기록했다. "달은 원한이 없는 것 같다." "명월은 언제입니까? 이백> 는 "푸른 하늘 명월이 언제 오는지, 나는 멈춰서 묻고 싶다" 는 시구를 가지고 있다. 춤 그림자 찾기: 달 춤, 그림자가 흔들린다. 제갈, 저지대, 불면: 달빛이 성홍정으로 바뀌고, 조각창을 비추고, 불면의 사람을 비추다. 잎호랑이, 무늬나 패턴으로 장식한 창문.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그럼 왜 떠날 때 둥글게 해야 하나요? 달은 지구상에서 무슨 아쉬움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왜 사람이 가도 항상 둥글까? 사람이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사람이 모두 건강하기를 바라며, 천리 떨어져 있어도 같은 달빛 아래서 목욕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단견새의 뜻은 달이다. 명월은 언제 나타납니까? 컵을 들고 하늘에 묻다. 천선궁은 어느 해 몇 월인지 모르겠다. 나는 미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마치 내가 원래 하늘에서 지구로 온 것 같아서, 나는' 집에 가라' 고 말했다.) 옥제의 아름다운 월궁에 올까 봐 하늘의 한기를 참을 수 없다. 상상에서, 달에 춤을 추고, 그림자가 사람을 따라 맑게 하는 것은 마치 구름을 타고 역풍을 타고 하늘에 있는 것처럼, 상체가 세상에 있는 것과 비교될 수 있는 곳이 어디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이 주홍색 다락방을 돌며 조각한 창문에 낮게 걸려 졸음이 없는 사람들에게 비쳤다. 명월은 원래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친척이 가면 왜 둥글고 밝습니까? 사람은 희로애락의 변화가 있고, 달도 맑은 날 비 오는 날의 변화가 있다. 이런 일은 예로부터 전면적이기 어렵다. 그리운 사람만 건강하고 오래 살기를 바랍니다. 비록 그들은 천리 떨어져 있지만, 그들은 이 아름다운 달을 감상할 수 있다. 영어 번역' 보고 싶다' 명월은 언제 맑습니까? 나는 술 한 잔을 들고 푸른 하늘에 물었다. 나는 이 밤의 하늘이 어떤 계절이 될지 모르겠다. 나는 바람을 타고 집으로 날아가고 싶다. 그러나 나는 수정과 옥의 빌딩이 나에게 너무 높아서 너무 춥다고 걱정한다. 내 달빛 아래 그림자와 함께 춤을 추는 것은 마치 인간의 세계와는 달리 붉은 맨시를 둘러싸고 실크 매트문으로 가는 계단 위를 걸으며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들을 원망하지 않는 이유는 사람들이 헤어질 때 달이 종종 둥글다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이나 슬픔이나 기쁨, 가깝거나 먼 것, 달이나 밝거나 어둡거나 흑자나 손해를 보는 것은 예로부터 있었던 일이다. 내가 오래 살기를 바란다. 멀리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달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다. 중심사상: 이 단어는 추석 상월작으로 동생에 대한 무한한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시인은 이미지 묘사 수법을 이용하여 밝은 달이 공중에 떠 있고, 미녀가 천리 밖에 있고, 도도하고 활달한 상태 분위기를 그려내고, 그 위에 몸을 맡기고, 독립사상과 역대 신화 전설이 하나로 어우러져,' 월적자' 에 강한 철학적 의미가 스며들어 자연과 사회에 매우 잘 맞는 감상작이라고 할 수 있다. 각색 노래 1. 이 단어에 따르면, 그것은' 사람들에게 용을 기원한다' 라는 노래로 바뀌었다. 이 노래는 처음에는 등려군 불렀고, 나중에는 많은 사람들이 리메이크했다. 2.' 물머리' 개편에 따르면 작곡편곡은 담선으로 완성됐고, 합창도 담선으로 완성됐고, 청장극' 궁쇄심옥' (일명' 궁') 에피소드' 명월' 은 양미 노래로 불렀다. 구체적인 감상에 대한 감상은' 명월이 언제 있다' 는 소시의 대표작 중 하나로 후세 사람들의 추앙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독특하고 유명한 시입니다. 1076 년, 수시는 밀주로 강등되었다. 4 1 세 때 그는 정치적으로 좌절했다. 추석이었는데, 그는 그의 동생을 매우 그리워했다. 그는 낙담하여 이 단어를 적었다. 그 구상, 구상, 판타지, 초현실적 안목, 허황된 세계로 매우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인간성을 보여준다. 여기서 시인은 월궁선경에 대한 상상을 통해 신비한 탐구와 사고에서 자신의 사상 갈등과 우여곡절, 인생 경험과 깨달음을 표현했다. 이런 표현은 특이할 뿐만 아니라 이 글의 로맨틱한 기조와 매우 넓고 우아한 스타일도 구성한다. 마지막 영화의 시작은 언제 밝은 달이 올까요? 하늘에 술을 묻다. " 이 두 문장은 이백의' 술을 마시고 달을 묻다'' 하늘에는 언제 달이 있습니까? " 오늘 나는 커피 한 잔을 멈추고 물어볼 것이다. "이것은 화학 반응이다. 잔을 들어 창궁달이 텅 비었냐고 물었다. 이 말은 작가의 진솔한 기질을 충분히 드러냈지만, 그의 삶에 대한 아쉬움과 슬픔도 감추었다. 다음 두 문장:' 천궁궐, 오늘 밤이 언제인지 모르겠다' 는 것이 문제의 내용이며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더욱 촉진시켰다. 명월이 탄생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나는 오늘 밤이 무슨 날인지 월궁에 있는지 모르겠다. 시인은 이것이 반드시 좋은 날이라고 상상했는데, 이것이 달이 이렇게 둥글고 밝은 이유이다. 그는 꼭 보고 싶어서 계속 말했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나는 그 아름다운 건물들이 너무 추울까 봐 두렵다. "그는 바람을 타고 월궁으로 돌아가고 싶었지만, 그곳의 황량함이 두려워서 그곳의 추위를 참을 수 없었다. 얼마나 이상한 상상인가. 여기서 그는 시인의' 출세' 와' 입세' 의 모순된 심정을 표현했다. " 바람을 타고 돌아오다' 는 시인의 세계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돌아가다' 라는 단어는 신선자유 냄새가 난다. 마치 월궁에 살던 것 같지만 잠시 세상에 살고 있을 뿐이다. 하나의' 욕망' 과' 두려움' 은 시인의 사상 모순을 드러낸다. 정말로' 특이점의 펜' 으로 묘사할 수 있다. "춤을 추고 그림자를 찾는 것은 지구에 있는 것과 같습니까? "세계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서정자는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고, 그림자는 사람들과 함께 춤을 춘다. 하늘에는 아름다운 건물이 있지만 인간의 행복과 비교하기는 어렵다. 여기서 먼지에서 신성에 이르기까지 나는 갑자기 인간의 삶을 좋아하며 기복이 심하고 문필이 뛰어나다. 시인은 처음에는 선경을 꿈꾸며 월궁에 가서 한때는 무한히 그를 괴롭혔던 세상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그러나 시인은 결국 현실적이고 삶을 사랑했기 때문에, 그는 직접 이런 허무주의의 그림 장면을 지워버렸다. 다음 편은 추석 보름달부터 이별까지. " 제갈 () 을 돌리고, 저지대 () 는 잠을 자지 않고 취한다. "낮은 손가락달의 운동으로 바뀌어 밤이 이미 깊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달빛이 성홍의 정자를 뒤집어 조각한 문과 창문을 통해 방 안의 불면증자에게 낮게 비춘다. " 불면증' 은 자신과 같은 사람을 말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재회할 수 없어 슬퍼서 잠을 잘 수 없다. 얼마나 애석한가, 보름달은 할 수 없다! 그래서 시인은 명월을 원망하며 이렇게 말했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왜 화해를 해야 합니까? "너는 명월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면 모두 둥글까? 명월이 일부러 난감하고 성가시게 하는 것을 비난하고 있지만 불행한 이별에 대한 동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시인의 사상은 활달하고, 그는 자기 해방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는 의문을 제기하는 말투로 향수를 토로했다. 그런 다음 시인은 펜을 돌려 위로의 말을 하고 명월을 변명했다. "사람은 애환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고대에는 완성하기 매우 어려웠다. "세상에는 항상 슬픔, 기쁨, 이별, 화목이 있다. 하늘의 달이 흐리고, 맑고, 둥글고, 결핍된 것처럼 예로부터 전면적으로 완성하기 어려웠다. 이 말은 시인이 인생을 이해하는 소탈하고 활달한 성격을 드러내는 것도 인생에 대한 어쩔 수 없는 감탄이다. 이곳에서 생활부터 자연까지 모든 종류의 삶이 정련되고 요약된다. 수많은 고통과 행복한 인생 경험을 포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마지막 문장 "사람들이 오래 지속되고 수천 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사람들이 항상 건강하고 핑안 있고, 천리 떨어져 있어도 추석 밤에 하늘의 명월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이곳은 먼 친척에 대한 그리움이자 축복이다. 시 전체의 감정은 방종하고, 기복이 심하며, 구조가 치밀하고, 맥락이 분명하며, 정경이 어우러진다. 그것은' 달' 자를 둘러싸고, 기복이 심하고, 잠시 먼지가 나고, 잠시 입세하고, 문장이 간결하고 자연스러워 시인의 뛰어난 언어능력과 낭만적이고 소탈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물 회전" 이라는 노래는 줄곧 사람들에게 추앙받고 있다. 후재는' 계어은종화' 에서 "추석사, 동파' 물조가곡' 이 나온 이후 나머지 단어는 폐지됐다" 고 말했다. "추석 쓰기에 가장 좋은 단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단어는 마치 명월과의 대화처럼 대화에서 인생의 의미를 탐구하는 것 같다. 이성도 있고 재미도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그 의경은 넓고, 가슴은 낙관적이며, 명월에 대한 갈망, 인간에 대한 그리움, 로맨틱한 색채, 색다른 스타일, 흐르는 물의 언어는 지금까지도 우리에게 좋은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감사 2: "달은 언제 있습니까? 하늘에 술을 요구하다. "달은 중국 고대 문화의 중요한 원형 중 하나이며, 중국 고대 시인의 가요는 수량면에서 비길 데 없다. 그러나 하늘과 땅 사이에는 영원히' 비바람이 흩날리며 닭이 사방에서 울린다' 는 말이 있어, 관람객들이 생명과 자연이 어우러진 조화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것은 찾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름다운 꿈과 같다. 스시는 또 다른 시에서 "꽃을 만나도 마시지 않는다" 고 말했는데, 달은 하늘에 높이 걸려 있는 암화가 아닌가? 관련 고서에 따르면 동파는 술을 많이 마실 수 있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는 다른 사람과 술을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특히 다른 사람이 술을 마시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다른 사람의 행복도 그의 행복이다. 그는 마음이 넓고 성격이 명랑하다. 꿈속에서 그는 술에 취해 깨어난 사이에 있다. 그는 굴원처럼 독립적이지도 않고, 어떤 문인과도 같지 않다. 그는 바로 그 자신이다. 그 자신보다 그 자신에게 더 가까운 것은 없다. " 원톈', 이백은 아차산 정상에서 "시홀의 놀라운 시구로 원톈 할 때까지 기다릴 수가 없다" 고 말했다. 굴원의' 원톈' 는 환상이 가득한 작품으로 100 여 개의 문제가 있다. 동포라는 단어도 하늘에 대한 그의 의심을 제기했다. 클릭합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시경" 에서 "오늘이 몇 년인가" 는 "오늘이 무슨 밤이냐" 라고도 불린다. 유향의 \ "설원 \" 에는 \ "임승가 \" 가 하나 있는데, 베트남어로 쓰여져 당시 통용된 예서로 번역되었다. 마지막 문장은 "어찌 된 일인지 모른다" 이다. 차이점은,' 시경' 과' 오군의 노래' 에서, 나는 내 자신의 처지에 대해 의아해하며, 마치 자신을 잊은 것처럼, 이 밤이 그날 밤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동포사 중에는 천궁의 의심이 있다. 고대에는 "하늘의 날, 인간의 해" 라는 말이 있었다. 그래서 동파는 하늘과 땅 사이에 시간을 계산하는 다른 방법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구의 시간은 눈 깜짝할 사이 같지만 하늘에서는 느리다. 시간이 사람을 늙게 하는 자연 현상에 대해 어쩔 수 없는 슬픔이 있다. "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또 조안루 옥우를 두려워하니, 높은 곳은 추위를 이기지 못한다. "이 말은 위의 슬픈 감정의 자연스러운 전환이다. 세상의 시간에 어쩔 수 없어서'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다' 고 생각했다. "여기에' 반환' 이라는 글자를 쓰는 것은 깊은 뜻이 있다. 이백은 어찌' 신선' 으로 칭송되고, 동파도' 신선' 으로 자처한다. 그는 포니테일이 아니라 그가 온 곳으로 하늘로 갔다. 그러나, 그의 상념에서, 그는 점점 새로운 걱정이 생겼다. " 위가 너무 춥다' 는 것은 더 이상 순냉을 참을 수 없을까 봐 걱정하는 것이다. 이상은의 시' 소부소아는 추위에 견디고, 월중서리에 싸우다',' 단견새' 는' 용모가 절묘하다' 이다. 소아, 한 젊은 여자가 추위를 참을 수 있어서, 그녀는 월중 서리로 누가 더 잘 경기를 할 수 있을까. 하지만 시인은요? 분명히 그는 참을 수 없다. 그의 천국은 세상에 있다. 여기서 스시는 이 단어에 매우 풍부한 의미를 부여했다. 그는 자신이 사는 세상에 좀 싫증이 났고, 그는 더 순수한 높이로 올라가고 싶었지만 추위를 참을 수 없었다. 그는 이렇게 모순된 처지에 처해 있다. 한편, 조안루 옥우는 높은 곳에서 추위를 견디지 못할 것 같지만, 작가는 정말 자신에 대해 신경을 쓴다.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내면 어떻게 세상에 있는 것 같을까" 라는 말은 작가의 추측이다. 두보시 "계피는 월중에 더욱 빛을 맑게 해야 한다." 계수나무는 월륜에 그림자를 남겼지만 그렇게 달콤해서 더 맑은 빛이 있어야 한다. 고대 항아가 달에 날아간다는 전설에 따르면, 달 중 오강 들이 거기에 앉아 있었다. 그래서 마오쩌둥은' 우미인',' 오항에서 계화주를 들고, 외로운 창어 슈소매' 등을 가지고 있다. 다음 영화를 보러 가다. \ "Zhuge, 저지대 가구, 불면증 을 켭니다. 세 개의 동사로 달의 움직임을 묘사하다. 달이 뜨고 제갈 주위를 돌며 천천히 내려왔다. 달빛이 창문으로 뻗어 침대에서 잠을 잘 수 없는 사람들에게 비친다. "잠을 자지 않는다" 는 두 가지 해석이 있다. 달빛은 사람에게 비치지만, 사람은 여전히 불면 상태에 있다. 아니면 달빛이 침대에 비춰질 때, 여기 아무도 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백의 시는 "이렇게 밝은 한 가닥이 내 침대 발에 있는데 서리가 올까요? "아마 사람들이 침대에서 자고 있을 겁니다. 또 다른 노래, "하지만 물은 깨끗하고 싸다. 수정유리를 통해 가을달의 광채를 바라보고 있는가? ",사람이 침대에 누워 있는 것이 아니라 창가에 앉아 묵묵히 달을 바라보는 것을 다룬다. 시인은 여기서 달을 의인화했다. 달도 그와' 마음' 을 가진 친구인 것 같다. " 미움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왜 오래 걸려야 작별인사를 합니까? 흔히 볼 수 있는' 무엇' 버전은' 언제' 로 자주 쓰이는데, 한 문장에' 언제' 라는 두 글자가 들어 있어 부적절하고 합리적이지 않다. 달을 친구로 여겼기 때문에 그녀와 마음을 나누고 가장 친절한 안부를 전할 필요가 있다. 달아, 우리 같은 보잘것없는 인간들, 높은 곳에서도 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생물과 같은 질투가 있습니까? 아니, 넌 완벽해, 원한이 있어서는 안 돼; 그런데 왜 사람들이 가면 항상 함께 모이나요? 사람이 다시 모이면 다시 만날 수 없고, 떠나면 불완전하니? 너는 왜 항상 우리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느냐? 우리 인류의 이별의 슬픔은 조금도 너의 연민을 이길 수 없단 말인가? 지난 영화의' 하늘을 향해 술을 요구하다' 에서 이곳의' 달을 향해 술을 요구하다' 에 이르기까지 시인의 감정이 크게 변해 그는 점차 무언가를 깨달았다. 하늘에서 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할 수도 있다. "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이 말은 작가의 이해로 볼 수도 있고 달의 대답으로 볼 수도 있다. 달은 완벽하지 않다. 그녀도 타고난 슬픔을 가지고 있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녀도' 기복' 을 가지고 있다. 세계 자체는 완벽하지 않다. 모든 것이 자신의 고유한 결점 속에 있다. 이것들을 알고, 다시 불평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마지막으로, "사람이 오래오래 있고 천리 밖은 모두 아름답기를 바란다" 는 말은 "천리 밖은 모두 밝은 달이다" 를 의미한다. 이 결말은 자연히 달성되고, 작가는 결국 자연히 이 높이에 도달할 것이다. 그러나 이 높이는 결코 차갑지 않다. 그것은 여전히 일반인이 노력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수시의 사상 경지는 주의 이학만큼 숭고하지 않다. 그는 더욱 인간미가 있다. 그의 무단결달은 일종의 인생의 심경이다. 그는 이 세상과 그 자신의 생활 속에 있다. 이것이 바로 이 단어가 널리 퍼지고 유행하는 이유이다. 우리는 스시를 우상으로 여기지 않는다. 우리는 그를 우리의 친구로 여긴다. 확실히, 중국 문인 중에서 너는 친구가 되기에 더 적합한 사람을 찾을 수 없다. 삼언 감상' 전순은 "천빙 추석, 과음, 곤드레만드레 취해 이 글을 쓰고 임신을 했다" 고 말했다. "천빙 송신종 북희녕 9 년 (1076) 입니다. 당시 스시는 밀주 (현재 산둥 여러 도시) 현이었다. 추석 밤, 그는 달맞이를 즐기며 새벽까지 술을 마시며, 이 노래' 물머리' 를 일부러 만들었다. 자연 풍광에서 달은 매우 낭만적이며, 그것은 사람들의 예술적 연상을 자극할 수 있다. 초승달은 신생아의 싹을 생각나게 한다. 보름달은 아름답고 완전한 삶을 생각나게 한다. 명월은 공명정대한 인격을 생각나게 한다. 인류의 많은 아름다운 이상과 동경이 달에 집중되었다. 달은 정말 시적이다! 스시는 성격이 호방하고 기질이 낭만적인 사람이다. 추석날 밤 그는 술에 취해 둥글고 아름다운 명월을 바라보며, 마치 날개가 달린 듯 하늘과 땅 사이를 자유롭게 날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문자에 구현하면 호방하고 소탈한 풍격이 형성된다. 지난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한 가지 질문이 제기되었다. 명월은 언제부터 존재했는가-"명월은 언제 존재했는가?" "하늘에 술을 묻다." 수시는 청전을 친구로 여기고 술을 묻자 그의 호방한 개성과 비범한 기백을 보여 주었다. 이 두 문장은 이백의' 술로 달을 구하다' 에서 벗어났다. 이백시는 "하늘에는 몇 시에 달이 있습니까? 오늘 나는 멈춰서 술 한 잔 하고 물어볼게. " 그러나 이백은 여기서 말투가 더욱 완화되고, 수시의 말투는 더욱 배려하고, 더욱 긴박하다. 왜냐하면 그가 월궁으로 날아가야 하기 때문이다.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 이 문제는 마치 명월의 기원과 우주의 기원을 거슬러 올라가는 것처럼 흥미롭다. 대자연의 귀신에 경탄하고 싶다. 우리는 시인의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을 느낄 수 있다. 다음 두 문장: "오늘 밤은 몇 년인지 모르겠다. 클릭합니다 명월에 대한 찬사와 동경이 한층 더 발양되었다. 명월이 탄생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나는 오늘 밤이 무슨 날인지 월궁에 있는지 모르겠다. 시인은 이것이 반드시 좋은 날이라고 상상했는데, 이것이 달이 이렇게 둥글고 밝은 이유이다. 그는 꼭 보고 싶어서 이어서 말했다.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지만, 나는 아름다운 건물이 두렵고, 높은 곳이 너무 춥다." 그는 바람을 타고 월궁으로 날아가고 싶었지만, 그곳의 조안루 옥우가 너무 높아서 그곳의 추위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려웠다. "존어" 는 "대사기" 에서 유래했다. "굴간우가 강변과 월극에서 무슨 일이 있단 말인가? 소곡이 말했다. "너는 나와 함께 볼 수 있어." 한참 동안 월칙을 보고, 조안루 옥우가 썩었다. "나는 추위를 참을 수 없다", "명태조 잡기" 의 고사로: 8 월 15 일 밤, 예정은 명태조를 초청하여 월궁을 참관할 수 있다. 떠나기 전에 잎은 그에게 상피 외투를 입으라고 했다. 월궁에 도착하니, 정말 추워서 지탱할 수 없다. 이 글들은 월궁의 청냉함을 분명하게 묘사하며, 휘영청 밝은 달빛을 암시하며, 하늘에 대한 동경과 인간에 대한 미련에 대한 모순심리를 함축적으로 써냈다. 여기에 주목할 만한 두 단어가 더 있는데, 바로' 바람을 타고 집에 가겠다' 입니다. 달로 날아가, 왜 집에 간다고 했지? 아마도 수시가 명월을 동경하기 때문에, 이미 명월을 집으로 여겼기 때문일 것이다. 수시의 사상으로 볼 때, 그는 도가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아 인생에 대해 초연한 태도를 취하고 도가 양생술을 좋아하기 때문에, 늘 출세할 생각이 있다. 그의' 천적벽부' 는 달 아래 범선할 때의 그 하늘 밖의 느낌을 묘사하며 "풍욱의 바람처럼 호호, 어디까지 멈출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이것은 마치 독립, 페더링, 불후의 것과 같다. "망월로부터 성선까지 생각하면 이 단어로 서로 증명할 수 있다. 그러나 결국, 스시는 더 많은 애인의 생명을 사랑한다. 클릭합니다 춤을 추고 그림자를 찾는 것은 마치 지구에 있는 것과 같다! "한월궁으로 날아가는 대신, 세상에 남아서 달빛 아래에서 춤을 추는 것이 낫다!" 맑은 그림자' 는 달빛 아래 또렷한 너의 모습을 가리킨다. 춤 그림자 이해 "는 자신의 명확한 그림자와 춤을 추고 노는 것이다. 이백은 "혼자 밝은 달을 마신다" 고 말했다. "나는 노래한다. 달은 나를 격려하고, 나는 춤을 춘다. 내 그림자가 뒤에서 뒹굴고 있다. " 수시의' 춤 탐영' 이 바로 여기에서 탄생한 것이다. 이 단어는 환상에서 천국으로 쓴 것이고, 여기서 다시 사랑의 감정으로 돌아간다. 욕망',' 두려움',' 유사', 양자의 전환은 수시의 감정의 기복을 보여준다. 출생과 입세 사이의 모순에서, 그는 결국 입세의 생각을 우세하게 했다.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 이것은 900 년 전 수시 시대에 풀 수 없는 수수께끼였지만, 오늘날 과학자들은 이미 그것을 해결할 수 있다. 바람을 타고 달에 들어가는 것은 수시에서의 환상에 불과하지만, 오늘은 오히려 현실이 되었다. 그러나, 오늘 수시의 단어를 읽으면, 우리는 여전히 그의 풍부한 상상력에 탄복해야 한다. 다음 영화는 추석 보름달의 이별 세계와 관련이 있다. \ "Zhuge 를 돌려, 저지대 가구, 불면 쉬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회전과 낮은 손가락달의 운동은 밤이 이미 깊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달빛이 성홍의 정자를 돌고, 조각한 문과 창문을 통해 낮고 낮으며, 방 안의 불면증자를 찾았다. 잠을 잘 수 없다' 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날 수 없어 슬퍼서 잠을 잘 수 없는 사람들을 말한다. 얼마나 애석한가, 보름달은 할 수 없다! 그래서 시인은 명월을 원망하며 이렇게 말했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왜 화해를 해야 하는가? " 너는 밝은 달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면 모두 둥글까? 명월이 일부러 난감하고 성가시게 하는 것을 비난하고 있지만 불행한 사람에 대한 동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그런 다음 시인은 펜을 돌려 위로의 말을 하고 명월을 변명했다. "사람은 애환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옛날부터 완전하지 않다. " 물론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다. 그녀가 먹구름에 휩싸였을 때, 그녀가 손해를 볼 때, 그녀도 그녀의 아쉬움이 있었다. 예로부터 세상에는 완전무결한 일이 없었다. 그렇다면, 왜 잠시 떠나는 것에 대해 괴로워해야 하는가? 이 말들은 사람에서 달까지, 고대부터 지금까지 모두 고조되고 철리가 있다. 말 끝에 "오래오래,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라고 적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 단견새' 는 아름다운 모습이다. 여기에서는 창아를 가리키며 달을 의미한다. "* * * 단뻐꾸기" 는 * * * 명월을 의미하며, 전고는 남조 사장' 악부' 에서 나왔다. "천리 밖에서 달이 공중에 떠 있다." 인류의 이별은 불가피한 것이므로, 사랑하는 사람이 건재하다면, 천리 떨어져 있어도 세상을 비춰주는 명월을 통해 두 곳을 연결시켜 서로의 마음을 소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장수를 기원합니다" 는 시간 제한을 깨는 것입니다. 천리 * * * 단견새' 는 공간을 돌파해야 하는 장벽이다. 밝은 달에 대한 같은 사랑이 서로 헤어진 사람을 하나로 뭉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옛사람들은' 신이 친구를 사귀다' 라는 말이 있다. 친한 친구는 비록 하늘이 제각각이지만 마음이 통할 수 있다. 천리 * * * 뻐꾸기' 도 정신적인 친구라고 할 수 있다! 왕보에는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라는 두 구절이 있다. 의미심장하여 좋은 문장으로 전해졌다. 제 생각에는' 천리 * * * 아름다운 곳' 도 같은 효과를 냅니다. 또한 장구령의' 망월사요' 에서는 "달이 언제 가득 찼는지, 이 때 바다를 건너고, 천애야 * * * 도 있다" 고 말했다. 허혼은 "가을은 먼 곳을 보낸다" 고 말했다. "명월만 기다리고 천리 동군." 서로 참고할 수 있어요. 서문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시는 동생 소철 () 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이 말은 수시가 추석 밤에 이별의 고통을 겪고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축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수조 노래' 는 줄곧 호평을 받고 있다. "계어은총어" 는 "추석사, 동파' 물조곡' 에서 나왔고, 나머지 단어는 이미 폐지되었다" 고 말했다. 추석 쓰기에 가장 좋은 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단어는 마치 명월과의 대화처럼 대화에서 인생의 의미를 탐구하는 것 같다. 도리도 있고 재미도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그 의경은 호방하고 넓고, 그 감정은 낙관적이며, 명월에 대한 갈망, 인간에 대한 그리움, 낭만적인 색채, 색다른 스타일, 흐르는 언어는 지금까지도 우리에게 건강한 심미즐거움을 줄 수 있다. 저자 소개: 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명자첨. 그는 북송의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소철, 소견과 함께' 소삼' 이라고 불린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