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나는 만년에 몸이 괜찮았지만, 나는 귀에 내 일에 신경 쓰지 않기를 빌었다.
백화문 해석: 노년에도 여전히 건강하다니 다행이다. 다만 다른 유언비어를 듣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2, "어린이 세척" 송나라: 수시
모든 사람이 아들을 입양하는 것은 모두 총명하고 싶어, 나는 총명에 의해 평생 지체되었다.
이 아이가 어수룩하고 성실하여, 재난도 없고 재난도 없이 공무에 이르기를 바랄 뿐이다.
백화문 해석: 모든 사람은 자기 아이가 총명하기를 바라지만, 나는 총명하기 때문에 내 일생을 해친다. 우리 아이가 앞으로 그렇게 총명하고 무지하지 말고, 늙고 건강한 핑안.
3, "서강월" 송대: 관건
해마다 함께 있기를 바라며, 단지 과거의 건강을 존중하기 위해서이다.
백화문 해석: 부부는 해마다 서로를 기다리며 늙어갈 때까지 존경하는 선배들이 건강하게 오래 살기를 바랄 뿐이다.
4,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오류" 송나라: Zhou zizhi.
네가 늙었을 때 컵을 비우지 마라.
백화문 해석: 당신이 아직 젊고 건강할 때, 경기장에서의 이 좋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다섯째, "작은 방" 송나라: 육유
네가 늙고 건강할 때 가을이 더 강해질 것이다.
백화문 해석: 늙어도 건강하고 긴 가을겨울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6, "무산단 구름" 원대: 이계현
노행복은 여전히 건강하고, 여가 지식은 더욱 훌륭하다.
백화문 해석: 늙어서 몸이 건강해서 다행이다. 한가할 일이 없어도 바깥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듣는 데 관심이 있다.
2. 고시 1, (덩 _ 자미 생일), 몸을 아끼다.
저자: 위송요옹
뜬구름은 공공의 소망이 아니라 공중건강일 뿐이다.
나는 너에게 100 세까지 살도록 가르쳐 줄 것이다. 이 노인은 분명 가치가 있을 것이다, 이 세상에서.
백화번역: 부의 돈은 모두 뜬구름이지, 네가 원하는 것이 아니라 너의 건강이다. 네가 100 대까지 살길 바라며, 이 세상에서 늙어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2. 소정
저자: 춘추시대의 공자와 그 제자
몸은 피부 외상이라 부모는 감히 다치지 못한다. 효성이 시작되다.
백화번역: 모든 몸, 머리카락 하나, 피부 하나, 모두 부모님이 주신 것이다. 몸, 머리카락, 피부는 모두 부모가 부담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부모의 자녀에 대한 사랑에 감사하고, 자신의 몸을 구하고, 아무런 상처도 입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이것이 효도의 시작이다.
3. "롯데에게 옛 노래를 부르는 것을 감상하다"
저자: 유당 옥계
폐서는 눈을 아껴서 대부분 세월로 삶아낸 것이다. 고전은 여전히 익숙한 것으로, 사람을 열람천처럼 읽는다.
곰곰이 생각해 보는 것은 행운이지만, 다음에는 성공할 것이다. 느릅나무가 늦었다고 말하지 마라, 왜냐하면 그것은 여전히 구름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백화문 번역: 더 이상 책을 한쪽에 두지 않고 눈을 보호하지 않는다. 늙고 허약하기 때문에 뜸을 자주 쓴다. 경험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한눈에 볼 수 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늙은이도 좋은 면이 있다. 만약 네가 노인에 대한 걱정을 극복한다면, 너는 걱정이 없고 근심이 없을 것이다. 해가 느릅나무에 도착한 지 이미 저녁 무렵이 다가왔지만, 그것의 잔광은 여전히 온 하늘을 붉게 비칠 수 있다.
4. 추사의 칠언팔시
저자: 위안
국화청은 꽃이 피고 이씨가 있는 최초의 장소이며, 중양절에 소춘을 만났다.
매년 건강하니 몇 잔 마시려고 합니다.
백화번역: 매화가 백화의 첫머리에 살고, 중양절 소춘이 꼭 온다. 매년 건강하시고 가난과 슬픔에서 벗어나 몇 잔 마시시길 바랍니다.
5. "오풍기"
저자: 팅
현재 사람은 먼 곳에 있다.
채봉의 제목은 너무 늦지 않을 것이다. 대중이 늘 기르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모국어 번역: 지금 말하지 마라, 사람들은 지평선에 있다. 채봉이 책을 쓰는 것은 아직 늦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네가 매년 건강하기를 바란다.
역사에 관한 시는 1 입니다. 이백은 "낙성춘야에서 피리를 들었다": 누구의 옥피리가 어둠 속에서 날아와 봄바람에 흩어졌다.
누가 이 야행성 속에서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을 들으면 집이 그리울 수 없을까? 제목에서' 버드나무' 의 의미를 이해하려면' 버드나무' 의 이미지를 이해하는 것이 관건이다. 학생들이 배운 본문에는' 버드나무 해안' 풍효잔월' (류영' 옥린령'),' 나는 피리 속의 버드나무를 듣고 봄빛을 보지 못했다' (이백' 샤세곡'),' 창피리는 왜 버드나무를 원망해야 하는가, 봄바람이 부족하다' 와 같은 흔한 고시가 있다
북조악부의' 가로불고각' 에도' 수양버들 가지' 가 있는데, 가사는'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버드나무 가지와 싸운다' 는 것이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객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이로부터 우리는 고시 중의' 류' 가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드럽고 완곡하며 바람에 흔들리고,' 류' 와' 유' 의 해음, 그리고 유류를 접는 옛 풍습은' 유-유-비-애애' 의 수준으로 쉽게 이어질 수 있다.
사람을 연상하면 이별하는 사람이 버드나무를 보면 이별의 정경이 떠올라 버드나무에 송별하는 정경이 떠오르고, 마음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렇게 하면 시에서'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단어가 함축하는' 송송송과 미련' 의 의미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2. 강가에서 꽃을 찾아 두보 황녀가 가지에 가득 꽃을 피우고 만화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두보, 당숙종 원년 (기원 760 년) 시인, 쓰촨 청두에 거주하며 서교 라쿤화계가에 초당을 지었다. 그는 잠시 살 곳이 생겨서 더욱 편안함을 느꼈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계절에 그는 혼자 강변을 거닐며 꽃구경을 하며 일곱 줄의 절구를 썼는데, 이것이 그 중 여섯 번째 줄이다.
첫 번째 문장' 황사황후네 집에 꽃이 만발한다' 는 말은 꽃을 찾는 곳을 가리켰다. "경로" 는 하나의 경로입니다.
꽃이 오솔길로 가득 차 있다' 는 것은 많은 꽃들이 오솔길을 덮고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번째 문장은' 천화가 낮다' 입니다
"백화일제" 는 수량이 많다고 묘사한다. "낮은 가지" 의 "압력" 과 "낮음" 이라는 단어는 매우 적절하고 생동감 있게 사용되어 봄꽃 밀도가 촘촘하고 크고 많아 가지를 구부렸다.
이 문장은 이전 문장의 "전체" 단어의 구체화입니다. 세 번째 문장, "나비 춤이 있습니다."
영련' 은 나비가 날아다니며 떠나기 아쉬워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측면에서 봄꽃의 화창하고 향기로운 향기를 써내다.
사실 시인도 가지각색의 봄꽃에 이끌려 남는다. 네 번째 문장은' 애교 꾀꼬리가 짹짹 짹짹짹' 이다.
"초점" 은 앵무새의 부드럽고 둥근 묘사입니다. 진정티' 는 시인이 꽃구경에 왔을 때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는 뜻이다.
시인의 마음이 기쁘기 때문에 당연히 황달이 자신을 위해 노래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이전 문장과 마찬가지로 나비에 봄꽃이 붙어 있다고 말하는 것은 모두 공감하는 것이다.
시인은 이런 수법을 성공적으로 활용해 사물과 나를 하나로 융합시켜 장면을 만드는 데 성공했기 때문에 이 시를 읽으면 더욱 친근감과 재미가 있다. 3. 루산 폭포, 이백일조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나고, 천천 현폭포를 바라본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향로는 여산의 향로 봉우리를 가리킨다. "여산 서북에서는 그 봉우리가 뾰족하고 둥글고 연운이 흩어져 보산향로 모양 같다" (음악사' 태평우주').
그러나 시인 이백의 글에는 불요불굴의 향로, 뭉게뭉게 흰 연기가 천천히 솟아오르며 청산푸른 하늘 사이로 아득히 피어오르고, 붉은 태양이 내리쬐면서 보라색 구름으로 변하는 또 다른 광경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로 인해 향로봉은 더욱 아름답고 낭만적이며, 심상치 않은 폭포를 위한 심상치 않은 배경을 만들었다.
그런 다음 시인은 산벽 위의 폭포로 시선을 돌렸다. "폭포 앞", 처음 네 단어가 초점입니다. 강 앞에 매달려있다' 는 것은' 희망' 의 첫 이미지다. 폭포는 마치 거대한 백련이 산천 사이에 높이 매달려 있는 것과 같다.
"매달려" 라는 글자가 묘하다. 그것은 운동을 정지로 바꾸어' 멀리서 본다' 에서 쏟아지는 폭포의 이미지를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 누가 이 거인을 목매어 죽일 수 있습니까? 장재복'! 그래서' 걸다' 라는 글자에도 시인의 대자연의 신기한 힘에 대한 찬사가 담겨 있다.
세 번째 문장은 또한 폭포의 역학을 설명합니다. "3 천 피트 날아가다", 획획, 글자는 우렁차고 힘이 있다.
"날다" 라는 단어는 폭포가 쏟아져 나오는 광경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직하" 는 산이 높고 경사가 가파르며 물의 급선함을 나타낸다. 하늘이 곧고 기세가 막을 수 없다. 그러나 시인은 아직 만족스럽지 못하여 또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는 글을 썼다. 그는 정말 하늘에서 떨어지려고 자신의 영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의심은" 재미있을 만하다. 시인은 분명히 황홀하게 말했고, 독자도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지만, 이렇게 해야만 더욱 생동감 있고 진실하다고 생각한다. 비밀은 시인의 이전 묘사에서 이미 잉태된 이미지에 있다. 봐라! 높이 솟은 향로봉이 구름 속에 숨어 있다. 먼 곳의 폭포를 보면 구름에서 날아와 하늘로 떨어지는 것과 같아서, 자연히 한 은하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을 연상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은하수가 9 일로 정해졌다고 의심하는 비유가 이상하지만 허공에서 시 속에 나타나는 것이 아니라 이미지의 묘사에서 자연스럽게 떠오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은하수, 9 일, 은하수) 그것은 과장되고 자연스럽고 참신하며 진실하여 전편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전체 이미지를 더욱 현란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을 뿐만 아니라, 상상의 공간도 주어 이백의' 만리가을, 기세가 여전히 막강하다' 는 예술적 풍격을 표현했다.
4. 옹홍 들은 봄에 불구가 되었고 봄에 불구가 되었다. 그는 어떻게 녹색 옷 여자가 될 수 있습니까? 낙화는 독립하고, 미우제비는 일제히 날아간다.
눈의 영혼은 부서지고, 해의 꿈은 깨지지 않는다. 그것은 황혼에 견줄 만한 비애로, 황혼의 매미가 휘황찬란하다.
늦봄 임신부에 관한 시. 첫 번째 문장은 바로 주제를 가리키며, 한 격식에 구애받지 않고 썼다.
한 문장에서' 있다' 는 단어는' 도' 로 시작하고, 부사와 어조로 끝나는 것은 시에서 보기 드물다. 그러나 작가는 자연스럽게 문장을 갑작스럽게 운용하여 말투를 강화하고, 시 속 여주인공의 슬픔을 강화하고, 전편을 덮는 역할을 하며, 일종의 새로운 표기법이다.
너' 라는 글자도 뒤의' 년' 에 해당한다. 이는 이 여자가 지난해 이맘때 애인을 떠났기 때문에 현상학의 변화에 특히 민감하다는 것을 시사한다. 두 번째 문장' 어떻게 정원을 나갈까',' 어떻게' 는 참을 수 없다는 뜻이다.
첫 번째 문장에 연락하는 것은 바로 작년 이맘때 이 여자가 이별의 고통을 겪었다는 것이다. 1 년 만에 기억이 생생한데, 역시 지금 이 곳이다. 그녀는 어떻게 감히 다시 거기에 갈 수 있습니까?
중국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시.
1, 내 세 송이의 불꽃으로 너의 인생을 바꿔라.
2. 나는 젊고 성미가 넘친다.
3, 긴 거리, 수많은 불꽃 놀이, 당신은 등을 들고 뒤돌아 봅니다.
짧은 파빌리온 짧은, 붉은 먼지 롤링, 나는 또 한숨을 쉬었다.
4. 누가 마지막에 현을 끊었는지 꽃이 어깨에 떨어져 흐렸다.
5. 얼마나 많은 미인을 잃었는지, 얼마나 많은 그리운 파편을 깨뜨렸는지, 피로 물든 먹향만 울고 있다.
6, 광활한 대지가 일검이 끊어지고 번화한 노랫소리가 어디에 떨어지는가. 구름에 기대어 외로움을 감추고, 다른 사람이 나를 비웃어도.
7, 그가 모든 것을 똑똑히 하고, 너에게 미소를 짓게 해라.
8. 군에게 노래 한 곡을 보내는데, 노래는 마지막에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9. 누가 담배를 끊었는지, 누가 종횡무진의 유대를 풀었다.
10, 현이 끊어지는 것을 듣고 3 천 치정을 끊다. 낙화, 잊음, 예전의 바람이 출렁이다. 꽃이 가련하면 누구의 손끝에 떨어지는가.
1 1, 산에 나무가 있고 나무에 가지가 있다. 내가 너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12, 누가 먼저 상대방을 잊고, 경국은 고국이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13. 예전에는 고층 빌딩이 있었는데, 밤에 노래를 불렀는데, 그 위에는 무소매가 있었다.
14, 모든 꽃과 파도가 사라지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15, 봄이 되면 미인이 늙고 꽃이 떨어진다.
16, 정수가 깊고 노랫소리가 우렁차다. 삼생은 맑고 둥글고, 한 번은 슬프고 한 번은 즐겁다.
17, 등불과 별, 소리와 노래가 끊이지 않는다.
18, 꽃처럼, 유년처럼, 나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지만, 처음으로는 돌아갈 수 없다.
19, 먹구름이 달을 가리고, 사람이 빌딩에 가서 얼마나 외로운지 말할 수 없다.
20, 이번에는 내가 너를 떠났어, 바람, 비, 밤; 네가 웃자, 나는 손을 흔들었고, 외로운 길이 양끝으로 퍼졌다.
2 1, 날이 늙지 않아 감정이 끊어지기 어렵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22, 보아하니 이 스타는 어젯밤에 누구를 위해 바람을 쐬지 않은 것 같다.
23, 10 년 생사,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치며, 천리 밖에서 슬퍼할 곳이 없다.
24. 나비가 예뻐요. 결국 나비는 바다를 날 수 없다.
25, 마침내 그 강남의 연우를 위해 세상을 뒤덮었다. 화영이 고마운 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천은 영원히 침묵했다.
26. 풍화는 모래를 가리키며, 노년은 일정 기간이다.
(27), 산천이 손을 잡고 당신을 위해 미소를 짓는다.
28, 한숨 몇 번, 몇 세대의 애환, 우습다, 내 인생은 내가 주관한다.
29. 잠깐의 꿈이 있은 후, 나는 물속으로 돌아와 불꽃놀이가 만월로 피어나는 것을 보았다.
30, 안개가 걷히고 깨어났고, 나는 마침내 진실을 보았다. 그것은 침묵의 천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3 1, 인생의 양끝에서 우리는 서로의 반대편에 서 있다.
(32), 인연은 물과 같고, 많은 먼지를 가지고, 한 마디로 다음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그날은 해와 달을 바라보며 고요했다. 캐슬 피크 그린 워터, 세대 확장; 내 마음 속에 있는 것처럼, 너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고,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34. 이렇게 하자, 산하는 만나지 않는다.
35.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는데, 왜 기꺼이 하지 않느냐. 기왕 기회가 없는 이상 남을 욕할 필요가 없다. 오늘날, 모든 종류의 것들이 물과 같습니다. 내일 밤, 당신은 낯선 사람입니다.
(36), 마음이 미동하지만 멀리 하늘가에 있고, 사물은 옳고, 사람은 그렇지 않고, 사물은 그렇지 않다. 지난 일은 쫓을 수 없다.
37. 전생의 인연일 수도 있고, 다음 생의 인연일 수도 있다. 이생에서 만나다니, 다만 무과한 원한을 증폭시킬 뿐이다.
38. 매년 하루가 지나고 가을이 지나갑니다. 한 세대는 다음 세대가 모여서 떠나도록 재촉하고, 한 사람은 기뻐하고, 한 사람은 소파에 누워, 한 사람은 인생의 지인들을 찾아 혼자 꿈을 꾼다. 그는 잠시 알고, 놀고, 노래를 부를 것이다.
39. 항상 무심코 한 해에 태어납니다. 다른 쪽을 돌아보다. 비록 상황이 비교적 길다는 것을 발견하더라도.
40. 일종의 은근함은 사실 힘이고, 침묵은 사실 사람을 감동시키는 고백이다.
4 1, 폐하의 검열이 당신의 아침과 저녁이 그립다고 생각합니다.
42. 잔을 들어 술에 취해 휴식을 취하고, 눈을 다 마시고, 망연자실하다.
43, 돌아서, 한 가닥의 차가운 향기가 아득히 멀고, 눈이 깊고, 웃음이 얕다. 당신은 내세에서 나와 맞설 것입니까?
44, 꽃과 세계, 한 잎 한 잎 한 잎 한 잎 추구. 한곡 한탄, 한평생.
45. 먼지의 운명은 언제나 물과 같아서 눈물을 흘리기 어렵다. 너는 왜 최선을 다하느냐? 감상을 많이 하지 말고 자신을 다치게 하는 것을 좋아한다.
47. 누가 빼앗겨야 하는지, 누가 집착하지 않게 된다.
48. 만약 네가 제멋대로 한다면, 평생 내가 술로 너와 동행할게.
49. 인생은 처음처럼 심상치 않다.
50, 마음에는 맹호가 있고, 장미는 냄새를 맡는다. 잔치가 끝난 후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5. 중국 고대의 심신 건강에 관한 명언: 건강은 인생의 첫 번째 요지이며, 풍부한 정력은 건강한 몸에 있다.
오운봉이 몸을 활기차게 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즐거운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중국 작가) 고드윈은 건강을 무시한 사람입니다. 그는 자신의 생명을 가지고 농담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 교육자) 도행지의 위대한 사업은 해박한 지식, 강한 의지, 강건한 신체에 기반을 두고 있다. 손중산 () 손중산 () 우리는 건강이 생명의 출발점, 즉 교육의 출발점이라고 굳게 믿는다.
타오 싱지 (Tao Xingzhi)-(중국 교육자) 운동, 짧은 시간 동안 효과는 분명하지 않지만, 인내, 그 공로를 참조하십시오. 저축과 마찬가지로 일회성 저축기간이 길면 거액이 된다.
-(중국 작가) 손운충.
6. 중국 역사상 유명한 미녀에 관한 시. 다음 내용은 소호 계정에서 당시송사 고시에서 발췌한 것이다: 1, 미래는 아름답지 않고, 눈은 아름답지만, 나라 전체의 아름다움은 놀랍다. 2. 부용은 메이크업만큼 좋지 않고, 수사는 향긋하다. 3. 수락, 냉막, 행동거지가 달콤하고 진실하며 피부가 부드럽고 섬세하며 뼈가 고르다. 잘 생긴 봄날의 복숭아, 가을의 국화처럼 아름답다. 5. 미각이 수려하고, 음용이 웃는 모습이 부드럽다. 6. 놀란 것은 어린아이처럼, 완곡한 것은 용과 같다. 7. 미녀가 취했다. 8. 빙근은 천성적으로 날씬한데, 더욱 그렇다. 연꽃은 옥면 1 1, 북쪽에는 미인이 있고, 절세의 독립 12, 가장자리에는 달처럼 사람이 있고, 손목에는 서리와 눈 13, 봄복숭아는 웃음을 머금고 있다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류치향 14, 정숙하고 꽃처럼 물처럼 움직이고, 바람 버들 15 처럼 움직이며, 단 하나만 기대면 안 된다. 다른 때는 어려울 때 쉽게 알 수 있다. 시 속의 여자는 더 이상 규각에 얽매이지 않고, 붉은 먼지 속에서 아름다운 나들이 피어난다.
16, 소녀의 부끄러움을 완곡하게 어하며 세월은 슬프지 않다. 17, 미인이 더 요염하고, 가을물이 영설홍, 주릴링 회전성이 흔들리고, 꽃이 용뱀을 흔들고, 백로서리가 내린다. 이인, 물 한 쪽, 20, 누가 마음을 돌리고, 애교기 2 1 처럼 어지럽고, 그녀가 고개를 돌리지 않고 웃으면, 백부적시가 있고, 육궁가루가 사라지면 22, 눈맥, 23, 꽃이 피고, 24, 24,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그리움의 고통을 알고 있다. 당신은 어떻게 노예를 26 에 던지고 모든 산을 통과할 수 있습니까?
모든 아름다운 것을 자세히 보면 사람은 인도적이고, 버드나무는 허리이고, 신은 짱, 선무는 펄럭이고, 맑은 물은 부용에서 나와서 조각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30. 한 송이의 붉은 이슬이 향기롭고, 운우 속 가슴 아픈 시 속의 여인은 일종의 우아함과 행복을 드러내고 있다. 그들은 번화한 도시에 살지만 붉은 먼지의 번잡함과 번잡함에서 벗어나 독특한 아름다움을 발산할 수 있다. 3 1, 구름소용돌이, 옥소, 얇은 셔츠, 가벼운 소라, 반굽 호박, 입술에 체리, 봄바람, 백새가 향을 따라 간다.
멀리 휘황찬란하고, 긴 울음소리는 란 35 처럼, 웃음은 꽃과 같고, 옥음은 완곡하게 흐른다. 그것은 한 송이의 가벼운 구름처럼 달을 가리고 돌아오는 눈처럼 37 을 휘날리고 있다. 양가의 한 아이가 거의 자라기도 전에 내실에서 길러졌고, 그녀를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바람은 작은 뜰로 돌아가고, 버드나무는 푸르다. 39. 왜 온유함이 흩어지는가? 40. 사랑과 미움의 소리가 가늘고 천하무쌍하다. 침을 뱉지 않으면 화를 낼 수 있다.
우아하고 다채로워서, 그야말로 밥 먹는 것을 잊게 했다. 44. 나옷을 입은 화려함이 나를 아름답게 한다. 착용한 액세서리는 진주로 장식했고, 45 세, 입술은 밝고 이빨은 반들했다. 그들은 예민하고 섬세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점잖고, 부귀하며, 정교하고, 세상 물정이 유연하며, 완곡하고 소박하다.
어제, 나는 망상에 있었다. 내가 올 때 구름 47 을 입고 왔는데,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 그러나 그녀는 빈곡 48 에 혼자 살았고, 보희와 느슨하게 묶여 있었다. 주인공의 꽃은 가볍게 49 로 분장하여 추국화를 영광스럽게 하고, 화모송순 50, 촛불은 맑고 향긋하며, 건물은 어둡게 그렸다. 귀밑머리가 서리와 눈으로 가득 차서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한참 동안 침묵을 지켰지만, 초승달은 여전히 52 년 전의 모습이었다. 사랑해요. 풍향 55, 무비화복, 섬광편 56, 그것이 얼마나 고요하고, 얼마나 텅 비어 있고, 얼마나 현란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보석, 거위 노란색 60, 요양숙녀, 군자 호호, 청차 한 잔, 장녀 걱정; 종이 한 장, 잉크 한 장, 여자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사람; 여성의 시에는 감동적인 섬세함과 시름으로 가득 차 있다. 6 1, 동화 뜯기, 초비, 청명 62 세척, 부드럽고 부드럽고 매력적이며 섬세한 63, 반창 속사의 자세, 짱 눈의 자세 64, 밝음, 인심 65. 만약 서호를 서호에 비유한다면, 흐림상보정은 항상 적당하다. 66. 누가 한궁을 닮았습니까? 불쌍한 연비는 새로운 화장품에 의존한다. 67. 군미는 눈을 수리하고, 날기를 바라며, 문채에센스, 보는 것은 풍속을 잊는다. 68. 한 여요가 예쁘고, 그녀는 호남으로 돌아갔다.
물 meifang, 누가 당신에 게 그것을 줄 것인가? 69. 윙크는 부끄러움을 머금고 입술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햇빛 아래 석류치마 70, 볼에 신선한 자두, 코에 기름진 거위지방, 부드러운 침묵, 상냥한 견해 7 1, 그리고 그녀의 슬픈 하얀 얼굴에 흐르는 눈물, 봄비가 배꽃 72, 거울의 모양, 달빛의 그림자, 커튼의 모양
세상과 무관한 순수함이 있다. 외모와 무관한 아름다움 부와 무관한 우아함 외부와 무관한 민첩성. 76. 수놓은 부용은 웃으며 진오리 뺨에 기대어 눈빛만 맞춘다. 77. 낯선 물에서 피어나고, 물은 뼈에 사무치고, 옥은 근육이다. 78. 만약 태양이 아침에 뜨면, 그것은 무지개처럼 타오를 것이다. 79. 아름다운 색깔은 비길 데 없다. 누가 향을 퍼뜨릴까요? 80, 퀄리티 도도함, 향에는 가을 이슬 8 1, * * * 향 10 리가 함유되어 있다. 향의 입소문은 82,13,83,83,83,83,83,83,84,84,84,84,85,84,84,84,84,84,84,
9 1, 그녀는 음머리에 안개향을 띠고, 옥어깨달은 춥고, 92, 온 세상에 아내가 없고, 천년 후생이다. 93, 쇼는 꽃보다 더 아름답고, 얼굴은 봄보다 더' 빨강' 이다. 94, 복숭아가 죽어 가고, 꽃이 타 버렸다. 95, 옆집 버드나무가 약해서 열 다섯 딸의 허리와 같다. 97, 그녀는 미모에 의지하여 절세의 취향을 가지고 있다.
7. 몸이 좋지 않은 고시 1 을 묘사한다. 건강이 좋지 않은 시를 묘사하다
1, 나는 3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왔다. 가을의 슬픔을 안고, 나의 백년의 슬픔을 안고, 나는 혼자서 이 높이로 올라갔다. 온갖 고난을 겪고, 증오를 다하고, 백발이 가득 차고, 술잔잔이 파손되어 매달려 있다. -(돈) 두보 "높이 오르다"
2, 위독하게 앉아, 검은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고 찬창을 때린다. -(돈) 원직 \ "문락천수 강주 사마 \"
3, 모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노래) 이청조 \ "취화그림자, 안개 짙은 구름, 근심영 \"
4,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아요. -(송) 류영의' 죽음'
5, 날씬하고 빈도가 낮고, 머리카락이 희박하고 자기 편향이다. 폐서는 눈을 아껴서 대부분 세월로 삶아낸 것이다. --(돈) 유우석 "롯데를 감상하고 옛노래를 부르다"
2. 젊은 사람들보다 몸이 강한 시를 묘사한다
1, 모도삼느릅나무가 늦었어요. 하늘에는 구름이 가득 찼거든요. --(돈) 유우석 "롯데를 감상하고 옛노래를 부르다"
2. 노인은 호랑이에 누워 용을 숨기고, 뜻은 천리에 있고, 선열의 노년에는 용기가 충만하다. -(동한) 조조 "장수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