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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peng 극장 쇼 시즌 3: 우리는 어떻게 살고 있습니까?

3 분기에는 온실극장 공연이 국립극장 정청에서 열리며 동시에 888 명을 수용할 수 있다. 공연 시간은 28-3 1, 2 ~ 3 일로 정해졌다.

65438+2 월 29 일, 30 일 밤, 디오스 만 붕 3 분기 극장쇼' 우리가 어떻게 살았는지' 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속속 상연됐다. 요 이틀 동안 극장에는 빈자리가 없었다. 연참법사, 이향, 동로, 김, 등 스타를 제외하고요. 붕새의 임지령 아다 여신도 우정에 나타나 축복을 보냈다. 손샤오의 종말 고백 이후 처음 선보인 이향은 현장에서 붕새에게 조롱을 받았다.

29 일과 30 일 연이어 두 차례, 공연 4 일 전에 표를 넣었지만, 매 경기마다 꽉 찼고, 장면은 대붕 자신도 놀라고 감동할 정도로 뜨거웠다. 이 두 프로그램의 주제는' 우리가 어떻게 살까' 를 관통한다. 붕새는' 우리가 어떻게 왔는가' 로 시작해 베이징 생활의 갖가지 어려움을 이야기하며 20 12 의 사건을 즐겁게 총결하고' 우리가 어떻게 살았는가' 로 마무리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우정과 본연의 애정과 사랑은 생활의 원동력이다" 고 말했다.

토크쇼와 함께 대붕은' 중고장미의 생존'' 20 12 플랫폼 개편판'' 성장의 대가' 를 불렀고, 결국 Beyond 의' 우리의 날' 로 끝났다. 그 중' 사이트 20 12' 는 20 12 의 핫스팟 사건을 다루며 관객의 고조가 됐다. 두 공연이 끝나자 붕은 소호엔터테인먼트와의 인터뷰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것은 라이브 스타와의 즉흥적인 상호 작용이라고 말했다. 관객들의 웃음과 반응이 그를 가장 기쁘게 했고,' 사랑의 대가' 라는 노래가 그를 가장 감동시켰다. 사랑의 대가' 를 각색한 이 노래는 성장에 대한 그의 견해에 녹아들었다.

예일시는 프로그램을 보고 인터뷰를 마치면서' 성장의 대가' 라는 노래가 감동을 받아 자신이 베이징에 온 것을 떠올리게 했다. 대좌와 심령도 붕새의 공연이 웃은 후 가장 진실한 감정을 불러일으켰다고 생각한다. 붕붕이 그들의 친구에 대한 조롱에 관해서는, 대좌는 방송에서 농담으로' 보복' 을 하겠다고 신비롭게 표명했다.

이틀 밤의 공연에서, 그 자리에 있던 모든 스타 친구들은 붕새에게' 고문' 을 당해 질식할 지경이었다. 29 일, 손샤오의 고백이 끝난 후, 이향은 처음으로 나타나 철형인 붕붕을 힘껏 버티었다. 그러나, 붕새는 그의 동생을 놓아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무대에서 이향과 손샤오라는 행복한 부부를 놀렸다. 소호오락과의 인터뷰에서 이양은 붕새의 프로그램을 진지하게 추천했다. 그는 이것이' 미안하다' 이외의 가장 멋진 공연이라고 생각했다. 더욱, 그는 많이 웃다가 결국 울었다.

30 일 저녁, 김,,,, 대조, 유 등이 파티에 참석했다. 그들은 당연히 붕새의 조롱을 피할 수 없다. 객석에 앉아 있던 유통은 웃으며 대답했다. "붕아, 귀찮아." 점점 더 터무니없는 고유가에 대해 말하자면, 붕새는 후해천의 농담을 했다. 평소 가족을 데리고 고속도로로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후해천은 고유가 때문에 이 취미를 포기했다. 결국 결혼해서 아이를 데리고 택시를 타고 티베트에 갔다.

흥미롭게도 임지령, 허지옹, 아다 등도 VCR 을 통해 붕새에게 지지를 보냈다. 특히 Dapeng 여신 임지령, "나는 Dios 에 살고 싶어요" 고 말했다.

흥미롭게도' 디르스의 남자' 시즌 1 로 붕' 여신' 이 된 아다는 임지령 출현으로 질투를 했다. VCR 에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아다는 화가 나서 "당신은 무엇을 찍고 있습니까? 그는 야심만만하지 않은가? " ! \ "갑자기 웃음보를 터뜨렸다.

가장 큰 놀라움은 이 쇼에서 현란하고 창의적인 공연 형식이다. "우리가 어디에서 왔는가" 부터, 전체 드라마는 대부분 대붕의 유명한 코믹토크쇼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믹한 토크쇼, 코믹한 토크쇼, 코믹한 토크쇼, 코믹한 토크쇼) 또 이번 공연에는 노래, 소품, vcr 등이 포함돼 내용을 풍부하게 할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 더 신선하고 예상치 못한 경험을 선사했다.

예를 들어, 흰 가운을 입은 반다가 우스갯소리로 무대에서 내려왔을 때, 그의 등장은 가장 열렬한 박수를 받았다. 이' 짝퉁 양생당 대가' 의 캐릭터 설정은 화룡점정 역할을 했다. 그의 엉터리 유유와 색다른 춤이 시청자들의 눈을 밝게 했다. 말하자면, 그는 자신의 배역을 잘 연기했을 뿐만 아니라, 주인공인 붕새도 돋보이게 했다고 할 수 있다.

그 중 한 부분의 설정이 독특하다. 반다가 세 번째 연주를 할 때, 그는 방금 여러 번 공연한 장면을 완전히 재현했다. 그의 대사와 동작이 똑같아서 관중들이 모두 헷갈리는 것 같다. 이것은 대붕이 관중에게 한 농담이다. 농담이 끝난 후, 모든 것이 다시 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연기는 할 수 있다. 인생은 할 수 없다. (마하트마 간디, 인생명언)

왼쪽, 류통 ... 객석 한가운데 앉아 붕새에게 경의를 표하러 온 스타들이 불행하게도 그의 조롱의 대상이 되었다. 예를 들어, 호해천이 택시를 타고 티베트에 간 것은 유가가 높은 농담 때문이었다. 호해천은 현장과 무대 밑에서 소리를 지르며 관객들의 웃음점에 불을 붙였다. 대붕의 극장에서만 일반 관객이 이런 스타 간의 상호 작용을 하는 관람객 역할을 할 수 있다는 것도 농담이자 공연이다.

붕새의 프로그램에서 관중들은 배우와 동등한 위치에 놓였다. 양생당 대사는 관객을 속여 최면에 걸리게 했고, 대붕토크쇼에서 삽입된 관객과의 질의응답 대화는 어느 정도 관객을 배우로 만들었다. 공연 과정에서 관중이 참여하여 분위기가 홀가분하여 극장에서 보기 드문 조화를 이루었다.

이 연극은 관중을 만족시키기만 하면 어떤 형식도 불가능하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물론 전체 공연의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즐겁게 웃는 것이다. 거의 두 시간 동안의 공연에서 관중들의 박수와 웃음소리는 멈추지 않았다. 붕붕이 던진 짐과 단락은 관중들에게 뒤따라 폭소를 자아냈다. 모든 사람의 감정은 붕의 말 한마디에 따라 기복이 있다.

사실, Dapeng 이 재미있는 다리 섹션에 고양이의 느끼함이 있다고 말하는 이유는 접지기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집값, 혼잡, 흑차가 붕의 토크쇼에서 반복적으로 조롱을 당하자 관중들은 환호했다. 붕바바는 인터넷 열사와 열점 뉴스 사건에 대한 사고도 극장에 넣어 붕붕토크쇼에 뒤섞인 중파운드의 우스갯소리 폭탄이 되었다.

동시에, 이 연극에서는' 디오스인' 의 원소가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집세를 내고 라면을 먹었는데 비싼 LV 가방을 몰랐고, 시신이라고 주장하는 많은 젊은 관객들이 "붕붕이 우리 자신이다!" 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 Diors man 은 붕새에게 인기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이름인' 베테랑 비단' 도 지어 주었다. 모두들 붕과 함께 노래하는 마음가짐을 안고 간단한 감동으로 갔다. 왁자지껄한 웃음소리가 지나간 후에도 마음에는 여전히 따뜻함과 감동이 있었다. 이것은 붕극장이 전하는 특별한 유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당신의 새해 소망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카메라는 일반인을 겨냥한 것이다. 농민공은 돈을 벌어서 집에 돌아가 집을 짓고 장가를 가고 싶어 한다. 일반 노동자들은 내년에 약간의 임금 인상을 받고 싶어한다. 임산부는 그들의 아기가 태어나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란다. 과장하지 않았다. 평범하고 소박한 소망만이 관객들에게 마음을 털어놓았다. 현악곡' 성장의 대가', 가사와 문장은 모두 북교인들의 진통을 드러내며 청중의 마음을 불렀다.

붕새의' 우리 생명의 마지막 며칠' 처럼 다시 한 번 관객들을 놀라게 하고, 실속 있는 축복으로 가득 찼다. 한 시간 넘게 웃었는데, 마침내 관객들은 붕새가 이 프로그램을' 우리 어떻게 살까' 라는 마음을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