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살구림' 이라는 단어는 한말 삼국 푸젠도사' 동풍' 이라는 이름을 주었다.
동풍 (220-280), 일명 동평 (동평), 동한 건안 25 년 (기원 220 년) 후관현 동천촌 (오늘 복주시 장락구 아카시아 진룡전촌) 에서 태어났다. 청소년은 의학을 공부하고, 도교를 믿는다. 젊었을 때 후관현에서 소관으로 일한 적이 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은퇴하여 고향 마을 뒷산에서 무예를 연습하였다.
동풍의 의술은 고명하여 병을 치료하는 데 돈이 별로 필요하지 않다. 중병은 회복만 하면 산에 살구 5 개, 경증 환자종 1 살구를 심는다. 몇 년 후, 살구 만 알이 생겨 숲이 되었다. 봄에 살구가 익으면 동단풍은 나무 아래에 작은 풀을 하나 지어 살구를 저장한다. 살구가 필요한 사람은 좁쌀로 바꿀 수 있다. 그런 다음 수익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주어지고 여행을 제공할 것이다.
후대 짱 의사' 살구림 춘훈' 이라는 말이 유래했다. 동풍도 남방을 돌아다니며 약을 연습한다. 한번은 교주 (현재 광동 광시 베트남 북부) 에 갔는데, 공교롭게도 3 일 동안 위독한 교주 현 석섭을 만났다. 동봉은 알약 세 알을 환자의 입에 넣고 물로 마셨다.
나중에 환자의 손발이 움직이면서 피부 색깔도 점점 변했다. 한참 후, 그는 앉을 수 있게 되었고, 나흘이 지나자, 그는 말을 할 수 있게 되었고, 곧 회복되었다. 분명히 이것은 민간 전설이다. 석사는 서기 226 년에 사망했는데, 당시 동단풍은 겨우 6, 7 세였다.
의술이 뛰어나 조현의 동풍 화동 남양의 장중경을' 건안 삼신의사' 라고 부른다. 만년에 장우 () 여산 () 에 은거하여 계속 약을 연습하다. 오천길 4 년 (280), 동단풍이 죽었다. -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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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세 사람들의 기념
동풍 고명한 의술과 고상한 의덕은 명리를 구하지 않고, 선행을 베풀며 후세에 좋은 말로 전해졌다. 사람들은 그를 당시 조현의 화투 남양의 장중경과 함께' 건안 삼신의사' 라고 불렀다. 후대 사람들은 의술이 고상한 의사' 살구림 춘훈',' 만살구림' 을 칭찬하며 한약을' 살구림' 이라고 부른다.
강서구강동 원무소에는 여전히 살구림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동단풍이 죽은 후 사람들은 여산에 동풍정을 지었다. 장락에는 동풍산이라는 산이 있다. 푸저우차정가 상혁촌에는 명대의 구명당이 하나 있는데, 모두 동단풍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진선사진경" 에는 "세상 백년, 그 색깔은 늘 30 명 같다" 고 실려 있다. 동풍은 양생의 도리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오늘날, 아카시아 진룡전촌에는 동봉산이 있는데, 후세 사람들이 동봉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름을 바꾼 것이다. 동봉산 () 은 본명 부산 () 으로, 당대 이계부 () 는 푸저우 () 가 "주 서북 부산 () 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 이라고 말했다.
청건륭' 복주부지' 는 "복산, 지금은 동봉산이라고 불리며 창악현에 속한다" 며 동봉은 동봉의 해음일 수 있다. 복주의 이름을 딴 복산이 바로 동봉산이라는 말이 있다.
현재 동단풍의 고향에는 아카시아 진룡전촌과 당방촌의 경계에 규모가 큰 동풍초당이 건설되었다. 초당은 20 무 () 를 차지하며 후한 삼국 시대의 풍격을 모방하여 지었고, 살구나무가 둘러싸고 있어, 우리에게' 살구림 춘훈' 이라는 천고의 좋은 말의 뜻을 느끼게 했다.
동풍초당 안의 경관은 중국 장락중약박물관,' 살구림왕중' 대형 스크린, 남야당, 청대 명의진수원,' 백초원' 및 각종 석각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당에는 동풍' 현주전자 제세' 흉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