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권의 본질은 무술이기 때문에 태극권을 꾸준히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태극권을 꾸준히 연습하는 장점은 몸을 튼튼하게 하고 정서를 키우는 것이다. 태극권을 배우는 것은 몇 단계로 나눌 수 있지만 태극경지에는 대략 세 가지 수준이 있다. 다음은 태극권의 세 경지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태극권의 세 경지
태극권은 중국 전통문화의 일부이며, 역사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 사람들에게 매우 높은 양생가치를 가지고 있다. 태극권을 연습하면 한 사람의 수양을 향상시킬 수 있다.
왕국위의' 인간사화' 에는 고금의 대업, 대학 질문자는 반드시 3 계를 거쳐야 한다는 말이 있다. \ "지난 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고, 나는 고층 빌딩에 홀로 있어, 천지를 바라본다. 이 1 위도. " 나는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이를 위해 수척해졌다. "이 두 번째 환경도 마찬가지다.
"군중 속에서 그를 찾았을 때, 나는 갑자기 돌아섰지만, 그 사람은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있었다." 이 3 위도 마찬가지다. 나는 이것이 아마 세상에서 이미 완성한 일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100 명의 태극의 매력을 묻는다면, 100 개의 답이 있을 것이다. 태극인의 심정과 수확을 묻는다면, 이 세 가지 경지에 지나지 않는다.
태극권을 처음 배우는 사람은 태극권이 노인의 운동이라고 생각하지만 연습하기는 어렵다. 네가 조용히 연습할 때, 너는 태극권이 규칙적으로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처음에 태극을 막막하게 보았을 때, 이전의 모든 경험과 감정은 그녀를 보기 위해 태극을 기다리고, 인연으로만 정상에 오르고, 세상의 끝을 기다리는 태극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너는 사실 태극을 만나지 못했는데, 세상 끝에 있는 태극을 보았을 뿐이다! 그때의 너는 그렇게 갈망했고, 그때의 태극은 그렇게 공허하고 아름다웠다. 당신은 그녀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정말로 그녀가 세상의 끝에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쩌면 너는 혼자일지도 모른다, 그녀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어쩌면 누군가가 너와 함께 걷고 영원히 그녀를 떠나지 않을지도 모른다.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으면 천애각의 먼 곳을 바라볼 수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다면, 혼자 고층 빌딩을 탐험할 수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랑이 있으면 서풍이 시들어 떨어지는 외로움을 가질 수 있다. 그래서 태극여행의 첫 경지는 동경, 동경, 사랑이다.
모든 학습 단계에서 열심히 연습하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연습에 집중해야지, 딴마음을 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태극경지의 향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것은 모든 것의 기초, 기원, 보장, 공급이다. 당신이 앞으로의 추구에 지쳤을 때, 애초에 그의 외로움이 없었다고 생각해 보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당신이 미래의 과정에서 부상을 입었을 때, 최초의 놀라움의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생각해 보세요. 망망한 인파 속에서 길을 잃을 때, 고층 건물의 초췌함과 슬픔의 동경만 생각해 보세요.
너의 원래 생각을 잊지 말고, 너의 생각을 바꾸지 말아라. 삼천약수, 한 바가지, 세상 만물, 무관심.
첫 번째 영역은 태극에 대한 나의 말이다. 두 번째 영역은' 옷이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는다. 내가 피곤해서' 이다. " 나 없이는 태극이다. 열심히 일하면 원망도 후회도 없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추구하는 여정은 아주 멀다. 신경 안 써, 길 의 어려움 우여곡절, 신경 안 써, 열심히 연습 모방, 신경 안 써, 연습 의 고통 무미건조, 신경 안 써, 고통 의 정신 체, 신경 안 써, 정신 외로움, 신경 안 써, 자신.
한 가지 수법을 강구하여 아쉬움을 남기지 않고, 중권을 아끼지 않고 맹렬히 차다. 빨고 숨쉬는 것을 잊지 말고 전심전력으로 공부해야 한다. 그래서 두 번째 경지는 모방, 사심, 견지, 진취적이다. 비바람은 나의 동반자이고, 노력은 나의 위안이고, 비판은 나의 약이고, 시간은 나의 성질이다.
많은 사람들이 태극을 치는 길에 멈추고 포기하는 것은 태극을 사랑하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자신을 너무 사랑하기 때문이다. 나는 나 자신을 다치게 했다,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나는 나 자신을 다치게 했다, 이것이 바로 원인이다. 나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바로 이런 이유다. 가장 중요한 것은 네가 다른 사람의 부러움이나 경멸에 신경을 쓴다는 것이다. 너의 태극은 배운 것이 아니다.
단지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노력과 헌신을 보여 줄 뿐, 단지 다른 사람의 칭찬과 격려를 받기를 바랄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노력명언) 네가 필요로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보급품이다. 그래서 사실 태극에 대한 갈망과 사랑은 이미 흔들리거나 사라졌다. 나중에, 저항이 커질수록, 그전에 노력할수록, 사후에 힘이 없어진다.
너 자신을 너무 신경쓰기 때문이다. 이것은 하나입니다. 둘째, 자신을 너무 신경쓰기 때문에 너무 자신 있고, 때로는 너무 자신 있고, 독선적이다. 네가 얼마나 독선적이냐, 네가 얼마나 많은 저항이 있어야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 태극은 끝이 없다. 그녀는 너와 천애각 떨어져 있다.
만약 당신이 막대기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의 태극을 찾을 수 있습니까? 너는 이 때의 초심을 기억하니? 자신의 초심을 기억하고 있다면, 과거의 득실을 막론하고, 전방의 우여곡절을 불문하고, 자신을 놓아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태극이라는 길에서 나는 태극을 생각하면 천지를 떠올린다. 길에는 목표를 향한 노력도 있고 즐거움과 먼 곳의 감정도 있다. 태극이 너와 함께 있기 때문이다.
세 번째 경지가 사실상 무한하다면, 태극을 향해 노력하면서 옷이 점점 넓어지면, 갑자기 돌아서서 자신이 더 이상 원래의 자신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는 너의 냉정함, 너의 유연성과 강인함, 너의 관대함과 임의성, 그리고 물론 너의 모든 노력을 보았다.
태극은 아직 우리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지만, 우리는 이미 한 번에 한 번씩 탈바꿈을 마쳤다. 태극을 연습하는 것도 태극을 추구하는 여정이다. 최종 결과가 아니라, 궁극적인 완벽함이다. 태극이 끝이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이다. 무극태극은 무극이다.
혼자 고층 빌딩에 있을 때 허리띠가 점점 넓어질 때, 세상의 끝은 태가 추구하는 완벽함이기 때문에 세상의 끝을 볼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태극이 무궁하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태극은 결코 완전하지도 않고, 영원히 완전하지도 않을 것이다.
그녀는 간단한 학습 동작과 일과가 아니다. 너의 동작이 일정한 기준에 달할 뿐만 아니라, 너의 동작의 조화성과 유창성도 있다. 그녀는 너의 몸과 의지의 단련으로 종점이 없고 진보만 있을 뿐이다. 그녀는 세상 끝에 있지 않고 네 곁에 있다.
태극의 세계에 빠져들고, 그 속의 오묘함을 찾으려고 노력할 때, 당신은 너무도 그리워서 당신의 모든 사랑이 당신을 떠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합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그녀는 영원히 네 곁에 있다.
당신이 태극길에 있을 때, 그녀는 항상 당신 곁에 있고, 다정하게 당신을 바라보고, 당신의 헌신을 느끼고, 당신의 끈기를 느끼고, 당신의 아쉬움을 감동시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내명언) 아마도 어둠 속에서, 너는 일찌감치 태극의 운명을 정해 놓았을 것이다. 이런 인연은 이렇게 자연스럽고 순수하다.
태극이 너와 함께 걸었는데, 어느새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속담에 "이 말은 일리가 있다. 나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모두 잊어버렸다" 는 말이 있다 우리 선생님 사선휘씨가 말했듯이, "태극은 과정이 아니라 결과다."
그래서 태극은 멀리 보는 것 뿐만 아니라, 멀리 보고, 높이 가는 것이 중요하다. 아마도, 당신이 자신을 내려놓을 때, 당신은 눈앞의 이익에 급급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네가 모든 것을 내려놓을 때, 자신의 길을 가지 마라.
태극무궁무진한 학습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무한함을 느낄 때, 태극이 가져다주는 선정과 선심을 진정으로 누릴 수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태극 제 3 경지, 앞길이 길고, 이 생에는 후회가 없다. 그것은 무에서 생겨났고, 극단적으로 약속이 없었다.
초보자가 태극권을 배우는 세 단계
우선, 일반적인 법칙을 파악하다
1, 학습 행동
초심자, 학습 동작부터 시작하여 선생님의 지도 아래 자신의 시범을 예로 들어 열심히 모방하고 한 가지 형식으로 공부한다.
이럴 때는 직립, 진정 릴렉스, 노력, 접복, 느슨한 어깨 팔꿈치, 가슴을 펴고 등을 펴고 허리를 펴고 엉덩이를 접고, 숨쉬는 자연, 동작이 부드럽고, 힘을 쓰지 않고, 상하를 유지하고, 안팎을 결합하고, 고양이처럼 걷고, 실크 접시처럼 걷고, 허실이 뚜렷하고, 허실이 뚜렷하다.
2. 정확한 체위
사지 사이의 거리, 몸의 무게 중심, 갈 방향, 앞뒤로 움직이는 자세, 주먹, 손바닥, 팔꿈치, 손목, 어깨, 허리, 무릎, 발, 뒤통수의 규칙이 정확해야 한다.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진지하게 고쳐야 기초를 잘 세울 수 있다.
정기적으로 자신을 바로잡으면 자신의 이해와 학습 수준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둘째, 심화 학습
쿵푸가 어느 정도 되면, 일반 법칙이 완전히 파악되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중요한 부분을 강조해야 한다.
1, 느슨하고 부드럽습니다
연습할 때는 온몸의 관절과 근육을 모두 풀어야 한다. 손목, 팔꿈치, 팔, 가슴, 허리, 엉덩이, 무릎에서 온몸까지 긴장을 풀 수 있는 곳이 없고, 조금도 지체력을 남기지 않고 자신을 속박할 수 없고, 온몸이 부드럽고 유연해야 한다.
2, 제나라 의 의미.
연습할 때, 너는 너의 손짓을 깨달아야 한다, 비록 느슨하고 지칠 줄 모르지만. 자동으로 의식을 잃어서는 안 된다. 모든 동작은 골고루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원칙은 모든 손과 모든 동작이 집중해야 한다는 것이다.
호흡은 깊고 길어야 하고, 자연의 편안함 원칙에 따라 진행된다면 조금만 힘을 주지 마라. 손을 들어 발을 움직이면 공기를 가지고 앞을 바라보아야 한다. 호흡이 용솟음치면 동작이 호흡이 용솟음치며 열리고 호흡도 동작의 개폐와 함께 숨을 내쉬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흡명언) 장기간 연습하면 공기가 자연히 풍부해지고 몸도 건강해진다.
태극권을 배우는 것은 주로 선량함과 정신의 조화에 달려 있어 우리의 동작을 더욱 규범적이고 제자리에 둘 수 있다.
3, 꾸준하고 편안한
주먹을 연습할 때는 먼저 똑바로 서서 긴장을 풀고 머리는 위에, 꼬리는 올바른 방향을 향해야 한다. 몸이 느긋할 뿐만 아니라 마음도 느긋해야 모든 잡념에서 벗어날 수 있다. 그래서 잠깐 만요, 일단 몸과 마음이 진정 하 고 나가.
한 손, 한 손, 안정감, 상쾌함, 창장처럼 끝없이 펼쳐져 있다. 방적 실, 연연, 태극권 한 번 연습하면 편하고 즐겁고 침이 달다. 이것은 심신의 평온이고, 나도 줄곧 매우 평온하다.
주먹 연습을 마치면 이런 느낌이 들지 않고 오히려 입이 마르고 얼굴이 파래지고 숨이 가쁘다. 이것은 일종의 경솔한 마음가짐으로, 너는 심신이 하나가 되는 경지에 이르지 못한다. 너는 반드시 그것을 자세히 이해하거나 선생님께 시정을 청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일정 기간 운동을 한 후에, 나의 몸은 적당한 부드러움을 가지게 되었고, 가스 방면에서 내공을 증가시켜 정신적으로 각성한 느낌을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나중에 나는 자연스럽게 편안한 기세, 느낌, 부드럽고 탄력 있는 힘을 갖게 되었다.
태극권의 용어에서 상술한 상황이 초래한 효과를' 힘' 이라고 한다. 이런 힘을 겪은 후, 우리는 각종 추수를 배우고,' 이해력' 을 더 배울 수 있는 쿵푸를 한 번에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다.
4. 호흡 조정
동작이 숨을 쉬는 경우 동작이 진행되거나 확대되거나 길어질 때의 호기 시간입니다. 작품이 수축하거나 수축할 때마다 가스가 흡입되는 시간이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원칙일 뿐이다. 권투를 연습한 지 오래되어 쿵푸가 길어졌으니, 동작은 반드시 느려야 그 속의 깊은 뜻을 깨달을 수 있다.
동작이 느리기 때문에, 그 호흡이 그렇게 느릴 수는 없으므로, 숨을 한 번 더 내쉬어야 한다. 즉, 동작 중간에 숨을 한 번 더 내쉬는 것이다. 예를 들어, 진행 중인 동작은 처음에는 고함을 지르고, 중간에 흡입을 하고, 끝은 여전히 고함을 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예를 들어, 회수하는 동작은 처음에는 흡입하고, 가운데로 돌아가서 소리를 지르고, 종점으로 돌아가거나 빨아들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 연습은 여전히 호흡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호흡은 조화롭지만 편안하고 자연을 바탕으로 하며 억지로 움직일 수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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