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건강보양 - 첸 qianning 왜 불멸 하지 않았나요?

첸 qianning 왜 불멸 하지 않았나요?

질문 1: 작은 석천천천천천천천진녕이 신선이 되었나요? 어떤 증거가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나는 첸 지닝 씨의 발언이 편파적이라고 생각하는데, 그의 수양은 높지 않을 것이다. 소선생은 확실히 안목이 있는 사람이다. 성선의 경우, 네가' 성선' 이라는 단어를 어떻게 정의하느냐에 달려 있다. 동북의 마선조차도' 신선' 이라고 부른다.

어떤 사람들은 쇼 씨가 죽었다고 해서 그가 수양이 높지 않다고 생각한다. 사실, 왕중양과 추처기도 해부되었다. 그의 인간 임무는 이미 완수했으니 당연히 떠나야 하기 때문에 아쉬울 것이 없다. 한 사람의 성과를 보면, 그가 죽었을 때의 상황을 보아야 한다. 만약 네가 거기에 가는 것이 쉽고, 고문이 없다면, 그것은 쉽지 않을 것이다.

질문 2: 누가 여동빈입니까? 여동빈의 환생은 누구입니까? 여동빈은 어떻게 신선이 되었습니까? 노희안, 동빈이라는 유명한 록 가수입니다.

주포영락현 사람. 정원 14 년 (기원 798 년), 4 월 14 일에 태어났다.

여동빈은 어려서부터 고전 문학에 익숙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당보력 원년 (기원 825 년) 의 수재로 지방관으로 일했다고 말한다. 나중에 반란의 난세에 지쳐서 그는 세상의 명리를 버리고 아내를 데리고 중조산의 구봉산에 가서 수행을 했다. 그와 그의 아내는 각각 구덩이에 살고 있는데, 상대적으로 희망이 비교적 커서 여동빈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루" 는 부부를 의미하고, 두 사람은 루를 가리킨다. "동굴" 은 사람이 사는 동굴입니다. 빈' 은 사람들에게 그들이 동굴 안의 손님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것을 의미한다.

그의 도로 번호는 순양자이다. 그가 벼슬을 버리고 떠나기 전에, 그는 가난한 사람들에게 그의 인자한 손을 내밀어 인민을 위해 많은 좋은 일을 했다. 중국 민간 전설에 따르면, 그의 수행 과정에서 그는 불후의 종리권을 만나 그를 스승으로 경배했다. 수선이 성공한 후 산을 내려와 백성을 위해 병을 치료하고, 어떠한 보수도 요구하지 않는다.

여동빈은 일생동안 자선가였으며, 빈곤을 구제하여 사람들의 탄복을 받았다. 그가 출세한 후 고향 사람들은 그를 위해' 여공묘' 를 기념으로 지었다. 진나라에 이르러 여동빈이 도교를 믿었기 때문에' 절' 을' 관' 으로 바꾸었다.

원나라 초년에 쿠빌라이는 여동빈 신앙의 도교가 대중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고 종교와 여동빈의 명성을 이용하여 자신의 통치를 공고히 하고, 불가 추처기를 파견하여 도교를 주관하고,' 루 홍보' 를 허물고 토목을 크게 흥성하여' 영락궁' 을 건설하였다. 대웅보전 건설부터 몇 개의 대전벽화 그리기까지 1 10 년이 걸렸는데, 거의 원대 전체와 비슷했다.

여동빈은 본래 거의 알려지지 않은 평범한 인물이었지만, 오랜 민간에서 눈덩이를 굴리는 것처럼 이야기가 점점 풍부해 화살더미의 전설이 되었다.

나중에 불가는 여조가 황룡에 가담했다고 비방했고, 진천녕 선생의 비판은 이미 보았다. 여조를 클릭하여 황룡에 참여하십시오. 또한 여조염은 "내가 선리의 귀신인지 모르겠다!" 라고 말했다. "한빙이 사라진다는 말을 듣고, 나는 도인 수라의 수축에 깜짝 놀랐다." "성만 있고 생명이 없는 것이 수행의 첫 병이다. 조상성만 고치고 댄은 고치지 않고 영혼을 빼앗아 성소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클릭합니다 여조는 결코' 삼교 동원' 을 주장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동빈, 속명 안로는 일반적으로' 부우대왕',' 여순양 대사',' 순양대사',' 인자대사',' 공현',' 여조' 라고 불리며 도교는 이를' 묘도천존',' 불교' 라고 부른다 여동빈도' 문창 오걸' 중 하나로 관공, 주일부, 퀴성, 문창제와 함께 제사를 지내는 경우가 많다. 원대는 "순양조제" 라고 말했는데, 이것이 바로 "부우제" 의 유래이다. 그리고 그의 향불은 유석도를 가로지르고 있다.

당대 영락현 사람, 성이 이씨라고 전해진다. 그는 당덕종 정원 14 년 (기원 798 년) 4 월 14 일에 태어났다. 집 안의 기향 () 은 장부에 두루미 () 가 날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어려서부터 총명하고, 열 살 때 글을 쓸 줄 알고, 열 다섯 살 때 무공을 할 줄 알고 백경 () 에 능통하다고 한다.

당문종은 2 년 동안 진사를 하고 강주 덕화현령을 했다. 얼마 후, 총리 이덕유의 결탁으로 여조는 그와 함께 있고 싶지 않아 관직을 포기하고 여산의 심림동에 입주했다. 동굴 안에 출구가 두 개 있어서, 그는 성을' 루' 로 바꾸고, 동굴 내객이라고 자처하며,' 동빈' 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나중에, 나는 진짜 용을 만났고, 나는 그의 진실한 이야기를 알았고, 나는 칼을 피하는 법을 배웠다. 장안에서 그는 고대 신선 종리권을 만나 지기가 되었다. 가운데 시계가 시를 읊으며 말했다. "누워서 항상 주전자와 술을 가지고 있고, 눈엣가시도를 가르치지 말고, 명성을 떨치고, 한 남편을 세상에 철수하라." 육지의 염원을 떠보기 위해, 육수는 시 한 수로 대답했다. "유학자, 태평, 옷 빛, 비록 천하의 명리를 쟁취할 수는 있지만 옥조에 보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가 강을 건널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도, 그는 여전히 노혼을 졸리게 하려고 노력하며 자신이 세계 제일이라는 꿈을 꾸었다. 그는 행정 장관 으로 진사 를 승진, 핸린 에 대한 안뜰 을 승천, 아름다운 아내와 첩, 모든 부귀영화 와 결혼, 하지만 그는 총리, 1 인 이상 만 명 위, 영광과 부귀를 누렸다. 10 년이 지나고 갑자기 그는 죄를 선고받았고, 아내와 자녀들은 별거했고, 부귀영화는 사라지고, 몸은 흔들거리고, 눈밭에서는 외롭고 무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꿈에서 황량은 50 년의 생활이 쉽다는 것을 깨달았다. 잠에서 깨어났을 때, 시계가 홀로 소파에 앉아 크게 웃는 것을 보고 말했다. "너는 꿈속에서 가라앉고, 인생은 눈 깜짝할 사이에 50 년 동안 한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네가 단단한 것을 얻었다면, 너는 행복할 것이다. 잃어버린, 당신은 슬퍼 할 것입니다. 백운창개, 눈연기 구름, 여전히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완전히 알고 있다. 인생은 남가지와 같다. "

루타운은 시계가 자신의 신선을 초월하러 왔다는 것을 깨닫고 종을 따라 마지막 남학령에 들어가기로 결정하고, 득도할 때 "평생 넘지 않을 테니 신선에 오르지 마라" 고 맹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진전의 여조를 얻어 민간을 두루 다니며 강, 화이, 시앙, 담, 후베이, 광동, 절강 일대에 살면서 백성을 도왔다.

5 대 이후 정세가 혼란하여 백성들이 이주의 고통을 겪었다. 그는 자주 나타난다 ... >>

질문 3: 첸 qianning 은 성공적으로 수도를 수리했습니까? 물론 아닙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고, 그의 제자도 아니오라고 말했고, 그의 이전 제자인 호도 아니오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그의 학생과 제자들은 모두 그들이 성공적으로 도를 고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가 사람됨이 정직하다는 것은 많은 명사들이 비길 데 없는 것이고, 그가 줄곧 존경받는 이유 중 하나이다.

위 세 사람의 이름을 검색해서 더 많이 보세요.

그는 댄학을 배웠기 때문에 도가 전통의 전승을 믿지 않는다. 즉, 그는 실제로 수선을 믿지 않고, 세상에 신선과 실물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이 일은 내가 너에게 분명히 설명할 수 없다. 이국정을 검색하면 빙산의 일각을 알 수 있다.

질문 4: 도교의 최고 경지는 성선이지만 환생을 빼놓을 수 없다. 불교의 관점에서 도교를 보세요. 도교에서 되돌아 보면 도교는 환생을 말하지 않는다. 그것은 낮에 날아올라 천 세까지 살며 심지어 우주와 함께 죽기까지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첸 지닝 (Chen Qingning) 씨의 작품을보십시오. 또한, 평신도 양은 젊은 시절에 신선을 배웠고, 스승을 만나지 못해 도학불을 버리고 거인이 되었다. 심오하고 재미있다! !

질문 5: 첸 지닝 씨의 주요 공헌은 무엇입니까? 그의 저작은 매우 풍부해서 단도 사론 등의 내용을 다루고 있다. 황정정',' 도교의 기원',' 교론개론',' 공경통론',' 노자 50 장 연구',' 경양법',' 신선과 삼교이동법' 등 거의 30 종의 강의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백과사전을 참조하십시오.

Baike.baidu/view/ 128024? WTP = TT

질문 6: 현대도교에서 허운, 홍일 등 대덕스님과 비슷한 인물이 나타났나요? 도교는 장생불로를 추구하는 일종의 종교이다. 실천에 치중하고, 은둔 수행을 하며, 입세하는 경우는 드물다. 사람이 많고 세력이 많은 전진파는 무능한 세대로, 성취도 진천녕 이신영 두 노인보다 많지 않기 때문에, 책상 위에는 기본적으로 더 많은 걸출한 인물이 없다. 저도 도사입니다. 이에 대해 미안합니다. 당연히, 나는 테이블에 의미 한다. 무대에 오르지 않는 것은 사적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지금도 은거수행도교의 고수들이 많이 있다. 예를 들면 선배들이 승운도법을 연습한 것 같다. 그들은 대중문화 예술을 홍보하는 역할을 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들 자체의 성과는 매우 높다. 도교는 그 엄밀하고 널리 퍼지지 않고, 쿵푸가 있는 사람은 홍보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질문 7: 도가 수행자들은 무엇을 수행합니까? 불로장생을 위한 건가요? 내단과 외단을 배양하다

질문 8: 도교와 도교는 완전히 다릅니다. 。 도교에는 도덕론, 세속적 관념, 장생불로에 대한 탐욕, 마법에 대한 추구가 있다. 도가 () 는 도가 () 가 발견한 것이다. 유가 후기 송명리학 () 처럼 원래의 유가와는 거리가 멀지만, 여전히 유가를 기초로 하고, 유가도 유가 () 이며, 도가 () 는 도가 이론 발견 후의 새로운 단계인 도가 () 이지만, 지금도 정부도 도가와 도가 () 를 갈라놓는 이유를 알지 못한다. ...

질문 9: 불교가 신이 없다고 하면 도교도 어떤 식으로든 신이 없다고 말할 수 있을까? 집주인 안녕하세요

우선, 당신의 첫 번째 질문입니다.

도교 분야에서' 수선' 은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점차 변하는 개념이라고 말해야 한다.

도교에는 한 가지 특징이 있다. 이 종교 단체가 형성되기 전에 오랜 축적과 양조 과정이 있었다는 것은 상상을 초월하는 일이다. 이 긴 양조 과정에서, 그것은 방선도, 전통 도가 사상 등 많은 내용을 흡수하고 채택했다. 이 기간 동안 각 방면에서' 수리' 와' 장생' 에 대한 이해가 다르다. 지도파와 같은' 수련' 방면에서는 생명력에 대한 지도와 준설을 주장한다. 음식파는 출생 후 누락되거나 잃어버린 원소와 영양을 흡수할 것을 주장한다. 도가 () 는 무위 () 를 자신의 원칙으로 삼고, 조용함을 유지하고, 소박함을 유지한다. 그들의 목표는 불로장생하고, 물과 불은 침범하지 않거나, 또는 도에 가입하는 것이다. 하지만 이때, 현존하는 자료에 따르면,' 신선' 이라는 개념은 아직 제기되지 않았다. 이 개념들은 장자에서' 신인인',' 지존인',' 실물' 을 언급할 때까지 광범위하게 발전하고 운용되었다.

도교가 형성된 후, 수당 이전의 수백 년 동안 줄곧 외단 황백죽과 복도파의 천하였다. 내련이 사유와 같다면, 지도 수법은 항상 상대적으로 약한 위치에 있다. 전통 도교의' 무위' 와' 정적' 의 취지는 진정으로 널리 보급되고 발전하지 못했다. 당대에 이르러서야 도교의 중심이 외단에서 내단으로 바뀌었다. 당송원 명네단은 노장도에 대한 귀환으로 조용함, 무위, 통치, 자신을 개조하는 것을 강조했다. 그리고 당송원명 순서를 따라 유석도의 교리를 점점 더 많이 흡수하고 융합이 점점 완벽해지고 있다. 또한 이 시기에 내훈의 방식이 점차 불교, 특히 선종에 가까워졌다고 할 수 있다.

이 긴 역사에서 시대마다 수선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은 누구나 신선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어떤 사람은 선골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장생이 늙지 않고, 어떤 사람들은 물과 불이 침범하지 않고, 몸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신통이 신선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마지막' 양신' 이 신선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당송 시대부터 후까지 많은 도교가 삼교합화의 사상 지도 아래 유석도를 드나들며 불교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그때부터 사람들은 흔히' 육신이 나쁘지 않다' 며' 육신이 죽지 않아도 원래의 모습이 아니다' 고 여겼다. "장생불로로 발전한다, 오통" 은 신선이 아니다. 윤회의 초월과 지존도와의 조화만이 불후의 것이다.

이런 사상이 바뀌면서' 수양성' 의 해방이라고 할 수 있다. 도교는 반항과 투쟁 정신으로 가득 찬 종교이지만, 그 이전에는' 슬림한 해방' 이 도교의 주류 사상이 아니었다.

두번째 질문입니다. 도교의 신선이 모두 사람이 수련한 것은 아니다. 인드라, 이 신들은 옥제와 같은 도교의 신과 비슷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전생을 거치지 않고 직접 승천하는 문제에 대해 도교와 불교는 모두 육신이 있을 때 부지런히 수리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고대 도교에는 낮이 날아오르는 기록이 많았는데, 물론 그 중 일부는 아직 고증해야 할 진실성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불교 밀종도 육신 성불의 수련을 매우 중시한다. 그러나 논리적으로' 성불' 과' 성선' 의 의미를' 해탈업장벽의 바퀴 중 6 대 사단' 으로 정의한다면 육체에서 부분적으로 이뤄질 수 있다. 예를 들면 석가모니 본인이다. 그는 별을 보고, 도를 깨닫고, 수십 년 동안 불법을 계속 전파한 후에야 열반에서 벗어났다. 물론 불경에 따르면 석가모니는 계속 전법을 택했다. 그렇지 않으면 열반에서 직접 벗어날 수 있다. 이것이 사실이라고 가정하면, 그가 육체에서 수련할 때, 업장 바퀴의 6 대 사단이 해방될 수 있다는 계시를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살아 있는 동안 다른 다섯 명의 중생으로 직접 뛰어든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살아 있을 때 갑자기 개가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현재 보기에 매우 우스운 일이다. 업력의 바퀴 메커니즘 중 6 대 분열은 사람이 죽은 후에 결과를 감당하고 6 도를 투입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도가의' 불멸' 을 환생에서 벗어나도록 정의한다면 육체가 있는 상황에서도' 불멸' 할 수 있다. 하지만 육체가 인간성에서 천국으로 직접 간다고 하면 좀 더 까다로운 문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육신, 육신, 육신, 육신, 육신, 육신, 육신) 불교가 다른 종교의 신을 하늘의 초심으로 열거한다고 가정하면, 단지 종교 평화의 관점에서 종교를 조화시키는 것이 아니다. 즉, 가설이 사실이라는 것이다. 어쩌면, 나는 단지' 어쩌면' 이라고 말할 수 있을 뿐, 인간성에서 천도까지 직접 수련할 수 있다. 도교가 배양한' 양신' 은 확실히 불교에서 하늘에 대한 묘사와 비슷한 점이 있다. 그러나 도가의 관점에서 볼 때, 양신의 수련은 일종의 출체 체험이며, 한 신이 몸 밖에 있다. 사실, 그것은 "육체" 가 죽은 것과 같습니다.

물론 나 자신도 양신의 노하우를 연습한 적이 없다. 내가 그것에서 벗어났나요? >>

질문 10: 장생불로약을 복용하는 것이 사람에게 효과가 있습니까? 영원히 살 수 있을까? 우리나라가 전국시대부터 이런 가열 승화 약물을 제창하고 응용하는 제약방법은 세계 최초의 것이다. 9, 10 세기, 연금술이 중국에 도입되었고, 12 세기가 유럽에 도입되었다.

정단으로 만든 약은 외용과 내복의 두 가지가 있다. 외용은 여전히 가치가 있다. 내복은 독성이 커서 점차 도태되고 있다. 이른바' 불로장생' 을 위한' 만병통치약' 은 터무니없는 것이다.

문 밖의 백술은 중국에서 거의 2000 년 동안 성행하였다. 우리나라의 저명한 화학사 전문가인 원한경 선생은 연금술이 현대화의 선구자이며, 그것이 사용하는 실험기기와 약이 화학 발전 초기에 필요한 물질적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도교백대나무는 결국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지만, 도교단가의 완강한 실천과 탐구활동은 객관적으로 중국 고대 과학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전 세계 화학 발전사를 살펴보면, 서구와 마찬가지로 고대 그리스 알렉산드리아 시대에는' 화학이 연금술의 원시 형태로 나타난다' 며 동방, 도교 이외의 백술은 중국의 찬란한 고대 화학을 낳고, 중국인들은 자랑스러운 4 대 발명품 중 하나인 흑화약을 최초로 당대 도사가의' 소방' 실험을 구상해 북송 전쟁에 최초로 적용했다. 그러나 도교' 황백죽' 의' 단단' 사상은 중국 고대 화학사상사에서 매우 중요한 지위와 의의를 차지하고 있다. 도교외단 백죽의 중국 고대 화학사상에 대한 공헌은 건민' 도교과학사상원류' 등 관련 서적을 참고할 수 있다.

내단술은 도교의 중요한 수련방법으로, 일반적으로 도교기공 (연기) 의 일종으로 여겨지며, 궁극적으로는 장생을 수련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 술은 인체를 제단로로 하여' 내단' 이라고 부르는데, 솥을 난로로 하는' 외단' 과는 다르다.

내단학은 황에서 기원하여 당송 () 에 성행하였다. 전통적으로 기공의 주요 실천자와 연구자들은 도교의학의 영향을 많이 받는 도사와 의사이다. 중국 전통 기공을 공고히 하는 것은 내단술에 속한다. 내단술의 근원은 음양변화, 오행생크, 천인합, 천인 상응상등도학설, 스탠이 장악하고 있는 풍부한 한의학 지식이다. 한진당 시대에 내단술은 점차 가정 내부의 무공이 되었다. 내단술은 내가공술에 숨겨져 있어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승려들도 내가권을 연금과 수행의 지름길로 삼고 있다. 내단이나 내가권을 연습하면 일반적으로 몸이 약한 사람이 1, 2 년 안에 몸을 강하게 할 수 있다. 태극권은 오투남, 진미명 등으로 유명하다. , 이 범주에 속합니다. 오늘 내가 권투를 연습하고 몸을 튼튼하게 했지만, 내가 주먹의 묘미를 알지 못하고 머릿속에 숨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겉모습만 알면 정말 소용이 없고, 부족한 것은 내공이다.

외단술: 외단술이란 도교가 각종 비법을 통해 연단약을 연소시켜 복용하거나, 조식을 직접 복용하여 자신의 음부를 만져서 양으로 바꾸는 것을 말한다. 또한 도가 외단술도' 허공 중청령' 을 가리킬 수 있다. 외단술도 정단술이나 도가부적 (예: 볼트, 뇌법 등) 을 가리킬 수 있다.

단테파' 는 도교에서 연금단을 통해 불로장생을 찾는 각종 교파의 총칭이다. 그것은 고대의 황가문에 의해 처음 개발되었다.

현대도교학자, 전 중국도교협회 회장인 진경녕은 내단술이 도교의 정수라고 생각한다.